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송 시대에는 명대에 이르러서야 어패의 개념이 나타났다. 굴곡의 출현으로, 굴곡파의 이름이 생겼다. 단어와 곡은 형식상 큰 유사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명인은 그것을 단어에 도입하여 어패의 개념을 발명했다. 곡조명은 가사에 쓰이는 곡조의 이름이다.
단어는 원래 음악에 따라 불렀는데, 모든 노래에는 일정한 멜로디와 리듬이 있다. 이 멜로디와 리듬의 합은 바로 단어의 음조이다. 단어와 음조 사이, 또는 단어의 성조, 또는 단어의 성조에 따라, 어조를 단어의 성조로 부르는데, 보통 단어의 내용에 따라 결정된다.
송 이후, 단어는 끊임없는 발전과 변화를 거쳐 주로 멜로디에 따라 변한다. 처음에는 제목과 단어의 내용이 어느 정도 관련이 있었는데, 점차 양자가 분리되어 기본적으로 관련이 없었다. 단어가 곡과 완전히 분리될 때, 명조는 단어의 구조와 음운의 공식일 뿐이다.
확장 데이터:
많은 성조명, 전문명 외에 많은 별명이 있는데 학계에서는 이를' 이명 동음자' 라고 부르고, 일부 성조명은 완전히 다른 성조어 두 개, 즉' 이조 동음자' 를 대표한다.
16 자 순서, 16 자: 주동명사의 이름을 따서 창우 (), 왜놈 소문 () 이라고도 한다. 단조로움, 16 자, 4 구, 3 급 운율.
꿈의 서문으로서, 어패명은 일선자, 연회원, 무몽서, 단조로움, 33 자, 7 구, 오운, 한 겹의 운이라고 불린다.
출처 멸종: Baidu 백과 사전-품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