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서체: 시체. "4 언시" 는 네 글자로 구성된 시를 가리킨다. 사언시는 네 마디로 쓴 시를 가리키며 경성을 관통한다.
3. 고대 속담: 진나라와 먼 옛날의 가요와 속담.
사오체: 시 장르. 굴원의 작품' 이소' 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후세 사람들은 종종 사오체로 초사를 요약하기 때문에 사오체는 초사라고도 불릴 수 있다.
5. 잡시: 고전시의 정식 스타일 이외의 각종 시 스타일.
추 노래: 고대 추 민요.
7. 태강체는 서진 시대의 일종의 시체나 문체를 가리킨다.
8. 현언시: 노자, 장자, 불교철학을 주요 내용으로 해석하는 시.
9. 계구체: 북송 초년 화려한 미사여구, 깔끔한 대결을 추구한 시신.
10, 오언시: 고시의 장르. 시 전체는 다섯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1 1, 칠언시: 고시 장르, 말 한 마디 7 자 또는 7 자 위주의 시신. 그것은 민요에서 기원했다.
12. 잡시: 길이가 제한되지 않고 문장이 다른 고시.
13, 원가체: 송문제 귀덕조 원가 시대에 형성된 시체.
14, 궁체시: 양말진에서 유행하는 시 유파.
15, 서경체: 남북조 시대 서□, 서릉, 우건우, 유신의 시풍을 가리킨다.
16, 악부시체: 고시 장르. 광의와 협의의 구분이 있다: 협의적으로는 한대 악부 정부가 수집한 민가와 가사를 가리킨다. 넓은 의미로는 한나라, 특히 위진 이후 문인 작가가 모방한 풍자시를 일컫는다. 일반적으로 악부시라고 불린다.
17. 고대시:' 현대체' 와 반대되는 시 스타일.
18, 스훈: 선진시대 고서에서 시를 자주 인용하는데, 어떤 시는' 시경' 305 편을 초과하는데, 전인칭 스몽이라고 합니다.
접속사: 고대에 시를 쓰는 방법 중 하나. 두 명 이상의 사람 * * * 이 시를 만들어 문장 한 편을 연결하는 것이다.
2 1, 남조악부: 남조악부 민가 예술적 특색의 이미지 요약.
22. 북조악부: 일반적으로 송대 곽무겸의' 악부시' 를 가리킨다.
23. 원과 체: 당헌종원과 시기 (806 ~ 820) 에서 유행하는 시 스타일. 광의와 협의의 두 가지 의미가 있다: 광의적으로 당헌종원과 이후 각종 신체시와 문장.
24. 장청체: 당대의 시인 백거이, 원직이 개척한 칠언장시체는' 장한가',' 비파곡',' 연장궁어' 로 대표된다.
25. 향체: 당대의 한구' 향집' 으로 대표되는 시신. "화려한 몸" 입니다.
26. 6 언시: 시 전체는 6 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7. 현대시:' 고체' 와 반대되는 시 스타일.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지죽사: 당대의 악부의 명칭. 일명 대나무 가지, 대나무 가지.
운율: 현대시의 일종. 미터기가 매우 엄격하다. 남조제영이 내년 사이에 음률과 이중성을 중시하는 신체시에서 유래했다.
30. 과거시험에 채택된 시신. 시첩시라고 일컫는다.
3 1, 돈황가: 당대의 돈황대중문학 중의 한 작품. 일명 돈황곡사.
버드 나무 가지: 당나라의 Yuefu 의 이름. 일명 버드나무 가지.
어떤 규칙도 그 유연성을 가지고 있으며, 시의 격율도 예외는 아니다. 곳곳에서 격법에 얽매여 시의 경지를 파괴하고 예술성을 떨어뜨렸다. 미터법은 우리 것입니다. 우리는 반대로 규칙의 노예가 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