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 구절은 눈과 매화, 색깔, 계절, 그리고 그들이 주는 봄에 오는 희망으로 서로 묘사한다. 우리는 또한 저자의 수법을 빌려 자신의 합리적인 상상력과 마을을 반영하는 방법을 통해 자연에서 관련된 많은 것을 쓸 수 있다. < P > 이제야 산등성이에 먹구름이 잔뜩 끼는 것을 보았고, 바위에 먼지가 흩날리는 것을 보니, 이미 충격적이었다. 천만 죽순석, 천만 옥, 천만 나무, 천만 구름. (원진) < P > 6 송이의 날으는 꽃이 집에 들어오자 앉아서 녹색 대나무가 귀여운 나뭇가지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 P > (이 두 편의 시 앞부분은 북방의 전형적인 설경과' 백산무새, 천경로 무발자국' 과 실내에 머무는 악천후를 묘사한다. 그러나 시의 후반부에서는 작가가 자연 경관을 통해 표현한 감정이 긍정적이다. 작가는' 천그루옥, 만송이 구름, 귀여운 가지' 를 통해 북국의 겨울을 눈에 의해 잔인하게 죽임을 당하는 것이 아니라 따뜻하고 다정하게 만들었다. 작가는 자연과 생명에 대한 그의 열정을 구체적이고 적절하게 표현했다. 이로부터 우리는 자연 경관의 묘사가 우리의 풍부한 심리 세계와 결합되어야 진정으로 감동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고시에서 어떤 수사 수법이 사용되었습니까?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루메이포) < P > 눈은 매화처럼, 매화는 눈과 같고, 기이하고 아름답다. (여본중) < P > 구석에는 매실이 몇 개 있는데, 링한이 혼자 열린다. 비 눈 을 멀리 알고 있기 때문에 향 (왕안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