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의 근원을 해결하는 시

1. 근원에 관한 시

출처에 관한 시 1. 근원에 관한 시

1. 독서에 대한 생각

시대: 송 작가: 주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2. "시를 말하다"

시대: 청나라의 저자: 송샹

300 명의 시인은 시가 있든 없든 모두 절창이 되어 사람들의 이목을 끈다.

오늘 사람들은 발원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학교가 누구냐고 물어본다.

3. "해상시 48 편"

시대: 청나라 작가: 공 지젠

만물의 근원은 반드시 깨끗해야 하며, 전면적인 핵 한공경과 다르다.

시대가 떨어지지 않을 때, 나는 그것을 미치게 하고, 나는 동화의 편에 서 있었다.

4. 이참정 생일

시대: 송작가: 위절옹

청명술이 깨어나고, 사람마다 손가락을 튕기고, 지난날의 별을 원한다.

누구에게 근원을 제시하느냐는 국가를 다스리는 데 육경이 필요하다.

5. "짝수 문제"

시대: 송 작가: 주

물줄기가 시냇물의 근원을 찾자 시냇물의 물에 미혹되었다.

나는 진정한 근원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믿는다. 아니면 지팡이의 기둥이 올 때의 흐름을 즐기고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근원사에 관한 시

위상

사각이 맑고 출처가 높다. 서른두 단어 랭 xieyong 그 십칠백룡천.

어린이

장외에서 묵묵히 수련하는 근원은 이택동이다. 가화백영칠팔목 Xi

수슈

근원은 깊고 하한에서 발원했고, 미간은 매우 좁게 찡그렸다. Shao xuntai 상단 산 거주 시 10 (아래) Shao Gongquan

강특립

사언시의 도래, 근원과 천하를 다스리는 소리. 둘째, 시를 외운다.

근원은 비가 많고 낙화는 젖었다. 발을 씻다

조환

근원은 온기와 온기를 알고 있고, 뿌리는 시공간으로 가득 차 있다. 인연으로 만나다

조범

그의 학문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민들레를 강으로, 나는 물로, 천산 밑을 운으로 삼는다. 14 편의 시가 보개에서 재발하여 두 번째 문장을 느꼈다.

보물은 수동적이고, 근원은 돈이다. , 전당서호 양 등 100 개 문제, 그 돈의 출처는 33 개.

원천은 얕고 바다는 통하지 않고, 광한은 미묘하게 호수를 비춘다. 그리고 양, 전당서호, 100 문제, 54 서무양.

소관

땅은 사람보다 강하고, 근원은 손님 마니아이다. 맑은 시냇물

우량능

문장 정당체가 없어 출처가 깊다. Huaidongjia 씨는 "아내 시" 를 낭송하기 위해 "정적" 을 기증했습니다.

장욱

꾸준한 흐름 끝에 김호는 눈을 떴다. 쌍안 우물

방송

봄비는 밤에 시작되며, 근원은 밝다. 탕방의 4 대 풍경 중 하나는 춘경이다.

후응린

-응? 유암천은 동륙에서 발원한다. 나는 참당 10 경을 주었지만, 나는 세 곡의 절구에 쓴 암천이 하나 더 있다.

젠약수

소스 구름이 차단되었습니다. 산 아래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두담팔경, 그 중 하나는 장을 보고 난을 보는 것이다.

원관곡에서는 봄에 벼슬을 잊지 않았다. 관원 오경은 다섯 곡이고, 세 번째는 관문이다.

거울은 스카이라이트를 포함하고 있는데, 근원은 어디에서 오는가? 10 경이산, 삼건당 생수.

판희쩡

대지의 맥락은 바다로 돌아가고, 근원은 청산으로 흐른다. 남장팔경은 손팔문제의 두 번째 원천인 생수이다.

시의 근원은 어디입니까?

《시경》과 《초사》는 중국시의 두 가지 주요 원천이다.

시경' 은 서주 초년 (기원전 1 1 세기) 부터 춘추중기 (기원전 6 세기) 까지 주로 황하 유역에서 생산되는 시 그룹으로, 정치나 실용적 목적으로 수집하고 보호해야 할 수도 있다. 당시' 시' 또는' 시 300' 이라고 불렸는데, 한대가 오경 중 하나로 올라간 것은' 시경' 이라고 불렸다.

시경' 의 출현은 수수께끼이다. 역사에는 명확한 기록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선진시대의' 국어 주유' 에는 관원과 학자들이 시를 바치는 말이 있다. "예기. 5 대 제도' 는 또 쓰여져 진석의 민풍 준수를 명령했다. 집시는 믿을 수 없지만, 시와 진시를 바치는 것이 가능하다. 당시 관원과 학자들이 자기가 시를 쓰는 것 외에 각 방면의 시를 기록하고 퍼뜨리는 것에 주의를 기울였다면,' 시경' 의 형성은 알 수 있을 것이다.

시경의 내용에 대해 말하자면, 바람, 야, 송, 부, 비, 영이라는 전통적인' 육의' 설이 있다. 공영다' 오경 정의' 는 "바람, 야, 짱, 시의 변종" 이라고 설명했다. 푸, 비, 성은 시의 이어이다. " 변형이란 다른 시 스타일을 가리킨다. 다른 단어는 다른 표현 방식을 가리킨다. 바람, 야, 짱 의미에 대해서도 역대에는 많은 설이 있다. 일반적으로 송대 주씨의 설명에 따르면, "바람은 민가의 시" 이다. 우아함도 진실이고, 음악의 노래도 진실이다. 가수, 사당의 악가. "

《시경》은 네 글자식, 리듬, 압운이 특징이다. 4 자형은 정연한 형식의 미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중음절 어구의 사용도 편리하다. 그것은 중국 고대 시가 두 음절을 하나의' 톤' 으로 하는 기본 리듬 형식을 확립하고 시의 운율 체계와 운율 패턴을 창조했다.

기원전 4 세기에 남방의 초국에는 또 다른 새로운 시가 등장했다: 초사. 초사는 원래 고대 초인시의 총칭이었는데, 초사는 광의와 협의의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넓은 의미의 초사는 당시 초인의 시와 후세에 굴원시의 특징을 알게 된 고대 작품을 가리킨다. 좁은 초사는 특히 굴원의 시를 가리킨다.

굴원 (기원전 340-278 년경) 은 원래 초왕과 같은 성을 가진 귀족이었다. 그의 조상이 봉했기 때문에, 그는 굴곡을 성으로 삼았다. 굴원은 젊었을 때 좋은 문화수양과 원대한 정치적 포부를 가지고 있어 초회왕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그러나 초왕과 소그룹의 무지로 굴원은 두 번 유배되었다. 마지막으로, 초나라의 수도가 이미 진나라에 정복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는 강에 뛰어들어 자결했다.

초사' 에 나오는 대부분의 시는 시인이 유배 기간 동안 쓴 것이다. 초국의 울창한 식물과 아름다운 산수는 시인에게 영감과 예술적 재능을 주었다. 루 유 는 \ "오래된 원고를 읽는 느낌 \" 에서 썼다:

돈을 많이 쓰면 강산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Xiaoxiang 보다 적습니다. 시를 가질 수 있습니까?

"이소" 는 굴원의 걸작으로, 중국 문학사의 걸작이다! 시 373 구, 2490 자는 우리 시에서 얻을 수 없는 긴 시이다. 산천, 동화, 역사전설, 운명인사, 현실생활 등을 다룬' 다문',' 구곡 9 장' 등의 가작이 있으며 전사한 장병들을 찬양하는 음악노래도 있다. 그것은 시인의 각 시기의 사상 감정과 정신 과정을 진실하게 표현했다.

초사' 의 특징은 매우 선명하다. 첫 번째는 자유분방한 낭만정신이다. 굴원은 풍부하고 깊은 학식, 기묘하고 개방적인 상상력, 장엄하고 뜨거운 열정, 화사한 미사여구로 인간과 신계의 광활한 공간에서 필단을 질주하며 초목을 몰아내고 풍운을 통제하고 악을 비난하며 나라를 걱정하며 국민을 걱정하며 강렬한 애국열정과 서정적인 의미를 지녔다. 둘째,' 바닐라 미인' 의 시적 표현 수법을 창조했다.

이른바' 바닐라 미인' 은 현신, 왕의 상징이자' 정치적 이상' 과' 고상한 인격' 의 상징이다. 넓은 의미에서' 바닐라 미인' 의 수법도' 비흥' 의 수법에 속하며, 나중에는' 바닐라 미인' 이 전문적인 시가 용어가 되었다.

초사는' 시경' 의 4 자형과는 달리 오언, 육언, 칠언을 위주로 하고, 소수의 문장이 구언에 이르면 잡시입니다. 시의 허사의 용법은 시경의 용법과 매우 다르다. 느낌표의 두드러진 사용 외에도 산문에는' 의',' 의',' 의',' 의',' 의',' 도' 와 같이 자주 사용되는 구조 보조어와 접속사가 많이 있다. 시의 리듬은 더욱 변화무쌍하여, 그 산문화 경향은 직접 한부의 출현을 낳았다.

이것은 중국시의 두 가지 주요 원천이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