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제 의견입니다.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먼저 be 미학을 설명하겠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드라마를 쫓는 과정에서 CP 에 의해 깊이 학대를 받았고, 부상의 횟수도 많아졌다고 믿습니다. 네티즌들은 be 미학이라는 단어를 총결해 시청자들을 오래도록 진정시킬 수 없을 정도로 비장한 CP 를 요약하는 데 전념했다. 이른바' BE 미학' 이란 통속적으로' 비극미학' 이다. BE (해피엔딩) 라는 단어는 he (해피엔딩) 에 해당하는 인터넷 언어다. 소위 그 사람, 우리 모두는 해피엔딩의 이니셜, 전통적인 해피엔딩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인공들은 영원히 행복하게 함께 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어차피 내 눈에 비미학은 죽음을 학대하는 것이고, 기분은 오래도록 가라앉을 수 없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BE 심미 CP 는' 홍루몽' 의 가보옥과 임대옥. 그들의 아름다운 사랑은' 심미 천장' 이라고 할 수 있다. 요 며칠 87 판의 홍루몽을 들고 한 번 보았다. 이 쌍에 정말 달고 다쳤어요.
자보옥과 임대옥 (Jia Baoyu) 는 사랑의 섬세함, 뼈저린 마음, 술취한 우울의 의미를 우리에게 보여 주었고, 우리로 하여금 사랑의 아름다움과 허황된 것을 맛보게 했다. 아무도 사랑의 숙명을 벗어날 수 없다. 이것은 유래된 사업이다. 그것은 소리 없이 왔지만, 번개와 천둥소리처럼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일단 타격을 받으면, 당신은 즉시 사랑의 노예가 될 것입니다. 발버둥치는 것은 소용이 없지만, 사랑의 밧줄이 더 팽팽해질수록 도망가고 싶어도 도망갈 곳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이런 운명에 들어갈 수밖에 없다. 진정한' 비극적인 심미 천장' 은 결코 고의로 학대점을 만들거나 칼날을 강요하지 않는다. 반대로, 그들은 종종 삶에서 비롯된, 생활보다 높은 예술적 표현에 의지하여 관객들을 위해 노래하게 하고, 극단적인' 숙명론' 을 버리고 운명의 비극과 성격 비극의 내적 관계를 탐구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둘째, 이소요와 조영아?
"긴 인생에서 분리와 사랑이 반드시 대립되는 것은 아니다." 이것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한 쌍의 CP 다. 아무 이유도 없이 그들을 때리는 것을 좋아한다.
선검기협전' 은 확실히 선협극의 고전이다. 영아와 소요형에 대한 사랑은 더욱 애석하다! 결말에서 여와의 후손들은 생명을 살리기 위해 수원을 파괴하고 중상을 입고 피바다에 쓰러졌다. 마지막 숨을 삼키기 전에, 그녀는 그녀를 안고 있는 이소요를 바라보았다. "소요형, 영아는 괜찮아 ... 집에 가자 ... 정말, 난 괜찮아 ..." "집에 가자." "요형, 눈을 감고 싶지 않아 ... 내가 깨어나지 못할까 봐 ...", 마지막으로 내가 가장 좋아한다
주광잠재' 비극심리학' 에서 비극적인 쾌감은 일종의 심미체험이라고 분석했다. 관객들이 심미적인 태도로 비극을 감상할 때, 그것은 분명 인간성의 추악한 문제를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비극의 쾌감은 초공리적이고, 초논리적이고, 초도덕적이다. "미학" 에 중독된 젊은이들에게도 수많은 독서 과정에서 자아를 찾는 과정이다.
사실 be 심미도 일종의 나르시즘이다. 우리는 TV 에서 자신을 대입해서 공감할 것이다. 그래서. 그런 자연스런 감정이 가슴속으로 흘러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