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조의 끈기와 활달함을 보여 주다

생활의 시련 속에서 꿋꿋하고 활달하다.

이청조의 일생은 고난과 불행으로 가득 찼고, 그중 네 번은' 원우당화' 였고, 아버지는 보내졌다. 중년에 배우자를 여의다. 인생의 보물은 한 번 파괴된다. 만년에 무고를 당하다. 정말 "우환이 많고 수확이 많다" 라고 할 수 있다. 고난에 직면하여 시인은 수동적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투쟁에서 자신의 마음을 연마한다. 손열은 마음이 서늘할 수 있다. "하물며 천하 부자의 정은 말할 것도 없다." 이 두 단문은 시인이' 원우당화' 기간에 쓴 것이다. 청조가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조정정에게 바친 시입니다. 조씨는 시인의 장인어른일 뿐만 아니라 재상 채경, 당원을 배척하는 유능한 인물이다. 이 두 시는 모두 아버지의 운명에 대한 관심, 장인어른에 대한 합리적인 설득, 장인어른에 대한' 철석 마음' 에 대한 엄한 비판으로 이번에 시를 바쳐 아버지를 구하지 못했지만 사건 자체는 패션 젊은 단어녀가 고난과 독립생활에 직면했을 때의 강한 개성을 보여준다.

용감하고 적극적인 애국심

이청조는 주전 시인입니다. 과부가 되더라도 그녀는 노년에 대업을 만회하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이런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시는' 장티푸스궁 수미터',' 호상서',' 야담',' 맹효',' 마서',' 타마푸' 등이다.

사부의 항쟁 의지를 가장 표현하기 어려운 것은' 모터푸' 라는 글을 밀는 것이다. 이것은 게임이지만, 시인이 게임을 통해 중원을 회복하려는 야망은 여전히 강하다. "매실이 갈증을 가라앉히고, 좀 승부욕이 강해지고, 떡을 그려 허기를 채우고, 야망에 대한 고마움을 줄이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은 무책임하기 때문에 나는 검각의 선생님이 되었다. 별장은 잃지 않고, 깨진 도둑이다. 클릭합니다 시인은 게임에서 적과의 주전의 교만과 즐거움을 찾았지만, 그녀는 이것이 단지' 갈증 해소' 와' 굶주림' 의 연극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현실이 얼마나 잔혹한가. 그러나 그녀는 "오늘 무원, 내일은 안사가 부족하지 않다" 고 굳게 믿는다. " 결국 그녀는 울면서 말했다. "목란은 좋은 아가씨야, 나이가 들어서 야망이 없어. 그녀가 화이수를 뛰어넘기를 바란다. 클릭합니다 이 울음소리는 석두 소리로 매우 우렁차다. 알다시피, 그때 진회는 총리여서 아무도 감히 소리를 내지 못했다. 하지만 게임을 통해 청조가 소리를 지르는 것은 애국적이고 용감한 사람들에게는 필수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묘당은 화추책밖에 없고, 규방은 마투 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황보산인' 제타마투') 라고 논평하는 것도 당연하다.

요약하자면, 완곡한 단어 이청조는 사실 강인하고 활달하며 반항적이고 예민하며 용감하고 애국적인 여자이다. 이런 성격의 형성은 자신의 성격과 출신과 관련이 있다. "이안은 소탈하지만 승부욕이 강하다" (용모훈' 소옥사 서술'). 소평의' 차벌 추측' 과' 눈을 무릅쓰고 시를 찾다' 는 모두 그녀의 자신감, 도도함, 자유분방한 성격을 증명했다. 그녀는 문장 로 유명한 이 씨의 딸이다. 이청조는 아버지의 문채뿐만 아니라 아버지 충군 애민의 고상한 품격도 물려받은 것이 분명하다. "그가 규각이 되고 싶지 않은 경우에만 눈을 똑바로 쳐다볼 수 있어야 자유자재로 남자를 압도할 수 있다" (용모훈' 소세옥사의 서사') 는 정말' 인걸지령, 귀신영웅' 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