1 회: 동승신주 오래국해에는 화과산이 있고, 산항상선석은 돌원숭이를 낳는다. 석원숭이는 거수원에서' 수렴동' 이라는 석동을 찾아 군원숭이에게 왕으로 추앙받았다. 또 35 년이 지났는데, 돌원숭이는 갑자기 인생이 변덕스러워서 장수하고 애통해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늙은 원숭이의 지시에 따르면, 석원숭이는 남위훈주를 거쳐 서우호주 () 로, 영대 방촌산 () 에 올라가 사월삼성동 () 으로 들어가, 수염보리조상을 만나 제자로 받아 손오공 ()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 P > 2 회: 오공은 조사로부터 장생의 길, 72 가지 변화, 그리고' 힘줄구름' 을 배웠다. 어느 날 오공은 많은 사람들이 부추겨 소나무로 변해 조상의 불쾌를 일으켜 구멍에서 쫓겨났다. 화과산으로 돌아가서, 점산 요괴와 싸워 승리를 거두고, 포로된 원숭이와 물건들을 되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제 3 회: 오공은 촬영법을 자랑스럽게 국고관의 병기를 산으로 옮기고 군원숭이를 연기한다. 산속의 요괴와 짐승들이 잇달아 오공을 존귀하게 숭배하고 있다. 오공은 용왕에게 1 만 3 천 5 근의 여의금 후프를 요구했다. 명계에서 원숭이가 생사부에 있는 이름을 지워버리다. 용왕과 염왕 시계가 옥제를 연주하니, 복요원숭이를 부탁드립니다. 옥제는 태백 진싱 을 화과산에 보내 안오공을 모집하게 했다. < P > 제 4 회: 오공은' 필마온' 의 관직을 부여받았고, 그는 이 관직을 말등직으로 알고 화과산으로 돌아갔다. 옥제는 토타 이천왕과 그의 아들 나타 태자가 오공을 잡도록 명령했다. 오공에 패하다. 진싱 다시 오공을 모집했다. 옥제는 제천대성부를 만들어서 오공이 살도록 명령했다. < P > 제 5 회: 오공이 복숭아원을 관리하며 정원의 큰 복숭아를 다 먹었다. 그리고 야오 치, xianjiu 에 갔다; 태상군 호리병박 안에 있는 김단을 다 먹다. 화과산으로 도피하다. 옥제는 토타 천왕에게 천병을 거느리고 오공을 잡으라고 했다. 오공이 천신을 물리쳤다. < P > 제 6 회: 남해관음제자 목포크가 천왕을 도우며 패배했다. 관음은 또 이랑신을 추천한다. 이랑신과 오공대전, 태상노군은 천관전에서 금강벌을 버리고 오공을 명중시켰다. 신들은 그를 다시 경계로 끌고 갔다. 옥제전의 취지를 사형에 처하다. < P > 제 7 회: 태상군이 오공을 제단난로에 넣고 정련하고 49 일 후 오공이 나와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웠다. 옥제는 여래불을 초대했다. 손오공은 줄곧 힘겨운 구름으로 부처님의 손바닥을 벗어날 수 없었다. 여래처럼 다섯 손가락을 큰 산으로 만들어 오공을 눌렀다. 명토신은 철환 동즙으로 오공을 먹였다. < P > 제 8 회: 5 년 후, 여래불은 법법이 동토를 영원히 전할 수 있도록 신도를 찾아 경을 받으러 왔다. 관음율 나무 포크는, 지팡이와 금, 타이트, 금지 세 개의 테를 가지고 구름을 몰고 간다. 길을 따라 볼트 모래 계몽, 돼지 계몽 에너지 및 작은 흰색 용을 수집; 손오공을 설득하여 그들을 * * * * * 보증인으로 삼다. < P > 제 9 회: 경하용왕은 원수성의 예보를 허사로 만들기 위해 비를 사개하여 진으로, 강우량을 줄였다. 또 점령한 득실로 원수성의 점괘 가게를 파괴하였다. 원수성은 용왕이 취지 위반으로 당승상 위징에 의해 참수될 것이라고 단언했다. 용왕이 당태종에게 생명을 구하게 하다. Taizong 꿈 Longwang 탄원, 약속,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에 웨이 징징 을 주문, 그래서 용을 참수 없습니다.
제 1 회: 위정이 태종과 맞섰을 때, 꿈은 용을 베었다. 그날 밤 Taizong 꿈 드래곤 킹 소명, 그 이후로 몸과 마음이 불안하고 병이 났다. 남몰래 숨어서, 그는 위지공 () 과 진숙보 () 가 야수궁문 () 을 지키게 하였다. 태종은 얼마 지나지 않아 죽어서 저승에서 위징의 옛 친구를 만났는데, 지금은 저승판관의 최옥이다. 최옥은 태종을 위해 2 년을 더 살았다. 또한 양 방법, Taizong 유령 얽힌 유령, 흩어져 금과은 유령 및 탈출. < P >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작가의 예술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나고 소란을 피운 천궁을 묘사한 뒤 당승, 저팔계, 사승 세 명을 만나 서행취경, 요복마를 따라 구구구팔십일난을 겪다가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를 만나 결국 오성진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확장 자료:
' 소란천궁' 의 반역자들은' 제천대성' 이라는 깃발을 세우고' 황제가 번갈아 가며 내년에 우리 집에 도착한다' 고 제안했다 < P >' 대소란천궁' 은 손오공의 실패로 끝나는데, 이는 작가가 어느 정도 봉건정통 사상의 영향과 관련이 있다. 동시에 손오공이 오행산 아래와 이후의 귀의불법에 눌려 있는 것도 줄거리 발전의 필연적인 요구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 P > 화과산에 있는 미원숭이 왕은 이유 없이 동천복지를 포기하지 않고, 왕의 생활을 편안하게 해 당승서천취경을 도우며, 이렇게 안배하지 않으면 아래의 취경 이야기로 전환할 수 없다. 그리고 서유기 이야기의 기본 윤곽은 오승은 이전에도 형성되었고, 저자는 이런 중요한 곳에서 근본적인 변화를 하기가 어렵다. < P > 서천취경 자체에도 41 개의 작은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다. 대부분 안에서 장난치는 요정이 나타났다. 이 요정들의 내력은 다르지만, 한 가지 * * * 같은 특징이 있는데, 바로 경경 사업의 진행을 방해하는 것이다. 그들 중 상당수는 사실 자연재해의 환화이지만, 그들이 요괴로 변해 전투에서 사악한 세력의 한 편으로 나타나면 그 자체가 사회의 의미를 얻는다. 오승은은 서천로에서의 모든 구체적인 전투를 묘사하는데, 손오공이 어떻게 경전을 가로막는 사악한 세력과의 싸움에서 승리를 거둘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전반적으로 서천취경의 이야기는 환상의 줄거리를 통해 중국 국민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용감하게 전진하는 정신을 크게 반영하며, 중국 국민들이 사회의 모든 사악한 세력을 파괴하고 자연을 정복하려는 소망과 자신감을 반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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