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창작에서 "어떤 글자를 얻다" 는 것을 어떻게 이해하는가?
' 모 글자 얻기' 는 시 창작에서 정밀 조사를 거쳐 시 전체에서' 화룡점정' 역할을 할 수 있는 글자로 이해되어야 한다. 이것은 문학 이론의 범주에 속하며, 시를 짓는 데는 부지런히 생각해야 하고, 글은 추고를 견뎌야 하며, 이른바' 두 마디 3 년 동안 얻은 것, 한 마디로 눈물을 흘려라', 당대의 고음파 시인은 대표이다. < P > 당대의 고음파 시인 자도' 제목 이응유거' 는' 새숙풀풀 나무, 스님이 달빛 아래 문을 두드린다' 는 두 문장으로, 지아 섬의 어느 날 당나귀에 타고 갑자기' 새숙풀풀 나무, 스님이 달 아래 문을 두드린다' 는 말을 듣고' 밀다' 라는 말을 썼다고 한다. 지아 섬은시의 문장으로 미정된 일을 할 것이다. 한유는 그를 꾸짖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바로 오랫동안 생각하고 지아 섬에 "노크" 를 하는 것이 좋다 "고 말했다. < P >' 모 글자 얻기' 는 일종의 문학적 태도를 추앙하기 위한 것으로, 면밀한 조사를 통해 반복적으로 정밀한 글자를 찾는 것은 칭찬할 만한 태도다. 그러나, 너무 지나치게 어떤 글자나 어떤 단어, 또는 시 전체에서 어떤 글자를 수용하기 위해, 문장의 풍격을 곡해하고, 너무 한 글자만 참작하여 글의 뜻을 알 수 없는 것은 우리가 문학 창작에서 제창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역사 고음파 시인이 빛을 발하고 시 전체를 전하는 현상을 보면 당시의 고음파가 고음으로 흐르면서 성과가 크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