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해저를 헤엄쳐 건넜다고 들었는데 그 이유를 볼 수가 없었다. 이것은 예측할 수 없는 일이고 걱정스러운 끔찍한 일이다. 나는 바다에서 긴 고래가 월궁 옥전경 빌딩에 부딪칠까 봐 두렵다. 달은 해저에서 물이 물에 대해 걱정하지 않지만 토끼는 수영을 배운 적이 있습니까? 만약 이 모든 것이 무사하다면, 왜 점차 연결고리가 되었을까요? < P > 감상 1
문제의 현재 순서에 따라 달을 보내지 않은 사람이 있다는 단어는 독특하다. 달보내기' 라는 새로운 각도에서 시인이 달이 지구를 돌고 있는 우주관을 어렴풋이 추측하는 것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참신한 달배달사이다.
어떻게 달을 보낼까요? 이 단어는 보통 희로애락을 묘사하는 다른 단어와는 다르다. 그것은 집을 그리워하지도 않고, 오늘도 그리워하지도 않는다. 대신 여명 전 순간의 달 광경을 포착하고 굴원' 다문' 의 글쓰기 스타일을 모방하며 달에 관한 신화 전설과 은유를 엮어 달에 관한 일련의 문제를 제기했다. "오늘 저녁 명월이 가난하다", 첫 번째 문장은 밝은 달, "가난", 귀여움을 자랑한다. 다음과 같은 질문이 잇따라 제기되었다. "어디로, 어디로, 어디로? 또 다른 세상이 있는데, 거기서 너를 보기 위해서, 동방을 비추기 위해서인가? " 그는 먼저 귀여운 달이 어디에 떨어졌는지 물었다. 그리고 제가 물었죠. "사람들이 방금 동쪽에서 달이 떠오르는 것을 본 사람이 또 있나요?" 시인의 과감한 상상력은 오늘 달이 지구를 돌고 있다는 이치와 비슷하며, 그의 총명함과 이해력을 보여주며, 객관적인 자연에 대한 세밀한 관찰을 통해 이런 귀한 소박한 유물주의 사상을 갖게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하늘입니다. 땀이 만발한데 장풍호가 추석을 잘 보내요? 그것은 하늘을 나는 거울과 같지만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누가 보이지 않는 긴 밧줄로 그것을 묶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항아가 결혼하지 않으면 누가 남을까요? 클릭합니다 "우주 공간" 고대인들은 자신의 시력 범위 밖의 천체를 "우주 공간" 으로 여겼다. "땀이 비 오듯", 끝이 없다. "하오 하오 좋은", 광대 한 외모; "항아", 창어. 달의 출현을 추측한 후 시인은 달의 자연현상과 신화 전설에 관한 일련의 질문을 제기했다. 단지 큰 바람이 달을 보냈단 말인가? 달은 뿌리가 없어 하늘에 걸려 있다. 누가 묶었어? 누가 월궁에서 창아의 결혼을 막았습니까? 이런 문제들은 오늘날 사람들에게도 문제가 되지 않지만, 신 기아가 살던 시대에는 그와 같은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만이 이런 질문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처음 두 가지 질문은 당시 과학수준에서 설명할 수 없었던 자연현상으로, 다음 질문은 시인이 월중 창아의 동화에 대해 의심을 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백의' 술독지갈증' 에서' 창어 한 사람의 이웃인 사람' 이라는 의경이 비슷하고, 두 대사의 생각은 일치한다. < P > 두 번째 영화는 첫 편을 답습하며 자신의 생각을 계속 진술하며 달에 관한 모든 전설에 대담하게 의문을 제기했다. "해저를 건널 이유가 없다고 하니 어색하다." 이 두 문장은 달의 운행 노선을 겨냥한 것이다. 그는 어떤 사람들은 달이 해저를 통과한다고 생각하지만 물어볼 수 없다고 말했다. 이런 견해는 혼란스럽고 걱정스럽다. 다음은 제가 이런 주장에 대한 생각과 의문입니다. \ "두려움 만리 긴 고래, 수직 및 수평 휴식, yugong qionglou. 클릭합니다 "두려움" 이라는 단어는 저자의 관심사이다. 달이 정말로 해저를 통과한다면, 그는 바닷물에서 몰려오는 고래가 월궁의 화려한 궁전과 파빌리온 누각을 손상시킬까 봐 정말 걱정했다. "개구리는 물에서 목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운호옥토끼가 가라앉는 것을 구하는가?" "그래서", 원래; 예, 예; 구름학', 왜? 달에는 두꺼비와 옥토끼가 있다고 한다. 그는 달이 해저를 통과할 때 두꺼비가 수영을 할 줄 알지만 옥토끼가 수영을 할 줄 모르면 어떡하지? \ "도로 가 방해받지 않는 경우, 어떻게 구름 은 점차 후크 처럼? 클릭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한 걸음 더 나아가 달이 해저를 관통하는 설법에 의문을 제기했다. "잘못이 없다" 는 것은 위의 문제에 대한 총결산이다. 월궁의 집이 손상되지 않고 옥토끼도 두꺼비처럼 순조롭게 바다를 건넌다면, 왜 동그란 달이 점점 갈고리 같은 달로 변할 수 있단 말인가? 이것은 "만약 당신이 거울처럼 밝을 수 있다면, 왜 송립코 A 후크를 사용해야 합니까?" " (로: "달초") 좀 더 구체적이고 심오합니다. < P > 전체 글자는 단숨에 단숨에, 치밀하고 일관되게, 마치 단죽처럼 읽는다. 단어의 시야가 넓고, 구상이 참신하며, 상상력이 풍부하다. 낭만주의와 생활논리도 있고, 더욱 귀중한 과학사상도 있다. 선인의 영월의 고정관념을 완전히 깨고, 선인이 말하지 않은 말을 하고, 전무후무한 일을 해냈다. 그 의미는 그 슬픈 달의 작품보다 더 심오하며, 그 경지는 단순히 자연의 풍경을 묘사한 시사보다 한 수 더 뛰어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왕) < P > 가 II
신을 감상하는' 옥란느림' 에 따르면 송대의 독특한 시입니다. 이 단어가 독특하고 질주하는 상상력에 대해' 선배들이 준비한 것'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시의 주제에 대한 탐구에 대해 역대 비평가들은 거의 관여하지 않는다. 여기서 작가는 자신의 이해로 이 단어의 주요 뜻을 설명하려고 하는데, 방가가 강의한다. 사례: 저자는 이' 백옥란 느린' 시를 이해하려면 먼저 그 주제를 파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단어가 일시적인 작품일 뿐이라고 오해하기 쉬워 시인의 고심을 곡해한다. 생소하지 않으니 아래와 같이 묘사해 보세요. < P > 이 시의 창작의 인연에 대해 시 앞에는' 추석 음주는 선인 시가 밝은 달을 보내지 않고' 다문' 을 사용했기 때문에' 추석 음주' 라는 작은 순서가 있다. 이에 근거하여, 우리는 다음과 같은 결론을 쉽게 내릴 수 있다. 첫째, 시인은 선인에게' 달보내기' 가 아니라' 달보내기' 라는 칭호를 받았다. 둘째, 시인은 의도적으로' 전문 스타일' 을 선택했다. 그렇다면 시인은 왜' 명월 보내기' 라는 제목으로' 전문' 체부를 일부러 선택했을까? 필자는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목련이 느리다' 라는 주제를 파악하는 열쇠라고 생각한다. < P > 문월은 예로부터 장씨의' 춘강 화월밤', 이백의' 독음명월', 소동포의' 수조가곡' 등 예로부터 있었다. , 모두 영월 가작이다. 그러나 시인이 말했듯이, 선인들의 이 시들은 모두' 등월' 에 치우쳐 있다. 그래서 \ "목련 느린 \" 이 노래의 달 추구는 \ "달 보내기 \" 를 주제로 해서는 안 되지만, 자신을 전임자와 구별하도록 고안된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나는 전임자의' 부족' 을 보완하고 자신의 독특함과 고탁을 드러내고 싶다. 일부러 스타일을 선택한 푸는 이런 독특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타일명언) 모두 알다시피,' 다문' 은 굴부의 명작이다. 전문은 논에 대한 질문, 171 여 개의 질문을 교묘하게 문장 () 로 만들어 굴자의 확고함, 진정성, 연민을 보여준다. 예로부터 밀린 독특한' 기편' 이다. 논문' 이라는 글자로 시를 쓸 수 있는 사람은 분명 비길 데 없는 재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굴자를 생각하면 그의 정서를 추구할 수 있고, 그의 문필에 부합하는 사람은 틀림없이 충직하고 진실한 것이다. 이에 따라 신기병이' 달 보내기' 를 다른 주제로 선택하고' 전문부' 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그의 뛰어난 재능과 재능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다시 말해, 신 기질은 이렇게 기이한 문체와 내용으로 이' 목련이 느리다' 는 선현과 현인을 구별하기 위해 그의 비길 데 없는 재능과 품격을 교묘하게 차용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마음과 굴자를 일치시켜 자신의' 충신 중상, 편지' 를 비유하기 위해서다 (심청항룡' 단어론') 신기질의' 목련 느린' 은 우연의 일치다. < P > 이' 목련이 느리다' 는 작사의 연도를 확인하기 어렵다. 하지만 가훤이 쓴 가사는 611 여 곡이며, 대부분 그가 쓰는 것이고, 거의 무작위적인 것은 거의 없다. 필자는 이' 목련 느린' 으로 그 기질과 가슴을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신 기질은 이 시를 그의 재능과 포부의 또 다른 표현으로 보는 것은 일리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소일거리라면 시인이 어떻게 그렇게 많은 재능과 심혈을 쏟을 수 있단 말인가? 어떤 사람들의' 보름달' 이라는 단어는 송을 가리키며, 작가의 국가 운명에 대한 우려를 보여준다. 나는 이런 인식이 바람직해 보이지만 사실은 편파적이라고 생각한다. 즉, 굴자의' 다문' 은 하늘의 물음을 통해 자신의 감정과 걱정을 표현하며, 가국의 운명에 대한 우려는 그 중 하나일 뿐이다. 만약 "하늘" 이 추를 가리킨다면, 그것은 편차가 난 것이다. 마찬가지로, 신 기아의' 기월' 과' 구월' 은 모두 자신의 운명에 대한 묵상과 탄식에서 나온 것으로, 그중에는 반드시 가국의 운명과 일치하고 시정이 가라앉는 곳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달' 만으로 조송을 가리키고, 원월로 국세의 쇠퇴를 점차 가리킨다면 억지부회를 면할 수 없다. 따라서 필자는 이' 목련이 느리다' 는 주제를 개괄적으로 정리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재능과 기개라고 부르는 작품이 더 적절하고 공평하다고 생각한다. < P > 한편, 이 시의' 항아는 결혼하지 않고 남는다' 는 말에 대해 모든 책은 시인이 여기서 항아와 함께 웃고 있다고 가정하며 작가는 동의할 수 없다. 내 의견으로는, 이 말은' 항아' 로 달을 가리키고,' 항아는 시집가지 않고 누가 머물지 않는다' 로' 명월이 왜 하늘에 걸려 있는가' 를 구하는 것이다. 그래야만 이 말이 이전 문장인' 비행경 무근' 에 더 잘 맞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달이 언제 하늘에 걸려 있는지 물어본 다음 왜 하늘에 걸려 있는지 물어보는 것은 합리적이고 필연적이다. 즉, 장의' 춘강 화월야' 가 "누가 강변월을 보는가?" 라고 물었다. 강월 초에 사람을 비추면, "쉬지 않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하다" 는 생각이 들 것이다. 요약하면,' 항아' 를 명월로 해석하면 문맥이 더욱 일관되고 문맥이 더 적절할 수 있다. 이 이론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방가에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