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원시파의 창작 성과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백원시파는 중만당 시대에 원직과 백거이가 대표하는 한모시파를 가리킨다. 그들은 현실주의를 중시하여 지금까지도 여전히 환영을 받고 있다. 그들은 신악부 운동을 시작하여 시에서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시정의 기능을 보완하고 언어적으로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도록 힘써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당 시대에 사람들은 원직과 백거이를' 백원' 이라고 불렀다. "백원시파" 에 관해서는 예로부터 두 가지 전혀 다른 이해가 있었다. 일파는' 백원시파' 가' 원과 체' 라고 생각한다. 두목은 일찍이 "원화 이후, 화려하지 않은 백원 시인이 있었는데, 대부분 그들에 의해 파괴되었다" 고 비난했다. 수시도' 원경이 백속보다 가볍다' 는 평론이 있다. 그들이 경멸하는' 백원' 시는' 조화와 스타일' 을 의미한다. "원과 몸" 이란 무엇입니까? 원직은' 상' 에서' 견과 백거이는 친구, 동창과 사랑문' 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그 야가 시가 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극도로 나쁜 운율, 혹은 천언, 또는 시 500 법을 써서 상대방에게 보냈다. 나는 다른 사람으로 자신을 평가할 수 없다. 나는 늘 낡은 운을 가지고 놀다가, 새로운 단어를 발명하지 않고, 차운이라고 부르며, 자금으로 상을 준다. 강호 사이에 시인은 서로 모방하여 힘이 부족하다. 언어의 거꾸로, 앞뒤의 반복, 압운 등. , 그들은 전편과 다르지 않고, 자칭 위안, 시. " 이에 따라' 원과 몸' 이란 백원의 긴 구절 운율, 즉' 차운보다 중시',' 이치, 비성' 을 말하며 술 한 잔, 풍토 만종의 정경을 암송하는 단장을 가리킨다. 당시와 후세의 일부 시인들의 마음속에서 바로 이 시들이' 백원' 을 시 유파로 만들어 영향을 미쳤다. 신악부시 파티' 백원시파' 도 또 다른 이해가 있다. 그중 청인이 만든' 오북시화' 가 가장 상세하다.' 한, 맹, 원, 백은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당시이다. 한, 경찰 멩, 상인들은 감히 말을 하지 못한다. 위안, 흰색 탄 이순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말한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시는 성품을 바탕으로 해야 하고, 성품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솔직하고 소탈한 사람들은 장면에 더 쉽게 감동을 받는다. 그들이 일을 할 때 추진력이 있고, 눈빛이 밝고, 하는 말이 시원하고 씹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직명언). " 우리가 오늘 이해하는' 백원시파' 는 단순하고 유창한 언어로 현실을 직접 반영하는 시파를 가리키며' 한모시파' 에 비해' 신악부시파' 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백거이의 창작은 백원시파의 최고 업적을 대표하는데, 그의 실천과 이론상의 득실은 분명하다. 실용적인 관점에서 볼 때 백거이의 시는' 한모시파' 와는 달리 의식적으로 소박함을 사용하며 사랑스럽게 한다.' 한 소년이 장한가를 해석할 수 있고, 후르는 비파를 한 곡 부를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당대 이소는' 얕은 컷' 이라는 단어로 백거이의 시를 논평했다. 소위' 얕은 컷' 이라고 하는데, 오늘날 우리의 이해에 따르면,' 얕다' 는 것은 피상적인 것이 아니라 언어가 접근하기 쉽다. "자르다" 는 것은 적절하다. 서사가 적절하고, 풍경이 장면으로 잘려나가고, 가사가 감정에 붙어 있다는 뜻이다. 요컨대, 문제의 뜻은 적절하게 표현될 수 있다. 백거이의 172 곡의 풍자시, 특히 50 곡의 신악부와 10 수의 진중음이 가장 얕다. 이러한 풍자시는 내용상 사회 현실과 긴밀하게 연계되어 국민의 고통을 깊이 반영하고 정치적 어둠을 대담하게 폭로할 수 있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혹은 직접 일을 부탁하거나, 탁물,' 제 1 장 표지의 목적',' 졸장현지',' 전형',' 주제가 선명하고, 문장이 유연하며, 언어가 매끄럽다. 특히' 슬픈 일 하나' 라는 문구는 오늘의 전형적인 개성에 * * * 를 반영하는 수법에 가깝다. 이것은 그것의 "획득" 이다. 그러나 백거이 후기 사업이 흥성하고, 사상이 소침하고, 창작이 쇠퇴했다. 만년은 더욱 다정다감하고, 사선 () 이며, 작품은 풍부하고 다채롭고, 정맥을 머금고, 스스로 조화를 이루고, 격조가 낮다. 예술상, 어떤 것은 이치를 깔고, 음률을 비교하며, 자긍심과 심오하고 심오하다. 또 다른 것은' 썰기' 가 아니라' 썰기' 가 아니라, 저속함에 가깝고, 의미가 너무 가늘고, 언어가 너무 드러나고, 정취와 기세가 부족하다. 이 두 가지 경향은 그의' 얕은 컷' 의 기본 스타일과 달리 그의' 실실' 으로 볼 수 있다. 이론적으로 백거이는 유교' 비흥미침' 의 전통을 이어받아' 문장 제때에 써야 하고, 노래시는 제때에 써야 한다' 는 사상을 제시하며' 미' 의' 가시' 를 강조하며 정치 사회를 비판하는 시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에 상응하여, 그는 시의 표기법이 "간결하고, 직설적이며, 실질적이고 실용적이며, 풍격이 매끄럽다" 고 생각한다. 이 견해는' 얕은' 시풍의 형성에 결정적인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그 시 창작에도 심각한 한계를 가져왔다. 그는 시 창작이' 시대에 부합한다'-'시대의 부족을 보완한다',' 봉건통치를 위해 시를 제공하는 유일한 기능' 을 지나치게 강조하며, 종종 시가가 현실 생활을 반영하고 개인의 다방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역할을 소홀히 한다. 그는' 일의 진실' 을 지나치게 강조하여 종종 예술적 진실과 현실 생활을 혼동한다. 그는' 질적인 직선' 과' 순' 을 지나치게 강조하지만, 종종 시 예술 풍격과 기법의 다양성을 부정한다. 이러한 인식은 굴원에서 이백에 이르는 낭만주의 시 전통에 대한 그의 부정평가 중 가장 두드러진다. 그래서 우리는 바이 주이 (Bai Juyi) 의 창조 이론을 조사하는 것도 "획득" 과 "손실" 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