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속 오공과 거짓 오공, 진짜 경전을 얻은 것은 진짜 오공인가 가짜 오공인가?

진짜와 가짜 손오공은 똑같아 보인다 관음은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지 못하고, 옥황상제는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지 못하며, 이천왕의 귀경도 진짜를 구별하지 못한다. 지장보살의 탈이 왜 진실을 들을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 사람은 아직도 신비롭게 굴려고 노력하고 있고, 그걸 듣고도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걸까요?

이 때문에 불순종 한 Sun Wukong을 대신하기 위해 여래로부터 가짜 Sun Wukong을 맡겼다는 말도 있습니다. 결국 진짜 Sun Wukong은 황금 그릇 아래에서 죽었습니다. 진정한 경전은 원숭이였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사실입니까? 먼저 정정의 마력이 무엇인지, 왜 관음, 옥황상제, 이천왕, 심지어 그 소유자인 지장보살보다 가짜를 식별하는 데 더 나은지 살펴보겠습니다.

원작 58장에 설명이 있는데, 나팅(Na Ting)은 지장보살 경전 아래에 있는 짐승의 이름으로 밝혀졌습니다. 그가 땅바닥에 누우면 한순간에 사대륙과 산과 강과 땅, 동굴과 하늘과 복된 땅 사이에 벌레와 린벌레와 애벌레와 깃털벌레와 벌레와 천신과 땅의 신선이 , 신, 인간 불멸 자, 유령과 불멸자는 선과 악에 대해 배우고 현명한 사람과 어리석은 사람의 말을들을 수 있습니다. 즉, 땅바닥에 내려앉기만 하면 삼계의 모든 생명체에 대한 모든 정보를 즉시 받아 조회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오늘날의 빅데이터 분석에 비유할 수 있으며, 불멸의 세계를 인터넷으로 검색하는 것과 같다. 세 영역에서 가장 멋진 "탐구"입니다.

관음인지, 옥황제인지, 이천왕의 악마 거울인지는 QR 코드를 스캔해야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둘에 동일한 QR 코드가 부착되면 구별할 수 없습니다. 가짜로부터의 진정성.

그래서 디가 진실을 들었다면 왜 감히 말하지 못했을까요? 책에는 설명이 있습니다 - Di Tingdao: "악령이 사악한 공격을 보내고 보물 궁전을 어지럽히고 지하 세계에 불안을 일으킬까 두려워서 대면하십시오." 잡는 것을 도와주지 않느냐?" 지정도가 말했다: "귀신은 신통력이 있고, 손다승은 두 번째입니다. 저승의 신은 마력이 너무 많아서 잡을 수 없습니다." 지장도가 말했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겠습니까? 이렇게 제거되었습니까?" Di Ting이 말했습니다. "부처님의 가르침은 끝이 없습니다." 장고보살은 주의 깊게 듣는 것은 갈등을 여래 동지에게 넘겨서 처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때리거나 죽이는 것은 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지장보살은 두 사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너희 둘은 같은 것을 묘사하고 같은 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별하려면 레이인사에 있는 석가모니 여래에게 가서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그 이유를 생각합니다." Ting Ting이 말을 할 수 없는 이유는 거짓입니다. Sun Wukong은 너무 강력해서 말을 하면 지하세계 전체가 무너지고 사무용 가구가 부서져 공개적으로 갚을 수 없을까 봐 두려워합니다. 비용. 사실 이는 절반만 사실이다.

둘째, 이 질문에 답하려면 먼저 가짜 손오공이 누구인지부터 살펴봐야 한다. 어떤 분들은 원작에서는 너무 뻔하지 않냐고 하더라고요. Tathagata는 가짜 Sun Wukong이 여섯 귀 달린 원숭이라고 모든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달팽이는 이것이 여래에게 속았다는 뜻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세상에는 귀가 여섯 개인 원숭이가 없습니다! 믿을 수 없나요? 그렇다면 설명할 수 있는 몇 가지 질문이 있다.

1. 여래는 “한 곳에 서면 수천리 떨어진 곳에 있는 일도 알 수 있고, 속인도 알 수 있는 것은 있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소리를 잘 듣고 관찰할 수 있다." "이치로 앞과 뒤를 알면 모든 것이 분명하다." 천 리를 알 수 있으니 앞과 뒤를 500년 동안 안다. , 마음을 읽을 수 있으면 여래로부터 타격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하는데 왜 감히 여래에게 도전하는가?

2. 유얼이 이렇게 대단한데, 왜 당승을 때리고 경전을 가져가려고 짐을 챙기는 걸까요? 만약 그가 정말로 가면 여래께서 그에게 경전을 주실 것인가? 그 사람 그렇게 바보는 아니지, 그렇지? 일반 몬스터들은 불멸을 추구하기 위해 당스님의 살을 먹거나, 짝짓기를 위해 당스님을 잡아먹거나, 아무것도 할 생각이 없지만 깨진 주문을 얻고 싶어하는데, 이는 몬스터의 정체성과 전혀 모순됩니다!

3. 신들은 이런 유형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으며, 그 후에도 세상에 그런 것이 없을 것입니다. 어떻게 갑자기 나타날 수 있습니까? 비록 그가 숨겨진 악마일지라도 그는 항상 동굴을 가지고 있는데 왜 짐을 빼앗고 집으로 돌아가지 않고 어머니를 찾는 대신 손오공의 화과산으로 갔습니까? 그건 죽음을 찾는 거 아냐?

4. 아무리 강력해도 손오공과만 묶일 수 있다. Di Ting이 그를 물리친다 해도 Sun Wukong과 지하 세계의 일부 마스터들은 그를 쓰러뜨릴 수 없습니다. 비록 그가 쓰러지지 않더라도 지하 세계가 무너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

결론적으로 불합리한 일이 많다.

따라서 이 여섯 귀 원숭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는 실제로 Sun Wukong의 복제품입니다!

그럼 여래는 왜 이런 행위를 하고 귀 여섯개 달린 원숭이를 만들어 모두를 속였을까? Sun Wukong은 왜 Tathagata에서 자신의 성질을 과시하기 위해 복제품을 만들었습니까?

원작에는 사실 어두운 선이 많이 있어요.

가짜 손오공이 등장하기 전, 원작에는 손오공이 막대기로 강도를 때리는 이야기를 담은 특별한 장이 있었다. 이런 이야기는 원작에서도 여러 번 등장했는데, 그때마다 손오공이 항복하고 좋은 말을 했고, 사건은 지나갔다.

하지만 이번엔 다르다!

손오공이 도적을 죽인 후, 당승 보바오는 도적에게 '역경'을 읽어주면서 "당신은 선라전에게 시를 지으러 오다가 넘어졌다"고 말했다. 그 뿌리를 찾으러 나무 아래로 내려가라. 그의 성은 순(孫)이고, 내 성은 천(陳)이다. 모든 불만에는 주인이 있고, 모든 빚에는 주인이 있다.” /p>

원숭이를 고소하기 위해 지하 세계에 갈 수 있지만 나를 고소하지 말라는 뜻이다. 스승으로서 책임을 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악당들을 선동하여 제자들을 고소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그래서 바지에는 "스승님이 깨끗하게 밀어붙였는데, 때렸을 때 우리 둘이 없었다"며 웃었다. 삼장은 다시 흙을 모아 기도했다. 수행하는 사람도 팔계나 샤생 같은 짓은 하지 마세요."

이 말을 들은 손오공은 "스승님, 제가 당신을 위해 너무 무정하시네요. , 그리고 이제 이 놈을 죽여야 해, 너희 도둑놈들아, 라오순을 고소하라고 해라. 비록 내가 싸우는 사람이지만, 나한테 배우러 서쪽으로 가지 않는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내가 당신의 제자가 되지 않으면 여기 와서 사람을 죽일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그는 쇠막대를 들고 무덤을 세 번 바라보며 말했습니다. 내 늙은 손자는 정말로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하늘의 왕이 나를 두려워하고 9 개의 흑요석의 신들이 나를 두려워합니다. 현과 현이 나에게 무릎을 꿇고 동월의 하늘이 나를 두려워하며 야마 왕의 열 대가 나의 종이었고 삼국 오분을 막론하고 다섯 명의 신이 나의 자손이 되었느니라. 저랑 너무 친해서 어디든 신고 가능해요! ”

당분간 소란을 겪은 뒤 탕셍은 기분이 좋지 않아 다시 말을 탔다. 팔계와 샤셍도 질투심을 느꼈다. >

밤에 그들은 노인의 집에 머물렀다. 그 노인의 아들은 강도 중 하나였다. 집에 와서 당생과 다른 사람들이 집에 살고 있는 것을 보고 노인은 조용히 견딜 수 없었다.

도둑들은 그들을 쫓아다녔고, 손오공은 막대기 몇 개로 그 노인의 머리를 자르고 붙잡아 던졌다. 당스님의 말 앞에 서서 자신 있게 말했다: "스승님, 이 사람은 양로아의 반항적인 아들인데, 노손이 장군의 머리를 차지하기 위해 데려갔습니다. "

솔직히 이번에는 Sun Wukong이 너무 나갔습니다. 머리를 던지는 것은 순전히 도발이었습니다. 허락하지 않으면 할게요! 원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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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승은 화가 나자마자 조이는 저주를 외우기 시작했고, 그것을 외운 후 Sun Wukong을 쫓아 시골로 돌아갔습니다. 여전히 자신이 머물 곳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그래서 그는 다시 화과산으로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벌써 반쯤 걸어가서 경전 학습에 성공한 것을 바로 눈앞에서 보았습니다.

그래서 Sun Wukong은 Tang Monkey에게 사과했지만 Tang Monk는 아무 말도하지 않고 20 번 이상 조이는 저주를 외웠으며 이는 그의 머리를 교살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손오공은 “살 곳은 있지만 나 없이는 서쪽으로 갈 수 없을까 두렵다”고 씁쓸하게 말했다. "삼장이 말했습니다. 내가 가거나 말거나는 당신이 상관할 바가 아닙니다. 여기서 나가지 않으면 당신의 두뇌를 잘라낼 것입니다.

Sun Wukong은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 스님이 내 마음을 배신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Guanyin에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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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경험을 통해 Sun Wukong은 실제로 Tang Seng이 그렇지 않은 무능한 지도자라고 믿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감정에 신경쓰고 시간을 허비한 끝에 "가라"고 말하며 그의 업적은 모두 물거품이 됐다.

손오공이 복제의 기술을 터득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표면적으로는 손오공이 불교를 거스르는 일을 감히 하지 못했지만, 그의 마음 속에는 다시 마왕의 야성적인 마음이 일깨워졌습니다. 나는 예전에 얼마나 냉정하고 자제력이 없었는데, 이제는 고통을 받아야 합니다. 당신의 농포에서! 그래서 무의식적으로, 통제할 수 없게 또 다른 복제품이 나왔습니다.

일할 땐 다들 리더를 존중하지만, 집에 오면 가방을 버리고 욕하는 것과 같다: 바보야, 축구 실력이 하나도 없어. 그런데도 감히 나한테 장난을 치는 거야!

손오공의 클론은 먼저 당스님에게 다시 사과하고 물 한 잔을 가져다주어 내가 죽어도 당신의 물을 마시지 않겠다고 말했다. 갈증! 클론은 다시 같은 말을 했습니다. "나 없이는 서쪽으로 갈 수 없습니다!" Tang Seng은 여전히 ​​​​그에게 대답했습니다. 당신이 가든 안 가든 상관 없습니다!

그래서 손오공의 분신은 완전히 폭발해 당승을 막대기로 때리고 그의 짐을 빼앗아 화과산으로 돌아갔다.

정확히 두 손오공이 실존하기 때문에 신이나 악마의 거울로는 볼 수 없는 이상한 것들이 있다.

그런데 손오공의 비법을 아는 사람은 세 명.

첫번째는 관음입니다. 손오공이 처음 남중국해에 갔을 때 그녀는 손가락으로 그것을 알아냈고 모든 이야기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왜 그녀는 그것을 얼굴에 드러내지 않았습니까? 첫째, 그녀는 Tang Seng이 너무 멀리 나아갔고 그에게 교훈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클론은 나중에 실제로 Tang Seng을 막대기로 때렸는데 이는 반역죄였습니다. 만약 대면하게 된다면 손오공은 절대 불경 수집팀에 남을 수 없을 것이고, 불경 수집 프로젝트는 절대 완료되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는 잘 듣는 것입니다. 같은 이유로 관음도 더 이상 말할 수 없었습니다. 손오공뿐만 아니라 관음과 여래도 그것을 처리하고 싶어했습니다. 그것을 처리해야 했기 때문에 지장보살에게 그 갈등을 여래의 자리에 넘겨달라고 요청했을 뿐입니다.

진실을 아는 제3의 인물은 여래이다. 진짜와 가짜 Sun Wukong이 도착하기 전에 그는 모든 사람에게 "너희 모두 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니 두 마음이 실제로 싸우는지 보자"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러나 진실을 말한다면 그것은 손오공의 퇴진을 선언하는 것과 다름없으며, 불경 사업은 그의 명예에도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다. 하늘과 그의 부하들이 웃는다. 그래서 그는 귀가 여섯 개인 원숭이에 관한 이야기를 지어냈습니다.

그러나 손오공을 달래기 위해 그는 “그때 당신은 최고의 행복으로 돌아갈 것이며 당신도 연꽃 위에 앉을 것이라는 뜻이다”라고 특별한 약속을 했다. 순종하면 당신도 부처가 될 수 있음을 나는 보장합니다.

손오공도 동의했다. 이 공과를 마친 후 당승도 여래의 생각을 이해하고 동의하였다.

식스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주는가?

어떤 것은 리더가 진실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그냥 말하지 않는 것 뿐이다. 모든 사람이 어떤 일에 대한 진실을 알고 있지만 일단 꺼내면 문제를 바로잡을 수 없습니다. 리더가 다른 사람을 비판할 때 항상 "어떤 사람"을 사용하는 것이 위선적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 이는 다른 사람에게 여지를 남겨두는 것입니다.

혼란하는 일이 드물지만 영리한 리더십 방법이기도 하다. 화난 청년, 어리석은 청년이 지도자가 될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진실을 말할 만큼 용감한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우는 아이들에게 우유를 먹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상한 척하는 리더를 만났을 때, 당신은 괴롭힘을 당할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그에게 알리기 위해 때로는 화를 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당신이 부드러운 감이라 마음대로 꼬집을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에게 주어야 할 공로를 인정하지 않고 그냥 미안하다고 말하고 놓아 줄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멀리 갈 수는 없다. 리더가 한 발짝만 내밀면 빨리 내려와야 한다.

때때로 상사, 부하와 사이좋게 지내는 기술은 타협의 예술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