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시 블로그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중국은 예로부터 시의 나라였다. 시는 중화민족의 심미 정취, 생활품격, 사회 정서를 단조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한다. 특히 고대 문인들은 대부분 시로 마음을 키우고, 감정을 표현하고, 명확한 포부를 표현하는데, 이것은 그들의 정신적 집일 뿐만 아니라 그들이 쓴 연꽃이기도 하다. 오사 이래 신시가 우후죽순처럼 생겨 대부분의 시인들은 더 이상 고시를 쓰지 않는다. 새로운 문학사에 나오는 유명한 시인들은 모두 새로운시의 이름으로 세상에 알려졌으며, 간혹 고시를 쓰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 현재 화폐가 앞서서 전통 문화가 거의 단절되었다. 나는 고전시를 조금 쓸 줄 아는 노인들 외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일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했는가?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이 쌀에 대해 반쯤 알고 있습니까? 블로그를 시작한 후로 인터넷을 자주 돌아다니다가 원래의 생각이 모두 젖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인터넷에는 많은 시 블로그가 등장했다. 이것은 나를 크게 놀라게 했다. 시나닷컴과 소호 웹 사이트의 초보적인 관찰에서 시 블로그는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개인 창작이고, 다른 하나는 집단 전파이다. 예를 들면 각종 시가권; 개인 블로그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내용이 모두 시 또는 시 위주이며, 때로는 미문이 있습니다. 둘째, 시와 산문은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셋째로, 시는 내용 중 하나이며, 다른 장르의 작품과 하나의 전체를 구성한다. 시의 작문 스타일로 볼 때, 일반적으로 세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엄격하게 운에 따라 하는 것이다. 이 블로거들은 고운 고율 연구에 대해 상당히 깊이 연구하고, 고어 고어를 잘 파악하고, 격법에 능숙하게 구사하며, 고대인들과는 거리가 멀다. 둘째, 기본적으로 운율을 따르지만, 완전히 옛것은 아니며, 현대 중국어와 표준어를 더 많이 사용한다. 셋째, 기본적으로 규칙을 따르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운율이 있다. 글쓰기는 기본적으로 규율과 절대적인 형식이기 때문에 고풍이라고 생각합니다. 완전히 자유로운 신시풍과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거의 나이와 경험으로 볼 때 18 세 이상의 사람들, 초등학교부터 시작된 대학생, 70 세 이상의 노인들을 포괄한다. 전공은 문사뿐만 아니라 이과와 의학도 있는 것 같아요. 가장 놀라운 것은 시 블로그의 상당 부분이 18, 9 세 대학생이고, 또 일부는 올해 막 고교에 입학한 것이다. 그들이 고전시에 이렇게 매료되고 도취된 것은 정말 기쁘고 위안이 된다. 이것이 중국 문화의 발전과 번영의 희망이기 때문이다. 블로거의 성별로 볼 때, 여성시 블로거가 차지하는 비중은 인터넷상의' 재녀' 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시는 이청사진을 따라잡을 수 있다. 시보의 이름은 모두 중국 문화와 고시의' 전통이미지' 를 채택하고 있으며, 각 이름은 중국 문화로 가득 차 있으며, 현재의 돈의 악취와 저속함을 쓸어버리고, 시보가 어느 시대든 중국 문화의 낙인이 깊이 스며들어 중국 문화의 영혼에 녹아들고 있음을 충분히 보여준다. 이것은 또한 중국 문화가 지속적인 매력과 무한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시 블로그의 번영은 중국 문화가 깨지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주며, 중국 문화의 미래에 대한 비관적인 생각은 불필요하다는 것이 나를 기쁘게 한다. 오사' 이후 신시는 중국 문화의 발전에 응당한 공헌을 하여 계속 발전할 것이다. 하지만 오늘날 신시의 발전에는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그중 가장 큰 문제는 신시의 산문화, 극도의 구어화, 시적이 없다는 것이다. 지금 한 여자 시인이 인터넷에서 매우 붉지만, 나는 감히 그녀의 시를 칭찬하지 못하고, 심지어 읽기까지 하찮게 여긴다. 우리는 구어를 시에 쓰는 것을 반대하지 않는다. 고대인들도 구어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단지 태극극일 뿐, 시적이 전혀 없기 때문이다. 기껏해야 한 가지 문장일 뿐이다. 시 블로그의 번영은 신시 산문 문화의 조류에 대한 비판이자 중국시 전통에 대한 회귀라고 생각한다. 시를 쓰는 블로거는 고운고법을 완전히 따를 수 있고, 고사고어, 현대음운, 통속어를 사용할 수 있다. 물론, 그들도 법칙을 잘 따르지 않을 수 있지만, 고시의 정취는 여전히 남아 있다. 개인적으로, 고전시는 발전해야지, 고운고법에 국한되지 말고, 고전적인 정취를 지닌 신체시를 만들어 내야 하며, 현대인에게 더 잘 받아들여질 수 있다. 그렇다면 대중에게 더 가까워질 것이다. 소후와 시나닷컴 사이트의 일부 시 블로그의 부록은 연구와 사고를 위한 것으로, 정말 비밀이 누설되었다. 끝이 없다: 명단은 알파벳순으로 배열되어 있다: (1) 소호: 창장, 벽보, 로비, 빙하, 동사, 고학, 고풍, 휘영월, 육기, 집헌, 귤재, 파랑신 윤봉정, 관풍정, 한강눈, 더 고금식, 고독한 새집 (향부인), 연잎비, 검객, 누빔 메이크업, 몇 미터 집, 쾌재헌, 미관 눈, 목심재, 냉향정, 용은정, 나씨, 녹색세계 텐룡각, 철배재, 망운재, 문원정, 약지, 우효, 소상정, 향설재, 소요객, 소요여행, 마음이 어디에 있는지, 채청헌, 유, 이홍원, 이아헌, 이미각, 이심 고운시화, 고산룡은음, 경사자, 해광하늘, 해상명월, 해연하청, 차갑고 얼음, 냉강 낚시, 냉당학, 냉연과 최옥, 냉기러기 경서, 한상추단풍, 호해선, 황학이 돌아와 홍야호. 산강절인, 물 보내기, 사원부, 물 가까이서 물고기, 비설, 그윽한 그림자 차가운 향, 거울 속에서 말하는 것, 국화원 작은 양방, 들여우 들늑대, 고목 악용, 란정 빗방울, 란정 한적함, 블루브리지 속인, 노동역, 배원 농부,. 멜린우추, 멜린주효, 꿈이 붉은 빌딩을 끊고, 묵향이 서리로 가득 차고, 먼지를 목 졸라 죽이고, 마지막 선비는 이, 남풍북설, 나란소향, 내성 외왕, 옥학산, 그 속삭임 노래, 곽진, 진천무디, 진운추수, 예를 들어, 시, 시, 시, 시, 시, 중국,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웨이와 진 왕조, 웨이 웨이 웨이 혼자 낚시, 웬 lanqiwei, 침묵 레저 파빌리온, 우 통 유 꿈, 가십 우 리우, 거짓말 대나무 듣기 바람, 시몬 불고 눈, 서쪽 건물 연구, 시냇물 낚시 피아노, 시변 고대 도로, xianfu Wenjun, 한가한 집, 구름, 근체시에 야생 크레인 익성씨, 작은 홍비, 한 줄기의 가을물, 단풍, 한 가닥의 맑은 바람, 한 곡으로 하늘을 가리는 노래 (당루주 외), 갈대꽃 한 자루가 매달려, 한 잎 경주, 한 잎, 한 조각 잔디, 타향인 (유), 외로운 영한인, 한 사람이 눈에 비친다 월하 해당화, 월하 조각월신, 구름잔월, 구름권운서, 세계 여행, 저녁 채화, 칩거주인, 베개에 봄, 종이 담병 (유럽), 자향, 달에 플룻 불기, 대나무 숲, 대나무 숲 청우, 대나무 숲 소소 램 틴 잔디 따기, 몽롱한 꿈, 강한 동풍, 루산의 청아한 맛, 하지만 벌거 벗은 산비탈이 쌓인 낙엽 속에서 복숭아꽃 소스, 가을 초승달, 사련당의 한가함, 시적인 의협-바람 만리, 서리밤 단풍, 북서쪽에는 고층 건물, 살구꽃이 있습니다 잘 쓰지 못하는 책을 휘갈겨 쓴 시, 늙은 요괴의 글쓰기 공간은 춘근심을 버들개처럼 휘저으며, 조금 맑고, 쓸쓸하고, 봄밤이 어느새,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졌는지, 공중 누각의 새, 하늘이 날개를 찾아 (새가 늦게 날아간다), 풍류가 강을 건너지 않고, 청춘의 날개를 드러내며, 음석운산 장선 () 을 읊었다 중국은 새 천년에 시집 한 권을 가지고 있지만,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을 때,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며, 나의 펜은 너를 기쁘게 한다. (2) 신랑: 아두, 격언 경구, 엽의정천, 사랑 가을, 은행, 유종, 아이슬란드, 초인, 풍화, 법옥, 범랑, 푸홍, 고준, 고송, 곡봉 등 야만자 (사문동), 미그, 청강, 청청, 루스, 여성, 슬림불, 숙현, 각통, 소영, 숙우, 나무껍질, 물, 잊음, 소리 없음, 정교함, 신예; 빈티지 자동차, 이무운, 요로채, 류디코, 류시이, 메이, 맹영자, 지라강, 남가자, 남산석, 닝계각, 청 (외로움이 자욱함), 판노사, 성, 삼분, 세월강 담백한 눈, 목매어 죽은 고양이, 덕친의 속인 (분명히), 겨울의 지일엔 눈 (책 한 권의 무덤 아래), 외로운 미인, 외롭고 아름다운 여자, 아름다운 꿈, 꿈을 숭배하는 시, 바람이 날리고, 파도가 잔잔하고, 만리가 없다 지항청풍, 횡당야객, 황하삼협, 황투고단풍 (진풍루), 꽃간 수성, 심검소예, 눈 깎기 시, 강림하두, 강남사객, 강남경명, 강남수객, 오늘의 고주헌 (장학정), 거울 추수거사 (시적인 인생), 추수정, 추자는 꿈처럼, 일신택, 태양, 달과 천국, 천지 사이, 천애일인 (유향발), 맑은 달 꼬치, 천하찻주전자, 진철선비, 대머리 쥐, 산둥 두로, 산하 블루운 난세의 가인 (비경 상청), 세월은 노래 같다. 나는 늙었다. 나는 찻집에서 지루하다. 나는 텅 비어 칼이 없다. 나는 이름이 없다. 나는 서호에서 달을 감상하고, 나는 서연인, 나는 동희검객에 있다. 나는 가을빛 속에 있다. 나는 비가 내리고, 나는 외로운 구름을 사랑한다. 나는 지루하다. 버드나무 연기, 버드나무 비, 물 같은 밤, 유유한 비, 우울한 꿈계, 구름 속의 시정, 차가운 거위의 말, 구름 속의 미루, 구름 한 점 구름 한 점, 구름 속의 구름 한 점, 유유한 구름 한 점. 중남 나무꾼, 자몽유위, 자몽여위, 자엽추덩굴, 자죽란, 죽란운, 죽루 청우, 죽루청청 (인청), 취월면운, 웃음홍진세계, 이웃천애로, 바다 멀리 타향에 있는 모, 신월애옥, 형신이 따라오고, 채운과 함께, 우울한 시인 (상처에 소금을 넣는다), 한가할 때 (황학루에 머무는 꿈), 삼경어가, 버드나무, 야도시 (조부), 에베레스트, 얻어맞는 팽이, 외각 자연 그대로, 사람, 물향의 자유인, 육현금은 희로움을 표현하고, 꿈속 초색 차향, 풍크림은 뼈를 갈고, 강중명월이 비칠 때, 청산녹수 소나무 숲, 서부 은경 해당화, 술에 취해 멜린금 마음, 옥제 담검문심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