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 P >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 P > 배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 P > 찬사: < P > 단시' 관화' 는 중국 문학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중국 문학에서 가장 오래된 책인 시경 중 첫 번째 책이다. 성격적으로 판단하면 일부 동화는 더 일찍 생성되어야 하지만, 글로 기재된 것은 비교적 늦은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우리는 중국 문학사를 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관란이라고 할 수 있다. < P >' 시경' 편집자가 시의 편성에 신경을 쓰는지 알 수 없다. 그러나 적어도 후세의 인식은 관란이 처음부터 무작위로 배열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논어' 는' 시경' 을 여러 차례 언급했지만, 구체적인 평가를 한 유일한 작품은' 관화' 로,' 즐겁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아프지 않다' 고 불린다. 그가 보기에 관화는' 중용' 의 덕을 보여주는 전범이다. 한유' 모시서' 도 "바람이 불기 때문에 바람이 세상에 성행하고 부부가 옳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시골 사람들을 위해 쓰고, 나라를 위해 사용한다. " 이것은 고대 중국의 윤리적 사고를 포함합니다. 고대인의 눈에는 부부가 인륜의 시작이며, 세상의 모든 도덕적 완전성은 부부의 덕목에 기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모시서' 작가는 관란이 이 방면에서 모범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풍의 시작' 으로 등재되었다. 그것은' 촌민' 즉 일반인뿐만 아니라' 민족' 즉 통치 계급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렇게 보면 관화의 의미가 크다! 잠시 이런 이해의 진실성을 버리고, 먼저 시 자체부터 이야기하자.
사실 관화의 내용은 간단합니다. 군자가 숙녀를 추구하고, 숙녀를 얻지 못하면 짜증이 나고,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이다. 제가' 부인' 을 받았을 때, 저는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음악을 연주하여 축하하고' 여사' 를 기쁘게 했다. 작품 속 인물의 신분은 매우 명확하다.' 군자' 는' 시경' 시대의 귀족에 대한 통칭으로, 이' 군자' 는 피아노 연주, 칠현금 연주, 종고 두드리기를 좋아하며 상당한 지위를 요구한다. 나는 예전에 이 시를' 민간 발라드' 로 해석했는데, 아마 틀릴 것이다. 그것은 귀족 계급의 생활을 묘사해야 한다. 또한, 사랑시라고 하면 좋지만, 아마도 일반적인 사랑시는 아닐 것이다. 원래 결혼식의 노래였구나, 남자 집에서 신부를 자랑하고, 결혼 행복을 기원했다. 시경 국풍' 의 많은 가요는 일반적인 서정적인 의미와 오락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예의상 실용적이다. 하지만 평범한 노래로 여겨지는 시들도 있는데, 단지 그들의 원래 용도가 무엇인지 잘 모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관화' 를 결혼식 노래로 삼는 것이 적당하다. 지음숙녀, 군자 호호' 의 관점에서' 거문고의 친구',' 종고의 음악' 을 부르는 것도 기쁨이다. 물론 이 시 자체는 여전히 여자와 남자를 추구한다. 이런 이유로, 보통 일반 혼인관계에서 남자는 주동측과 관련이 있다. 현대에도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짝사랑하면 항상 그가 먼저 입을 열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특히 고대인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신부를 맞이하고, 그녀가 예쁘고 현숙한 좋은 아가씨라고 칭찬하고, 신사의 좋은 배우자는 그녀가 보고 싶어서 상사병에 걸렸다고 말하는데, 반드시 신부의 환심을 사려고 한다. 그리고 음악에서 서로의 감정이 서로 가까워지고 행복한 결혼이 여기서 시작된다. 시의 감정 구조로도 중간에 약간의 우여곡절이 있어야 한다. 관우를 보면 한 아가씨를 생각하고, 좋은 거문고, 하프: 어려운 것은 매우 소중하고, 특히 기쁘다. < P > 이 시는 부부의 미덕을 보여주는 모범으로 꼽힐 수 있다. 첫째, 처음부터 명확한 혼인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결국 청년남녀간의 짧은 만남이나 일시적인 열정이 아니라 결혼의 행복으로 귀결된다. 결혼을 명확하게 가리키고 책임을 과시하는 이런 사랑은 더욱 사회적으로 인정된다. 둘째, 남성과 여성을 모두' 신사' 와' 숙녀' 로 묘사해 미덕과 관련된 조합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군자' 는 지위와 덕행이 있고,' 숙녀' 는 외모의 아름다움과 덕행의 선을 의미한다. 이곳의' 신사' 와' 숙녀' 의 결합은 일종의 결혼 이상을 대표한다. 셋째, 시에 쓰여진 사랑 행동의 절제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시는 남자가 여자에 대한 추구를 말하는 것이지만 쌍방의 직접적인 접촉은 전혀 관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부인' 은 동작이 없다.' 선생님' 도 혼자 있을 뿐' 몸을 뒤척이며', 담장을 오르고 버드나무를 깨뜨리는 것 같은 일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것 같다. 사랑은 매우 규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사랑은 진정한 애틋함 (사랑시에게 중요한 것) 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평화와 중용을 보여 주는 것은 독자들에게 너무 치열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러한 특징들은 아마도 이 시가 원래 귀족 결혼식이었던 노래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런 자리에서는 주인의 신분에 걸맞은 구속과 기쁨의 분위기가 필요하다. 공자는 광범위한 의미의 중화의 아름다움을 보고, 이를 통해 자신의 복례를 제창하고 도덕적 수양을 중시하는 인생 태도를 제창하고,' 모시서' 는 이를' 천하를 바르게' 할 수 있는 도덕 교재로 보급하였다. 양자의 시각은 다소 다르지만 근본적인 유사점이 있다. < P > 고대 유생들이 부부의 덕을 중시한 데에는 깊은 이유가 있다. 첫 번째 의미에서 가정은 사회 조직의 기본 단위이다. 고대에 이 기본 단위의 조화와 안정은 전체 사회 질서의 조화와 안정에 중요한 의의가 있었다. 두 번째 의미에서' 부부의 덕목' 이란 사실 남녀와 관련된 모든 측면을 가리킨다. 음식 남녀, 사람의 가장 큰 욕망은 생존이다. ('예기 이운') 공자도 이것이 인간 생존의 기본 요구라는 것을 알고 있다. 밥먹는 욕망은 비교적 간단하다 (물론 먼저 밥을 먹어야 한다). 하지만 남녀의 욕망으로 인한 감정활동은 훨씬 복잡하고, 훨씬 활발하고, 훨씬 치열하며, 생활수준과 사회질서에 대한 잠재적 위험도 훨씬 크다. 노부인은 한탄했다. "나는 정욕적인 사람 같은 현숙한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논어') 따라서 모든 자제와 수양은 우선 남녀의 욕망에서 출발해야 한다. 이것은 당연히 필요하지만 어느 정도까지 자제해야 적당한지, 이는 사회물질 생산 수준, 정치구조, 문화전통 등의 요소들의 종합과 시대조건의 변화를 포함하는 복잡한 문제이다. 한 사회가 개인의 권리에 대해 완전히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려고 할 때, 엄한 금지가 우선 이 방면에 나타난다. 반대로, 한 사회가 변혁기에 처해 있고, 오래된 도덕규범이 파괴될 때, 우선 이런 상황이 나타난다. 관란으로 돌아가면, 그것은 일종의 감정적 자제, 행동이 신중하고, 결혼이 화목한 사랑을 칭송한다. 그래서 유가는 이것이 좋은 모델이라고 생각하는데,' 기혼부부' 가 광범위한 미덕을 이끌어가는 교과서다. < P > 는 남녀 간의 사랑이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감정이라는 것을 인정하면서 사회적 미덕에 부합할 수 있도록 자제를 요구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종종 필요한 것을 취하여 확장한다. 봉건예교의 비인간적 억압에 반항하는 사람들은 종종 관화의 권위를 내세워 개인의 감정을 만족시킬 권리를 주장하고 있다. 예를 들어,' 모란정' 의 두리 () 는 규방에 갇혀 사춘의 고통을 받았을 때 관란에서 그녀의 인생 꿈에 대한 이유를 찾았다. 물론, 그녀는 이미 멀리 가버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