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제 7 회 제 10 회 주요 내용

일곱 번째 가십로에서 탈출하자 대성 오성산은 유인원이 되기로 결심했다.

태할아버지는 오공을 제단로에 넣어 태우셨다. 마흔아홉일 후, 오공이 나와서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웠다. 옥제는 여래를 초대했다. 손오공은 줄곧 힘줄을 뒤집어도 부처님의 손바닥을 뛸 수 없다. 여래처럼 다섯 손가락이 산으로 되어 오공을 눌렀다. 토지신에게 철환과 구리 주스로 오공을 먹이라고 명령하다.

제 8 회 불경을 만들고 극락관음령장안을 전하다.

500 년 후, 여래는 한 신도를 찾아 경을 얻어 불교가 영원히 동방으로 퍼지게 하려고 했다. 관음이 이끌고, 지렁이를 들고, 세 개의 타이트, 금, 금, 금을 들고 구름으로 차를 몰았다. 길을 따라 사오순, 주오에너지, 백백룡을 받았다. 손오공을 설득하여 그들이 경서를 보호하게 하다.

아홉 번째? 원수성의 총명한 계획은 사심이 없고, 노룡왕의 어리석은 계획은 교조에 어긋난다

의 예언이 허사가 되기 위해서, 징하왕은 사적으로 강우량을 진으로 바꾸었다. 원수성 과프를 파괴했지만 정확성을 잃었다. 원수성은 용왕이 법령 위반으로 당나라 재상 위징에 참수될 것이라고 단언했다. 용왕이 당태종에게 생존의 길을 찾게 하다. 당태종의 꿈인 용왕은 중재하고 승낙하며 위징에게 법원에서 봉사하라고 명령하여 용을 죽일 수 없었다.

제 10 회, 2 장, 궁문진 태종의 귀신, 저승에서 부활한다

위정이 당태종과 맞붙었을 때, 그는 늙은 용을 자르는 꿈을 꾸었다. 그날 밤, 당태종은 용왕이 죽는 꿈을 꾸었다. 이때부터 심신이 불안하고 병이 많았다.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위지공과 진 () 을 밤에 궁전 입구에 남겨 두었다. 당태종이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명계에서 위징의 오랜 친구 최옥을 만났는데, 그는 현재 명계의 법관이다. 최옥은 당태종을 위해 20 년을 더 살았다. 회양길에 당태종은 귀신에게 얽히게 되어 금은을 귀신에게 주었다.

서유기' 는 불, 도, 유 세 집의 사상과 내용을 융합하여 불도 신선이 동시에 공연하게 하고, 현실 사회의 인정도 신불세계에 주입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유교 지혜 몇 마디를 삽입하여 조화되고 흥미롭게 보이게 하여 손오공의 신통을 드러내기도 한다.

확장 데이터:

서유기의 7, 8, 9, 10 의 답변에서 우리는 다음을 볼 수 있다.

손오공: 안하무인이고, 용감하고, 지혜가 많고, 지혜가 풍부하고, 불요불굴하고, 공격적이고, 얄밉다.

손오공은 매우 총명하고, 사유가 민첩하며, 행동이 민첩하다. 그는 고강도 마술을 배워서 단숨에 일흔두 가지로 변할 수 있다. 그는 또 하나의 법보, 금띠봉이 있는데, 작은 바늘을 바늘로 만들고, 구리봉으로 확대하고, 힘줄 구름을 확대할 수 있다.

오공은 여전히 원숭이성이 있다. 그는 총명하고 장난이 심해서 못된장난 좋아해요. 그는 일부러 저팔계를 순산하게 했지만, 자신은 빈대가 되어 게으름을 피우는 저팔계를 몰래 바라보았다. 그의 마음이 치밀하고 장난꾸러기임을 알 수 있다.

손오공은 천지를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해룡왕, 지부, 천궁과 소란을 피우고 부처님과 내기를 했다. 이것은 그의 반항적이고, 얽매이지 않고, 속되지 않는 성격을 보여준다.

활기찬 활력, 두려움 없는 정신, 정직한 성격, 낙관적인 성격, 그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도전에 직면했다. 위험을 무릅쓰고 사고를 치는 그의 정신은 영웅의 자질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그러나 승부욕, 오만함, 조급함은 그의 약점이다.

바이두 백과-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