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이름
이별의 슬픔
스펠링
이추예휴
저자
구양수
대초
송나라 성씨
카탈로그
1 근심시
2 예술적 기교
3 표현
전고를 사용하다
(문학 작품을 참조) 감정과 배경이 유쾌하게/적절히 융합되었다
함수를 설명합니다
4 감정을 표현하다
근심시 편집자
1. 사람은 기러기 진영으로 돌아가고, 꽃을 생각하기 전-수설도형 << 사람들은 매일 집을 그리워한다.
증오를 멀리하는 것은 봄의 풀과 같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살 수 있다-남당 이어>
3. 계속 자르면 그 이유는 여전히 혼란스럽다. 그것은 슬픔을 떠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당신의 마음 속에 일반적인 맛-Li Yu>
4. 없을 때 봄물이 없어졌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천지-이옥> 입니다
5. 친구가 만나는 것은 아침저녁의 별처럼 어렵다-돈 두보>
6.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니, 서천에 나갈 이유가 없다. -돈 왕 웨이>
7.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 모두가 군자를 안다-당고사
8.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만큼 좋지 않다-이백>
9. 우리가 꽃밭에서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꽃밭에서 우리는 헤어졌고, 그것이 오늘 피어난 지 벌써 일 년이 되었다-돈 웨이 오영
10. 그녀를 알게 된 지 오래되어, 헤어진 지 오래됐고, 동풍이 꽃을 피웠다.-돈 이상은과 GT
1 1. 촛불은 작별 인사를 하고, 여명-돈 무투> 까지 다른 사람을 위해 울다
12. 문 밖에 남북 길이 없다면 세상은 슬픔과 이별을 피해야 한다-돈 무투>
13. 복숭아리 술 한 잔 10 년등 밤비 강호-송과 황정견>
14. 혼자 강바닥에 있는데, 나는 어렴풋이 달빛이 물처럼 느껴지고 있다. 달을 같이 보러 온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풍경은 작년과 막연합니다-돈>
15. 그리운 두 가지 걱정-이청조' 일지매'
16. 앞길에 지기도 없고, 세상에 너를 아는 사람이 없다. 가오 적절한 "움직이지 마라"
17. 얼마나 한가한가? 연기 구름 한 가닥, 온 성이 버들개지, 황장마. 축주한' 옥안'
18. 깊은 슬픔에 빠지고 소리 없이 소리보다 낫다-돈 백거이
19. 소년은 근심을 몰라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바닥과 사랑에 빠지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기 위해 슬픔을 강조한다-송신' 칠절>
20. 자유비행화는 꿈처럼 가볍고, 무궁무진한 비는 근심처럼 가늘다. 진관의 라쿤계사
2 1. 바나나는 라일락 축제를 표시하지 않고 같은 방향의 봄바람은 슬프다. 이상은의 세대 선물
22.' 옥림령' 송유영
매미는 슬프고 정자는 늦고 소나기는 일찍 온다. 두문장, 회구, 란저우, 술 마실 기분이 없다. 손을 잡고 눈물을 쳐다보자 나는 말문이 막혀 목이 메었다. 천리 연기 파도를 그리워하며 황혼이 침침하다.
예로부터 다정하게 이별하여 몸을 다치니, 더욱 한추절에 해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지난 한 해 [13] 는 명실상부한 좋은 시기일 것이다. 풍속은 천부적인 [14] 인데 누구를 찾아가서 이야기해야 하나요?
예술 편집자
고전시에서 이별의 예술적 수법과 감정 기조:
인간은 천성적으로 사랑에 미련이 있는데, 이런 증오는 풍월과 무관하다. "인정은 타고난 것이고, 시의 영원한 주제이다. 바로 사랑이 있기 때문에 고전시는 영원한 생명력과 감동적인 힘을 갖게 되었다. 감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감정의 이별이 가장 고통스럽다. 강연의 작별은 고별일 뿐이다 ... 천백 년 동안 고향에 대한 그리움, 골육에 대한 그리움, 절친한 친구에 대한 감정,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고, 이별은 자연스럽게 중국 고대 시사가부에서 노래하는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슬픔은 매우 감동적인 매력이 있는데, 예로부터 사람들은 모두 비통해 마지않는다.
어쩔 수 없이, 사람은 강인하고 사납거나, 열정으로 가득 차 있거나, 비관적이고 낙관적이다. 다른 명문들은 감동적일 뿐만 아니라, 그렇게 열정적이고 진실하며,' 작은 수한',' 양관 삼겹기',' 용정 송별' 과 같은 노래에도 쓰여져 있다. 지금까지도 여전히 감동적인 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