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발전사가 상세히 설명하다.

단어는 음악으로 부를 수 있는 운율의 문체이다.

언어학에서 단어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언어 단위이다.

단어는 일종의 시가로서 당대에 출현한 새로운 문체이다. 송대에 이르러 길고 지속적인 발전을 거쳐 전성기에 접어들었다.

단어, 일명 곡사, 긴 단문, 시는 연회로 채워진 노래시이다. 시와 단어는 모두 운문의 범주에 속하지만, 시는 읊는 데만 쓰이고, 단어는 노래를 부르는 데 쓰인다.

단어는 독특한 시 형식으로, 처음에는 음악으로 불렀다. 단어의 특징은 긴 단문이고, 어패는 단어의 성조 이름이다. 서로 다른 경구는 총 문장 수, 문장 수, 말마다 글자 수, 단어의 계층에 대해 모두 규정이 있다.

단어의 형식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 모든 단어에는 음악성을 표현하는 음조 (어표) 가 있다. 일반적으로 단어의 어조는 단어의 주제가 아니라 악보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송대에서는 일부 시인들이 단어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종종 단어의 기조 아래 문제를 더하거나 작은 순서를 쓴다.

2. 단어는 일반적으로 두 단락 (상하 또는 상하) 으로 나뉘며, 세그먼트화되지 않거나 분할되지 않은 경우는 거의 없다.

3. 일반적으로 성조의 글자 수와 문장의 길이는 고정적이며 일정한 형식이 있다.

4. 단어의 문장 형식이 고르지 않아 기본적으로 긴 단문이다.

5. 글자 속의 음운의 규칙은 특히 엄격하므로 글자는 계층이 있어야 한다. 각 글자의 성조의 평평함은 모두 자신의 법칙을 가지고 있어서 다르다.

의역

① 언어에서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단위: 사전 | 명사 | 부적절한 단어. 2 진술 말: 대사 | 가사 | 글은 뜻을 전달할 수 없다. (3) 다른 문장이 있는 고대의 시 형식: 사곡 | 송사.

단어는 5 대 당에서 유래하여 송대에서 유행한다.

체명은 시의 운문 형식으로, 오언시, 칠언시 또는 민가에서 발전한 것이다.

당대에서 시작하여 송대에 성대하다. 원래는 음악으로 부르는 시체였는데, 문장의 길이는 곡조에 따라 변한다.

그래서 긴 문장이라고도 합니다. 시와 느린 단어 두 가지는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어떤 단어는 한계가 있지만, 어떤 단어는 운을 맞출 수 있다. 아민 시인 고종경은 초당시를 조각해 분류별로 배열된 구판을 성조로 배열한 새 버전으로 바꾸고, 단어를 장조, 중조, 단조 3 종류로 다시 나누었다. 단조는 58 자 이내로, 중조는 59 ~ 90 자 사이로, 장조는 9 1 자 이상이다. [편집본 단락] 인연자는 중국 고대 시사의 일종이다. 그것은 양으로 시작하여 당에서 형성되어 송에 성성성하였다. \ "올드 당나라 책 \" 에 따르면; "개원 (당현종년) 이후 가수들은 후이 골목의 노래를 섞었다." 음악이 널리 퍼지면서 그 당시 도시에는 노래로 생계를 꾸려 온 천부적인 음악가들이 많았다. 가사와 음악 박자의 조화에 따라 그들은 긴 구절의 가사를 창작하거나 각색했는데, 이것이 바로 가장 오래된 단어이다. 돈황곡사에서도 민간에서 생겨난 단어가 문인이 창작한 단어보다 수십 년 앞선 것을 알 수 있다.

당대의 민간 단어는 사랑, 아카시아 등의 제재를 많이 반영하므로 문인의 눈에는 고아하지 않다. 그것은 시적인 오솔길로 여겨진다. 민가 예술의 장점을 흡수하는 사람들, 이를테면 백거이, 유우석, 쓴 단어들, 풍격이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풍부한 생활 정취가 가득하다. 어작이 풍부하기로 유명한 문청운과 5 대' 화간파' 는 사사에서 일정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이후주가 남당에서 포로가 된 후의 시는 새롭고 깊은 예술 경지를 열어 이후 시인을 강하게 감염시켰다.

단어는 민간에서 유래했지만 1900 돈황석실이 열리기 전까지는 서재에서 민간의 작품을 보기 어려웠다. 돈황이 책의 가사, 노래가 나올 때까지 이런 결함을 보완해 주지 못했다. 대량의 돈황 가사와 노래가 있다. 그중에는 문, (), 구양형의 다섯 단어가 있고, 나머지는 모두 이름이 없다. 작가 산하가 광범위하여, 글쓰기 시간은 무측천말년부터 5 대까지 시작되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운요집잡가' 로 30 자이다. 복사 시간은 후량 건화 원년 (9 1 1) 보다 늦지 않아' 화간집' 편찬 (후촉정광 3 년 940) 보다 거의 30 년 빠르다. 내가각' 을 제외한 나머지 12 곡은 모두' 초방집곡 명부' 에 수록됐다. 그중에는 느린 글자와 대련이 있다.

돈황어의 초기 창작과 작가가 창작한 민간 연원은 작품이 내용, 체계, 언어 풍격에서 과도적 특징을 드러내고, 초보적으로 시가라는 일반 문화 체계를 벗어나 독립하기 시작했다. 주조모' 운요잡곡' 후기는 "간단하고 즐거운 시, 추륜 소리에 의지하는 큰 노래" 라고 말했다. 돈황어 전체를 평가하는 데 쓸 수 있다. [이 세그먼트 편집] 텍스트 유형

단어에는 긴 문구가 있지만, 문장 전체의 글자 수는 일정하다. 말마다 수준도 일정하다.

텍스트는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작은 명령; (2) 바리톤; (3) 장조. 58 자 이하는 마이너, 59 ~ 90 자는 중조, 9 1 자 이하는 장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런 구분은 너무 절대적이지만 대체로 이렇다.

돈황곡사에는 이미 중장조가 있다. 류영은 송초에 긴 곡을 썼다. 수시, 진관, 황정견 등이 뒤를 이어 장조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장조의 특징은 글자 수를 제외하고는 운치가 보편적으로 희소하다는 것이다.

긴 글자는 두 번, 세 번, 네 번으로 나눌 수 있다.

Ci 제목

선인이 단어를 쓸 때 단어 앞에 추가한 제목. 단어라는 문학 장르가 처음 등장했을 때 단어의 기조와 단어의 주제는 기본적으로 일체였다. 나중에 단어의 내용이 점차 단어의 성조에서 분리되었고, 단순한 단어의 성조가 단어의 내용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아, 어제의 가입을 초래하여 송대에서 대략 시작되었다. 예를 들어 소동포의' 더 누설' (어명) 과' 송손국원' 은 왜 이 단어를 썼는지 설명한다. 이것이 바로 이 단어의 제목이다. [이 단락 편집] 상패

품사의 기원에 대하여 대략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상황이 있다.

① 처음에는 음악의 이름이었다. 예를 들어' 보살만' 은 당나라 초년 여국공물 때문이라고 한다. 그들은 상투를 쓰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몸에 화환을 걸치고 (화환은 몸에 착용한 장신구), 보살처럼 한다. 당시 교방도' 보살만곡' 으로 나뉘었다. 당의종은' 보살이 강을 건너다' 라는 단어를 즐겨 불렀다고 하는데, 당시 유행했던 노래였다. 서강월',' 송풍',' 가장 가까운 꽃' 은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이것들은 모두 민간 곡조입니다.

⑵ 한 글자에서 몇 글자를 골라 제사로 삼다. 예를 들어 진이 E 는 이런 형식으로 쓴 첫 번째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이' 소성안, 꿈이 끊어졌다' 고 해서 어패는 E, E 라고도 한다. 강남 () 의 본명 왕강남 () 을 외우고, 일명 사추모 () 라고도 한다. 하지만 백거이는 시 짱' 강남이 좋다' 를 가지고 있고, 마지막 문장은' 강남을 잊을 수 있을까' 이기 때문에 어패도 강남을 외우는 것으로 불린다. \ "꿈 \" 원래 이름 \ "Yixian 자세 \", 이후 \ "꿈 \" 으로 개명된 것은 만당장종이 만든 것이다. 염노교는 또 불귀강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수시가 시' 염노교' 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은' 불귀강' 이다. "장강의 달" 이라고도 불리는데, 수시라는 단어의 마지막 세 글자는 "장강의 달" 이기 때문이다.

(3) 단어의 화제다. 말 밟기' 의 가사는 춤에 관한 것이고,' 바로 춤을 추는 것' 의 가사는 바로 춤을 추는 것에 관한 것이고, 수영하는 노래는 노를 젓는 것에 관한 것이고, 어부의 노래는 낚시에 관한 것이고, 파도의 모래는 파도의 모래에 관한 것이고, 공을 던지는 음악은 수국을 던지는 것에 관한 것이고, 잃어버린 아들은 어둠에 관한 것이다. 이런 상황이 가장 흔하다. 어패가' 원래 의도' 라고 표기된 곳이라면, 즉 어패도 주제이고, 다른 제목은 없다.

하지만 대부분의 단어는' 본의' 를 쓰지 않기 때문에 경구 외에 어두도 있다. 일반적으로 제목 아래에 작은 글자로 제목을 표시한다. 이런 상황에서 비문은 비문과 무관하다. "해변의 파도" 는 파도나 모래에 대해 전혀 말할 수 없습니다. "강남 기억" 도 강남에 대해 전혀 이야기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품사는 바로 품사이다. [편집본] [예제] 두 개의 단음사, 이중음사, 삼음사, 사음사가 다르다.

단조로운 단어는 왕왕 시 한 수이다. 시와 같지만 길고 짧은 문장일 뿐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단어 스타일

전반적으로 호방함과 완곡한 두 유파가 있다.

염노교 적벽회고

(송) 수시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옛 진영의 서쪽에서 사람들은 삼국의 전쟁, 적벽의 전쟁이라고 말한다.

바위 구름이 터지고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았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어가코

[돈] 장

백로가 서새산 앞에서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과 고등어가 뚱뚱하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대마 섬유,

가랑비 속으로 돌아갈 필요는 없다.

아주 좋아요

[송] 이청조

어젯밤 비가 내리더니 갑자기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깊은 수면은 숙취를 남기지 않는다.

셔터에게 물어보세요.

그러나 해당화는 여전하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녹색이어야 하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

어떤 이중음어는 단조이고, 어떤 것은 중음이나 장음이다. 이중음은 한 글자를 두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다. 두 줄의 글자 수가 같거나 기본적으로 같고, 평평함도 마찬가지다. 이런 식으로, 동등한 글자 수는 두 가사가 있는 악보와 같다. 동일하지 않습니다. 보통 처음 두세 문장은 수량이나 계층적으로 다릅니다. 이것이 이른바' 머리 변화' 이중음 단어의 가장 흔한 형태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타샤 항공 Chenzhou 호텔

[송] 진관

안개가 베란다를 잃었고,

달의 미로,

도원은 찾을 곳이 없다.

봄추위처럼 외로울 수 있다.

태양이 뻐꾸기의 노랫소리에 떨어졌다.

포슬럼스,

물고기 가시,

이 얄미운 모습을 만들어라!

다행히 진강은 진산을 우회했다.

누가 샤 xiaoxiang 입니까?

자고는 매실을 보지 못한다.

[송] 신 포기

천 피트의 얼음이 백보 천둥을 흐르다.

장작문은 물에 개방되어 있다.

구름이 연기에 휩싸이고,

들물이 한가하여 해가 왔다.

부드럽고 완곡하게 입고,

최웨이에 이어

임동은 언제 재배됩니까?

많은 대나무가 흔들리고 있지만,

인테리어의 낭만은 매화에게 빚졌다.

하심랑은 후방항이를 신주로 보냈다.

[송] 장

꿈은 신주로를 우회한다.

가을바람이 뿔을 그리고,

고궁은 좁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최하층은 쿤룬 위주이다.

구지황류 난주사?

천촌에 여우토끼가 모이다.

신의 의지는 결코 쉽게 묻지 않는다.

늙으면 슬프고, 고소하기 어렵다.

더 많은 남포,

너를 데려다 줄게.

해안가의 냉류들이 여열을 재촉하고 있다.

더 드문 별과 창백한 달,

구름이 터지다.

어디 있는지 아세요?

야말을 돌이켜보다.

기러기가 도착하기 전에

책은 누구의 것입니까?

하늘을 바라보며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켄과 조에게는 원한이 있다.

백기를 들고,

금실을 듣다.

("책 없이는 누가 거위가 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단어의 법칙에 따르면 한 문장을 읽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셰익스피어 밟기' 와' 어부의 자랑' 처럼 앞뒤 글자 수가 똑같다. 다른 말, 앞뒤의 말, 앞뒤의 말은 기본적으로 똑같다.

3% 할인은 3 삽이고, 4% 할인은 4% 할인입니다. 3 배, 4 배의 단어는 비교적 드물다. 여기서는 예시가 없다. [이 단락 편집] 명사 해석자: 5 대 당에서 유래한 것으로 송대의 문학 장르에서 유행한다.

곡사: 당오대의 단어를 곡사라고 합니다.

야사: 송대 이후, 단어의 음조는 풍속에서 야아로 바뀌는데, 이를 야사라고 한다.

화려한 단어: 우아한 단어와 대조적이다.

방채사: 즉 채색사.

근체악부:' 근체악부' 는 북송인의 단어에 대한 호칭이다.

음악악부: 자신의 신곡을 창작하여 그들의 목소리와 낡은 것을 결합한다.

큰 단어: 송인은 느린 노래를 큰 단어로 사용한다.

작은 단어: 송인은 순서, 인용, 근접을 작은 단어로 한다.

남사: 북방 사람들은 이 단어를 남사라고 부르며 (곡) 과 구별한다.

남악: 원인은 남락이라고도 합니다.

긴 단문: 송대 이후에는 긴 문구가 단어의 별칭이라고 할 수 있지만 북송에서는 긴 문구가 단어의 본명이라고 할 수 있다. 당대에 이르러서도 긴 문구는 여전히 시성 명사이다.

석유: 남송 초, 어떤 사람이 시집 한 권을 편찬하고, 문자를 첨부하고,' 석유' 라는 범주를 추가했습니다.

진곡: 후세 사람들은' 진곡' 을 이 단어의 별칭으로 사용한다.

예:' 자보' 에' 잎' 자를 주하는 사람은 상구와 같은 운으로 다른 운율을 바꾸지 않는다.

운율: 글자 스펙트럼에 운율이 있는 곳, 즉 각 글자의 첫 운율.

문장: 어보에는 한 단어가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운을 맞추지 않는 문장이다.

콩: 어보에서, 즉 한 단어가 한 문장인 곳에 콩이라는 단어를 주입하는 것은 흔히 단어 콩이라고도 합니다. 일명' 독서' (여전히' 콩' 으로 읽음).

변화: 어보가 변하면 모든 문장은 운을 맞추고 운율을 바꿔야 한다. 아니면 마지막 문장은 모두 평정운이고, 또 다른 평정운은 평정이라고도 합니다. 어보에서 운의 변화를 알아차리는 사람은 반드시 위의 모든 문장을 평평한 운에 넣은 다음 운으로 바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아니면 마지막 문장은 모두 평평하고, 그리고 또 다른 평정을 바꾸는데, 이를 변운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변운이 다시 변운되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운과는 달리 이른바' 삼변' 동계자, 이른바' 엽훈' 이다. 멋을 바꾸고 다시 멋을 바꾸는 사람도 마찬가지다.

겹침: 겹침은 반복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시인들은 보통 한 단어의 다음 단락을 접는다.

어보에서 겹친 글자를 주입한 사람은 네 가지 차이점이 있다: 하나, 겹이, 꿈처럼, 꿈처럼. 두 번째는 겹치는 단어입니다. 예를 들어, 진아를 회상하는 것과 같이, 세 번째 문장의 처음 세 단어는 두 번째 문장의 마지막 세 단어와 겹칩니다. 셋째, 우스갯소리, 이전 영화의 마지막 단어가 다음 영화에 겹쳐져 있고, 단어가 거꾸로 되어 있다. 넷째, 긴 아카시아 같은 운율, 처음 두 문장, 당신은 눈물이 가득, 나는 눈물이 가득, 두 구절은 같은 운이다.

궐: 한 단어는 궐이라고 하는데, 독특한 단위 명사입니다.

변화: 각 노래는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틀어 놓고 한 곡 더 틀어요. 이를 변화라고 합니다.

시간: 당대는' 변화' 라는 글자로 간소화했고,' 변화' 라는 글자는 차용되거나' 시간' 으로 사용되었다. 한 글자의 상하 부분은 다음 번, 상하편, 상하단이라고 부를 수 있다.

I: 그게 다야.

영화: 남송시 "디스크" 라는 단어는 "디스크" 라는 글자로 저장되었다. 글자는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상반부는 상반부라고 하고 하반부는 하반부라고 한다.

단락: 영화와 시간의 대명사.

팻: 한유는 박자에 정의를 내렸어요. 문구라고 불러요.

야오: 다음 말.

박자: 한 단어의 끝을 박자라고 합니다. 그러나 우물은 문장이 아니다.

사격 중지: 즉시 사격을 중지하다.

머리 바꾸기: 한 단어에서 두 번 발전했습니다. 다음 시작 문장 패턴이 이전 시작 문장과 다르면 이를 교체라고 합니다.

과강: 즉 머리를 바꾼다.

곽: 그냥 머리를 바꾸는 거예요.

영화: 즉, 머리를 바꾸는 것입니다.

과도한 변화: 머리를 바꾸는 것입니다.

통과: 즉, 머리를 바꾸는 것입니다.

추월: 즉, 머리를 바꾸는 것입니다.

반복: 구문이 정확히 같은 법령을 반복이라고 하며 반복은' 소령' 에만 있다.

더블 드래그 헤드: 세 겹 이상의 단어의 경우, 두 번째 스택과 첫 번째 스택은 문장 구조와 혐오에 정확히 동일 합니다, 형태로 세 번째 스택 더블 헤드처럼 보이는, 그래서 더블 드래그 헤드 라고 합니다.

변조: 원래 모 궁조에 속한 곡. 한 악사가 그것을 다른 궁조로 바꾸자 리듬이 바뀌고 가사도 바뀌면서' 변조' 라는 단어가 있는 음조가 나타났다.

이중음: 원명 이후 대부분의 사람들은 겹치는 두 단어를' 이중음' 이라고 부른다.

박자 촉진: 이른바' 박자 촉진' 은 음악 리듬의 변화이지만 가사의 글자와 행간에서 볼 수 없다.

절도성: 한 단어의 곡조는 고정적이지만, 노래를 부를 때 음절의 압운은 약간 증감할 수 있는데, 이를 절도성이라고 하며 궁조 이전과 관련이 있다.

빼기: 음음 훔치기.

가사: 한 단어의 곡조는 고정적이지만, 노래할 때 음절의 압운은 약간 증감할 수 있는데, 이를 가사라고 하며 궁조의 이전과 관련이 있다.

흩어짐: 즉시 단어를 추가합니다.

큰 박자: 송인은 음자가 많은 곡조를 큰 박자로 한다.

클로즈업: 오래된 곡을 새 곡으로 바꾸는 것도 클로즈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근처: 클로즈업입니다.

링: 당나라는 소곡 소령이라고 합니다.

느림: 노래 곡조가 길어지고 노래 곡조가 느리다.

어록: 송인은 당오대의 시를 취하고, 전음을 전하며, 그것을 새로운 음조로 만들어서 어록이라고 부른다.

범: 성조범의 본의는 성조범이다.

대곡: 대곡은 연속적으로 재생되고, 노래가 많고, 적으면 십여 번, 많으면 수십번이다.

주음: 대곡에서 한 번 주음하여 작곡 작사를 주음이라고 합니다.

팻: 한 번에 다 고르세요.

머리말: 대곡의 첫 번째 부분은 서곡이다. 서곡은 산서와 중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촬영 순서라고도 한다.

제목: 대곡은 처음 부를 때 제목이라고 합니다.

편곡: 대곡순서 (편곡) 후 끊는다.

중강: "중강" 이란 중간 시퀀스의 반복일 수 있습니다.

가사: 먼저 음악이 있고, 그 다음에 이 음악의 음조에 따라 가사를 붙인다. 송원 이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단어' 라고 부른다.

노래로: 가사입니다.

영원한 목소리: 가사입니다.

충강: 송인은 가사로 곡을 작곡하는데, 이를' 충강' 이라고 한다.

자조: 멜로디에 익숙한 시인은 스스로 가사와 신곡을 쓸 수 있다. 이것은 자조라고 합니다.

수제 음악: 수제 음악.

자체 튜닝 캐비티: 자체 튜닝

자조:' 과조' 란 한 성조에서 다른 성조로의 변화를 말한다. 소위' 과조' 란 멜로디의 변화일 뿐 가사의 문장식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유도어: 의미 전환에서 상하구를 결합해 과도하거나 연결작용을 하는 단어입니다.

머리글: 송대 이후 단어의 내용, 의경, 주제가 복잡해졌다. 나는 단어와 문장을 볼 시간이 있지만, 내가 왜 그것들을 써야 하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작가는 한 가지 화제를 보충할 필요가 있다.

단어 순서: "단어 순서" 는 실제로 단어 제목입니다. 가사의 유래, 설명어의 의미를 긴 단락으로 설명한다면 이를 어순이라고 한다.

소령: 명인은 58 자 미만을 소령으로 사용한다.

중음: 명대는 59 ~ 90 자를 중음으로 한다.

장조: 명대 90 자 이상은 장조다. [편집본단] 스타일과 대표 인물 송사는 당시에 이어 또 다른 문학유파로, 기본적으로 완약파와 호방파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완곡 어법 대표: 남당 여왕 리 유; 송대 시인: 이청조, 이숭광, 이어 나란성드, 류영, 진관, 주방언, 안수가 뒤를 이었다.

호방파 대표: 신 기권, 수시, 악비, 진량, 육유 등.

명대 서석 대어의 형식은 "성에는 정틀이 있고, 문장은 정해져 있고, 단어는 정조가 있다" 고 요약했다.

완곡한 풍격의 특징: 완곡하고 완곡하며 함축적이다. 완곡한 언사파의 특징은 주로 내용이 사랑 위주로 되어 있다는 것이다. 구조가 깊고 섬세하며 멜로디의 조화에 치중하고, 언어가 둥글고 상큼하며, 부드러운 아름다움이 있어 내용이 비교적 좁다.

호방파의 풍격은 기백이 호방하고 의취가 분방하다는 특징이 있다. 대담파의 특징은 학과가 광범위하다는 것이다. 화월하의 남녀사랑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군사, 국사 등 중대한 제재를 단어에 녹여 시처럼 생활을 반영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웅장하고, 웅장하며, 소소한 것에 구애받지 않고 직설적이지만, 함축적이고 완곡하지 않다.

시가 감상

고시의 의경을 이해하다. 의경은 작품의 예술 경지이며, 작가의 사상 감정과 생활 화면의 조화로운 통일이다. 고시의 경지를 이해하는 것은 감상의 최고 경지로, 감상자가 아름다운 즐거움을 얻고, 감정을 도야시키고, 마음을 정화하여 적극적으로 고시의 예술 경지를 창조하고 넓힐 수 있게 한다. 예술적 개념을 이해하려면 비교, 혁신, 연상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육유의' 부조망' 과 범성대의' 서리 내리는 작은 각매' 는 모두 허필 위주의, 매를 비유로 하여 사람의 감정을 표현하지만, 의경은 다르다. 환경적으로 볼 때, 루어는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황혼을 선택해 환경의 씁쓸함을 부각시키고 매화의' 외로운' 이미지를 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모사는 매화를 위해 눈 뒤의 달밤 환경을 선택해 매화의 고독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작가의 정서적 기탁으로 볼 때, 육사는 매화의 고독한 이미지를 쓴 후' 외로움' 과' 여느 때처럼' 라는 두 가지 의미로 매화가 총애를 받지 않고 아첨하고, 혼자 비바람을 견디고, 홀로 여우의 슬픔을 견디는 주관정신을 심화시켰다. "무심코 봄을 다투면 모두가 질투한다." 작가는 매화가 꽃의 으뜸이라는 특징에 근거하여 매화의 정신 경지를 배양하였다. 그녀는 봄개방을 추구하지 않는다. 꽃과 연연하지 않고, 꽃과 다투지 않고, 꽃과 다투지 않고, 꽃과 다투지 않고, 꽃과 다투지 않고, 매화에게 영광을 구하지 않는 고귀한 정서를 주기 위해서이다. 언제나처럼' 는 매화의 고상하고 강인한 품격을 더욱 칭송하며 시종일관 절개를 유지했다. 흩어지다',' 진흙으로 변하다',' 먼지로 갈다' 는 매화의 비극적인 운명을 차근차근 짊어지고' 향만 여전하다' 는 소중함에서 떨어졌다. 작가는 영매로 그의 포부를 표현하는데, 화훼제품의 개성은 일체이다. 전범사 중의 매화는 육사 중 매화의 다층성을 갖추지 못했다. 시인은 매화의 매력을' 승불오만, 패배도 낙심하지 않는다' 로 표현했다. 아름다움이 극에 이르고 슬픔도 극에 이르렀고, 그림 바닥에 기대어 있는 사람의 이미지가 매화와 어우러져 우울함을 자아내고 있다. 매화의 이미지는 슬프고 감동적이다. 일단 비교하면, 두 단어의 의경은 깊이로 가득 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