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틀의 인터넷 해석은 맨틀이 중국 선종 사제들 사이에서 도교를 전수하고 받아들이는 증명으로 자주 사용된다는 것이다. 이를 맨틀전이라고 한다. 일반 문학 작품에서도 기술, 신앙, 목표를 전승하는 과정이다. 구조는 옷 (단일 구조) 그릇 (왼쪽 및 오른쪽 구조) 입니다. 병음은 y 와 b 가 아닙니다. 루비는' 주음' 입니다.
맨틀의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텍스트 설명 계획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맨틀은 Y, B 는 아니다. (1) 원래 불교에서 스승이 제자에게 전수한 가마와 그릇을 가리키며, 뒤이어 전해 내려오는 사상, 지식, 기예를 가리킨다.
둘째, 인용 설명
1. 또한 "맨발" 을 만듭니다. 승니의 가마와 밥그릇. 당대의 최호 "증여대사" 시를 인용하여 "죽루 () 는 옷 _, 송옥경 () 심신 () 을 본다" 고 말했다. "깨우기 인연전: 이옥영 옥옥옥옥옥이 정치를 묻는다": "스님은 옷 _ 침대를 치우고, 가방을 만들고, 짐을 만들고, 죽근을 찾아 _ 문을 골랐다." 장 erqi "청나라 haoan 험담" 볼륨 1: "여섯 조상 의류 _, 사막에서, 광동 dengpo 사원에서 채취. 옷은 서양 제불의 사자이며, 위주가 주신 것이다. " 진목' 혜능 스님시': "_ 혜능 _ 사후에 곡강 남화사로 이사갔고, 남화사에는 여전히 60 년대 초의' 진신' 과' 발우' 가 있었다. "3. 불교도들은 옷을 스승을 가르치는 도구로 사용한다. 연장은 선생님이 가르치는 사상, 지식, 기술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송대 소식 "허조봉과 중화하다" 를 인용한다. "집에는 사발이 있고, 옥은 춘추말까지 부서진다." "이명지 장서 유관전 몽크": "맹씨의 학문을 아는 큰 사람, 공부당에 있다면 진짜 옷도." 이시 "노루서산 찜오리 연극 조재": "얕은 남편의 훌륭한 스승, 오직 옷만 받는다." 마남 _' 연산야말 완평대밥': "그는 가문 출신으로 할아버지의 발우를 물려받았고 서화에도 특기가 있다. "4. 차용이란 스님의 의식주를 가리킨다. "팔경실 석각 혜승천궁조상": "수 _ 이순신 _ 지 _, _ 석산, 교묘한 방방 에너지, 진용을 조각하고자 합니다. "초각 놀라움" 볼륨 26: "사중승명, 잘생긴 풍류, 관사와 사귀기 쉽고, 옷차림이 단정하기 때문에 사자는 매번 그와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
셋째, 민족 언어 사전
승니의 가마와 밥그릇.
맨틀과 동의어에 대하여
사상, 기술, 지식
망토에 관한 시
두 계명은 혜 스님을 위해 목숨을 희생하고 전의를 부르고 제자가 옷을 구걸하고 낡은 옷을 계승하기 위해 불태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휘장에 관한 시
신세기 옷을 여는 유일한 방법은 소나무로 옷을 정돈하는 것이다.
옷과 그릇에 관한 관용어
천 한 그릇을 안고 문을 따라 옷을 벗고 나를 밀어 먹었다.
맨틀에 관한 말
문 _ 보울 천 과 보위 벨트 를 따라 시 를 때리는 것은 문, 사발 과 사발 상호 베어링, 사발 과 사발 은 문 을 따라 전달된다.
망토에 관한 문장
1, 더 많은 서실인, 한 군대에서 여러 해 동안 제자를 찾아 의발을 계승하려고 했는데, 마침 장대담을 만났다.
2. 그때 선자마름은 심지어 자신의 발우를 그녀에게 물려줄 생각도 했다.
3, 풍골, 문파가 열리다. 여섯 왕조, 강 왼쪽 풍류 휴식, 긴 하늘 만세, 제왕첩 복사. 서예는 송원 시대에도 여전히 우뚝 솟아 있어 명청 시기가 되면 몰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고대인들은 천년의 레시피를 남겼는데, 왜 지금 이곳의 전시회를 보고 기뻐하나요?
4.' 연경 팔절' 은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의 후광을 받치고 있지만 후계자를 찾지 못해 발우를 물려받는다.
5. 나의 천룡은 담담하게 말했지만, 그는 자태가 늠름하여 자신의 풍격을 지녔다. "황인의 발우를 물려받았으니, 기세를 타고 올라가서 황인의 과거의 영광을 회복하는 게 어때?" 。
맨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