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가시녀의 문언지식

1.' 시경' 의 정녀 맹자 지식을 구하고 통가자를 요약하다.

정적: "정적" 과 마찬가지로 부드럽고 친절합니다. 사랑: "가스" 와 함께 피하십시오.

참조: "지금" 과 같이 나타나다. 고 말했다: "왕위" 와 사랑을 전하십시오.

여:' 예' 와 동음 이의어, 동관을 의미한다. 보답:' 여보세요' 를 전해주세요.

토비: "아니오" 와 마찬가지로, 아니 여자: "너" 를 지나면 뚱뚱한 사람을 가리킨다.

고금의 의리: 자보: 고의는 민, 민, 문은' 그 사람' 을 가리킨다. 지금은 "도덕적으로 부패한 사람" 을 의미합니다

코담배: 고의는 눈물을 가리키고, 금의는 콧물을 가리킨다.

연회: 고의는 모임을 가리키고, 오늘의 뜻은 연회를 가리킨다.

품사의 유연한 운용:

명사는 부사로 쓰인다:' 불면의 밤' 의' 밤' 과' 밤' 은 각각 아침과 저녁을 나타낸다.

사역동작 용법:' 이삼덕' 의' 둘',' 둘 셋'.

형용사는 명사로 쓰인다:' 세 살 때 가난을 먹는다' 의' 가난' 은 생활이 가난하다.

특수 문장 패턴:

가을은 계속된다: 전치사 목적어, 아들은 좋은 매체가 없다, 판단문.

일반어

여제비둘기 (유-한숨) 도 말할 수 있다

기유폰 (범해안, 변안) 은 말할 수 없다

자기 목축 (반포, 선물) 한 토비 소녀 (여자-특히 소녀) 의 아름다움

여자가 예쁘다고 합니다 (말-악, 좋아해요)

사랑은 보이지 않는다 (사랑-숨기기; 참조-지금, 나타나다)

(3) 품사의 유연한 사용

(1) 울다

(2) 제가 오면 찾아요 (부사는 동사로 융통성이 있어요, 즉-방금, 가까워요)

(4) 특수 문장 패턴

(1) 판결이 내가 이겼다고 판결하고, 나쁜 매체가 없다. (부정적인 판단과 긍정적인 판단)-내가 일부러 시간을 끄는 것이 아니라, 너는 좋은 중매인이 없다.

(2)' 수재가 자기 일을 한다'-'수재가 자기 일을 한다'' 주술어구 앞' 가을은 마침표-가을은 마침표 [개사 목적어] 이다.

③ 지방구

A. (b) 도적이 실크를 거래하러 왔다.

C. (a) 절벽의 반대편을 걷다 [주어] D. 형은 몰랐지만 [동사 목적어' 그것' 은' 내 처지',' 내 처지' 를 의미한다. B. (나) 내 아들과 같은 가운 [주어].

2. 《시경》에 대하여

사랑은 보이지 않고, 머리를 긁는다. (제 1 장) 조용한 소녀는 좋은 여자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마지막 말을 하게 한다.

동관혜우는 그녀가 여성미를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2 장) 방목에서 방목까지 아름답지만 다르다.

토비 처녀가 아름다워서 어색하게 아름답다. (제 3 장) ① 마오 전: "이봐, 예쁘다.

빨리, 기다려. 주씨는 "조용한 사람은 우아함을 의미한다.

도시의 구석, 한적한 곳. 못 봤는데 안 왔어요. ""

말은 말했다: "Shuowen:' 코너, 코너. 클릭합니다 광아:' 초점, 초점.

도시의 구석, 즉 도시의 구석입니다. 시인 거지는 한 여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것을 한 단어로 정했다. ""

도시의 한 귀퉁이에 따르면 성벽보다 높고 두껍기 때문에 한적해서 회의를 열어야 한다. 2 이봐, 마오 전설 "아름다움"; 위 "홍안".

③ 마오 전: "비료는 머리카락의 시작이다. 클릭합니다 Jane Wu: "Xun, 편지: 마오, 백 일. 클릭합니다

Zhu 는 "방목은 또한 현장 조사이다. 물러나는 것도 어색하다. "

"연경녀도 나에게 비계를 주었다. 그 비계도 아름답고 달랐지만, 아름답지는 않았다. 특히 미인이 준 것이기 때문에 그 물건도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정녀' 는 매우 아름다운 시로, 의미는 깊지 않지만 가장 매력적이다.

하지만 시 안에는 한 구석이 있고, 한 동관이 있어서 해석자가 후궁을 빠져나와 여성의 역사를 이끌어 내고 시와 무관한 많은 이야기를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그동안' 경녀' 로 해석됐던 의견을 정리해' 경녀전' 이라는 이름으로 붙이면 재미있을 것이다.

서문에서는' 조용한 여자' 도 가시라고 말했다. 위군은 도리가 없고, 아내는 덕이 없다. ""

주씨는 순서를 뒤바꿔 말했다. "이것은 정욕적인 충동의 시입니다." " 여조겸준의 취지는 "이 시는 위군에게 무정하고, 아내는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옛 성인과 현비의 일을 서술한다" 고 말했다.

임귀뚜라미의 견해는 매우 유머러스하다. "만약 그 악한 자에게서 본다면, 이 시는 모두 탄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정직한 사람을 보면, 이 시는 예의의 의미다. ""

아민 위조각은 "민간에서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준 선물이다. 서문이 가시를 생각했을 때, 구양공은 당시 사람들이 찌를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 문장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었다.

모정토의' 정적' 자는' 관관' 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궁주전자 여사' 에 강하게 붙어 있다. 장항로와 육동래가 또 문제를 해결하려는 것은 모두 공격적인 말이다.

정 () 위 () 는 남녀가 서로 놀리는 시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그 왕을 찌르는 것을 가리키며, 치인 () 과는 다른 꿈을 말한다. "많은 주장들이 이후의 청나라보다 훨씬 더 잘 알고 있다.

경녀' 에 대한 논란은 계속되고 있으며' 동관' 에 대한 문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그러나 아청인 장소종의 이른바' 시 읽는 것' 을 빌려' 정녀' 의' 시 손잡이' 는' 나를 이해하게 한다' 가 아니라' 사랑',' 사랑',' 비틀' 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남녀 사랑에 관한 시사는 자명하지만 반드시' 여성사' 를 언급할 필요는 없고' 민간' 을 언급할 필요도 없다. 후대의 이른바' 민간' 과 선진의' 민간' 은 개념이 아니며, 아예 선진에는 이런' 민간' 이 없다고 말한다.

얌전한 여자' 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사적으로도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는다. (류사행) 이는 조남의' 엽접영' 에서' 계씨' 라는 칭호와 같다. "사랑은 보이지 않는다" 는 "사랑" 글자, 혹은 세 편의 시를 통해 "유" 라고 생각하는 차용어, 즉 "은둔" 이라고 가르쳤는데, 시에는 이런 우여곡절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소야 산길'' 내 마음은 거의 연애하고 있지만, 내 여가는 아직 부족하다' 는 말은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조림도: "구름이 사라지려면 오래 걸리고, 다음 두 장은 지난 일을 오래 거슬러 올라간다."

"오래 머물고 싶지 않아서 만날 때가 된 것 같아요." "아동관은 조용한 여자의 영향을 받지만, 그 영향을 받을 때는 말과 웃음이 있어야 한다. 이 점은 쉽게 알 수 있는 사람들이 모두 볼 수 있다. 그러나 이 장의 소위' 미' 는 이른바' 미' 즉 아동이 영향을 받을 때의 말과 미소의 정태이다. "

"나는 오래 머물지 못했지만, 이것이 첫 번째로 읽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날 교외에서 퍼레이드를 하며 이라크인을 보니 편했다. 나는 감히 경박하지 못한다. 만약 내가 이미 알고 있었다면, 나는 이미 기대했을 것이다. 내가 감히 기대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나는 뜻밖에도 내가 원하는 것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나는' 아름답고 다르다' 고 말했는데, 오늘은 털이 났다. 이 이야기는 비록 약간 불경스럽지만, 이 시를' 전설' 으로 만드는 것은 결국 불합리하다.

말은 시를' 한 단어로 모아 한 여자를 맞이한다' 고 생각하는데, 이것도 좋은 의견이다. 사실, 현실에서 공허함을 보는 것은' 바람' 이라는 시에서 사랑의 매우 뚜렷한 특징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견고하고 한편으로는 텅 비어 있다.

이상은의 시 "내 애인과 사람 사이의 행복, 오직 향왕만이 꿈속에 있다" 는 것은 여기서 아주 아름다운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그 의미에 쓰인다면, 시는 항상 사람들 사이의 행복을 향왕의 꿈으로 삼을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생활과 예술의 통일이라고 말하는 것은 후세 사람들이 총화한 이론이다. 그때, 아마 아직 시풍일 뿐이다.

그래야만 나는 이런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완벽함이 정말 높이 올라갈 수 없다고 생각한다.

3.' 가시녀 시경' 독해객관적으로 시 전체를 보는 것은 확실히 농후한 향토풍으로 농촌 청년 남녀의 연애데이트를 반영하는 좋은 시이다. 내용이 건강하고, 감정이 소박하고 진실하다.

한 젊은이의 애인에 대한 사랑을 묘사하고 정녀의 소중한 인격을 칭송하였다. 그것은 얻을 수 없는 서사사랑시일 뿐만 아니라, 독특한 사랑 소품이기도 하니 한번 읽어 볼 만하다.

시 전체를 보면 확실히 이야기가 우여곡절되고, 풍격이 함축적이며, 언어가 명쾌하고 간결하며,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감정 발전이 상당히 수준급이며, 인물의 뚜렷한 개성을 부각시켜 민간 발라드의 예술적 특색을 충분히 표현했다. 전문은 비록 편폭이 길지 않지만, 용량이 매우 커서, 저자가 고도로 세련된 예술필법에 감탄하며, 매우 높은 심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4. "시경 정녀" 에서 정녀의 원역

조용한 소녀

천진한 랑데부

원문

조용한 여자, 내가 도시 구석에 있는 한.

사랑은 보이지 않고, 머리를 긁는다.

조용한 여자가 좋은 여자라서 신경을 많이 쓴다.

동관에는 혜⑥ 가 있는데, 여자가 예쁘다고 ⑥ 한다.

방목에서 방목으로 돌아오는 것은 아름답고 매우 다르다.

그것은 들풀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다움은 진한 애정을 준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정적: 우아하고 정결하다. 슈: 아주 예뻐요. 2 시 각도: 시 각도. 3 사랑: 같은 "테크네튬", 숨기기. (4) 치추: 나는 우유부단하고 망설이고 있다. ⑤ 동관: 붉은 튜브 풀을 나타냅니다. 쉬운: 선물. ⑥ 웨이: 붉은 빛. ⑦ 행복: 행복. 8 방목: 광야, 야외. 반환: 선물. 지방: 약 한 숟가락, 바닐라의 한 종류, 남녀가 서로 증정하여 감사를 표합니다. ⑨: 믿음은 진짜입니다. 남달랐다: 이상하고 색다르다.

번역

부드럽고 정아하며, 소녀는 나에게 구석에서 랑데부할 것을 약속했다.

일부러 얼굴을 가리고, 헤매고, 머리를 긁다.

소녀는 예쁘고 정아하다. 빨간 튜브 풀 한 다발을 보내주세요.

홍관초는 색깔이 산뜻하고 풀보다 여자를 더 좋아한다.

약 한 자루를 선물해 준 들향숟가락은 아름답고 이상하다.

숟가락약 자체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아름다움 때문에 소중하다.

감상을 즐기다

아마도 이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읽은 가장 순수한 발라드 중 하나일 것이다. 소년 소녀 약속 랑데부, 무해하고 우아한 농담 을 열고, 진정한 야생화 한 다발을 제공하고, 한 소년이 애환의 맛을 모르는 천진난만함을 묘하게 묘사했다. 젊고 기개가 왕성하다. 에너지와 활력이 충만한 것은 그 자체로 말할 수 없는 감동적인 아름다움이다. 두 마음은 마음을 사귀고, 두 가지 감정은 만나고, 결코 지치지 않고, 사물은 사람 때문에 아름답고, 사람과 일을 사랑하며, 하늘은 정말 순수하고 투명하며 파랗다.

이것으로부터 기본적인 심미 원칙을 알 수 있다: 단순함은 아름다움이고 순수는 비싸다. 독일 예술사학자 윈켈만은 고대 그리스 예술을' 고귀한 단순함과 평온의 위대함' 이라고 칭찬했다. 마크는 또한 그리스 예술의 매력은 인간의 어린 시절의 산물이며, 어린 시절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영원하다는 점도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남학생과 여학생의 순애도 마찬가지다. 성인 사랑의 확고하고 두터운 것도 없고, 변천을 겪은 중장년 사랑의 단련과 깊이도 없지만, 그것은 순수하고 순진하며 영원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고난과 마찬가지로 우리 인생 경력의 귀중한 재산이기도 하다. 우리가 늙고, 늙고, 다시 청춘의 맛을 씹으면, 큰 쾌감이 될 것이다.

사랑은 값을 매길 수 없고, 청춘도 값을 매길 수 없다. 청춘의 순수한 사랑은 값진 것이 아니라, 유일무이하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감사합니다

5. 시경' 정녀' 의 전문과 번역정녀 (천진한 랑데부)

조용한 소녀

천진한 랑데부

원문

조용한 여자, 내가 도시 구석에 있는 한.

사랑은 보이지 않고, 머리를 긁는다.

조용한 여자가 좋은 여자라서 신경을 많이 쓴다.

동관에는 혜⑥ 가 있는데, 여자가 예쁘다고 ⑥ 한다.

방목에서 방목으로 돌아오는 것은 아름답고 매우 다르다.

그것은 들풀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다움은 진한 애정을 준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정적: 우아하고 정결하다. 슈: 아주 예뻐요. 2 시 각도: 시 각도. 3 사랑: 같은 "테크네튬", 숨기기. (4) 치추: 나는 우유부단하고 망설이고 있다. ⑤ 동관: 붉은 튜브 풀을 나타냅니다. 쉬운: 선물. ⑥ 웨이: 붉은 빛. ⑦ 행복: 행복. 8 방목: 광야, 야외. 반환: 선물. 지방: 약 한 숟가락, 바닐라의 한 종류, 남녀가 서로 증정하여 감사를 표합니다. ⑨: 믿음은 진짜입니다. 남달랐다: 이상하고 색다르다.

번역

부드럽고 정아하며, 소녀는 나에게 구석에서 랑데부할 것을 약속했다.

일부러 얼굴을 가리고, 헤매고, 머리를 긁다.

소녀는 예쁘고 정아하다. 빨간 튜브 풀 한 다발을 보내주세요.

홍관초는 색깔이 산뜻하고 풀보다 여자를 더 좋아한다.

약 한 자루를 선물해 준 들향숟가락은 아름답고 이상하다.

숟가락약 자체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아름다움 때문에 소중하다.

6.' 시경' 의 해석시' 정녀' 는 두 연인 사이의 데이트를 말한다. 여자는 피하고 남자는 조급해한다. 만난 후, 소녀는 남자에게 풀 하나를 주었고, 남자는 보물로 여겼다. 시는 이렇게 썼다. "조용한 소녀는 내가 도시 구석에 있는 한 아름답다. 사랑은 보이지 않고, 머리를 긁고 (초초), "조용한 아름다움 (백) 은 나를 이치에 맞게 하고, 동관은 혜 (위) 를 가지며, 여자미 (이일) 를 말한다. "목동에서 비료까지 (ti 제목), 그 아름다움은 다르다. 매춘부는 아름답고, 사람을 난처하게 한다. " 세 편의 시의 대의는 "좋은 아가씨, 얼마나 아름다운가, 나를 기다리고, 도시 기슭에 있다" 는 것이다. 면회를 피하지 않았더라면, 나는 머리를 긁는 것도 개념이 없었을 것이다. "좋은 아가씨, 얼마나 멋있어, 빨간 담뱃대 풀 한 자루 주세요. 홍관초는 붉고 밝습니다. 저는 당신의 아름다움을 정말 좋아합니다. "야외에서 채집한 모가지가 정말 아름답고 이상합니다. 너의 풀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아름다운 사람이 나에게 준 것이다. "상대방을 깊이 사랑하면 여자가 준 풀 한 개라도 남자가 보물로 여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마도 이것이 우리가 흔히 말하는 사랑의 집과 까마귀일지도 모른다. 1980 년대 오늘날에도 남녀 모두 열애할 때, 상대방이 작은 손수건, 보잘것없는 칫솔, 과일 사탕 두 개를 사더라도 반복적으로 소중히 여기는 사랑이다. 남들이 그 보잘것없는 것을 건드리더라도 마음속에는 천 가지의 내키지 않는 느낌이 들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한때 내가 도시 구석에 있었는데, 나는 사랑했지만 볼 수 없었다" 는 것은 더욱 두드러진다. 아마도 이런 은근한 우아함은 사랑과 성소동을 도발하는 우아함, 다채로움, 신기함, 귀중함, 경이로움을 더욱 권위 있게 보여 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솔직한 남자는 여자에게 맡기고 새롱거리는 것은 즐거움이라는 속담이 있다. Xunzi 의 "설득" 의 원문, 번역 및 분석

견권 상황을 권하다.

선생이 말했다: 배우지 못한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나무는 밧줄에서 곧다. 그것을 바퀴로 생각해 보세요. 그 곡선은 규칙에 있습니다. 위기는 있지만, 더 이상 나서지 않는 사람들은 그것을 일어나게 할 것이다.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예리하고, 군자는 박학하며, 매일 자구한다. 그래서 분명하고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안다.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으니,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를 조작한 사람은 물 속에서 살 수 없고, 강에서 살 수도 없다. 군자는 평생 다르지 않고, 가짜 일에 능하다.

적토 성산, 비바람이 번성하다. 물방울이 바다로 합쳐지고 용이 탄생했습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지렁이는 졸개 장점이 없고 근골이 강건하다. 그들이 대지를 먹고 노란 땅을 마시는 것도 마음이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뱀의 굴에 기탁이 없는 것도 아니고, 경솔하기도 하다.

"학습 장려" 의 참고 번역

군자는 말했다: 학습은 멈출 수 없다. 인디고 (예) 는 푸른 잔디에서 추출되지만, (그것의 색깔) 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얼음은 물이 응결되어 만들어진 것이지만, 그것은 수냉보다 낫다. (한 조각) 나무가 잉크 (목수가 곧게 펴진 것) 를 향해 곧게 뻗어 있는데, 불로 바퀴를 굽으면 라디안 (예) 이 나침반 (원 그리기) 에 맞는다. 태양 아래서 말려도 더 이상 직설적이지 않다. 이것은 인위적인 가공으로 인한 것이다. 그래서 나무는 먹선에 의해 그어졌을 때 곧고, 금속칼은 맷돌 위에 닿으면 날카로웠다. (도끼톱 가공), 금속검이 맷돌 위에 닿으면 날카롭다. (맷돌, 맷돌, 맷돌, 맷돌, 맷돌) 군자는 뭇사람을 박채하고, 매일 자신을 점검해야 슬기롭고 박학하며, 행동은 착오가 없다.

나는 하루 종일 백일몽을 꾸었고, 잠시도 잠시도 공부만 못하다. 나는 까치발을 하고 멀리 바라보았지만, 높이 올라가면 넓게 볼 수 없었다. 높이 올라서서 손을 흔들면 팔은 길어지지 않지만, 사람은 멀리서 볼 수 있다. 바람을 타고 소리치면 소리는 커지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똑똑히 들을 수 있다. 말을 타고, 사람은 빨리 가지 못하지만, 천리 밖에 도착할 수 있다. 배를 이용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강을 건널 수 있다. 군자의 본질 (일반인과) 은 다르지 않고, 단지 외물을 빌려 배우는 데 능하다.

흙이 산으로 쌓이고, 비바람이 (반드시) 거기에서 시작된다. 고인 물은 깊은 못이 되고, 용은 그곳에서 자란다. 선행을 쌓고 좋은 품성을 길러야 정신이 높은 경지에 도달할 수 있고, 지혜가 발전될 수 있고, 성인의 사상이 소유될 수 있다. 그래서 작은 걸음을 쌓지 않고서는 만리길을 갈 수 없다. 졸졸 흐르는 수렴이 없으면 강바다가 될 수 있다. 좋은 말은 한 번에 10 보 (멀리) 를 뛸 수 없다. 나쁜 말 한 마리가 열흘간 걸을 수 있는데, 그것의 성공은 쉬지 않고 걷는 데 있다. 조각 (한 번) 하고 (새기지 않음), 썩은 나무 (도) 는 조각할 수 없다. 조각을 멈추지 않으면 석두 조각도 될 수 있다 (성공). 지렁이는 날카로운 발톱도 없고, 강한 근골도 없지만, 땅의 흙을 먹고 땅 위의 지하수를 마실 수 있다. 게 (예) 발 6 개, 게발 2 개, 하지만 뱀도 없고 뱀도 없고 장어동도 없고 (단지) 없고 (장소) 쉴 수 있고 (몸), (이것은) 경솔함 (특이하지 않음) 이다.

7. 중국 고전시 두 곡, 정녀 맹자 시경 (정녀 맹자), 시험점 1, 누적 사용 1. 아래에 부가된 글자 중 발음이 정확하지 않은 것은 A. 몽지 (M 咈) 야스쿠니 서기 (SH) 가 내 창창 (Q ࿮) 을 수리한 것이다. 야스쿠니 치비 (Lu) 가 그를 곱합니다. σnπ)2. 다음 그룹은 오자가 없는 A 입니다. 저는 죄책감이 없습니다. 나는 풀을 좋아해서 벽 반대편에 탄다. 나는 방에서 열심히 일한다. C. 아름답고 아름답다고 느낍니다. D.

B. "비둘기 위에 앉을 때는 오디 먹을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여자라면 선비 걱정 마세요. ":오디 달콤해요. 하지만 많이 먹으면 취하기 쉽고, 사랑은 아름답지만, 너무 치정이면 쉽게 홀랑거릴 수 있어요. C. "조용한 소녀는 좋은 여자 야, 나는 마지막 말을했다.

아동은' 여성미를 두려워한다': 나는 푸의 방법으로 여성에 대한 나의 사랑을 직접 표현했다. D.' 기슭, 기유판': 흥과 중과의 비교, 물이 해안이 있고, 택이 변두리가 있다. 왜 내 고통은 끝이 없는가?

4. 차용을 사용하는 문장을 선택합니다. 오디 가을은 노랗고 떨어지고 있습니다. 뽕나무가 떨어지기 전에 그 잎은 비옥하다.

C. 재입구를 보지 못하고 울었다. D. 아동관유망은 여성미를 말한다.

5. 시경 () 의 본명은' _ _ _ _ _ _ _ _ _ _' 또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이고 * * * * 는 다음을 포함한다

시경' 의' 육의 의미' 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을 의미한다. 둘째, 독해력 (1) 은' 맹자' 시를 읽고 다음과 같은 질문에 대답한다.

6.' 맹' 에서 아직도 많이 쓰이는 성어 두 개를 찾아 설명한다. 7. "연회의 총각, 농담을 하고 농담을 했다.

""다시 들어오는 것을 보지 못해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여주인공의 혼전 성격을 표현했다.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8. "만약 당신이 여자라면, 당신은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학자의 불안은 여전히 ​​말할 수있다. "여주인공은 고통스러운 인생 경험에서 사랑과 결혼에서 그녀가 보여준 감정이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9. "생각하지 마라, 쓸모가 없다! "그녀에게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을 (를) 보여 주세요.

(2)' 정녀' 라는 시를 읽고 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한다. 10. 이 시에는' 목회에서 돌아오지만 아름답지만 다르다' 는 구절이 있지만, 이어' 비적 여미' 라고 말하는 것은' 아름다움이 뒤에 있다' 는 것이다. 이것은 젊은이들의 어떤 심리를 반영합니까? 성어로 요약하면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입니다.

1 1. 이 시를 번역하다. 시에서는 여자가 남자가 오는 것을 보고 일부러 숨길 곳을 찾았고, 젊은이는' 긁다' 는 것을 참지 못하고 젊은이의 심리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분석과 대답] 1. 누적 사용 1. A: a ("멩" 은 "m é n " 으로 읽어야 하고, "희" 는 "j ࿮" 로 읽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답변: C (a a. "중독" 은 "요정" 이어야합니다. B. "미터" 는 "미터" 여야 합니다. D. "가스" 는 "가스" 여야 한다. ) 3. 답: B (이 말은' 비' 수법을 쓰는 것이지' 푸' 수법이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답: C(A 와 B 는' 비교', D 는 쌍관어이다. 5. 답: 시 3305 회 격조, 고아함, 송송, 비, 흥, 독해력이 하나로 어우러져 있습니다. 답: (1) 밤에 자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고생을 묘사한다.

(2) 선서: 선서는 진실하고 진실하며 믿을 만하다. 대답: 순수한 열정 8. 대답: 남녀 불평등, 슬픔보다 아쉬움 9. 대답: 깨어 있고 강하다, 10. 답: 사랑의 집과 우크라이나, 1 1. A: 시골에서 나온 풀은 신기하고 얻기 어렵다.

12. 대답: 청남의 심리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어떤 예상치 못한 일 때문에, 여자가 오지 않았느냐, 아니면 여자아이가 생각을 바꾸어 일부러 약속을 어겼는가? 그래서 나는 매우 급했고, 동시에 그가 사랑하는 여자에 대한 이 남자의 애틋함과 미련을 써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