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섬이 아니다" 는 것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요?

"모두가 섬이 아니다" 는 것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요? 영국 시인 존 도른은 한 편의 시를 썼다. "아무도 섬이 아니지만, 그것은 스스로 하나가 될 수 있다. 모두가 그 광활한 대륙의 일부이다. 누구의 죽음도 나를 고통스럽게 한다. 왜냐하면 나는 인류의 임산부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죽음의 종이 누구를 위해 울는지 묻지 마라, 그것은 너를 위해 울린다. "

모든 사람은 외딴섬이 아니다. 헤밍웨이의 작품으로 볼 때, 모든 사람은 외딴 섬이 아니다. 사람은 반드시 세계에서 가장 견고한 섬이어야 대륙의 일부가 될 수 있다. 하나님이 사람을 창조하신 것은 실패를 위해서가 아니다.

--헤밍웨이 헤밍웨이 선집 (제 2 권)

헤밍웨이: 모두가 섬이 아닙니다. 이것은 영국 시인 당의 시입니다. 인간이 세상과 단절될 수 없다는 뜻이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헤밍웨이가 영국 시인 존 도른의 시에서 인용한 명언이다. "아무도 섬이 아니다."

아무도 섬이 아니다.

아무도 고립된 섬이 아니다.

모두가 이 대륙의 일부이다.

만약 흙덩이가 바닷물에 떠내려간다면,

유럽은 작습니다. 만약 곶이 있다면,

그리고 여러분의 친구나 여러분의 농장이

누구의 죽음도 모두 나의 손실이다. 왜냐하면 나는 인류와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영원히 사람을 보내 상종이 누구를 위해 울렸는지 묻지 마라.

그것은 너를 위해 울린다.

존 도른

"자급자족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외딴 섬도 없고, 모두가 대륙의 한 부분이니, 우리는 우리 나라를 위해 생계를 꾸려야 한다. 그것은 땅이고, 그것은 해각이고, 그것은 정원이다. 너든 친구든. 일단 바닷물이 떠내려가면 유럽은 작아진다. 누구의 죽음도 나의 감소다. 인류의 일원으로서 나는 생물과 함께 늙었다. 나는 죽음의 종소리가 누구를 위해 울리는지 모르겠다. 너를 위해 애도하는 것이지 침묵을 위한 것이 아니다. \ "라고

존 도른 (1573- 163 1) 은 17 세기 영국 현학파 시인의 주요 대표이다. 그는 옥스포드 대학과 캠브리지 대학의 학생이다. 그는 제임스 1 세의 개인 목사로 나중에 런던 상파울루 대성당의 원장이 되었다. 대표작으로는' 해부학 세계',' 마음의 여행',' 신성한 14 행시',' 죽음의 종이 누구를 위해 울린다' 등이 있다. 클레이튼은 도른의 "시에는 현학 요소가 너무 많다" 고 비판해' 현학파' 라고 불렸다.

존 도른은 영국 시인이다. 그는 1573 에서 태어났다. 올해 셰익스피어는 9 살입니다. 중국에서는 명나라의 장이 막 그의 개혁을 시작했다. 163 1 으로 사망, Ming chongzhen 은 3 년 동안 왕위에 올랐다. 이때 셰익스피어는 이미 세상을 떠난 지 15 년이 되었다.

도른은 불행한 시인이다. 동시대의 셰익스피어와 그보다 조금 늦은 밀턴의 휘황찬란함이 그를 오랫동안 부실하게 만들었다. 제 1 차 세계대전 전후가 되어서야 사람들은 이 시의 천재를 다시 알아차렸다. 헤밍웨이는 일찍이 위의 이 시의 한 구절을 그의 소설 한 편의 제목으로 사용했는데, 바로' 죽음의 종이 누구를 위해 울린다' 였다.

오리지널은 헤밍웨이가 아니다. 이것은 영국 시인 당의 시입니다. 인간이 세상과 단절될 수 없다는 뜻이다.

아무도 섬이 아니다. 모든 사람은 광활한 대지이다. 아무도 섬이 아니다. 모든 사람은 광활한 대륙의 일부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파도가 흙덩이를 떠내려간다면 유럽은 조금 줄어들 것이다.

망토, 친구, 혹은 자신의 장원이 떠내려간다면, 역시 마찬가지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친구명언)

누구의 죽음도 나를 고통스럽게 한다. 왜냐하면 나는 인류의 임산부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죽음의 종이 누구를 위해 지저귀는 지 묻지 마라, 그것은 너를 위해 울린다.

존 도른

아무도 섬이 아니다. 1. 문제 해결 자료는 인과 복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쿤델라의 결론은 "우리가 도망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용감하게 책임을 지고 책임을 진다) 이다. 그 이유는 "우리가 가는 모든 걸음이 최후의 결말을 결정하고, 우리의 발이 우리가 선택한 종점으로 향하고 있다" 는 것이다.

즉, 현재의 모든 선택과 행동은 인생의 미래의 가치와 관련이 있다.

아무도 섬이 아니다. 죽음의 종은 누구를 위해 울린다. 작문지도 업무는 아무도 섬이 아니며 자급자족할 수 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확실히,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사람과의 교제의 원칙.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 될 기본 자질이기도 하다. 사람이 종잡을 수 없어도 우리는 안 된다.

자신과 세상을 갈라놓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에 일어난 일들 중 일부는 여전히 나를 놀라게 했다. 얼마 전 답장에서

단대의 한 사고는 사회 각계 인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한 학생이, 왜냐하면

그의 룸메이트는 약간의 모순이 있어서 정수기에 독을 넣어서 결국 룸메이트가 죽게 되었다.

이 일의 결과가 어떻든 간에, 그것은 확실히 오늘의 일부 학생들이라는 사실을 반영한다

인간성의 불완전성. 이 일이 있은 후, 한 네티즌은 내가 한 명 보내야 할 것 같다고 농담을 했다.

나의 옛 룸메이트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며, 그들이 살생하지 않는 호의에 감사한다. 농담이에요? 이다

그것은 농담, 심각한 검은 유머 같은 거 야. 제 생각에는, 하나

방이 도착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세상에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우리의 일상생활과 학습에서 우리는 항상 상대방을 만나야 한다.

* * * 하는 사람은 모두 * * * 를 경험했기 때문에 우리가 배워야 할 것은 자만하지 않는 것이다.

시간이 흐르고 일시적인 충동에 정신이 나갔지만 이해하고 포용하는 법을 배웠다. 애버딘

관용 속에서 성장하고 관용 속에서 탈바꿈하다.

우리는 이성보다 더 큰 선원들처럼 젊고 성미가 넘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우리의 삶에서,

긴 여정에서, 우리는 불타는 * * * 우리에게 무한한 힘을 줄 필요가 있지만, 제발 하지 마세요.

하나의 이성을 잊고 유지하라, 그렇지 않으면 점차 자신을 잃을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들과 어울리다.

마찬가지로 갈등이 닥쳤을 때 충동적인 화염을 억누르고 이성적이고 객관적으로 문제를 바라본다.

이렇게,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모두 스스로 결정한 것이다. 선배가 말했듯이, 잠시 풍랑을 참고 한 걸음 물러서다.

한 걸음 눈을 넓히다.

어떤 사람들은 전생의 회고를 500 번이나 써서 이생의 통행증을 교환했다고 한다. 그렇죠?

한 사람에게, 그렇게 많은 개인들 중에서, 나는 단지 그 특별한 사람들을 만났을 뿐이다, 나.

이것이 인연이라고 생각한다. 인연 때문에, 더욱 아껴요. 제 자신에게 있어서, 느낌은

매우 진귀한 보물. 나는 항상 내 친구와 손을 잡고 운동장에서 산책하는 것을 좋아한다.

보보, 학생들이 운동장에서 땀을 흘리는 것을 지켜보거나, 함께 웃으며 욕하고, 즐겁고 걱정되는 것을 지켜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순간, 내 마음은 항상 깊은 만족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매우 감동적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나는 우리의 관계에 마찰과 이견이 있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논쟁이 있다. 그러나 인생에서 가장 큰 미덕은 관용이다. 우리가 신경쓰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서로를 허락한다.

약간의 감정, 이것은 또한 상호 이해입니다!

나눔과 지지가 없는 개인적인 분투는 오래가지 못할 것이라고 항상 믿었다. 왜냐하면

세상과 단절된 생활은 자급자족하기 어렵고, 아무도 접근할 수 없는 외딴 섬이다.

다른 사람을 잘 대하면 너도 그로부터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우리는 "생존과 독립"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럼 다른 사람을 받아라!

모두가 외딴 섬이다. 읽은 후에는 항상 자신의 세상에 사는 날을 겪어야 한다. 그곳에서 네가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눈을 가리는 안개가 없어지자 모든 것이 선명해졌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우리는 많은 사람을 만났고, 많은 사람을 갈라놓고, 또 많은 사람을 만났다. 사람마다 똑같고, 다르지 않고, 같은 외로움, 같은 행복.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누군가를 좋아하면 이유 없이 열등감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여태껏 부주의한 적이 없고, 조심하기 시작했다. 매일 심리투쟁을 하고, 매일 포기하고 싶지만, 매일 견지하고 있다. 나약함과 용감함, 원래는 한 층의 사랑만 갈라놓았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시간은 당신을 느리게 걷게 하지만, 무심코 받아들일 수 없을 정도로 빠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젊음을 틈타 걷고, 꿈속에서만 나타날 수 있는 곳으로 가서, 네가 생각지도 못한 현란한 풍경을 보러 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빛을 거슬러 가면 항상 남보다 더 힘든 일을 겪는다. 어려움 속에서 역행하여, 너를 세상에서 유일무이하게 한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추억은 시간에 납치되고, 추억은 부드럽게 미화되고, 마지막에는 너의 좋은 것만 남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때때로 나는 조용히 앉아서 이 바쁜 도시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마치 내가 이 도시의 일원이 아닌 것처럼, 나는 단지 구경꾼일 뿐이다. 그들의 서두르는 것을 보고, 그들의 슬픔과 광희를 보고, 그들의 무표정한 얼굴을 보았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작별인사를 하기 싫어서 빨리 도망가서 자신의 모든 행동으로 결말을 피하며 끝나지 않을 줄 알았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너의 생활이 웃음으로 가득하고, 더 이상 폭풍이 없고, 이 작은 고요의 아름다움만 있을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세월이 길고, 이별하면 다시 만나게 되고, 오해는 서서히 해명되고, 언젠가는 혼자 집에 돌아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운명은 이미 모든 것을 계획했고, 좋은 것은 영원히 좋은 것이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나는 내가 사기꾼 같다고 느꼈다. 아직 자라지 않은 아이처럼. 그것은 자신의 길을 가고, 떠나고, 도망가고, 신선한 곳, 신선한 얼굴을 원하지만, 결국 후회하고, 시간을 거슬러 가기를 바란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언젠가는 억눌린 모든 고민들, 말할 수 없는 고통, 말할 수 없는 감정, 숨기지 않고 털어놓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인생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돌이킬 수 없는 일들조차도 점점 밝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마음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추워지고, 더 이상 복잡하고 장렬한 감정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간단히 나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 어차피 다 똑같아, 사랑은 다를 수 있어.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진심임에 틀림없다. 그 말은 그 순간에 진심이어야 한다. 마지막까지 시간이 그 약속을 빚지고, 너는 천천히 나를 떠났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나는 새를 매우 부러워한다. 그들은 가고 싶은 데로 가고, 날개를 치고, 가라고 하면 간다. 우리와는 달리 사람은 아직 있지만 마음은 없어졌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막 막판에 이르러 뒤돌아보니 주변에 동반자가 없다. 인생 여정에서 길을 잃은 사람은 찾기가 어렵고 찾을 수 없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그들은 과거의 사람들이므로 추억 속에 살아야 한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같은 곳에 머무르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다. 자세히 보지 못한 풍경, 눈치 채지 못한 작은 아름다움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발견해야 할 이 시간들 속에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

오랫동안 누군가를 사랑할 수도 있고, 그를 잊으려고 노력할 수도 있다. 길지 않은 것은 네 마음속의 결과이다.

심삼폐' 모두가 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