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역사

시의 역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강 하류에서 이거북년을 만났다

기씨네 집에서는 너의 공연을 자주 본다. 술당을 재촉하기 전에도 여러 차례 너의 예술에 감탄한 적이 있다.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처음 두 문장은 두 사람, 즉 왕치와 최구를 언급했다. 왕기는 당현종의 동생이고 최구는 당시 중국과학원 서기 최서의 동생이었다. 두 사람 모두 당현종의 주목을 받았다. 왜 이거북년과 두보는 그들의 집에서 만날까? 이 일은 두보가 젊었을 때도 당현종 초년의' 개원성세' 였다.

이거북년은 당시 유명한 음악가였다. 당현종의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그는 인기가 많아 귀족 호가에 자주 가입하여 노래를 부른다. 당시 두보는 나이는 어리지만 재능이 넘쳐 권세 있는 집에 자주 드나들기 때문에 이거북년의 가창곡을 감상할 수 있었다.

"과거를 회상하다" 이후 "오늘을 어루만진다" 는 것이다.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과 이거북년이 어떻게 만났는지에 관한 것이다. 오색찬란한 강남 계절에 고인과 재회하는 것이 얼마나 감격스러운가!

그러나 지금 이 순간, 그들 중 한 명은 병이 나서 외지에서 떠돌아다니는 옛 시인이고, 한 명은 강남에 살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늙은 예술가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사물은 시비이며, 더 이상 의기양양한 젊은이가 아니다.

2. 박진화이

담뱃불 냉수 월롱사, 진회주루 부근의 야박.

상업계의 강자는 망국의 한을 모른다. 강 건너편에서 뒷마당의 꽃을 부르고 있다.

그가 가장 사랑하는 귀비 장려화, 구멍이 옥수 뒤의 화원꽃의 퇴폐성에 잠겨 있을 때, 수나라의 군대는 이미 이곳의 건강을 침략했다.

당황한 사람은 장려화와 구멍을 가지고 깊은 우물에 숨어 있을 수밖에 없었다. 매우 어색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수군은 발견하여 그들 세 명을 끌어올렸다. 이 시점에서, 진후주가 포로가 되고, 진남이 멸망하고, 수나라가 전국을 통일하였다.

진후주가 가장 총애하는 비, 장려화는 진남 멸망의 주범으로 수군에 의해 참수되었다.

시 소개:

시는 중국 한족의 전통시를 가리키며 고시, 근체시, 격율사로 대표된다. 한자 문화권의 특징 중 하나이기도 하다. 전반적으로 시는' 언지' 에 더 적합하고, 단어는' 서정' 에 더 적합하다.

시는 영혼을 밝히는 문학예술이고, 시인, 시인은 성숙한 예술기교를 습득해야 하며, 엄격한 리듬에 따라 세련된 언어, 밀집된 구도, 풍부한 감정, 풍부한 이미지로 사회생활과 인류의 정신세계를 집중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중국의 시는 선진 () 에서 기원하여 당대 () 에서 흥성하였다. 중국의 단어는 수당 () 에서 기원하여 송대 () 에서 유행한다. 중국시는 인민에서 유래했지만, 실제로는 일종의 초근문학이다. 2 1 세기 중국에서는 시가 여전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