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명문

《시경》의 명구' 지앤' 은 지앤 그레이, 백로는 서리다.

1. 원문

' 시경 국풍 진풍 진진 진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 P > 이 (가) 앞뒤로 추적하여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 P > 이 (가)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습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세가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 P > 돌아가서 따라가세요. 길이 막혀서 우회전하세요.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 P > 둘째, < P > 강가의 갈대가 빽빽하게 끼고 가을의 깊은 이슬이 서리를 맺는다고 설명했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저쪽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너무 길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가 빽빽하게 빽빽하게 아침 이슬이 마르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둑 저쪽에 있습니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길을 오르기가 어렵다. 물줄기를 따라 그녀를 찾아가는 것은 마치 물모래사장에 있는 것 같다. < P > 강변의 갈대는 굵고 두꺼워 아침 이슬이 아직 완전히 채집되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바로 물 저쪽에 있습니다. < P > 흐르는 물을 거슬러 그녀를 찾아가니 길을 찾기가 어렵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그녀가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 P > 셋째, < P > 시에 묘사된 장면을 감상하는 것은 눈에 보이는 사람이 아니라 심리적인 이미지다. < P > 이런 심리이미지는 내가 경험한 실제 사물의 기억이 아니라 많은 유사한 사건과 감정이 종합되고 농축되고 모호하여 형성된 전형적인 심리상황이다. < P > 이런 심리상황의 가장 큰 특징은 끈적거리지 않고 공허함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 P >' 물 쪽' 은 이런 텅 빈 심리적 상황의 예술적 표현이다. 여기서 구혼자와 구혼자의 모호함, 실제처럼 보이는 풍경강의 길, 상류 하류의 추구로 인해 이인이 있는' 수센터' 도 가상의 상징상이 됐다. < P >' 갑술' 의 성공은 시인의 심리이미지에 대한 정확한 파악에 있다. 꽃비꽃 같은 심리상황을 만들어 시의 경지를 전체성의 상징으로 만들었다. -응? < P >' 시경' 소개 및 자제인의 창작 배경 < P >' 시경' 개론 < P >' 시경' 은 중국 고대 시의 시작이며, 최초의 시총집으로 서주 초년부터 춘추 중기 (11 세기부터 6 세기) 까지의 시를 수집했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기법은 부, 비, 흥으로 나뉜다. 바람' 은 주나라 각지의 가요이다. "야" 는 저우 사람들의 엄숙하고 우아한 음악이다. 송송' 은 주와 세가대족 사당 제사용 음악노래다.

2.' 갑술' 의 창작 배경 < P > 이 시의 내용에 대해 줄곧 큰 의견 차이가 있었다. 우리 그것을 사랑시로 해석하자: 자신의 마음을 추구하는 사람은 없다. 검가' 는' 진풍' 에 속하며, 진풍은 열 곡이 있는데, 대부분 동주 이 일대의 민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