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鳳), 아(蘇), 송(宋)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집인 『시경』의 세 부분을 가리킨다. 다양한 음악에 맞춰 풍야송(Fengya Ode)과 빅싱(Bixing)을 통칭하여 "육의(六實)"라고 합니다.
Feng, Ya, Song
Feng은 다양한 지역의 향토 음악입니다. '바람' 시는 주남(周南), 조남(趙南), 북(境), 용(永), 위(魏), 왕(王), 정(鄭), 기(齊), 위(魏), 당(唐), 진(秦), 진(陳), 회(回), 조(曹), 빈(曹) 등 15개 지역에서 수집한 민요이다. ***160개 기사. 대부분이 민요입니다.
야는 주나라 직할 지역의 음악으로 소위 형식음악이다. '아'시는 궁궐 연회나 궁중 모임에서 부르는 노래로, 음악에 따라 '다야'가 31수, '샤오야'가 74수, '샤오야'가 105수로 나누어진다. "샤오야"에 나오는 소수의 민요를 제외하고 대부분은 귀족 문인의 작품입니다.
노래는 제사에 사용되는 춤곡과 가사로, 그 내용은 대부분 조상의 공적을 찬양하는 내용이다. 송시는 31개의 "주송", 4개의 "여송", 5개의 "상송", 40개의 *** 시로 나누어집니다. 부, 비, 형
부, 비, 형은 시경의 세 가지 주요 표현 기법입니다.
푸: 간단한 서술, 정교함, 병행성. 이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수사학적 병렬 처리 방법과 동일합니다.
비율: 은유. 이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은유적 수사법과 동일합니다.
싱: 일을 일으키려면 먼저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한 다음 이를 활용하여 시인이 표현하고 싶은 사물, 생각, 감정을 연관시켜 보세요. 이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상징수사법과 동일하다. 싱(Xing)은 이미지인 이미지에 감정을 담는다는 뜻이므로 싱은 자아의 상태와 무아의 상태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