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원시

1.' 위상' 은' 시경' 의 근원사가 있는 시 한 곡이다

사각이 맑고 출처가 높다. 서른두 단어 랭 xieyong 그 십칠백룡천.

어린이

장외에서 묵묵히 수련하는 근원은 이택동이다. 가화백영칠팔목 Xi

수슈

근원은 깊고 하한에서 발원했고, 미간은 매우 좁게 찡그렸다. Shao xuntai 상단 산 거주 시 10 (아래) Shao Gongquan

강특립

사언시의 도래, 근원과 천하를 다스리는 소리. 둘째, 시를 외운다.

근원은 비가 많고 낙화는 젖었다. 발을 씻다

조환

근원은 온기와 온기를 알고 있고, 뿌리는 시공간으로 가득 차 있다. 인연으로 만나다

조범

그의 학문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민들레를 강으로, 나는 물로, 천산 밑을 운으로 삼는다. 14 편의 시가 보개에서 재발하여 두 번째 문장을 느꼈다.

보물은 수동적이고, 근원은 돈이다. , 전당서호 양 등 100 개 문제, 그 돈의 출처는 33 개.

원천은 얕고 바다는 통하지 않고, 광한은 미묘하게 호수를 비춘다. 그리고 양, 전당서호, 100 문제, 54 서무양.

소관

땅은 사람보다 강하고, 근원은 손님 마니아이다. 맑은 시냇물

우량능

문장 정당체가 없어 출처가 깊다. Huaidongjia 씨는 "아내 시" 를 낭송하기 위해 "정적" 을 기증했습니다.

장욱

꾸준한 흐름 끝에 김호는 눈을 떴다. 쌍안 우물

방송

봄비는 밤에 시작되며, 근원은 밝다. 탕방의 4 대 풍경 중 하나는 춘경이다.

후응린

-응? 유암천은 동륙에서 발원한다. 나는 참당 10 경을 주었지만, 나는 세 곡의 절구에 쓴 암천이 하나 더 있다.

젠약수

소스 구름이 차단되었습니다. 산 아래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두담팔경, 그 중 한 장면은 장을 보고 난을 보는 것이다.

원관곡에서는 봄에 벼슬을 잊지 않았다. 관원 오경은 다섯 곡이고, 세 번째는 관문이다.

거울은 스카이라이트를 포함하고 있는데, 근원은 어디에서 오는가? 10 경이산, 삼건당 생수.

판희쩡

대지의 맥락은 바다로 돌아가고, 근원은 청산으로 흐른다. 남장팔경은 손팔문제의 두 번째 원천인 생수이다.

2. "소스" 라는 단어의 근원시는 무엇입니까?

또는 출처, 또는 위원회. -'예기'.

산천을 위하여 복을 빌다. -'예기 월령'

아니면 그 근원을 혼내주고, 그 흐름을 구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예기 예악"

해안 전위는 서로 다르고, 출처는 분명하지 않다. --리우 당나라 Zongyuan "작은 언덕 서쪽 작은 돌 연못"

낯선 사람의 눈과 귀, 빈곤법의 근원을 일깨우다. -"오래된 당나라 책 유교 전기" 순서

소스 시작 부분의 단어

소스 및 과정

출처

출처

연속

출처 시작 부분의 성어

처음부터 끝까지

유래가 깊다

3. 근원사에 관한 시, 위비상사, 밝은 구석이 하나 있는데, 원천은 높고 정교하다.

랑시 서른두 곡, 십칠백룡천, 장요는 명장 밖에서 정수하고, 이택동에서 유래했다. 가화백영팔수교원파 하한심파, 게다가 매우 편협하다.

소탐태정상산방 시 열 수 (아래) 소공권 장특립시 네 수, 천하의 원천과 음을 다스리다. 시의 두 번째 부분은 조씨가 밤에 비가 많이 와서 낙화가 젖었다는 것이다.

Zhuo zu 는 추위와 따뜻함이 시간과 공간에 뿌리를두고 있음을 조원원 알고 있습니다. 나는 조범의 열여덟 가지 무예를 알고, 유래가 깊다.

민들레를 큰 강으로 하고, 나는 물, 천산을 운으로 삼는다. 14 수의 시가 보개지에서 재발발되었다. 곽의 보물은 수동적이고 그 근원은 돈이라는 말이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양 Qiantang 서호 백 질문, 그 서른 세 돈 소스 얕은 바다, 빛 차가운 잉 호수 약간.

그리고 양 Qiantang 서호 백 질문, 그 54 웨스트 도크 오버플로 승리 은둔 생활, 소스 깊은 손님 팬. 청계는 양능에서 문장 무체가 되어, 근원이 깊다.

Huaidongjia 는 Jingjia 에게 아내의 작품을 암송하는 데 사용되는 10 편의 짧은시를 기증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근원에서 왔고 다른 하나는 Jingao 에서 왔습니다. 눈은 좋다, 방송순, 우야가 쉬기 시작하고, 근원은 여명.

탕방 사경 중 하나는 봄빛 호응린? 유암천은 동륙에서 발원한다. 나는 이미 10 경을 홀에 부여했지만, 나는 아직 세 곡의 절구를 다 쓰지 못했다. 둘째, 만약 암천의 원천이 구름에 가려진다면, 나는 산기슭에서 무엇을 볼 수 있을까?

두담팔경 중 하나가 관란 위안취안 관곡에 있는데, 봄이 오면 벼슬을 잊지 않는다. 관원오경' 은' 오곡', 제 3 관, 정, 천창이 달린 거울이다. 소스는 무엇입니까?

이산 10 경의 3, 연못 생수, 판계는 바다로 돌아갔는데, 그 근원은 셰비산이었다. 남장팔경은 손팔문제의 발원지인 생수이다.

4.' 시경' 과' 고시원' 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워야 하며, 성병영의' 시경 주소' 가 상해 고서출판사에서 출판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필기와 백화 번역이 있고 소장가치가 있습니다. 성군영 선생은 자신의' 시경' 주석에 그다지 만족하지 않는다. 시는 번역할 수 없고, 번역된 시의 의미는 쉽게 전달될 수 있지만, 운율은 유실될 수 있기 때문이다.

진일보한 연구를 하려면 성영, 강건원의' 시경 주석', 중화서국이 가장 좋다. 매우 상세한 주석이 있어서 백화문 번역은 없다. 이 판은 이미 중화서국에 의해' 중국 고전 문학 기초 총서' 에 수입되어 매우 가치가 있다.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버전은 주 () 의 시경 (), 중화서국 () 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쳉 군영의 버전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이 밖에도 최고봉의' 시경' 주석이 있는데, 상해 고서출판사에서 출판되었다. 이 책은 이데올로기적이니, 네가 그만두는 것이 좋겠다. 고시원' 은 청대 심덕잠에서 편찬한 고시집으로 총 14 권이다. 풍비네' 명대 고시' 에 따르면 선진부터 수나라까지 총 700 여 곡이다. 편집자의 목적은 시의 근원을 탐구하는 것이기 때문에 고시의 원천이라고 불린다. 그는 "시가 당대에 흥성했지만 시의 흥성은 시의 원천이 아니다" 며 "고시는 당대에서 기원했다" 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첸 과 수이 를 추적, 황헌 과 매우 가깝습니다. 300 편마다 초소를 제외하고는 동요의 잠언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 "고대에는 골자를 보관했고, 한과 베이징에서 나는 세부 사항을 얻었다. 위진 () 은 내가 그 화화 () 를 사냥하고, 부 () 송 () 치 작가 () 를 헛되이 사냥하지 않는다. 시를 써야 할 뿐만 아니라 세상도 토론해야 한다. 관람자가 어떻게 변하는지 알게 하여 점차 우아한 유산을 엿볼 수 있게 하다. " (머리말)

5. 《시경》의 출처는 무엇입니까? 1.' 시경' 은 중국 현실주의 시 창작의 원천이다.

2. 소개

시경' 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 총집이다. 고시 305 곡, 그리고 제목만 있고 시가 없는' 성시' 6 곡을 수집했다. 윤길보가 수집한 익명의 원본으로 공자가 편집했다. 《시경》은 처음에는 《시경》이나 《시 300 곡》이라고 불렸다. 서한에 이르러 유교 경전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시경' 이라고 불린다.

3. 주요 내용

《시경》은 현재 305 부로, 《바람》, 《야》, 《송송》3 부로 나뉜다. "바람" 은 15 가지 민족 풍격으로 세계 각국의 민요이다. 이 문학 성과는 가장 높았고, 사랑, 노동 등 아름다운 것들에 대한 칭송과 향수에 대한 불평과 분노, 사람에 대한 사고와 억압에 대한 반발이 있었다. 아풍속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귀인을 위해 제사를 지내고, 풍년을 기원하며, 조상의 시를 칭송한다. 소야에도 민요가 좀 있다. 송송' 은 사당 제사의 시이다. 야' 와' 송' 의 시는 우리가 초기 역사, 종교, 사회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공자는' 시경' 의 취지를' 순진' 으로 요약했고, 그의 제자와 자녀들에게' 시경' 을 자신의 언론과 행동의 기준으로 읽도록 교육했다. 선진제아들들 중에는' 시경' 을 인용한 사람들이 많은데, 예를 들면 맹자, 순자, 묵자, 장자, 한비자가 있다. , 노래 책의 문장을 인용하여 설득력을 향상시킵니다. 나중에 시경은 유가에서 고전으로 추앙되어 육경 (시, 책, 의식, 음악, 이경, 춘추 포함) 과 오경 (시, 책, 의식, 이경, 춘추 포함) 이 되었다.

6. 출처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독서가 마음대로 생각하다》

시대: 송 작가: 주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2. "시를 말하다"

시대: 청나라의 저자: 송샹

300 명의 시인은 시가 있든 없든 모두 절창이 되어 사람들의 이목을 끈다.

오늘 사람들은 발원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학교가 누구냐고 물어본다.

3. "해상시 48 편"

시대: 청나라 작가: 공 지젠

모든 근원은 깨끗해야 하며, 전면적인 핵 한공경과 다르다.

시대가 떨어지지 않을 때, 나는 그것을 미치게 하고, 나는 동화의 편에 서 있었다.

4. 이참정 생일

시대: 송작가: 위절옹

청명술이 깨어나고, 사람마다 손가락을 튕기고, 지난날의 별을 원한다.

누구에게 근원을 제시하느냐는 국가를 다스리는 데 육경이 필요하다.

5. "짝수 문제"

시대: 송 작가: 주

물줄기가 시냇물의 근원을 찾자 시냇물의 물에 미혹되었다.

나는 진정한 근원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믿는다. 아니면 지팡이의 기둥이 올 때의 흐름을 즐기고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