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6 선 스펙트럼에서 BR 과 B 는 각각 무엇을 나타내고, 현을 밀면 또 무엇으로 표시됩니까? 감사합니다

푸시 코드 정의: 푸시 현은 기타의 표현 기법입니다. 기타 스펙트럼에서는 보통 "B" 로 표시됩니다. < P > 밀거나 현주법은 현대 금속현 기타 연주에 없어서는 안 될 기법으로 브루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브루스 음악 연주에서 매우 중요한 상징적인 기법이다. < P > 오늘의 일렉트릭 기타 연주에서 각양각색의 푸시, 방음법을 볼 수 있지만, 초기 브루스는 반음에 가까운 푸시 연주법만 사용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브루스 음악이 발달하면서 하와이 기타 음악의 영향을 받아 전음 푸시 (Full) 도 전통 브루스 음악에 대거 적용되었다. 현대 록 브루스에서는 때때로 3 도, 심지어 3 도의 푸시 (일렉트릭 기타) 를 볼 수 있는데, 거문고 줄이 끊어지지 않는 한 어떻게 밀어도 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정통 브루스 음악을 익히려면 브루스 푸시, 현 기법의 기원과 응용 이론에 대해 좀 더 알아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초기 브루스는 5 음계를 주체로 했지만 뉴올리언스에서는 많은 흑인 브루스 기타리스트들이 콩고 민간 음악에서 나온' 가장 설레는' 브루스음' 을 즐겨 사용했고, 이후 브루스 음계에 합류한 b5 음급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이 음의 음고는 유럽의 전통음계의 해당 음계와 미묘한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약 1/4 반음 낮음). 따라서 초기 흑인 브루스 기타리스트들은 이전 음급에서 반음에 가까운 추주 기술 수단을 사용하여 그들이 느끼는 이 특별한 음높이를 가진 음급을 달성함으로써 밀기와 방음주법을 만들어 내는 경우가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중에 그들이 연주하는 멜로디와 반주현을 더욱 조화롭게 하기 위해 B3 ~ 3 음급, B7 ~ 7 음급으로 해결함으로써 화음 충돌을 해결하는 동시에 멜로디에 약간의 장조의 색채를 부여할 수 있게 되었다. 많은 흑인들도 이 두 가지 해결을 푸시 기법으로 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론적으로는 이 두 음이 반음까지 밀릴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들을 3/4 반음으로 밀기를 좋아한다. 이런 추주법의 특수 효과를 보고 많은 백인 기타리스트들이 모방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처음에는 발 반음까지 쉽게 밀어낼 수 있습니다. 사실, 오늘날, 대부분의 브루스 기타리스트들이 자주 사용하는 1/2 밀음은 실제 음높이가 일반적으로 표준 반음 (반음의 약 3/4) 보다 약간 낮으며, 정통 박스 브루스 음악에서는 이런 약간 부족한 1/2 밀주와 전음추주 (2 도) 만 들을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브루스 음악의 전통적인 청각 습관 때문일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어쿠스틱 박스 피아노에서 더 높은 음정을 연주하기 쉽지 않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지식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좀 더 정통한 박스 브루스를 알고 장악하는 데 중요한 의미가 있을 것이다. < P > 엄지손가락 이외의 손가락으로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확한 푸시 동작이 손가락이 아닌 손목에 힘을 불어넣습니다. 그래서 손가락의 힘뿐만 아니라 손목을 이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렇게 하면 수고를 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푸시현음을 더 쉽게 제어할 수 있다.

2. 현을 밀는 동안, 현 손가락의 각 관절은 가능한 한 상대적으로 고정된 곡도 (팽팽함) 를 유지해야 손목 동작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연습을 시작하면 부자연스러울 수도 있지만 능숙하면 좋습니다.

3. 밀기 동작을 쉽게 하기 위해, 주추손가락은 이전의 다른 손가락들과 함께 뒤에서 밀기를 도울 수 있다 (검지가 현을 밀면 제외).

4. 현을 밀면 손의 움직임은 그림에서 검지 바깥쪽이 목과 닿는 G포인트를 중심으로 하는 삼각형의 밑단 운동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어떤 손가락으로 현을 밀든 검지의 바깥쪽은 거문고의 옆쪽에 기대어 지렛대로 삼을 수 있다. < P > 기억하세요, 당신의 주추현 손가락은 곡도가 상대적으로 고정된 막대기와 같고, 현을 밀는 힘은 손목의 축방향 스윙에서 나옵니다. 밀기와 연주법을 잘 익히면 뒤에서 배워야 할 비음 기술에 좋은 기초를 놓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