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피군자 사이, 소박하지 않다. < P > 피군자 사이, 채식하지 않는다. < P > 피군자 사이, 수수하지 않아! -\ "노래 책 웨이 펭 빠단 \"
② 페어 레이디, 신사 호. -'시경 주남 관화' < P > 3 빌루스호, 군자의 차. 。 。 < P > 군자가 의지하고 소인이 빌을 빌다. -'시경 소야 채비'
④ 군자를 만나지 못해 걱정이 태산이다.
군자를 만나지 못하여 걱정이 태산이다. < P > 군자를 만나지 못해서 슬프다. -'시경 조남 초충'
⑤ 군자를 만나지 못하여, 근심에 흠모한다. < P > 군자를 만나지 못하여 근심이 없다. < P > 군자를 만나지 못하여 근심이 취한 것 같다. -'시경 진풍 아침바람'
⑥ 은 비적 군자를 가지고 있다. 마치 학문처럼 다듬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적 군자가 있고, 귀로 가득 차서, 별처럼 총총할 것이다. < P > 비적 군자가 있다. 금처럼 석처럼, 규처럼 옥처럼. -'시경 위풍 치오' < P > 군자를 직접 묘사한 것은 ① ⑥, 다른 것은 간접묘사:) < P > 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2. 시경에는 군자의 시구가 묘사되어 있는데, 치오 < P > 숙우전 < P > 작가: 이름 (진 전) < P > 숙우전 () 을 제외하고는 골목에 사람이 없다.
어찌 무인인가? 삼촌만 못하다.
아름답고 인자하다.
숙은 사냥에 있고 골목은 술을 마시지 않는다.
술을 마시지 않았습니까? 삼촌만 못하다.
아름답고 좋습니다.
아저씨는 들판이 적당하고 골목은 말을 타지 않는다.
어찌 말을 듣지 않을 수 있겠는가? 삼촌만 못하다.
는 아름답고 무술이다. < P > 아저씨 우전 < P > 작가: 이름 (진 전) < P > 숙우전, 승마.
는 그룹처럼 굴레를 들고, 두 개는 춤과 같다.
아저씨가 온데간데 불을 지폈다.
토플 타이거, 공공 장소에서 제공.
장숙은 노숙하지 말고 부상자를 끊는다.
숙우전, 황색을 타다.
두 옷 시앙, 두 배우자 거위 행.
아저씨가 온데간데 불이 난다.
숙선 사격파, 또 좋은 금기.
소진 억제 금기, 종파 억제.
숙우전, 승승포주.
두 복은 함께 하고, 두 개는 손처럼 달다.
아저씨가 온대, 불타는 구부.
숙마는 천천히 금기하고, 숙은 드물게 금기하고, 억척스러운 금기를 억제하고, 활금기를 억제한다. < P > 은 < P > 작가: 이름 (진 전) < P > 이 창창창하고 길었다.
억제 ruoyang 사이, 아름다운 눈 양 사이.
교묘하게 비틀거리고, 쏘면 꾀죄죄하다.
이 (가) 이름을 읊고, 아름다운 눈이 맑다.
악기 기정 사이, 하루 종일 샷 허우, 긍정적 인 사이, 내 조카 사이 를 보여줍니다.
은 (는) 으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하다.
춤은 꾀죄죄하고, 쏘면 꿰차고, 네 화살은 거꾸로 되어 어란을 막는다. 3. 군자를 묘사한 시구 < P >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해야 한다. 은기뢰시경 < P > 은기뢰, 남산의 양.
호스비즈, 모간, 혹은?
진군자, 귀재야! < P > 은기뢰, 남산 쪽에 있습니다.
호스 위반, 감히 숨을 쉴 수 없습니까?
진군자, 귀재야!
은기뢰, 남산 아래.
호스비즈, 모 또는 유처?
진군자, 귀자이 귀재
채채, 광주리, 군자, 군자, 무슨 주석.
더 이상, 도로 자동차 승마, 왜, 현 다곤 및 鼨.
공비 문턱 샘물, 셀러리 따기, 군자가 와서 깃발을 본다.
그 깃발은 졸졸 흐르고, 루안 소리는 우렁차고, 말을 실어 나르고, 군자는 그 자리에 있다. (공자, 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적금은 주식에 있고, 악폭은 아래에 있고, 서로 비적을 상대하고, 천자가 주는 것이다. < P > 악만 군자, 천자의 명분, 악만 군자, 복록신. < P > 비참의 가지, 그 잎이 봉하고, 음악만 군자, 전천자의 나라. < P > 악만군자, 만복유유, 평범 좌우, 역시 율동이다.
일반 양주, 다이 저우 차원, 음악 신사, 황제 해바라기.
음악 만 신사, 푸루 빈, 유야 유야, 또한 폭력적인 남자. 4. 논어에서 군자에 관한 문장 < P > "말에는 민첩하고 행함에 민감하다" < P > "군자는 그 말을 부끄러워하고 그 행동을 지나간다" < P > "군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 P > "군자도자 3; 군자는 형벌을 품고 소인은 혜를 품고 있다. "< P >" 군자는 화목하고 다르다 "< P >" 군자는 주유하지 않고 소인보다 소홀하다 "< P >"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장은 척척 "< P >" 군자는 쉽게 말할 수 있다 "< P > 5. 군자에 관한 시구
1.' 불 후 군자정서 사절대 포치옹' 송 진요이
가 산에 들어선 이후로는 깊지 않아도 되고 군자정에서 사람들은 찾지 않는다.
청죽단울타리원은 낮이 고요하고 매화 두 나무는 봄그늘을 비추고 있다. < P > 백화역문: 산에 들어가면 여기서 깊이가 필요 없고 군자정 안의 사람들은 찾지 않습니다. 청죽단울타리원은 낮에는 조용하고 매화 두 나무는 봄음을 비춘다.
2.' 군자법천운' 당 한유
군자법천운, 4 시 전에 알 수 있다. 소인만 만나면 한서는 기대할 수 없다.
이해에는 정세가 있고, 취사에는 정해진 자세가 없다. 어찌 내 마음을 휘영청 멀리 근심하게 할 수 있겠는가. < P > 백화역문: 군자는 법천지 운행을 취하고, 4 시에는 미리 알 수 있다. 소인은 만날 수밖에 없고, 한서는 기대할 수 없다. 이해에는 상세가 있어 취사불락이다. 어떻게 내 마음을, 휘영청, 근심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을까.
3.' 유야랑은 예측할 수 없다' 당대 이백 < P > 북궐 성인가 태강, 남관군자가 황야를 휩쓸었다.
한당 총리는 6 월 천악을 연주하고, 바람이 야랑까지 불기를 원한다. < P > 백화역문: 조정의 어른들이 성세의 태평안강을 가르치고 있는데, 나 한 명의 죄인은 머나먼 황량한 곳으로 추방되었다. 원 총리 도로 법원 사면 설탕, 연주 6 월 일 운동, 그 동풍 을 얻고 싶어, 이 소식을 야랑으로 날려 버렸다.
4.' 천말품이백역문' 당대 두보 < P > 서늘한 바람이 하늘말부터 군자의 뜻은 어떠한가. < P > 기러기가 언제 도착하니 강호 추수가 많다. < P > 문장 () 의 의지와 명달 () 은 매혹되어 사람을 즐겁게 한다.
응당 * * * 원혼어, 시를 던져 민로를 증여한다. < P > 백화역문: 서늘한 바람이 하늘가에서 휙휙 불어오니, 당신의 심경은 어떻습니까? 나로 하여금 끊임없이 염려하게 한다. 내 편지는 언제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강호가 험악할까 봐 가을물이 많고 풍랑이 많다. 창작시문은 당당한 운명을 가장 꺼리고, 간통소인은 잘못을 저지르기를 가장 바란다. 너는 억울한 굴자와 운명을 같이 했으니, 시를 던져서 지로강에 억울함과 불의를 하소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5.' 정죽' 당 유우석
이슬 연분절, 바람이 청옥가지를 흔들고 있다. < P > 는 군자처럼, 어디에도 어울리지 않는다. < P > 백화번역: 대나무는 안개 이슬처럼 씻은 듯 반들반들한 실연분 같은 흰 뼈로 바람이 청옥 같은 가지를 흔들고 있다. 윗사람은 특히 군자와 같아서, 어디가 비슷하지 않고, 어디가 적합하지 않은 것은 없다. 6. 군자에 관한 시구
1.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
2. 온순하고 옥처럼 온순하다.
3. 군자는 이를 기만할 수 있다.
4. 자가 말했다 경작도 하고, 낙심하고, 그중에서 수행한다. 학습 도, 루 는 그 중 에 수행한다. 군자는 근심하고 가난하지 않다. "
5. 문질빈빈, 그리고 군자
6. 군자 한 마디로, 군자는
7. 군자와 다를 뿐, 소인은 함께 하지 않고 (공자가 말한)
8. 시경 군자가 군자를 복무하고 있다 참으로? 닭이 훈훈에 서식하고, 해가 저물고, 양소가 내려왔다. 군자가 복무하는데, 어찌 생각하지 않겠는가? 군자는 노역에 있으니, 하루도 달도 안 된다. 혹시 그 게 길 (방법) 이 있습니까? 닭이 지에 () 에 서식하고, 낮과 밤 () 에 실시되고, 양소 () 가 묶여있다. 군자는 군 복무를 하고, 군웅은 갈증이 없느냐?
9.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지세곤, 군자는 후덕재물 < P > 군자로 돈 이백 < P > 자각련이 남남, 청명천색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절벽으로 함양, 궁궐로 북극을 바라보다. 만정은 놀라서 그렸고, 구길은 현직과 같다. 웨이 수이 은하수가 맑고, 하늘을 가로지르는 흐름이 그치지 않는다. 여야가 문화재를 담았는데, 옷차림이 어찌 휘황찬란한가. 마구간은 산산이 흩어지고, 군용위는 절대적이다. 이가오 운원화, 위호 수송력. 노래 종악은 쉬지 않고, 영광은 늙어도 핍박한다. 원광이 너무 부족해서 해가 중황으로 이동한다. 동해 금을 흩어지지 않고, 어찌 서비 () 를 다투어 숨길 수 있겠는가. 우산이 슬퍼하지 않고 측은한 눈물에 억측을 묻히다. 7.' 시경' 에서 군자가 마땅하다고 묘사한 문장에는 어떤 < P >' 옷을 입은 자 화' < P > 를 입은 자 화, 그 엽황이 있다.
내 스파이 아들, 내 마음이 써진다.
내 마음이 쓰인 것은 명예로운 처사이다.
옷을 입은 사람은 화이고, 윤은 황인이다.
내 스파이 아들, 차원 그 장 남자 가 있습니다.
빅토리아 장 남자, 축하 남자 가 있습니다.
옷을 입은 사람은 화려하거나 노랗거나 하얗다.
내 스파이 아들, 그 네 낙을 타다.
그 사낙을 타고, 육굴월로를 타다.
좌측 좌측, 군자는 마땅히 해야 한다.
오른쪽 오른쪽, 신사가 있습니다.
차원이 가지고 있는 것은 비슷하다. < P >' 시경' 은 중국 고대 시가의 시작이다. 가장 오래된 시 총집으로 서주 초년부터 춘추중엽 (기원전 11 세기부터 6 세기) 까지의 시를 수집했다. ***311 편 중 6 편은 경시, 즉 제목만 있고 내용은 없고, 내용은 없다. < P >' 시경' 의 저자가 이름을 잃어서 대부분 고증할 수 없어 윤길보 채집 공자 편찬으로 전해졌다. 시경' 은 진나라 시대에' 시' 라고 불리거나 그 정수를 취하여' 시 3' 이라고 불렀다. 서한 ()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존칭되어,' 시경 ()' 이라고 불리며 지금까지 사용되었다. 시경은 내용상' 바람',' 야',' 송송' 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바람" 은 주대 각지의 가요이다. \ "야 \" 는 저우 사람들의 긍정적 인 목소리 야 르, 또한 \ "샤오 야 \" 와 \ "우아한 \" 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송송' 은 주왕정과 귀족 종묘 제사의 악가로,' 주송',' 노송',' 상송' 으로 나뉜다. < P > 공자는' 시경' 의 취지를' 순진' 이라고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제자에게' 시경' 을 입언, 입행의 기준으로 읽도록 교육했다. 선진제자들 중에는' 시경' 을 인용한 사람이 꽤 많은데, 예를 들면 맹자, 순자, 묵자, 장자, 한비자와 같은 사람들이 논증을 할 때,' 시경' 의 문장을 많이 인용하여 설득력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