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화는 르네상스 관계로 리얼리즘과 인문정신을 제창해 19 세기에 접어들면서 산업혁명으로 그림 흐름이 바뀌었다. 표현주의는 예술가가 작품을 통해 내면의 감정을 중점적으로 표현하고, 묘사 대상 형식에 대한 모사를 무시하기 때문에 현실 왜곡과 추상화에 대한 이 관행은 특히 공포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중국 이미지 유화는 예술가의 개인적 느낌을 이용하여 색상, 선 등의 기교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개인의 감정도 주로 표현하지만 이미지라는 단어는 중국 전통회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림의 내면적 감정, 그리고 화면 밖의 인생, 사회 등에 대한 사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상은 모두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 ~ 아직도 이해가 안 된다고 생각되면 중외미사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 읽고 나면 회화 유파 또는 예술 발전에 관한 역사를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