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를 표현한 사랑의 시(60)

1. 꽃이 피었을 때 잘라주세요. 꽃이 다 남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가지를 잘라주세요!

2. 진주는 왕에게 돌아가자 눈물을 흘리며, 결혼하기 전에 만났더라면 좋았을 텐데.

3. 두다오는 금과 옥의 궁합이 잘 맞아서 나무와 돌의 조합만 기억난다. 하늘을 바라보면 산 속의 맑고 투명한 눈을 볼 수 있으며, 동화나라의 외로운 숲을 결코 잊지 마세요.

4. 해는 동쪽에서 떠서 서쪽에서 비가 온다. 햇빛은 없지만 햇빛은 있다.

5. 사랑병을 생각하는 것은 쓸모가 없지만 우울함을 느끼는 것은 순수한 광기입니다.

6. 외로움에 대해 불평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서문이라고 해도 항상 쉬운 작업입니다.

7. 남쪽에는 팥이 자라고 봄이 되면 가지가 몇 개 나온다. 그 중 더 많이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이것이 가장 사랑받는 것입니다.

8. 누구에게나 이런 미움이 있고 가난한 부부는 모든 일로 고통받는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습니다.

9. 1인치 안에 수천 가지의 상사병이 있는데, 세상에 정리할 곳이 없다.

10. 떨어진 꽃남자는 독립하고, 작은 새는 함께 날아간다.

11. 다시 만난 후 다시 만나 우리의 꿈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12. 사랑은 바다처럼 깊고 지난 일은 하늘만큼 멀다.

13. 가지에 맺힌 이슬은 향기롭고, 오산의 구름과 비는 헛되다.

14. 몸에는 화려한 봉황이 날아다니는 날개는 없지만 마음에는 분명한 이해가 있다.

15. 강섬의 관관주지우. 우아한 숙녀, 신사는 싸움을 좋아합니다. 좌우로 다양한 수생식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16. 나는 하늘을 나는 날개 달린 새, 땅 위의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17.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18. 가장 아름다운 것은 이 세상에 간직할 수 없다는 것이다.

19.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떨어지지 않고, 밀랍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도 전에 재가 된다.

20. 서로 그리워지면 언제쯤 알게 될까요? 밤에 이 시점에 있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21. 인생에는 사랑과 열중이 있는데, 이 미움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스물둘, 이별의 슬픔은 점점 무한해지며, 그 거리는 샘물처럼 끝이 없다.

23. 열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다. Qingqiu Festival을 놓치는 것은 더욱 부끄러운 일입니다.

24. 만나면 헤어지기 힘들다. 동풍은 힘이 없고 꽃은 시든다.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가 떨어지지 않고, 밀랍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 전에 재로 변합니다.

스물다섯 살, 우리는 부부로 결혼했고, 우리의 사랑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스물여섯, 봄 정원에 달만이 서정적이다. 마치 떠난 사람들에게 꽃이 지는 것처럼.

스물일곱, 사람들의 애정이 덜해졌고, 이제는 정말 애정이 없다.

스물여덟, 상사병은 말로 표현할 수 없으니 꽃종이에 눈물을 낭비하지 마세요.

스물아홉, 내 마음이 너의 마음으로 바뀌면 우리는 서로를 깊이 알고 깊이 기억하게 될 것이다.

서른. 밤새도록 보고 싶었는데, 갑자기 창가로 다가가 보니 혹시 당신인가 싶었다.

서른한 살, 오늘 아니면 내일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서른둘, 짐승의 용광로에 물 연기가 가라앉고, 푸른 습지에 남은 꽃들도 사랑병의 전기에 한 줄 한 줄 쓰여 있다.

서른셋, 이 느낌은 나중에 다시 떠올릴 수 있지만 당시에는 이미 당황한 상태였다.

서른네. 군중들은 그를 수천 번 찾았지만,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는 불빛이 희미한 곳에 있었다.

서른 다섯, 성공했다면 죽을 필요가 없습니다. 불멸을 부러워하지 않고 원앙이 될 의향이 있습니다.

서른여섯. 사람은 바람이 불고 강물에 흘러가는 구름과 같고, 감정은 비온 뒤 땅에 달라붙은 솜과 같다.

서른일곱, 옷이 점점 넓어지지만 이씨 때문에 초췌한 마음은 전혀 없다.

서른여덟. 너는 길 위의 먼지 같고, 나는 진흙탕 같다. 서로 다른 방식으로 오르락내리락하는 두 사람은 언제 조화를 이룰 것인가.

서른아홉. 인생에서 상사병을 놓치지 않으면 상사병도 놓치게 되고, 이는 상사병을 해칠 것이다.

40. 옛날 바다는 극복하기 어려웠다. 오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었다.

41. 우딩 강가의 불쌍한 뼈는 마치 봄의 내실 꿈에 나오는 뼈와 같습니다.

42. 홍멍을 열려면 연인은 누구? 모두 낭만적인 사랑을 위한 것입니다.

마흔셋, 사랑이 무엇인지 세상에 묻고, 삶과 죽음의 약속을 직접 가르쳐준다.

44. 눈에 미움이 없다면 세상에 화이트헤드가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 것입니다.

마흔다섯, 같은 마음이지만 헤어져 결국 슬픔에 빠진다.

46. 옛날에는 우산 빼고는 다 이겨내기 어려웠다. 반은 도교를 실천할 운명이고 반은 왕이 될 운명인 꽃을 여유롭게 돌아본다.

마흔일곱, 우심연요천야길은 세상의 이별이 고통스럽다고 믿기 시작했다.

마흔여덟. 나는 여기에 있는 동안 내 사랑이 항상 거기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강 상류의 물소리를 고대합니다.

49. 삶은 예로부터 사랑과 집착으로 가득 차 있었는데, 이 미움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오십, 수천 개의 매듭으로 장에서 한 인치 떨어진 반년 된 악보에 오지 마십시오.

51.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오십이, 밝은 달은 이별과 미움의 아픔을 모르고, 비스듬한 빛은 새벽의 주후를 관통한다.

나는 별처럼 되고 당신은 달처럼 빛이 매일 밤 밝고 맑아지기를 바랍니다. 나는 함께 늙지 않고 오직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새벽.

54, 찾고 또 찾고, 버려지고, 비참하고 비참합니다. 이번에는 어떻게 '슬픔'이라는 것이 있을 수 있겠는가?

쉰다섯,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묻는 것은 삶과 죽음의 문제다. 연인을 부탁하며 꽃이 피고 지는 자연이 만들어낸 깃털부채 실크스카프입니다.

오십육. 절묘한 주사위와 팥이 서로를 그리워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쉰일곱, 삶과 죽음의 일치가 넓어 자성(紫性)과도 같다고 한다. 아들의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오십여덟, 꽃은 뜨고 물은 흐른다. 한 종류의 상사병, 두 곳의 쓸데없는 슬픔. 이 느낌을 지울 방법이 없어서 그냥 눈살을 찌푸릴 뿐인데 마음속에 있는 것 같아요.

쉰아홉. 아름다운 여자를 보면 하루도 안 보면 미친 듯이 그리워진다.

예순, 삶은 돌아오는 시간이고, 죽음은 사랑에 대한 그리움이다. 낭만적인 사랑을 표현한 시들 (40)

1. 돌무화과나무와 한밤중의 비는 이별을 뜻하고 사랑은 쓰디쓴다. 나뭇잎 하나하나, 소리 하나하나, 공기가 하늘로 떨어집니다.

2. 결혼 후에도 사랑의 달콤함을 간직할 수 있다면 우리는 지상천국에 있을 것이다.

3. 사람의 얼굴은 어디에도 없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짓고 있다.

4. 세상에서 어떻게 함께 살되 죽지 않고 살 수 있습니까?

5. 기다림은 인생의 첫 번째 늙음이다.

6. 하나는 랑위안 선녀화이고, 다른 하나는 무결점옥이다. 로맨스가 없다고 하면 이생에서 다시 만날 것이고, 로맨스가 있다고 하면 어떻게 거짓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7. 삶과 죽음의 2년은 생각하지 않으면 절대 잊지 못할 것이다.

8. 눈에 미움이 없으면 세상에 화이트헤드가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 것입니다.

9. 우주가 절대 영도에 가까워질 때 이를 지탱하는 유일한 힘은 별의 폭발입니다. 내가 절대 영도에 가까워질 때 나를 지탱해 주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사랑입니다.

10. 오늘밤 깨어날 곳, 새벽바람과 지는 달과 함께 버드나무 기슭.

11. 세월이 흘러도 너와 나의 사랑은 변함없이 영원하길 바란다. 시간이 사랑의 포도주를 희석시키지 말고, 거리가 그리움의 손을 빼앗도록 두지 마십시오.

12. 천 골드를 들여 선물을 사더라도 누가 불평하겠습니까?

열세, 십년의 삶과 죽음은 너무 광대해서 생각하지 않으면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14. 누구에게나 이런 미움이 있고, 가난하고 천한 부부가 모든 일로 고통받는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있습니다.

15. 짐승의 용광로에는 물 연기가 가라앉고, 푸른 습지에 남은 꽃들은 사랑병의 전기에 한 줄 한 줄 쓰여 있다.

16. 남편을 보면 강물이 돌로 변하고 뒤도 돌아보지 않는다. 산 정상에는 연일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는데, 돌아오는 여행자들의 말에 돌이 화답한다.

17. 마지막으로 웃으며 잠든 게 언제였나요?

18. 10년의 삶과 죽음은 끝이 없고, 생각할 것도 없고, 잊을 수 없는, 수천 마일 떨어진 쓸쓸한 무덤에서, 쓸쓸함을 표현할 곳도 없다.

열아홉, 천년의 꿈, 눈 깜짝할 사이에 과거는 물과 연기처럼 가볍다. 노래가 끝나고 사람들은 흩어지고, 옛 꿈이 깨어난 지 천년이 지났다.

20. 사랑은 바다처럼 깊고 지난 일은 하늘만큼 멀다.

21. 사랑은 바다처럼 깊고 지난 일은 하늘만큼 멀다. 수천 번의 눈물이 흘러 사람들을 슬프고 가슴 아프게 만듭니다. 까닭 없이 보고자 하면 싸우기 힘들 것이다. 전생에 인연이 없었다면 다음 생에 인연을 기다리며 소원을 빌게 될 것입니다.

22. 밤에는 나는 달이 되어 당신을 잠들게 합니다. 아침에 나는 당신 옆에서 즐겁게 노래하는 개울입니다. 당신을 위해 내 사랑은 더욱 밝게 타오릅니다.

스물셋, 미모는 구슬커튼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찌푸린 채 깊게 앉아 있다. 그런데 젖은 눈물을 보니 누굴 미워하는지 모르겠어요.

24. 어둠 속에서 나를 바라보는 그 눈빛은 미풍처럼 물결을 가르고 흐릿한 해안으로 불어온다.

스물다섯, 몸에는 화려한 봉황이 날아다니는 날개는 없지만 마음에는 분명한 이해가 있다.

26. 이 느낌은 나중에 다시 떠올릴 수 있지만 그 당시에는 이미 당황한 상태였다.

스물일곱, 꽃처럼, 아름다운 가족처럼, 세월은 덧없는 시간처럼 지나간다. 과거로 돌아갈 수는 있지만 처음으로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스물여덟, 미소를 짓기 위해 수천 달러를 지불할 수 있나요? 결국, 서로를 그리워하는 것은 만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스물아홉, 아카시아나무는 상사병을 이야기하는데, 실랑이는 그것을 싫어하고 알지 못한다.

서른, 사람들은 점점 열정이 줄어들고, 이제는 정말 열정이 없어진다.

서른 하나, 장에서 한 인치 떨어진 수천 매듭의 반년 된 악보에 오지 마십시오.

서른둘, 아들과 함께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서른셋, 인류의 수심은 상사병의 절반도 안 된다. 바닷물에는 아직 끝이 없고, 사랑에 대한 그리움에는 끝이 없습니다. 하프를 들고 높은 건물로 올라가면 건물은 텅 비어 있고 달빛이 가득하다. 사랑 노래를 연주하는데 갑자기 현이 끊어졌습니다.

서른넷, 인생에서 사랑에 집착해서는 안 되는, 사랑니가 세상에 있을 자리는 없다.

서른다섯, 평생 눈살 찌푸리지 못한 것에 보답하기 위해 밤새도록 눈을 뜨고 살겠습니다.

서른여섯, 나의 상사병의 문에 들어서서 나의 상사병이 고통스럽다는 것을 알아라.

서른일곱. 예로부터 이별에 아픔을 안겨준 정열이, 더욱 당황스럽게도 청추절을 추위에 떨게 만들었다.

서른여덟. 너를 생각하면 흐르는 물 같아서 끝이 없다.

서른아홉, 관관주지우, 강섬. 우아한 아가씨, 신사는 좋은 남자입니다.

사랑을 나이가 들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아침에 부르는 노래가 정오에 들으면 지루할 것 같아요. 충성스러운 사랑을 표현한 시들 (69)

1. 결코 사랑에 빠지면 안 되고, 세상에 사랑병이 있을 곳은 없다.

2. 이별의 말은 다시 부지런히 보내며, 그 말 속에는 두 마음이 서로를 알고 있다는 맹세가 담겨 있다.

3. 아름다운 여자를 보면 절대 잊지 못할 것이다. 하루라도 보지 않으면 미친 듯이 그리워질 것이다.

4. 여행은 길고 영혼은 고통스럽습니다. 꿈의 영혼은 관산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5. 떨어진 꽃사람은 독립하고, 작은 새는 함께 날아간다.

6. 사랑은 바다처럼 깊고 지나간 일은 하늘만큼 멀다.

7. 내가 별처럼 달처럼 빛이 매일 밤 밝고 맑아지길 바랍니다.

8. 복귀 날짜를 말하려고 했는데 춘롱이 침을 삼키며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9. 옛날에는 우산 빼고는 다 이겨내기 힘들었다.

10. 미움은 조수와 믿음만큼 좋지 않다. 서로 그리워지면 바다가 깊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11.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떨어지지 않고, 밀랍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도 전에 재가 된다.

12. 어젯밤이 아닌 듯 보이는 별들, 바람과 이슬이 백야를 뜬 별들.

13. 우리는 남편과 아내로 결혼했으며, 우리의 사랑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14. 눈에 미움이 없으면 세상에 화이트헤드가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 것입니다.

15. 알록달록한 쪽지와 자를 보내려면 산이 어디에 있고 강이 넓은지 알 수 있을 것이다.

16. 눈물을 흘리더라도 능력은 결국 흔적을 남기게 마련이다. 말이 많으면 후회를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17. 이별의 슬픔은 점점 무한해지며 그 거리는 샘물처럼 계속된다.

18. 세월이 흘러가는 것은 좋은 시간과 좋은 시간의 시간이어야 합니다. 수천 가지 풍습이 있어도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19. 밝은 달은 이별과 미움의 아픔을 모르고, 비스듬한 빛은 새벽에 주후를 관통한다.

20. 다시 만난 후 다시 만나 우리의 꿈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21.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스물두 살, 관관주지우, 강섬. 우아한 아가씨, 신사는 좋은 남자입니다.

스물셋, 첩은 산중의 산과 같지만 돌 같은 남자는 뜻이 없다.

24. 봄의 중심에는 꽃이 피지 않게 하세요. 애틋함과 회색빛이 한 뼘도 없습니다.

25. 당신의 사랑의 친절을 되돌아보면 눈물이 납니다.

26. 좋은 꿈을 찾는 것은 어렵다. 지금 이 순간 내 기분이 어떤지 누가 알겠는가? 베개 앞에는 눈물이 흘렀고, 커튼 앞에는 비가 내리고, 창문을 통해 아침으로 떨어졌다.

스물일곱, 평생 눈살 찌푸리지 못한 것에 보답하기 위해 밤새도록 눈을 뜨고 살겠습니다.

스물여덟, 무자비한 눈물 한 그릇을 당신에게 돌려주고 싶다, 머리를 깎기 전에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29. 땅끝이 제한되면 끝없는 사랑만 있을 뿐이다.

서른. 덤은 사람의 뜻처럼 퇴색하기 쉽고, 농의 슬픔처럼 물의 흐름은 무한하다.

31. 나는 하늘을 나는 날개 달린 새, 땅 위의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서른두. 끝없는 사랑니와 버려진 팥이 있고, 끝없이 피어나는 봄버들과 봄꽃들이 그림관을 가득 채운다.

서른셋,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꽃에게 묻고 아무 말도 하지 않자 붉은 꽃이 그네를 가로질러 날아갔다.

서른넷, 사람들의 애정이 덜해졌고, 이제는 정말 애정이 없다.

서른 다섯, 무자비함은 감상만큼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1 인치는 수천 가닥과 같습니다.

서른여섯. 인생에는 사랑과 열광이 있는데 이 미움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

서른일곱, 몸에는 화려한 봉황이 날아다니는 날개는 없지만 마음에는 분명한 깨달음이 있다.

서른여덟, 왕을 기억하는 마음은 서강물과 같아서 밤낮 쉬지 않고 동쪽으로 흐른다.

서른 아홉, 장에서 한 인치 떨어진 수천 매듭의 반년 된 악보에 오지 마십시오.

마흔, 마음이 너무 아파서 바꿀 수가 없어요. 마음이 너무 강해서 뺄 수가 없어요.

마흔하나, 달빛이 비치는 밤은 꿈의 장막이고, 봄바람은 부드러움으로 가득하다.

42. 미움과의 이별은 봄풀과 같아서 더 나아가도 살아 있을 것이다.

마흔셋, 열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다. Qingqiu Festival을 놓치는 것은 더욱 부끄러운 일입니다.

마흔네, 돌무화과나무, 한밤중의 비, 사랑의 이별과 괴로움. 나뭇잎 하나하나, 소리 하나하나, 공기가 하늘로 떨어집니다.

마흔다섯, 연인으로서의 삶을 살면 안 되는, 상사병은 세상에 있을 수 없는 일이다.

46. 천지의 영원함은 결국 끝나고 이 미움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마흔일곱, 상사병은 말로 표현할 수 없으니 꽃종이에 눈물을 낭비하지 마세요.

48. 서로를 보면 서로가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어떻게 다정한 것이 무자비한 것과 같을 수 있는가?

마흔 아홉, 봄 정원에 달만이 감상적이다. 마치 떠난 사람들에게 꽃이 지는 것처럼.

오십, 사랑은 상사병을 두려워한다. 긴 제방을 기대하며 잔디는 모두 빨갛습니다. 움직이는 게 너무 슬프고, 파랗고 노란 봄에 떨어지는데, 두 곳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오십일, 짐승의 용광로에 물 연기가 가라앉고, 푸른 습지에 남은 꽃들이 사랑병의 전기에 한 줄 한 줄 쓰여진다.

쉰두 살, 마른 몸매가 가을 물에 자기 연민을 느끼고 있으니 당신도 나를 불쌍히 여기고 나도 당신을 불쌍히 여깁니다.

쉰셋, 영혼이 죽은 것도 모르고 꿈만 곁들인다. 하늘에 떠 있는 달 외에는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쉰넷, 강머리의 물소리를 바라보며 여기에 있으면 사랑은 언제나 거기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십오, 삶과 죽음의 일치가 넓어 자성에게 전해진다.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쉰여섯. 인생에서 상사병을 놓치지 않으면 상사병도 놓치게 되고, 이는 상사병을 해칠 것입니다.

쉰일곱, 하루 종일 보고 싶고, 너 때문에 지치고, 수백 송이의 꽃이 있다.

오십여덟, 사랑이 무엇인지 세상에 묻고, 삶과 죽음을 직접 가르쳐준다.

쉰아홉, 종이 반쪽의 무게가 없다고 말하지 마세요. 이별의 슬픔을 다 견딜 수 있어요.

60. 사람은 바람이 불고 강물에 흘러가는 구름과 같고, 마음은 비온 뒤 땅에 달라붙은 솜과 같다.

61.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의 진흙으로 변하는 것이다.

예순두 살, 무정강가의 불쌍한 뼈는 마치 봄의 내실 꿈 속의 뼈와 같습니다.

예순셋, 구름 속에는 거위가 있고, 물 속에는 물고기가 있는 이 우울한 기분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예순넷.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밝은 촛불과 같아서 마음을 태우고 눈물을 흘리게 합니다.

예순여섯. 내 상사병의 문에 들어서면 당신은 나의 상사병이 고통스럽다는 것을 알 것이다. 긴 상사병은 긴 추억을 가져오지만 짧은 상사병은 끝없는 추억을 가져온다.

예순일곱, 두 사람은 쓸쓸한 이별 끝에 서로에게 동의하는데, 그 중 가장 압도적인 것은 바로 밝은 달이다.

예순여덟, 같은 마음이지만 헤어져 결국 슬픔에 빠진다.

예순아홉, 1인치 안에 수천 개의 상사병이 있는데, 세상에 정리할 곳이 없다. 사랑을 표현하는 사랑의 시 (70)

1. 옷은 점점 넓어지지만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사랑에 초췌해질 것이다. ——유용의 "풍기통"

2. 세상의 영웅들 중 당신과 조조 사이에 남은 아들들 중 누가 술잔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 ——Liu Kezhuang의 "Qinyuanchun·Meng Furuo"

3. 다채로운 메모와 자를 보내고 싶다면 산과 강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안술의 "가지를 밟는 까치"

4. 왕이 나왔으니 밝은 거울과 어둠은 고칠 수 없다.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흐르는 물과 같아서 끝이 없습니다. ——Xu Qian의 "방에 대한 생각"

5. 황량한 이별, 마지막 두 개의 메아리, 가장 압도적인 것은 달빛입니다. ——Nalan Xingde의 "Yu Meiren"

6. 목조 주택에서 그를 옥처럼 따뜻하게 해주는 신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내 마음을 불안하게 만듭니다. ——"진펑·샤오롱"

7. 작별 인사가 왜 그렇게 쉬운지, 1년에 몇 개의 달을 볼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Nalan Xingde의 "야만인 보살·이별을 가볍게 받아들여야 하는 이유를 묻습니다"

8. 강관은 서리로 덮여 있고, 사람들은 잠 못 이루며, 장군은 머리가 하얗고 남편은 눈물을 흘리고 있다 .

——Fan Zhongyan의 "어부의 자랑스러운 가을 생각"

9. 나를 그리워 할 때 부지런히 쓰지 않으면 작별 인사를 한 후에 내 말이 결정될 것입니다. ——Wang Shouren의 "다양한 종파가 Longli Road에 보낸 두 시"

10. 반년 된 악보 Jue와의 작별, 내장에서 분리 된 1 인치에는 수만 개의 매듭이 있습니다. ——Wei Zhuang의 "Ying Tianchang"

11. 하루 종일 보고 싶고 지쳤으며 수백 송이의 꽃이 있습니다. ——Wen Tingyun의 "Nan Gezi의 네 노래"

12. 소매에 들어오고 나가면 바람이 분다. ——반지에위의 '원망가'

13. 상사병에 대해 묻고 내일 거울을 보며 샤오샤오 머리. ——Yan Yu의 "Man Jiang Hong · Liao Shuren을 Que에 보냅니다"

14. 남편은 아들을 뱃속에 넣은 채 전쟁터에서 죽었지 만 내 몸은 낮에 촛불처럼 남아 있습니다. ——장지의 '아내의 한'

15. 왕을 기억하는 마음은 서강의 물과 같아서 밤낮 쉬지 않고 동쪽으로 흐른다. ——Yu Xuanji "Jianling의 슬픔과 희망"

16. 한 가지 사랑병, 두 곳의 쓸데없는 슬픔. ——Li Qingzhao의 "매화 한 송이, 가을에 붉은 연뿌리 향기와 남은 옥 매트"

17. 밤에는 플라타너스 잎을 쓸고 텅 빈 내실에 가을 풍경이 찾아옵니다. ——샤완춘의 "빈 내실에 사업가·단풍이 찾아온다"

18. 처녀는 남편에게 고귀하고 충성스러운데, 목숨을 바치는 것도 마찬가지다. ——Meng Jiao의 "Lie Nu Cao"

19. 이 느낌은 나중에 떠오를 수 있지만 당시에는 이미 당황했습니다. ——Li Shangyin의 "Jin Se"

20. 나는 단지 당신의 마음이 나와 같고 당신이 당신의 사랑에 부응하기를 바랍니다. ——Li Zhiyi의 "사업 운영자"

21. 팥은 참을 수 없으며 눈에는 상사병의 눈물이 가득합니다. ——Niu Xiji의 "Shengchazi · 초승달은 눈썹과 같습니다"

22. 오랫동안 그리워하고 오랫동안 미워하며 돌아올 때까지 미움이 멈추지 않습니다. ——바이거이의 '오랜 사랑'

23. 동풍이 힘이 없고 꽃이 시들기 때문에 만나면 이별하기가 어렵다. ——Li Shangyin의 "무제"

24세, 양정게가 반란을 일으키고, 내 첩은 신펑에게 와인을 마시도록 설득합니다. ——리바이의 "양비얼"

스물다섯, 달빛이 비치는 밤은 꿈의 장막이고, 봄바람은 부드러움으로 가득하다. —— 진관의 "여덟 여섯 아들"

26. 나는 당신을 영원히 그리워했고 항상 당신을 저주 할 것입니다. ——사천 매춘부 '까치다리 불멸·동맹과 욕설'

스물일곱, 상사병 전기에는 한 줄이 적혀 있다. ——장커지우의 '사이홍추·봄의 사랑'

스물여덟, 희미한 빛 속에서 젖은 손으로 울면서 이웃집 남편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들었다. ——Yu Xuanji의 "여자 친구의 원한"

29.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이있는 이중 메쉬와 같습니다. ——장시안의 '천년'

서른. 상사병의 어느 날 밤, 물가는 맑고 얕으며 가지가 가늘다. ——진량의 '붉은 입술·매월송'

31년, 왕은 옥색을 선택하고 금빛 병풍 위에서 잠을 잔다. —— 리바이의 "원망의 노래"

서른 둘, 서로 미워하는 것은 조수에 대한 믿음만큼 좋지 않습니다. 서로 그리워지면 바다가 깊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Bai Juyi의 "Lang Tao Sha"

서른셋, 당신은 도로 먼지처럼 맑고 나는 시멘트처럼 진흙 투성이입니다. ——조지의 '높은 빌딩의 달'

서른넷, 상사병을 누구라고 표현하고 싶나요? ——안지다오의 '긴 아카시아·긴 아카시아'

서른다섯, 전생에 운명은 없고 재회를 기다리며 다음 생에 소원을 빌고 있다. ——Le Wan의 "Bu Suanzi·An Shi"

서른여섯, 이 노래는 누구에게도 전해지지 않는 노래입니다. 그것을 회상하면서 봄바람과 함께 Yan Ran에게 보내고 싶습니다. 당신은 푸른 하늘 저 멀리에 있습니다. ——이백의 『소비뇽 블랑 삼가·부』

서른일곱. 원앙이 둘 다 흰머리일 때는 양쯔강 남쪽 3천 리, 양쯔강 북쪽이다. ——He Zhu의 "남은 봄을 소중히 · 봄을 수확하는 세찬 비"

서른여덟, 오랜 사랑병, 가슴 아픈! ——이백의 '소비뇽 블랑·기'

서른아홉, 바다를 이기기 힘든 시절이 있었는데, 오산을 제외하면 구름 한 점 없었다. —— Yuan Zhen의 "Lisi의 다섯시"

40 년이 지났으니 좋은 시간과 좋은 풍경이되어야합니다. 수천 가지 풍습이 있어도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유용의 "유린종"

41. 내 사랑은 언제나 거기 있을 것임을 알고, 강 상류에서 흐르는 물소리를 기대한다. ——Li Shangyin의 "만추 곡강에서 혼자 방황"

마흔두 살, 상사병은 바다처럼 깊고 오래된 것은 하늘만큼 멀다. ——Le Wan의 "점술"

43. 같은 경혈을 어디에서 보더라도 그의 운명을 예측하기는 더욱 어려울 것입니다. —— Yuan Zhen의 "세 가지 슬픔과 감정의시"

44, 1 인치에 수천 개의 사랑 병이 있습니다. ——리관의 '연화·봄저녁'

마흔다섯, 다시 만난 후 다시 만나, 우리는 당신과 같은 꿈을 꾸고 있습니다.

——안지다오의 '하늘·기'

마흔여섯, 떠다니는 꽃과 잔물결이 모두 사라지면 나는 당신과 홀로 있을 것입니다. ——수시의 '신랑·하경 축하합니다'

마흔일곱, 떨어지는 꽃남자는 독립하고 위우연은 함께 날아간다. —— Yan Jidao의 "Linjiang Immortal·Qi의 두시"

마흔여덟, 친절을 나타내지 않으면 어떻게 겸손한 첩에게 의지할 수 있습니까? ——Cao Zhi의 "The Moon Ascends a High Building"

49, 회전하고 회전하고 하늘로 회전하며 많은 연인들에게 흰 머리카락이 더 소중합니다. ——Sikong Tu "구천자 · 구입한 살구꽃"

작년 오십 4월은 내가 당신에게 작별 인사를 한 날이었습니다. ——Wei Zhuang, "Nvguanzi·April"

51, 당신을 위해 내 마음을 바꾸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서로를 알고 깊이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Gu Xun의 "감정의 계시"

52, 돌아오고 싶지만 얻을 수 없어 연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Li Bai "Qie Ang을 Banzhong에 보내기"

53. 나는 당신의 마음이 나와 같고 당신이 당신의 사랑에 부응하기를 바랍니다. ——이지이의 『부수자·나는 장강 상류에 산다』

54, 화공을 게으르게 돌아보며 반은 도교를 행하고 반은 왕이 될 운명 . ——Yuan Zhen의 "Lisi·Qi의 다섯시"

오십오, 세상의 운명을 끊는 것은 쉽지 않지만 제비는 남아 커튼 고리를 살며시 밟고 있습니다. ——Nalan Xingde의 "Die Lian Hua·노력은 하늘의 달에게 가장 불쌍한 것입니다"

56, 붉은 색이 깨지는 것이 두렵지만 여전히 "상병"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 어떻게 볼 수 있나요? ——Zhou Bangyan의 "Six Chou · Falling Flowers"

57, 왕은 바위로 간주되고, 첩은 억새로 간주되고, 억새는 비단과 같고 바위는 환승 없음.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58. 군중은 그를 수천 번 찾았지만,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 남자는 희미한 불빛 속에 있었다. ——Xin Qiji의 "Qingyun 사건·Yuan Xi"

59, 당신을 보내는 것은 어제와 같고 처마는 이미 노출되었습니다. ——Jiang Yan의 "고대 이별"

60. 땅 끝이 제한되면 끝없는 사랑 만 있습니다. ——Yan Shu의 "Spring in the Jade House"

61세, 모두 이별을 싫어하므로 그림은 먼 산에 관한 것입니다. ——Ouyang Xiu의 "감정과 눈썹의 계시"

62마리, 금메달과 보라색 리본을 단 천 마리가 넘는 말, 남편과 사위가 후작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들의 복귀 시작. ——Wang Changling의 "두 개의 매음굴"

63, 1인치에 수천 개의 상사병이 있는데, 세상에 편곡할 곳이 없습니다. ——Li Guan의 "꽃을 사랑하는 나비"

64, 무자비함은 감상만큼 고통스럽지 않으며 1 인치는 수천 가닥이 될 수 있습니다. ——Yan Shu의 "옥집의 봄"

65세, 나는 명월탑 높은 곳에 홀로 기대어 쉬었습니다. 술은 내 마음을 슬픔으로 가득 채웠고 사랑니의 눈물로 변했습니다. ——Fan Zhongyan의 "Su Muzhe"

예순여섯 살, 봄 내실의 달에는 붉은 소매를 입고 울 필요가 없습니다. ——원호원, "강월이 산 위에 빛난다·송산에 처음 도착했을 때 쓴 글"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묻자, 서로 사랑을 나누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삶과 죽음. ——Yuan Haowen의 "물고기 만지기"

68. 내실의 불쌍한 Yue는 한 가족 캠프에서 자랐습니다. ——심천치의 『삼잡시·부』

예순아홉, 미인은 구슬 장막을 걷어 올리고 눈썹을 찌푸린 채 깊이 앉아 있다. ——이백의 '원망'

70. 술에 취한 옥병이 차가운 용광로를 향해 퍼지며 작은 창문에서 나오는 빛에 감탄하게 만든다. ——Lu You의 "Huanxisha·He Wujiu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