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이행의
한 도시, 전설, 동화 ... 봉래라는 찬란한 산과 바다가 가득한 이 세상을 거닐면, 언제나 아낌없이 자유로운 국화의 정취가 우리 마음속의 자부심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월과 천년이 용솟음치는 바다를 바라보며 청춘과 감정이 링파에서 날고 있다. 봉래는 나의 아름다운 숙명으로 전생에서 기다리던 노래로 3000 년의 흔적을 가지고 이곳에서 로맨틱하게 춤을 춘다 ...
동화 같은 계집애 기슭에 서서, 얼마나 열정적인 추억이 장난꾸러기 물고기처럼 번개처럼 너의 생각을 빨아들이고, 금슬의 세월은 갑자기 역사의 파도와 함께 여유롭게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왕의 낭만이 진정한 봉래를 이룬 것이다. 내가 김고철마를 떠올렸을 때, 호랑이 입이 만력을 삼켰을 때, 왜 울퉁불퉁한 봉래 물가에서 발자국을 밟으면 서늘한 바람이 단단한 마음을 녹일 수 있을까? 황해발해는 정복할 수 없고 신비한 하늘도 정복할 수 없지만, 한 황제의 낭만적인 천성은 전설에 의해 활성화 된 후에도 여전히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기원전 133 년, 한무제는 인간 한무제 () 가 잠시 사라진 해상도시를 점령하고 봉래가 중국의 판도에 우뚝 섰다. 인간 봉래의 기초는 황권의 도시이고, 황제의 뜻은 우리를 해상도시에서 살게 하는 것이다. 도시의 유전자는 봉래의 피가 중앙의 친절에 복종하는 것을 결정한다. 신기한 자연이 이상적인 도시로 물화되는 것은 일종의 시공간의 아름다운 경지여야 한다. 지금의 미주 대륙은 여전히 문명에서 멀리 떨어진 황야이며 인과순환을 선포하는 불교는 곧 주중원에 들어설 것이다. 같은 시기부터 봉래는 중국 본토 신선문화의 깃발로 석가모니와 함께 중생들에게 아름다운 비전을 가져다 줄 것이다.
사실 봉래의 정신경지는 3 천년 전 춘추시대부터 로맨틱한 자양분 속에 목욕해 왔다. 이곳은 한때 낭만적인 제나이었고, 춘추시대의 수수께끼는 여전히 봉래 남부 계곡에 묻혀 있었다. 종명에 번영했던 춘추시대의 제국고현이 이곳에서 조용히 꿈을 꾸고 있다. 춘추시대의 고분에서 봉래의 선민들은 분명히 잠을 자고 있었다. 산천, 바람, 파도 사이에 그는 삼천 년을 가로지르는 생명의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감촉이 있는 청초한 휘파람을 천천히 부르며 봉래에게 단순하고 두터운 아사를 입혔다.
제나라는 춘추전국시대 가장 로맨틱한 나라였다. 산맥, 평야, 바다,
풍부한 자원은 일제한 인격에 가장 큰 장력을 주었다. 얼마나 많은 신기한 이야기가 여기서부터 시작되는지, 얼마나 아름다운 생명이 여기에 전해지는지. 시적인 강태공은 봉래의 산해 사이에 찰랑거리는 흰 수염을 기르고 있고, 카리스마가 가득한 관중은 멀지 않은 곳에서 웃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 제나라의 세월은 우리와 겹치는 발걸음과 같다. 낭만적인 눈에는 3000 년이 그리 멀지 않다.
전설에 의하면 봉래는 한 산, 왕양에 떠 있는 선산이지만, 봉래는 인간중에서 우화의 요정과 더 비슷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여곡절' 의 실의에' 정위 간척' 의 격려,' 팔선해, 제각기 신통하다',' 장승나귀를 타고 거꾸로 가서 만물을 돌아보다',' 개 한 마리가 물었지만 이해심을 모른다' 는 봉래에 뿌리를 두고 봉래가 그 문화로 영성이 충만하게 했다
봉래는 도시 체계에 구애받지 않는다. 덩주와 봉래의 예속 관계는 수천 년 동안 기복이 있었다. 고봉래가 있는 강역은 일제 통치의 근골의 절반이다. 일찍이 주에 올라 천리의 바다, 위진 북해를 관할했다. 오늘날의 등주는 봉래의 중심 거리일 뿐, 이 모든 것은 봉래에서 결코 익숙하지 않다. 도시의 매력은 행정급과 무관하다.
중국 북방의 해변 도시는 남방의 물향처럼 북방이 비교적 음유 한 도시이기 때문에 북방의 봉래는 항상 아름답고 수향의 남방 풍격을 드러낸다. 이 만은 이렇게 정교하고, 이 도시는 여동빈처럼 우아하다. 여동빈, 잘생기고 매혹적인 선녀가 봉래 3 천년의 영혼으로 뭉쳤다! 관광지의 통병은 산수우월감이다. 전 세계인의 시선 아래 살면서 봉래는 항상 무대 공연처럼 느껴졌다. 봉래는 항상 주인공이며 관객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동방운해공, 신선은 명중이 없다", "관래봉래 5 일, 삼산이 만고에 길다." 천 년 전 북송 왕조, 봉래는 마침내 자신의 본토 문화를 위해 절묘한 대변인을 찾았다. 왜냐하면' 스시가 왔었기 때문이다'! 동파는 신선을 구하러 온 것이 아니다. 비하된 관원으로서, 그는 진황한무가 강산을 가리키는 호정이 없다. 그는' 문장 지사' 의 눈빛으로 신기한 봉래를 보는 것을 더 좋아한다. \ "알려진 모든 것은 환상, 눈과 귀를 방해 감히 입니다. 클릭합니다 천 여 년 전 북송 시대에는 인류의 과학관이 싹트기 시작했고, 지혜로 가득 찬 스시는 대담한 질문으로 그것을 찔렀다.
소동파가 봉래에 오기 바로 전에 그는 이미' 적벽부' 를 썼는데, 일강춘수의 호기가 갑자기 아름다운 봉래 해변에서 물거품이 되었다. 봉래 역사에서 주추악과 수시는 생전에 죽은 후 까치로 명성을 얻은 리더이다. 둘 다 북송에서 봉래로 왔다. 하나는 봉래를 위해 천년정을 남겼고, 하나는 봉래를 위해 옥우존루를 남겼다. 북송 () 에 이르러 성숙한 청춘으로 나아가는 것은 봉래 () 라는 도시이다.
지난 세기 봉래의 군 작가 양삭도' 해상도시' 라는 산문을 한 편 써서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양삭의 산문은 인간성에 대한 서정과 철리적 배려로 유명하다. 당시 가혹하고 경직된 문화환경에서 중국 최초의 정치와 과감한 인문적 정서를 표출하는 낭만주의 산문으로 봉래 문화의 낭만주의와 감정화 특징을 부각시켰다. 봉래의 명작들은 왜' 해상도시' 를 배경으로 꿈과 이상 속의 선경을 배경으로 사람들이 인생을 직시하고 아름다운 철리를 부르도록 격려해야 하는가? 문화적으로 봉래는 정말 한쪽이 사상을 날리는 천국인 것 같다.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한 잔
해양 문화의 속성도 봉래 해변 도시의 특질을 부여했다. 그것은 변천을 겪었지만 놀라지 않았다. 포용이 있다는 것을 알면 좋다. 칭기즈칸이 유라시아 대륙을 휩쓸었던 철기가 이곳에서 소환되어 봉래는 군사 강국의 역사를 목격했다.
바다를 건너 동북으로 작전하는 해방군도 여기서부터 당당하게 원정한 것이다. 요심 전투 신병의 3 분의 2 는 봉래걸의 항구에서 운반되어 왔으며, 봉래는 얼마나 많은 피가 솟구치는지 목격했다.
석할머니가 오셔서 선교사가 오셨고, 그리스도 예수 께서 자비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팔선이가 왔고, 하녀도 왔다. 신선은 해성에서 붉은 먼지로 날아와 봉래 거리로 날아갔다.
불교도 바닷가에서 저녁 북조종을 울리며 인생 전체를 받아들였다 ...
모든 사상은 봉래에서 자신의 지음을 찾을 수 있다. 봉래는 둥글고 아름다운 옥석으로 고집이 세다.
다만 질루는 춘추전국시대에 이웃나라였지만 양립할 수 없는 상대였다. 입술은 서로 의지하지만, 산둥 인문사상을 천년의 격차에서 갈라놓는다. 공맹도의 유교 사상은 자유를 숭상하는 봉래에서 난처함을 당했다. 이웃 공자의 생일은 봉래에서 소홀해졌고, 천리 떨어진 크리스마스는 이 도시를 점령하고 함께 술에 취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공자는 봉래인을 위해 질서 정연한 생활을 규범화했지만, 봉래인은 늘 편안한 마음을 동경한다.
시간의 눈에는 300 년이 봄꿈일 뿐이지만 봉래에게 300 년은 두 차례의 짜릿한 오경 대극을 연출할 수 있다. 척계광과 오씨는 명나라 이래 봉래가 천하를 통일하게 한 두 군사귀재이다. 그들의 생명은 두 왕조로 분리되어 있지만, 그들의 영혼은 분명히 손을 잡고 동행하고, 형신이 하나가 된다. 제나라 와 우 의 옛 집 은 봉래성 내 에 있다. 전설 은 여전히 존재하고, 유적 은 남아 있지만, 단지 거리 를 가로 질러 귓속말 을 속삭이는 소리 가 끊이지 않고, 밥 짓는 연기 의 가스 는 * * *, 영웅 호호 는 무지개 처럼 도시 의 숨결 으로 가득 차 있다.
오생하는 그 순간, 그의 자랑스러운 아버지는 장사를 하고 있었는데, 그가 큰 영웅 치계광이 백마를 타고 집에 뛰어드는 것을 보았을 때, 정말 정신이 나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아마도 이것은 심리적인 암시일 수도 있고, 아니면 초자연적인 환생이 있을 수도 있다. 봉래는 정말 전설적인 고향이다. 이때부터 오씨는 치계광의 발자취를 따라 그의 인생 경험은 핏줄과 같다. 두 사람의 명성은 봉래라는 여성스러움이 남자보다 더 많은 선경에 대한 세상의 인식을 완전히 바꾸었다. 두 사람은 각자 무거운 역사를 짊어지고 같은 생각으로 생명의 비밀번호를 해석하고 있다. 수련, 치국, 평천하는 예로부터 선인들의 추구였다. 선혈과 머리로 찬란한 시편을 칼날에 걸어두는 것은 더욱 매력적이고 영광스럽다. 봉래는 뜻밖에도 중국 역사에 유교 미남 두 명을 공헌하여, 문장 () 가 칼을 번쩍이게 했다. 제나라 jiguang 과 우 는 국가의 중추가되었다, 제나라 jiguang 북쪽 안티 훈족, 남쪽 안티 해적, 명나라 불안정. 그래서 오독수리는 창공을 쳤고, 용상중원은 열강의 험상궂은 얼굴 앞에서 중국의 뼈를 오만하게 굳혔다. 그는 자신이 치계광의 환생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와 일본 강도는 피의 천적이다! 허허, 상의할 수 없다.
예교를 지키는 군자이기도 하고, 버드나무와 함께 잠을 자지 않는다. 그들은 의리를 중히 여기고, 천하를 다스릴 야심을 가진 적이 없다.
치계광은 "봉후는 내 본의가 아니다. 평화롭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오도는 "정말 제대했다. 클릭합니다 。
그러나 두 사람의 남북은 단지 중앙의 의지를 지키기 위해' 주인의 정을 갚는다' 고 말했다. 사실 두 사람의 당시 세력으로 백만 영웅의 기세를 안고 황제가 되고 싶어도 막을 수 없는 기세였다. 나는 떠났고, 천년의 한숨만 남았다! 봉래 지역의 충성스러운 유전자도 봉래 인재의 성공 기준을 제한한다. 그들의 사고와 판단력을 제한한다. 세상의 모든 것이 반대가 될 것이라는 것을 누가 모를 것인가. 고진이 집을 맡을 때, 사방팔방에서 온 힘이, 상향식으로 위너 발걸음을 바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을 거슬러 배를 젓는 이야기는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봉래 사업의 성공은 예로부터 낡은 틀에 얽매이지 않고 측정되기 때문이다.
"고대에는 어디에 있었을까, 잡초 한 무더기가 없어졌을까?" 모든 휘황찬란함이 진흙으로 흩어졌을 때, 영원한 정신은 무궁무진할 뿐이다. 나는 일찍이 산치산 꼭대기에 서서 망연자실하게 주위를 둘러보았다. 이 제나라 공동묘지는 영웅 가정을 전시했다! 쓸쓸한 바람이 산골짜기 사이에서 불다. 그들이 말하지 말라고 훈계한 것입니까?
오와 풍옥상은 직접 전쟁 중에 네가 죽고 사는 세원한이 있었다. 만약 풍장군이 오대장을 배신하지 않았다면, 오대장은 여전히 그의 선비 이상으로 중국의 역사를 다시 그려낼 기회가 있었다. 아마도 일본인은 중국을 침략할 기회가 없을 것이다. 저거! 봉래의 추억은 더욱 두터울 수 있다. 그러나 역사는 돌이킬 수 없이 동쪽으로 굴러가고 있어 세월은 가설할 수 없다. 오늘날 봉래 영웅 오고고독이 베이징 옥천산 아래에 묻혔다. 중국의 존엄을 대표했던 봉래 정신은 이미 넋을 잃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와 함께 물과 불에 간 안후이소현 영웅 풍옥상은 핑안 명예롭게 벽해단 절벽에 모시고 있다. 벽해 단신' 의 숭고한 교만은 봉래의 교만을 상징한다! 그의 발밑에서, 분명히 오씨의 옛집이었지만, 이미 향불과 역사에 의해 버려졌다! 너무 야박하다!
봉래의 인문적 성격은 매우 흥미롭다. 신선문화 중 도교의 자연훈도로, 제멋대로의 정서를 불러일으켜 봉래의 생존법칙이 되어야 한다. 지금 이 아름다운 작은 도시에서 사람들은 타협을 이해하고 숭상하고, 세속적인 인정에 타협하고, 숭고한 타협을 하지만, 동시에 악에 대한 타협을 받아들인다. 허황된 예언과 냉혹한 현실에 타협하다. 봉래는 팔선과 술을 마시는 열정을 좋아한다. 봉래인은 천년의 기억을 지닌 중심 도시로 취팔선의 경지로 가득 차 있으며, 전설의 매력은 봉래에게 비범한 감정을 부여한다.
여기, 해성이 전에 왔었는데, 기다려야지, 불꽃놀이가 고마울 거야. 봉래는 항상 파란만장한 기다림이 있고, 멀지 않은 곳에 생기발랄하다. 이런 기다림은 봉래특유의 기분에 속한다.
봉래는 "삼산이 나타나지 않고 칠교가 드러나지 않는다" 는 말이 유행하여 서글프다. 사실 소위 삼산이란 봉래시의 세 개의 작은 산꼭대기에 지나지 않는다. 그들은 산의 기본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가파르지는 않다. 도시의 변천에 따라 산봉우리는 이미 평지로 변했다. 이른바 칠교란 과거 등주부가 관할했던 푸설교, 선학교, 사묘학교라는 7 개의 가뭄교를 가리킨다. 이 다리는 모두 평지에 세워져 조각화 울타리와 옥석으로 지어졌다. 다리 밑에 흐르는 물이 없으니, 본명은' 삼산은 위험하지 않고, 칠교는 흐르지 않는다' 여야 한다. 이런 관점에서 봉래인들은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고, 정통을 유머로, 평범함을 신비로 만들고. 아마도 다른 도시의 평범함은 봉래에서 항상 새로운 생명이 있을 것이다.
당대의 봉래는 생각을 자극하는 두 개의 다리가 있는데, 봉래 정신의 유대이다. 하나는 봉래각 아래 덩영교이고, 다른 하나는 팔선이 바다를 건너기 전의 팔선교이다. 봐라! 인간 선경, 현실에서 전설, 평범함에서 낯설기까지, 그것이 필요로 하는 것은 바로 이렇게 백성들을 인도하는 다리이다. 다리 양쪽에서 사람들의 마음의 거리와 이데올로기 존재의 무게는 모두 우화적이다. 봉래는 바로 이렇게 비길 데 없는 프리 핸드 도시이다. 그는 이 세상에 사물을 초월하는 감동을 주기 위해 3000 년 동안 낭만적이었다! 삶이 외롭지 않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