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정치적 이상은 민주주의이다. 모든 사람을 개인으로 존중하고, 누구도 숭배받는 우상이 되지 않도록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 자신은 항상 같은 세대의 지나친 칭찬과 존경을 받았다. 이는 내 잘못이나 내 자신의 공로 때문이 아니라 운명의 조롱이다. 그 이유는 아마도 사람들이 내가 자신의 미약한 힘으로 끊임없는 투쟁을 통해 얻은 몇 가지 관념을 이해하고자 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이런 바램은 많은 사람들이 이루지 못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나는 조직이 그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한 사람이 생각하고 지휘하며 전면적으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완전히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그러나 지도력을 받는 사람은 강요되어서는 안 되며, 그들은 자신의 지도자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내 의견으로는, 강제적인 독재제도는 곧 부패하고 타락할 것이다. 폭력으로 이끌린 것은 언제나 품성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었고, 나는 천재의 폭군이 항상 무뢰한에 의해 물려받았다고 믿는다. 이것은 천고의 어려운 법칙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이런 이유로, 나는 항상 오늘 이탈리아와 러시아에서 본 그런 제도에 강력하게 반대한다. 오늘날 유럽에 존재하는 상황과 마찬가지로 민주주의 형식이 의심을 받고 있는 것은 민주주의 원칙 자체가 아니라 정부의 불안정과 선거제도에서 개인과 무관한 특징 때문이다. 나는 미국이 이와 관련하여 올바른 길을 찾았다고 믿는다. 그들은 임기가 충분히 긴 대통령을 선출했는데, 그는 그의 임무를 진정으로 이행할 충분한 권력을 가지고 있다. 한편, 독일 정치제도에서 내가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병이나 빈곤한 사람들을 구제하기 위한 귀중한 광범위한 규정을 만들어 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인생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공연에서, 나는 정말 소중하다고 생각한다. 정치적인 나라가 아니라 창조적이고 감정이 있는 개인, 인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개인만이 고상하고 뛰어난 것을 창조할 수 있고, 군중 자체는 사상적으로 항상 둔하고, 감각적으로도 항상 둔하다. < P > 여기까지 이야기하면서 군중 생활에서 가장 나쁜 표현, 즉 나를 혐오스럽게 하는 군사제도가 생각났다. 한 사람이 득의양양하게 군악대가 4 열 종대에서 행진함에 따라, 이 점만으로는 내가 그를 경멸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는 단지 오해 에서, 뇌 를 성장; 골수만으로도 그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문명의 이런 죄악의 늪은 가능한 한 빨리 없애야 한다. 사람들이 지배하는 영웅주의, 냉혹하고 무정한 폭행, 애국주의의 이름으로 모든 얄미운 소란, 이 모든 것이 나를 극도로 증오하게 한다! 내 의견으로는, 전쟁은 얼마나 비열하고 저속하다! 나는 이런 가증한 짓에 가담하기보다는 천도만리에 갈려갈지언정.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류에 대한 나의 평가는 여전히 매우 높다. 만약 국민의 건강감정이 학교와 신문을 통해 작용하는 상업적 이익과 정치적 이익에 의해 의도적으로 파멸되지 않았다면, 전쟁이라는 요괴는 진작에 자취를 감추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 P >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은 신비한 경험이다. 그것은 진정한 예술과 진정한 과학의 발원지에 고착하는 기본적인 감정이다. 누가 그것을 경험할 수 없고, 더 이상 호기심도 없고, 더 이상 놀라운 느낌도 없다면, 워커와 다름없다. 그의 눈은 흐릿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신비로운 경험-공포가 섞여 있지만-종교가 생겨났다. 우리는 우리가 통찰할 수 없는 어떤 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고, 가장 원시적인 형태로만 우리의 마음에 접근할 수 있는 가장 심오한 이성과 가장 찬란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바로 이런 인식과 이런 감정이 진정한 종교적 감정을 구성한다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그리고 단지 이런 의미에서, 나는 깊은 종교적 감정을 가진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자신의 창조물을 상벌하고 우리가 우리 자신에게 경험하는 그런 의지를 가지고 있는 그런 신이 존재한다고 상상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육체가 죽은 후에도 사람이 계속 살 것이라고 상상할 수도 없고 상상하지도 않을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연약한 영혼들이 두려움이나 우스꽝스러운 자아론 때문에 이런 생각을 보물로 삼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나 자신은 생명의 영원한 신비에 만족하고, 현존하는 세계의 신기한 구조를 알아차리고, 그것의 비늘과 발톱을 엿보고, 자연계에 나타난 그 이성의 일부를 진심으로 노력하여 깨달을 수 있다면, 만약 그렇다면, 그 극히 작은 부분만 깨달아도 나는 만족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세상에 대한 당신의 견해를 이야기해 주세요.
우리 이 항상 죽은 사람들의 운명은 얼마나 특이한가! 우리 각자는 이 세상에서 단 하나의 짧은 체류만을 하고 있습니다. 목적이 어디에 있는지는 알 수 없다. 때로는 자신이 이것에 대해 느끼는 것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러나 심사숙고할 필요는 없다. 일상생활에서 알 수 있다. 사람은 다른 사람을 위해 살아남는다. 첫 번째는 그런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우리의 행복은 모두 그들의 기쁨과 건강에 달려 있다. 둘째, 우리가 모르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그들의 운명은 동정의 유대를 통해 우리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나는 매일 수백 번이나 내 정신생활과 물질생활이 모두 다른 사람 (생자와 죽은 자 포함) 의 노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내가 받은 것과 지금까지 받고 있는 것에 대해 같은 분량으로 보상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나는 검소한 생활을 강하게 동경하고 있다. 그리고 종종 자신이 동포의 과다한 노동을 차지해서 참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계급의 구분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결국 폭력을 근거로 한 것이다. 나는 또한 단순하고 순박한 생활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모두에게 유익하다고 믿는다. < P > 나는 인류가 철학적 의미에서 그런 자유를 가질 것이라고 전혀 믿지 않는다. 모든 사람의 행동은 외부의 강제를 받을 뿐만 아니라 내면의 필연에 적응해야 한다. 숙본화는 "사람은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을 할 수는 있지만, 그가 원하는 것을 요구할 수는 없다" 고 말했다. 이 격언은 나의 젊은 시절부터 나에게 진정한 계시를 주었다. 나 자신과 다른 사람의 생활이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그것은 항상 우리를 위로해 주고 관용의 지속적인 원천이다. 이러한 경험은 쉽게 낙담할 수 있는 책임감을 너그럽게 경감할 수 있으며, 또한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을 지나치게 심각하게 대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은 특히 유머에 정당한 지위를 주는 인생관으로 이어졌다. < P > 한 사람 자신이나 모든 생물의 생존의 의미나 목적을 추궁해야 하는데, 객관적인 관점에서 보면 나는 항상 어리석고 우습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그의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하는 이상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안일함과 쾌락을 삶의 목적 자체로 본 적이 없다. 나는 이런 윤리적 기초를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이라고 부른다. 내 길을 비추는 것은 선과 아름다움과 진실이다. 만약 뜻이 맞는 사람들 사이의 친절한 감정이 없다면, 객관적인 세계에 집중하지 않았더라면, 예술과 과학 분야에서 영원히 도달할 수 없었던 그 대상에 집중하지 않았더라면, 내 생각에는 삶이 공허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사람들이 열심히 추구하는 저속한 목표, 즉 재산, 허영심, 사치스러운 생활이 모두 비열하다고 생각한다. < P > 나는 강한 사회정의감과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다른 사람과 사회와의 직접적인 접촉에 대한 요구가 분명히 부족하다. 이 둘은 항상 이상한 대조를 이룬다. 나는 정말 외로운 여행객이다. 나는 전심전력으로 나의 나라, 나의 가족, 나의 친구, 심지어 내가 가장 가까운 친척까지 속하지 않았다. 이 모든 관계 앞에서, 나는 항상 일정한 거리를 느끼고 외로움을 유지해야 하는데, 이런 느낌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과의 상호 이해와 조화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안타까울 만한 일이 아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런 사람은 어느 정도 그의 순진무구한 마음과 근심 없는 심경을 잃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는 다른 사람의 의견, 습관, 판단에 크게 좌우되지 않고, 그의 내면의 균형을 이렇게 믿을 수 없는 기초 위에 세우는 유혹을 피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