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저 화지 왼쪽에 시인의 이미지를 그려라. 뒷면이 될 수 있다.
2. 폭포를 나타내는 시인의 발 아래 석두 그리기.
3. 그리고 하늘의 구름을 그리며 서너 송이로 화지 오른쪽에 떠 있다.
4. 오른쪽에 폭포를 그려 폭포 주변 지역을 완성한다.
5, 드디어 색칠을 시작했다. 시인은 갈색, 녹색, 노란색으로, 폭포는 호수 파란색으로, 바위는 진한 파란색과 연한 파란색으로 그렸다. 이렇게 간획이 그려진 고시가 완성되었다. 삽화라고도 하는
그림은 문자 중간에 그림을 삽입하여 문자의 내용을 설명합니다. 글의 내용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작품의 감화력과 책 포맷의 생동감을 강화하다. 삽화는 패턴으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조형이 선명하고 생동감이 있어 제작이 편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삽화는 세계 공용어로, 그 디자인은 상업 응용에서 보통 인물, 동물, 상품이미지로 나뉜다.
인물 이미지: 삽화는 인물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한 박자에 잘 맞는다. 캐릭터는 귀여움과 친밀감을 가장 잘 표현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창작공간은 매우 크며, 캐릭터의 얼굴 표정이 전체의 중점이기 때문에 눈을 묘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과장된 변형을 적용해도 부자연스럽고 불편한 느낌은 주지 않고 오히려 사람을 웃게 하고, 기분을 즐겁게 하며, 전체적인 이미지가 더 또렷하고, 더욱 인상적이다. < P > 일러스트레이션 기능
1. 텍스트와 그림이 무성한 방식으로 본문 내용을 생동감 있고 직관적이며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2, 본문을 보완하다.
3, 복잡한 과학기술 문제를 표현할 수 있어 문자서술을 줄일 수 있다.
4, 텍스트와 그림이 풍부하고 레이아웃을 미화하다. < P > 간결하고 아름다운 고시 삽화를 그리는 방법 간결하고 아름다운 고시 삽화를 그리는 방법:
1, 강남봄 < P > 강남, 녹색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1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 P > 강남천리, 새말 꽃향기, 곳곳에 새말 꽃향기, 봄기운이 완연하다. 물 가까운 마을과 가까운 산의 흉벽 위에는 곳곳에 바람에 날리는 술깃발이 널려 있다. 예전에는 남조 곳곳에 연기가 자욱한 심궁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 파빌리온 누각들이 흐릿한 연우 속에 우뚝 솟아 있다.
2. 천문산
양쯔강을 바라보며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이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 P >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의 웅봉을 쪼개는데, 그곳은 푸른 물이 동쪽으로 흐르며 세차게 출렁이고 있다. 양안의 청산의 아름다운 경치는 갈라놓을 수 없고, 한 잎 고독한 배는 하늘가에서 온다.
3. 왕동정
호월이 서로 어울려 연못면은 바람거울이 없다. 멀리 동정을 바라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 P > 풍랑이 잔잔할 때 달빛과 물빛이 어우러져 호수는 연마할 필요가 없는 구리 거울처럼 매끄럽고 밝다. 동정을 멀리 바라보니 청산녹수, 나무가 울창한 동정산이 흰 빛이 가득한 동정호에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치 은판 속의 녹색 달팽이 같다.
4. 제목 실림벽 < P > 은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모습을 보였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 P > 정면과 측면으로 보면 여산산이 기복이 있고 군봉이 우뚝 솟아 있다.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내가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유는 내가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시의 삽화는 어떻게 그려요? 여기는 풀과 버드나무를 예로 들어 그린다. < P > 첫 번째 단계는 풀을 그리는 것입니다. 직접 한 획으로 그린 실루엣이거나 풀로 구성된 풀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버드나무 가지를 그리는 것입니다. 버드나무의 가지가 들쭉날쭉하다는 것을 주의해라. < P > 2 단계, 가지와 잎을 하나하나 그려내고, 공중에서 바람에 흔들리고, 풀숲에는 작은 꽃들이 있다. < P > 3 단계, 먼 산과 성긴 나무를 그리면 한두 군데를 더하면 그 위에 작은 집을 그릴 수 있다. < P > 4 단계에서는 유엽에 청록색을 바르고, 버드나무의 나뭇가지에 갈색을 바르고, 잔디밭과 먼 나무에 녹색을 칠하고, 바닥에 흙노란색을 바르고, 먼 산에 회색을 발랐다. < P > 5 단계: 마지막으로 하늘을 파랗게 그려서 깊이에서 연한 그라데이션으로 그린 다음, 파란 곳에 자신이 좋아하는 시를 쓰고, 고광필로 하늘 속의 구름 모양을 그려낸다. < P > 요약하자면, 시에 삽화를 배합할 때는 전체적인 조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시가의 경지와 결합된 삽화를 선택해야 전체가 더욱 조화롭게 보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애국시를 쓸 때 성문과 같은 것을 더해야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