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이야기 글쓰기 자료

국화 이야기 쓰기 자료 1

국화의 유래를 이야기하자면 누와(Nuwa)부터 시작해야 한다.

누와는 아흔아홉 살이 되던 해 갑자기 눈시울이 붉어지며 차례차례 실명하게 됐다.

복시는 하늘이 무너졌을 때 자신과 누와를 구해준 돌사자를 생각했다. 돌사자가 그들을 구출한 후 비록 몸은 녹았지만 그가 남긴 뼈인 청봉령(靑峰陵)은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는 돌사자가 그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누와의 눈을 치료할 방법이 분명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Qingfengling을 향해 향 세 개를 태우고 무릎을 꿇고 기도했습니다. "돌사자 신이시여, 누와는 눈이 멀었습니다. 그의 눈을 치료할 방법을 찾아주십시오."

돌사자가 여기에 있습니다. Qingfengling 위의 하늘을 가리키며 "옥여왕 정원의 국화만이 바람을 맑게 하고 시력을 좋게 하며 끓는 물에 복용하면 치료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천궁은 복희의 집에서 18만 리 떨어져 있는데 복희는 이미 99세가 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아들 유웅에게 그곳으로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복희는 유웅에게 "옥황제 뒷마당에 있는 국화를 통해서만 어머니의 눈을 치료할 수 있다. 나는 늙어서 거동이 불편하다. 몇 개 골라 보세요"라고 말했다. 효자여, 이에 응하여 7749일을 걸어 천국에 오르기까지 749일 동안 난전문에 이르렀느니라.

남천문궁은 우뚝 솟아 18명의 천군과 장수들이 지키고 있어 들어가기가 어려울 것 같다. 그는 틈새를 찾으려고 궁전 벽을 따라 걸었습니다. 천궁 북쪽에 이르러 궁궐 담벽에 키가 큰 옥나무가 자라고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는 두 손으로 나무를 껴안고 성벽을 밟아 벽에 닿았고, 큰 허리띠를 벗어 나무에 묶은 뒤 옥여왕의 정원으로 내려갔다.

정원에는 온갖 꽃과 식물이 가득합니다. 가을바람이 심하고, 풀은 시들고, 꽃은 다 시들었습니다. 깨진 은빛 조각처럼 반짝이며 상큼한 향기를 풍긴다. 피는 꽃이 국화라고 물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는 가장 큰 꽃을 골랐습니다.

"누가 그렇게 감히 왕의 꽃을 훔치겠는가?" 양얼랑이 순찰차 이곳에 왔다가 우연히 그것을 보고 큰 소리로 외쳤다.

곰이 너무 무서워서 온 몸을 떨며 빨리 무릎을 꿇고 자비를 구했습니다. "저는 곰입니다. 저 세상 복희의 아들입니다. 어머니 누와가 눈이 멀었기 때문에 어머니의 눈병을 치료하기 위해 국화 몇 송이를 따러 왔습니다." "

"이것들은 옥황상제께서 보내신 꽃의 신이 심은 꽃입니다. 궁중에서 특별히 사용하는 약용꽃이므로 서민인 여러분도 따실 수 있습니다!" 양 얼랑이 손가락으로 그를 가리켰습니다. 구리 비녀, "저와 함께 옥황상제를 만나러 갑시다!"

시옹이 갈 길이 없어서 얼랑도 따라 옥황제를 만나러 갔습니다. 양얼랑은 그에게 홀에 무릎을 꿇고 자신이 꽃을 따는 일에 대해 옥황상제에게 보고하라고 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옥황제는 화를 내며 꾸짖었습니다. "과거에 당신 아버지가 내 불을 훔쳤는데 나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오늘 또 그런 짓을 했네요." 와서 내 국화를 훔쳐, 옛 점수와 새 점수를 함께 정하고 싶다!"

"옥황제님, 내 말을 들어보세요..."

"닥쳐, 안 했어. 네 노련한 주장을 듣겠다!" 옥황상제는 양 얼랑에게 "가서 그를 하늘 감옥으로 호송하라!"라고 명령했다.

곰이 갇혔다. 높은 쇠창살과 무거운 족쇄가 채워진 하늘 감옥에서 그는 어떻게 탈출할 수 있었을까?

이튿날 저녁, 옥황상제의 큰딸 레이 자매는 정원에 꽃을 따러 나갔다가 돌아왔다. 그녀는 Tianlao의 문을 지나갈 때 Tianlao에서 곰의 울음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남자가 우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었고 남자도 울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놀랐습니다.

호기심이 그녀를 감옥 안으로 들어가게 만들었다. 그녀는 우는 청년에게 "당신은 무슨 죄를 지었나요? 왜 울고 있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곰은 이렇게 아름다운 여인이 묻는 것을 보고 '여자들은 마음이 여리고 동정심이 많아서 스스로를 도울 수도 있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콩을 대나무 통에서 쏟아 붓고, 용과 용을 거꾸로 부었다.

레이 자매는 유웅의 영웅적인 행동과 효심에 감동을 받아 이 필멸의 청년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녀는 밤마다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을 누리며 가난한 삶을 살아오느라 오랫동안 지쳐 있었습니다. 그녀는 시끄러운 세상이 부러워서 지상으로 내려가고 싶었지만 그럴 기회가 없었습니다. 지금이 정말 좋은 기회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땅으로 내려가기로 결심하고 유웅에게 말했다:

"내가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을까요?"

"고마워요 언니!" 레이 자매 앞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당신이 내 생명을 구하고 당신이 따온 꽃을 나에게 주면 평생 당신을 위해 향을 피우고 절할 것입니다!"

"누가 향을 피우고 절을 하겠니! 나는 한 가지 조건만 동의하면 됩니다!" 레이 자매가 설명합니다.

"한 마디도 하지 마세요. 제가 할 수 있는 한 만 동의하겠습니다!"

"나, 나, 나는 당신의 아내가 되고 싶어요! 동의하시나요?" 레이 자매는 수줍게 고개를 숙였다.

"쉽진 않을 것 같아요!" 유슝은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왜?" 레이 자매는 놀라서 눈을 떴다.

"당신은 하늘에 있고 나는 지상에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어떻게 결혼할 수 있겠습니까?"

"나는 기꺼이 지상에 내려와 돌아올 것입니다."

"옥황상제께서 동의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훔치지 않을 건가요?"

"이 문제는 반드시 먼저 부모님과 상의하세요."

" 부모님이 동의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이건..."

"너는 결정을 내려야 해. 스스로 결정하지 못하면 엄마의 눈을 치료할 수 없습니다!”

“그럼 약속해요!”

레이 자매는 쇠 자물쇠와 족쇄를 부수고 유웅을 뒷벽으로 끌고 가서 흰 구름을 붙잡으려고 손을 뻗은 뒤 그 위에 우웅을 끌어당기고 한 줌의 저승으로 날아갔다. 그녀의 팔에는 국화.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는 황하 북쪽 기슭의 칭펑 능선 기슭에 있는 시옹네 집 안뜰에 도착했습니다. 푸시는 매우 기뻤습니다.

레이 자매는 국화 한 송이를 따서 냄비에 넣고 끓인다. 한 시간 정도 끓인 뒤 그릇에 담아 누와에게 먹였다. 누와는 약을 마시고 병이 낫고 눈을 떴습니다.

누와는 눈앞에 아름다운 아가씨가 서 있는 것을 보고 누구냐고 물었고, 곰이 그녀를 소개했다. 누와도 매우 기뻐하며 같은 날 결혼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다음날 옥황상제는 레이 자매가 궁궐에 왔다는 소식을 알리기 위해 홀에 올라갔다. 옥황상제는 또 분노했다.

"빨리 저승으로 가서 그녀를 잡아라!"

토타왕 이천왕이 말했다: "폐하, 진정하시고 가십시오. 레이 자매는 오랫동안 세상을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당신의 것입니다. 사랑하는 딸아,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그녀의 소원을 이루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옥황상제는 그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즉시 분노를 진정시켰으나 다른 딸들도 이를 따를까 봐 다시 말했다. "그렇다면 가서 그녀의 비단 옷을 모아서 다시는 천상 궁전에 돌아오지 말라고 전해주세요." >

Li Tianwang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습니다. "폐하, 레이 자매가 황하 북쪽 기슭의 청풍 능선에 정착할 예정입니다. 그곳은 가난합니다. 동행해 주실 수 있습니까? 지참금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럼 가서 금 1000냥만 주세요."

"금은 늘어나지 않고 다 써버리면 없어집니다." > "무엇을 동행해야 할까요?"

"세상에는 질병이 많습니다. 국화, 참마, 독약, 지황의 4대 약재를 함께 동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진의 품에서만 자랄 수 있는 꽃이죠. 이 네 가지 꽃을 심고 전 세계에 팔면 돈이 무궁무진할 거예요."

"좋아, 원하는 대로 하세요!" 옥황상제가 손을 흔들었습니다.

레이 자매는 친화이 지역에 국화, 참마, 독약, 지황 등 4대 약초를 심어 여러 곳에 팔았다.

이 네 가지 약재는 다른 곳에서도 전해지고 있지만 약효가 없다고 하는데 친화이 지역에만 약효가 가득하다.

진화이현 주민들은 옥황상제의 은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대대로 집집마다 옥황상제의 초상화를 게시했고, 다음과 같은 문구를 적었습니다. 천국의 주님.

국화는 달고 쓰며 시원한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열을 없애고 시력을 좋게 하며 주로 심장과 가슴의 현기증과 과민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람들은 국화, 박하, 감초, 뽕나무 잎을 물에 달여서 눈의 충혈, 부기 및 통증을 치료하는데 사용합니다. 국화 이야기 집필자료 2

매년 열리는 광저우 꽃시장이 곧 다시 시작된다. 꽃시장에는 매년 새로운 품종이 나오지만, 국화는 매년 빼놓을 수 없는 존재다. 국화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꽃 품종 중 하나이며 중국에서 재배한 역사가 20xx년이 넘습니다.

고대 고관과 문인의 비선에는 국화를 소재로 한 시가 많을 뿐만 아니라, 대중적인 전설이나 설화도 많이 등장한다.

진나라 시인 도연명은 국화를 사랑한 것으로 유명하다. '가을 국화는 색이 아름답다', '향기로운 국화는 숲에 피어 빛난다' 등의 시가 유명하다. 최고의 시들은 후세에 이르러 그를 '9월 국화의 신'이라 불렀다.

명나라 가징(嘉智) 시대에 궁중에서 노래와 춤을 잘하는 '주부인'이라는 총애받는 후궁이 있었는데, 그녀의 이름은 '주부토'였다. 은혜를 받지 못하여 병들었다고 하고 내궁에서 쉬니라. 내시 Chen Yuan은 자신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기 위해 많은 돈을 들여 그녀를 고용했습니다. 어느 날 가징황제가 즉석에서 노래와 무용을 보려고 하는데 누군가가 다가와서 “주부인이 틀림없어”라고 말했고, 그래서 주부인을 다시 궁궐로 불러들여 노래와 춤을 추고 나서 다시 한 번 주부인이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황제의 호의. Chen Yuan 이 점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나중에 누군가 진위안(Chen Yuan)에게 헌정한 노래 "새 국화(Chrysanthemum New)"를 썼는데, 진위안(Chen Yuan)은 그것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그것을 농장 비단과 비단으로 선물했습니다.

명나라 말기의 유명한 학자 루핑취안(魯平泉)이 처음 관직에 들어갔을 때, 그와 그의 동료들은 모두 안송 총리를 만나러 달려가 그에게 아첨했다. Lu Pingquan은 안뜰에 전시된 많은 국화 화분을 보고 차갑게 말했습니다. "여러분, 진정하십시오. Tao Yuanming을 짓밟지 마십시오!" 이것.

청나라 작가 포송령은 『중국 화실의 기묘한 이야기』에서 국화에 관한 이야기를 묘사했다. 국화를 좋아하는 마자재(Ma Zicai)라는 남자가 있었는데, 그는 다양한 종을 찾기 위해 난징까지 수천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도중에 그는 국화에 대해 아주 잘 알고 있는 타오(Tao)라는 청년을 만났습니다... 나중에 마자재(Ma Zicai)는 타오라는 청년의 여동생과 결혼했습니다. 어느 날 타오는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땅에 누워 큰 국화로 변했고, 다음 날 타오는 두 번째로 취해 다시 국화로 변했지만, 이번에는 결코 아니었다. 돌아왔어... 언니는 비통하게 울면서 뿌리줄기를 뒤로 꼬집어 가꾸었는데, 가을에는 진한 술향과 함께 분홍빛 꽃이 피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국화에 '취한 국화'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국화에 관한 동화글쓰기 자료 3

국화는 장수, 환생, 황제의 꽃 등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유래한 유명한 꽃이다. 4~5천년 전부터 국화는 산과 강, 습지 옆에 자생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는 국화의 약용 및 식용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으며 국화주, 국화차, 국화과자, 국화고기 등이 유명한 요리가 되었습니다. 이후 국화 재배가 널리 보급되면서 점차 관상용 꽃이 되었습니다.

중국 고대서적 '예서·월령'에는 '가을 ​​달에 노란 꽃이 가득하다'는 문장이 있다. '주'는 국화를 뜻하는 고대 문자이고, '华'는 '꽃'을 의미합니다. 역사상 국화에 관해 쓴 시인은 많습니다. 진나라 도연명은 국화를 좋아했습니다.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면 남산(南山)이 한가로이 보인다"는 말이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유명한 말이 되었습니다. 당송시대에는 국화를 심고 감상하는 것이 매년 일반화되었으며, 국화재배기술을 기록한 『국화부』와 『판촌국화』가 매년 출판되었다. 또 다른 하나는 원, 명, 청 시대부터 "황화전기", "광춘방보", "국화예술", "꽃거울" 등의 책을 출판하여 거의 500종에 달하는 국화를 나열한 것입니다.

장기간의 자연선택과 인공교배를 거쳐 우리나라에는 3000여종의 국화가 있는데 난초, 수선화, 창포와 함께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꽃과 풀"

세계 여러 나라의 국화는 여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10세기 초에 일본으로, 16세기 이후에 유럽으로, 19세기에 미국으로 전해졌습니다. . 일본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서는 아직도 국화를 장수의 상징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국화에 관한 이야기는 이미 2천년 전부터 한나라의 사람들 사이에 널리 퍼져 있었습니다. 왕조는 "풍습"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허난성 난양리현(현 네이샹현)에 강구라는 마을이 있습니다. 계곡의 물은 달콤하고, 거기에는 큰 국화가 많이 자랍니다. 산속의 국화나무 사이로 산천이 흐르고, 꽃잎이 물에 흩뿌려져 물에 국화 향기가 깃든다. 이 마을에서는 일반적으로 30여 가구가 통치 기간 동안 약 130년을 산다. 한나라 무제(吳皇)는 중구절마다 궁에서 국화주를 마셨다. "사람이 오래 살 수 있다고 한다." 남형경이 연금술사에게 도교를 배워 신선이 되었다는 기록이 많다. Fei Changfang과 Fei는 "9월 9일에 Runan에 큰 재난이 있을 것입니다. 가족이 산에 올라가 국화주를 마시게 하여 재난을 없애도록 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Jing Wenyan과 그의 가족은 하이킹을 갔습니다. "그리고 닭과 개들도 모두 난폭하게 죽었습니다. 이후 중구절에 높은 곳에 올라가 국화주를 마시는 것이 재난을 피하기 위한 전통 민속 풍습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국화를 감상하는 것입니다. 음력 9월은 매년 열리는 명절이다. 고대 기록에 따르면 '9'는 양의 숫자로, 9월 9일은 음력 2월 9일이므로 ''라고 불린다. 중구절'.'시징잡화'에는 '국화는 마음을 달래주고, 줄기와 잎을 기장과 섞어 술을 만든다'고 적혀 있다. 9월 9일부터 익기 시작해 술에 취한다 하여 국화주라 부른다. 그래서 9월에 국화가 핀다고 해서 예로부터 '9월'을 '국화달'이라 불렀다. 그래서 한대에도 궁궐에서 국화주를 마시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삼국시대 조조의 아들 위문제(曹皇帝) 조비가 절친한 친구인 종요에게 국화에 관한 편지를 보낸 적이 있다. 국화꽃다발은 나무가 다 시들어가는 가을에 국화만이 화려하고 무성하게 자라기 때문에 천지의 참된 기운이 있고 생명을 연장시키는 좋은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불멸의 원리를 연구하기 위해 그에게 보내졌습니다. 진나라의 유명한 의사인 도홍정도 국화를 먹어야 한다고 동의했습니다. 그는 또 “진짜 국화는 단 맛이 나고, 가짜 국화는 쓴 맛이 난다”고 말했다. 시인 도연명은 시에서 국화를 복용한 것을 자주 언급하며 “술은 만병을 치료하고, 국화는 노화를 치료한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국화를 보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약용 및 식용 가치도 오랫동안 인식해 왔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문인들은 국화를 노래와 묘사의 대상으로 즐겨 사용하며 독특한 국화 문화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고대 그림에는 "매화, 난초, 국화, 대나무"의 네 가지 병풍이 있습니다. 많은 시에서는 국화를 가난에 만족하고 영광을 존경하지 않으며 성실한 사람들의 상징으로 의인화합니다. "노란 꽃 저녁 축제 향기"는 고대 사람들이 국화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고귀한 성격을 상징합니다. 진나라 도연명은 많은 국화시를 썼는데, “가을 국화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동쪽 울타리 아래서 국화를 따고 한가롭게 남산산을 바라보는” 황홀한 모습을 묘사했습니다.

국화시를 쓰기 위해 훗날 '당송팔대사'로 알려진 왕안석과 구양수가 국화시를 논하는 것도 매우 흥미로웠다. 왕안시는 『서청나라시』에 『잔국국화』라는 시를 썼다. 구양수는 그것을 읽고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꽃은 다 떨어졌고, 국화 한 송이 귀가 시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가을 꽃도 봄 꽃보다 나을 것이 없습니다. 시인이 자세히 살펴보았기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왕안석은 "'추자'의 '가을 국화 떨어지는 것'이 구양의 실수라는 것을 모르느냐"고 반박했다. 핵심은 국화가 떨어지느냐 안 떨어지느냐다. 국화는 떨어지는지 안떨어지는가? 사실 이는 다양성의 문제일 뿐이다. 대부분의 국화 품종은 떨어지지 않지만, 떨어지는 국화 품종도 소수 있지만 극히 드물다.

그러나 이 논쟁에 대해 "왕안시의 세 가지 어려움이 소설시에 직면했다"라는 기사는 더 구체적이고 생생합니다. 이 글은 『징시동언』 제3권에 실려 있는데, 왕안시와 논쟁을 벌인 사람은 구양수가 아닌 소동포였다.

보도에 따르면 소동파는 후저우 임기가 만료된 후 새로운 임명을 기다리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어느 날 그는 왕조의 재상인 왕안석(王熙夫)의 집을 방문했고, 그의 종의 주선을 받아 서재에서 인터뷰를 기다리게 되었다. 할 일 없이 서재를 돌아다니다가 문득 '용국'이라는 시가 눈에 들어왔다. 거기에는 '어젯밤 정원에 서풍이 불어 노란 꽃이 떨어졌다'라는 시가 적혀 있었다. 땅을 금으로 덮으셨도다." 이 시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것이 왕안석의 필체라는 것을 알았지만, 어떻게 왕안석이 이렇게 터무니없는 시를 읊을 수 있었는지 알 수 없었다. 왜냐하면 그의 의견에 따르면, "노란 꽃은 국화입니다. 이 꽃은 늦가을에 피고 그 성품은 불입니다. 감히 가을 서리를 이기고 가장 튼튼하며 나이가 들면 타서 시들고 떨어지지 않습니다." 꽃잎.'노란 꽃을 온 땅에 날려 버린다'고 말해보세요. 금, 틀린 것 아닌가요?" 그렇게 생각한 소동포는 흥분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는 펜을 들고 잉크를 핥으며 두 줄을 이어갔다. "가을 꽃은 봄 꽃만큼 떨어지지 않으니 시인이 잘 외우도록 하라." 나중에는 뭔가 부적절하다고 생각하고 왕안석의 비난을 걱정하여 만나기를 기다리지 않고 떠났다. 나중에 왕안석은 소동파가 자신의 시에서 자신을 비웃었다는 사실을 알고 소동파의 오만함을 흔들고 교훈을 주기로 결심했다. 왕안석이 부른 국화는 특별한 종이기 때문에 이 국화는 황주에서 생산되었다. 곧 Yu Anshi의 몇 가지 주선을 거쳐 황실은 Su Dongpo를 황저우 연대 훈련 부대사로 임명했습니다. 과연, 소동파가 황저우에 취임한 후 중9절이 지나고 며칠 동안 강한 바람이 불었다. 소동파와 그의 방문 친구 진지창은 뜻밖에도 국화를 감상하러 뒷마당에 갔다. 그들은 국화 창고 아래 땅 전체에 밝은 노란색 국화가 흩어져 있고 가지에는 꽃이 전혀 없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장면은 소동포를 오랫동안 멍하게 만들고 말문이 막히게 만들었다. Chen Ji는 흔하고 의심스러운 사람입니다. 소동포는 "지창은 아무것도 몰랐다. 평소에 이 꽃이 그냥 타서 시들고 꽃잎이 떨어지지 않는 것을 봤다"며 "지난해 왕징공 집에서 그의 시 두 구절을 봤다"고 털어놨다. 《용국화》에는 "어젯밤 정원에 서풍이 지나갔더니 노란 꽃이 흩날리고 땅이 금빛으로 뒤덮였다. '동생은 방금 이런 오래된 실수가 있었다고 말하며 시를 이어갔다. '가을꽃은 봄꽃만큼 떨어지지 않는다.' 나는 시인에게 '그런데 황주 국화는 정말 왼쪽으로 지는 줄 몰랐다'고 했다. 형님이 오셨어요. 알고 보니 국화가 보이네요.” 칭찬할 만한 점은 소동파가 마침내 사실 앞에서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그때부터 훨씬 더 겸손해졌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국화의 예명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모두 시적이고 그림 같고, 우아하고 대중적이며, 적절한 은유가 있고, 매혹적입니다. 국화 이야기 쓰기 자료 4

문인층을 막론하고 국화를 노래와 묘사의 대상으로 삼아 독특한 국화 문화를 형성해 왔다.

고대 그림에는 "매화, 난초, 국화, 대나무"의 네 가지 병풍이 있습니다. 많은 시에서는 국화를 가난에 만족하고 영광을 존경하지 않으며 성실한 사람들의 상징으로 의인화합니다. "노란 꽃 저녁 축제 향기"는 고대 사람들이 국화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고귀한 성격을 상징합니다. 당나라 말기의 유명한 농민봉기 지도자 황조(黃超)는 시 <국화에 새겨져 있다>에서 다음과 같이 담대하게 썼다. " 국화의 내한성과 독립성을 찬양합니다. 또 다른 국화 시에서는 국화를 노란 갑옷을 입은 무사에 비유한다. “9월 8일 가을이 오면 내가 수백 송이의 꽃을 피워 죽여 하늘의 향기가 장안을 스며들고 성읍을 가득 채우리라” 황금 갑옷으로."

사람들은 국화를 좋아하고 국화를 사용하여 자신의 열망을 분명히합니다. 진나라 도연명은 많은 국화시를 썼는데, “가을 국화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동쪽 울타리 아래서 국화를 따고 한가롭게 남산산을 바라보는” 황홀한 모습을 묘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