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핑거, 즉 시작과 끝의 핑거.
이런 배려는 시를 구조적으로 혼연일체적인 느낌으로 주제를 부각시켜 좋은 표현 효과를 낼 수 있게 한다. 어떤 시에서는 시인들이 과거와 현재, 다른 사람과 나, 사물과 나를 돌보면서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감정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두보' 정야사고' 와 같다.
2. 빙빙 돌지 않고 직설적으로 말하다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본다는 것은 한 편의 시의 시작 부분에서 바로 주제로 달려가서 빙빙 돌지 않는다는 뜻이다. 두보의' 서향' 과 같다.
3, 1 층 1 층.
시가 간결하고 깊은 구조형태를 가리켜 시 전체를 엄밀하고 또렷하게 한다. "고시 19 곡: 견우성" 처럼요.
4. 겹치는 문장
위, 아래, 또는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신 기아의' 추노, 서박산도 중벽' 과 같다.
5. 느낌 전 장면
일부 서정시는 묘사된 경물을 시의 주체로 삼지 않고, 시인이 묘사한 경물로 인해 야기한 사상적 감정을 표현하는 데 치중하고, 시인이 경물을 만져서 생겨난 사상적 감정을 묘사하고, 시인 자신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의경을 창조하고, 주제를 표현하는 데 치중하고 있다. 경생정을 건드리는 시는 왕왕 정이 있기 전에 풍경이 있다. 신 포기의' 보살만' 과 같다.
6, 전당포 장 xianzhi
중국 고전시는' 언지' 를 중요한 내용으로 표현한다. 포부를 표현하는 구조로서 장선치는 시인이 종종 시의 끝에서 그들의 생각이나 감정을 표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포부, 포부, 포부, 포부, 포부, 포부) 이백의' 등몽천목산' 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