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수준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습니까? 하느님께 도움을 청하다

이것은 비교적 복잡하다. 천천히 하세요. 첫째, 평정이란 무엇인가? 간단히 말해서, 평정은 성조에 관한 것이다. 한자는 단음절 단어이며, 성조는 단어의 의미를 구분하는 작용을 한다. 그래서 성조는 중국어의 자연속성이지, 누군가의 발명이 아니다. 남조의 심약은 먼저 성조를 발견하고 성조를 이론에서 실천으로 응용했다. 그는 성조를 평면, 위, 아래, 내네 가지 범주 (이른바' 신분') 로 나누었다. 평평하다는 것은 평성이며, 원래 뜻은 "고르지 않다" 로, 위, 아래, 중 세 음을 포함한다. 평정은 고대 4 성에 상대적이다. 현대 중국어 표준어의 네 가지 성조는 평조, 상성, 상승조, 하강이다. 고대 중국어에서 현대 중국어에 이르기까지 네 가지 소리의 차이가 매우 크다. 그러나 지금의 사성과 고대의 사성은 일맥상통이다. 고대의 평성은 윤평과 양평의 두 성조로 나뉜다. 고대의 상승률도 대략 오늘 네 소리의 상승조와 맞먹는다. 옛 입성자는 이미 사라졌지만, 일부 방언에서는 여전히 다른 정도로 보존되어 있다. 그러면 고대의 입성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지금의 현대한어 표준어 4 성으로 넘어가면' 입성 3 조' 라고 한다. 이것은 현대인들이 등급을 식별하기 어렵게 만들 것이다. 한자의 발음은 이니셜, 모음, 성조의 세 부분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성조는 성조뿐만 아니라 성모와 운모까지 가리킨다. 성조를 제외하고 모음은 성모보다 평조를 구분하는 데 더 큰 영향을 미친다. 모음은 주로 모음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모음은 모음이라고도 합니다. 성모는 자음으로 완전히 이루어져 있으며 자음이라고도 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음은 모음만큼 크지 않고 자음의 발음은 막혀 있다. 또 음절 중모음은 성모 뒤에 있기 때문에 발음은 보통 모음의 발음구로 끝나고 성모는 발음에서 보조작용만 한다. 둘째, 왜 평정중국어는 단음절어, 한 글자 한 글자 한 음? 글자와 음의 미묘하고 변화무쌍한 대비, 즉 평정인터레이스를 통해 청각상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고, 이를 듣기 좋게 하며, 시의 억양 효과를 높여 중국어의 음악미를 형성할 수 있다. 평정은 중국어 특유의 것으로 고대인들이 문을 닫고 차를 만든 산물이 아니라 역대 음운학자들이 고대 음성법칙을 분석해 얻은 * * * 지식도 일정한 약속 요인이 있다. 객관적인 청각과 발음할 때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볼 때, 우리는 1, 어떤 단어는 발음할 때 입이 둥글고, 발음 부분은 비교적 느긋하고, 소리는 느긋하며, 길게 끌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렵지 않다. 그러나 어떤 단어는 발음할 때 입을 굳게 다물고 발음 부위가 긴장되어 발음이 짧고 떫다. (즉, 성모와 운모의 다른 조합) 2. 발음에도 차이가 있다. 예를 들면 평평, 상승, 하강, 우여곡절 (즉, 조정값이 다름) 이 있다. 바로 이런 객관적인 존재에서 수준과 수준의 구분이 성립된 것이다. 합리적인 안배를 거친 시는 읽기 순서가 번갈아 가며 높고 낮음이 기복이 있고 길이가 결합되어 있으며, 오차가 생겨나고, 음악감이 자연스럽게 찾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렇지 않으면 입이 항상 펴지거나 말려지고, 입이 긴장되어 긴장을 풀 수 없다. 정말 "참담하다". 아니면 말투가 곧고, 둥글고, 변화가 없고, 정말 맛이 없다. 바로 이런 이유로 일부 시는 읽기가 어렵다. 다음은' 입에 가득 찬 시' 의 고전적인 시구이다. 수준이 고르지 않고 통풍이 잘 되지 않는 느낌을 체험해 보자. 쓴 비 속에서 나는 루피데이를 10 일 동안 멍하니 보냈다. 가마우지 군극, 부용동면. 물고기는 코코넛 도시를 건너고 돛은 마름모꼴 꽃밭을 지나간다. 추수는 가망이 없고, 슬픔은 정말 헛된 것이다. 셋째, 율시에서 평정의 운용. 중국시가 제량시대로 발전하여 의식적으로 리듬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당대에 이르러, 격율시는 평정 대결의 형식으로 정식으로 형성되었다. 과거에는 엄격하지 않거나 평정, 대결, 운율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는 시를' 고체시',' 고체시' 라고 불렀다. 그에 상응하는 율율시는' 현대시' 라고 불린다. 평정은 율시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평정을 강조하는 목적은 시를 억누르고, 리듬감과 미감이 풍부하다. 율시는 일반적으로 여덟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매 두 문장마다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여덟 문장 중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은 "첫 번째 연합", 세 번째, 네 번째 문장은 "병렬련", 다섯 번째, 여섯 번째 문장은 "목련" 이다. 일곱 번째와 여덟 번째 문장은 "꼬리" 입니다. 수련과 목련도 상련이라고 할 수 있고, 대련과 미련도 하련이라고 할 수 있다. 각 대련의 마지막 문장은 "문장" 이고, 다음 문장은 "대구" 이다. 예를 들면: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제 1 부)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 촉나라의 황제를 현혹시키고, 두보를 사랑하게 되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압운은 "끈적" 과 "맞아" 를 강조한다. 한 편의 시의 평평한 구조가' 스티커'' 정' 의 법칙에 맞지 않으면' 스티커'' 잘못' 이라고 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율시의 금기이다. 소위 "스틱" 이란 대련의 두 번째 단어의 계층과 대련의 두 번째 단어의 계층이 같다는 것이다. 이상은의' 금서' 를 예로 들다. 첫 번째 대련의 두 번째 글자는' 신선',' 평성',' 대련의 두 번째 글자는' 성성',' 평성' 이다. 대련의 두 번째 글자는' 황제' 이다. 이것은 멸시칭이고, 연문의 두 번째 글자는' 바다' 이며, 이것도 멸시칭이다. 목련의 두 번째 단어는' 하늘' 이고, 평성이며, 꼬리연맹의 두 번째 단어는' 맑다' 이자 평성이다. 이것은 소위 "점성" 입니다. 이른바' 맞아' 란 대련의 문장이 문장의 두 번째 단어의 반의어이다. 위의 율시를 예로 들자면,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는 "Se" 이고, 한 음이다. 대결의 두 번째 글자는 "현" 인데, 이는 평성을 의미한다. 대련문의 두 번째 글자는 "건강" 이고, 평성이다. 대결의 두 번째 문장은' 황제' 인데, 이것은 일종의 비방이다. 목련문의 두 번째 글자는' 바다' 이고 음이다. 대결의 두 번째 단어는' 하늘' 으로 평성이다. 마지막 문장의 두 번째 단어는 "사랑" 이며 평평합니다. 문장의 두 번째 단어는 "예" 로 침묵을 나타낸다. 왜' 끈끈하다' 와' 맞다' 의 규칙이 말마다 두 번째 글자 위에 떨어지는가? 많은 책들이 이 이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다. 제 생각에는 다섯 글자든 일곱 글자든, 두 번째 글자는 다른 글자보다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 쉽다. 이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청각 감각으로, 거의 의미가 없다. 율시의 모든 구절에는 평평한 문장이 있다. 그 중 다섯 글자운은 1, 2, 1, 2,7 의 두 가지가 있다. 고전시는 평정운이나 사각운으로 쓸 수 있다. "스틱" "맞아" 의 법칙과 입운원칙 (평정입운, 짝운은 일반적으로 운에 들어가지 않음) 에 따라, 이 네 가지 문장, 즉 정시의 평정: 1, 첫 문장이 평정운에 들어간다. 다섯 글자. 일곱 글자는 짝수이고 짝수는 평평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2,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다섯 글자. 일곱 글자는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3, 첫 문장을 축소해서 운을 맞추다. 다섯 글자는 일곱 글자가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4, 첫 번째 문장 무운. 오자 칠자, 평평하고 평평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이상은 율시 평정식이 고정된 4 가지 유형, 8 가지 조화입니다. 일련의 납작한 벽돌에 놀라 쓰러지거나 암기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규칙을 지키기만 하면 스스로 내놓을 수 있다. 또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율시가 평정에 대한 요구는 매우 엄격하지만, 어떤 곳은 상술한 격법에 완전히 부합되지 않는 것을 허용하는데, 이것이 바로 변주라는 것이다. 하지만 게임의 규칙에 따라 바꿔야 한다. 시의 첫, 세, 다섯 단어에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언시에는 다섯 번째 단어가 포함되지 않음). 전통설은 "135, 246 이 분명하다" 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