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꽃 흐르는 송어 비료. ③
녹죽모, ④ 녹마섬유, < P > 는 경사진 가랑비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 P > 작가 장 (약 731- 약 811), 동인, 오주 김화 (현재 저장진화) 인. 소년은 타고난 자질이 총명하여 음악 서예 회화에 능하여 당숙종의 신임을 받았다. 나중에 강호에 은거하여' 담뱃불' 이라고 자칭했다. 그들의 작품은 한가한 생활을 소재로 하여 시 스타일이 신선하고 자연스럽다. 소종은 당나라 때 한림의 칙령을 기다리고 있었다. 나중에 사건이 하관되어 사면으로 돌아와 더 이상 벼슬에 들어가지 않고 강호에 떠돌아다니며 어부가 되었다. "현진자", "전당시", "시 9 곡" 이 있습니다. 어가 () 는 어가 () 라고도 한다. 이것은 당대의 초방의 노래이다. 싱글 더블 톤 두 가지, 모노톤 27 자, 5 문장 4 운율이 있습니다. 이중음 51 자, 삐걱. 장의 어가는 다섯 곡이 있는데, 모두 단조롭다. < P > 단어의 설명 < P > 어가코: 원래 곡명이었는데, 나중에 사람들이 이에 따라 글을 쓰면 어패명이 되었다. < P > 시세산: 절강 오흥현 남서부에 있습니다. < P > 고등어: 민간에서 부르는 고등어, 비늘이 가늘고 연한 노란색에 갈색 줄무늬가 있어 맛이 신선하다.
너: 모자 하나. 대나무와 나뭇잎으로 만든 모자는 비를 막는 데 쓰인다. < P > 대마섬유: 초가지붕과 갈색 마리화나로 만든 방우복.
필요 없음: 필요 없음. < P > 줘 ... 주석 달기
① 이 곡은 원래 당 초방의 명곡이었다. 단조로움과 이중음 이체로 나뉜다. 단조로운 27 자, 평정운율, 장의 성조로 가장 유명하다. 이중음, 51 자, 그리고 운율. 어가는 어부나 어악이라고도 하는데, 아마도 일종의 민간 어가일 것이다. 작가는 5 곡의' 어가' 를 썼는데, 이것이 첫 곡이다. \ "린츠 연보 \" 기록에 따르면, 장 예 Huzhou 도지사 Yan Zhenqing, 배 초라한 때문에, Yan Zhenqing 교체 를 돕고 \ "낚시 노래 \" 를 썼다. "어가코" 라는 가사는 장의 시 "어가코" 에 근거하여 명명한 것이다. "자식" 은 "굴자" 의 줄임말이다.
② 자세산: 도사암, 후베이 () 성 대야현 장강 부근에 있습니다.
③ 멸치: 일반적으로 "꽃 물고기", "멸치" 로 알려져 있습니다.
④ 대나무 모자: 대나무 모자. 의미 < P > 의 의미 < P > 서새산 앞 백로는 자유롭게 날고 있고, 강 위에는 황록색 물고기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꽃은 그렇게 산뜻하다. 강둑에 있는 한 노인은 머리에 파란 대나무 모자를 쓰고, 몸에 녹색 옷을 걸치고, 빗바람을 무릅쓰고 유유히 낚시를 했다. 그는 강남의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오래도록 집에 돌아가려 하지 않았다. < P > 판사 < P > 라는 단어는 봄홍수 때 강남수향의 어경을 묘사한다. 이것은 시로 쓴 산수화로 산수가 분명하고 어부의 이미지이다. < P > 첫 번째 문장' 백로가 서새산 앞에 날아간다',' 백로가 서새산 앞에 날아간다',' 백로' 는 한가한 상징이다. 백로가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어부의 한가함을 부각시킨 것이다. 두 번째 문장' 복숭아꽃 흐르는 송어비료' 는 이때 복숭아꽃이 만발해 강물이 폭등하고 고등어가 살이 찌고 있다는 뜻이다. 이곳의 분홍색과 물이 어우러져 늦봄 서새산 앞의 호광산색을 보여 어부의 생활환경을 과장했다. 서너 마디 "녹죽리, 녹청옷, 경사진 비바람은 돌아오지 않는다" 는 어부의 고기잡이 패턴을 묘사한다. 어부는 머리에 푸른 대나무 모자를 쓰고, 몸은 녹색 옷을 걸치고, 경사진 비바람 속에서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비스듬한 바람" 은 미풍을 가리킨다. 시 전체의 색채가 명쾌하여 어부의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의 정취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 P > 라는 단어는 수향의 아름다운 풍경과 이상화된 어부 생활에서 자유와 자연에 대한 저자의 사랑을 표현했다. 단어에서 우리를 더욱 끌어들이는 것은 여유로운 어부가 아니라, 2 월강향 복숭아꽃 장마철에 봄강이 솟아오르고 연우가 자욱한 그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빗속의 청산, 강 위의 어선, 하늘의 백로, 강 양안의 마음, 색채는 화려하지만 부드럽고 분위기는 조용하고 활력이 넘친다. 이것은 작가의 예술 장인의 마음뿐만 아니라 그의 숭고하고, 심오하고, 상쾌하고, 탈속적인 재미도 반영한 것이다. 이 단어를 부른 후, 한동안 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불렀을 뿐만 아니라 외국으로 전해져 재일 중국 시인이 작사를 하는 선례를 열었다. 황제 사달의 시 다섯 수와 그의 조신의 시 일곱 수는 모두 이 단어에 근거하여 각색한 것이다. 또한, Huzhou 에 오래된 지폐, 나는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장 의 \ "어가행 \" 은 오언 * * * *, 자세산, 낚시대, 송강, 호수에 관한 시로 나뉘어 모두 강호 낚시의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땅은 호주가 아니다. 육유' 입촉서' 에 따르면 서세산은 오주 도사이다. "본 시의 서세산은 현진자' 어부시' 에서 이른바' 서세산 앞 백로풍' 이다." 수시가 황주에 살았을 때 방문했을 때, 구름이 있었다. "원직어는 매우 아름답다. 나는 그 곡도가 전해지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그래서' 라쿤계사' 에 한 곡을 더했다." (서복' 천천' 후기,' 악부야어' 권 참조) 수시' 라쿤계사' 는 "백로가 자서산 앞에 날아가고, 산화도 바깥의 돛이 미미하다" 고 말했다. 삼화주는 창장 중부에 있는데, 서세산과 대조된다. 서복의' 자천천' 시는 이렇게 말한다. "백로가 서새산으로 날아가기 전에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고기가 뚱뚱하다. 조정에서 원진자를 찾으면 장강어선을 맑게 할 것이다. " 또한, 웨스트 사이드는 양쯔강 옆에 있습니다. 장씨의' 어가코' 는 일본에 갔다.
중일 우호는 일찍이 당나라에서 절정에 이르렀다. 일본은 연이어 13 명의' 주중 사절' 을 파견했고, 중국, 감진, 스님 세 명이 어려움을 겪으며 일본을 횡단하는 것은 더욱 아름다웠다. 감진과 일본의 아베 중마루의 중일 외교 관계에 대한 공헌은 역사책에 기록되어 널리 알려져 있다. < P > 하지만 중일 우호나무 비석을 세우기 위해 출국하지 않는 사절도 있다. 그는 장, 당대의' 담뱃불' 이라고 자칭하는 작가이다. 장의 명사' 어칸': < P > 서새산 앞에서 백로는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충만하다. < P >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 P > 아청유는 그것을 걸작이라고 칭찬했다. 그것은 중국 당사의 시조일 뿐만 아니라 일본사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 P > 장의' 어가행' 은 중일 사이의 레인보우 다리와 같다. 일본 가사사에 따르면 가사는 장서' 어가행' 을 쓴 지 약 49 년 후 (기원 823 년, 일본 핑안 14 년) 일본에 전해졌다. 당시 아미황제는 보호구역을 보고 가가를 칭찬하며 직접 모사와 빛을 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