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문학 창작은 시가 위주이며, 시 내용은 대부분 여행, 은퇴, 숭선, 보수로, 사상적 가치가 낮다. 사두라는 또한' 염릉어대도',' 메작도' 등과 같은 그림들을 남겼는데,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Sadu Lambth: SA' Dal-All' H 별칭: 타자석, 호지재. 민족: 중국 국적: 회족 (몽골족) 출생지: 기러기 (현 산서대현) 생년월일: 1272 사망일: 1355 직업: 문학시인 대표작: 기러기 문집; 호지재, 회족. 할아버지 랜스는 돈을 쓰지 않았고, 아버지 아루치는 구름과 세대를 지켜왔다. 새두라는 대주 기러기 문 (오늘 산시 대현 서북) 에서 태어나 진강 (오늘 장쑤 성) 에서 태어났다. 그는 초창기 가정 형편이 빈한했다. 태정 4 년 (1327), 진사. 전리 원년 (1328) 7 월, 시랑 장군의 자리를 취하여 대유화지, 진강도도도사사로 임명되었다. 재임 기간 동안 풍교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직접 서기의 편액을' 좋은 가르침' 으로 써서 자신을 격려했다. 순치 2 년 7 월 (133 1), 강남행 어사대 3 년 전근. 재임 기간 동안 남다오추, 서다형추, 북달유연, 상도, 장우, 니찬, 마구고 () 와 함께' 만강홍금릉회고',' 염노교진',' 등북고성탑',' 여요를 썼다 동연 이듬해 (1334) 8 월, 조묵, 임연남 (오늘 하북정정) 숙정청서기로 전근했다. 이듬해 초에 나는 전출되었다. 예식관으로서 그는 학사기현과 함께 배를 타고 평온한 영화관에서 제사를 지낸 후 하천과 창주로 가서 감옥을 시찰했다. 이후 위안 2 년 (1336) 봄, 남하 푸젠, 임푸젠 총재 (푸저우) 가 서주, 양주, 평강, 항주, 동려, 란계, 선하령, 숭안, 건계를 통과했다 위안 3 년 (1337) 8 월, 연남하북로 반탐염정탐방부로 이전하여 7 품으로 승진하여 같은 해 겨울에 취임했다. 지금까지 그는 평생 400 여 편의 시를 창작했다. 사두라의 만년에 대해 지금까지도 그가 무림 (항주) 에 은거했지만, 마음계 산천은 어찌할 바를 몰랐고, 방국진의 막료로서 결국 태호 사공과 태백산에 갔었다는 설이 있다. 사두라는 자칭' 유중 유명' 으로 유교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청관으로서 그의 정적도 칭찬할 만하다. 그는 해서체 쓰기를 잘하는데, 주요 성과는 시 창작이다. 그의 관직이 낮기 때문에, 원인은 그를 관윤석, 마조장, 여궐 등과 나란히 두었다. 그러나 후세 사람들은 그를 극진히 추앙하여 그를 원대 제 1 시인으로 등재하였다. 관우가 남북을 유람하고, 가슴에 만리의 명승지를 포용하고, 또 북방인의 기질로, 전대의 장점을 융합하고, 전인을 그대로 옮기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시는 전체를 준비하고, 어휘가 웅장하고, 리듬감이 강하며, 맑고 넓은 분위기가 있다. 시집에는' 기러기문집' (3 권, 6 권, 8 권, 20 권),' 삼전계시집' (10 권),' 집외시' (1 권) (김모각),' 삼전계시' (일) 가 있다 문학창작사두라가 평생 우리에게 남겨준 시는 거의 800 곡, 경물을 묘사한 산수시, 궁중 생활을 묘사한 시, 고대가 오늘을 다친 시, 개인과 사회의 불공정에 대한 불평이 있다. 그는 원대뿐 아니라 중국 문학사 전체에서 일정한 지위를 차지하는 시인이다. 그는 대주에서 태어나 옛날에는 기러기문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그의 시집은' 기러기문집' 이라고도 불렸고, 그 자신도' 기러기문재자' 라고 불렸다. "기러기문집" 은 원대에서 정념에 이르기까지 총 8 권으로 시작되었는데, 지금은 이미 실전되었다. 기존 버전은 청가경 12 년 살롱 각본 14 권으로 소장이 비교적 완전하다. 1982 년 상하이 고서출판사는 윤몽륜, 주광계가 정리한' 기러기문집' 을 출간했다. 새두라는' 무이시집서 서문' 1 편까지' 연릉낚시대도',' 메궐' 등과 같은 일부 그림들이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겨져 있다. 새두라는 박학다재하며 해서체를 잘 쓴다. 그의 문학 창작은 주로 시가이다. 시 내용 (예: 관광투어, 귀은함, 경신, 송불 등) 은 사상적 가치가 높지 않다. "관원수 남하", "류계림 보내기" 등의 시에서 그는 심지어 통치자가 봉기민을 진압하는 것을 지지하기도 했다. 그러나 원대 사회의 어두운 현실을 다룬 시가도 있어 당시의 계급 압박을 반영했다. 예를 들면' 대동포스트',' 황하월야',' 여소문',' 직녀' 등이 있다. 노동 인민의 비참한 생활을 반영하다. 한편으로는 농민을 묘사하여 "밥 짓는 연기가 초가집을 움직이고, 가을벼가 밭고랑을 일으킨다" 고 묘사했다. 먼저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고 다시 시도해 보고, 관세가 급하다. 한편 귀공자의' 싸움닭 오방, 고층건물 노래' 를 묘사해 원대 사회의 계급 갈등을 강한 대조로 드러냈다. 어떤 시들은 통치 계급의 부패와 악을 대담하게 풍자하며, 필봉은 현령과 왕손귀뿐만 아니라 최고 통치자를 가리킨다. 노트' 시는' 옥새 삼전' 만 알고, 유혼 9 간을 모른다. 황무도 눈물을 흘리며 인간의 골육이 만날 수 있다. "원무종의 차자 투티모어가 형직을 찬탈했다는 것을 폭로했다. 이는 정사에서 볼 수 없는' 시사' 로 불린다. 일부 시는' 주군윤 보내기',' 광신사옥 보내기' 등 국민을 위해 목숨을 구하고 정성을 다해 다스리는 정치사상을 표현했다. "호남 장자선, 흠점 1 인, 권세 탄핵, 서대 이전 계획, 최선을 다해 그 뜻을 희생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는 시구, "노칼", "진경" 은 작가가 천하를 자신의 보국으로 삼고자 하는 소망을 표현했다. 과거용관',' 화마도' 등의 시는 원나라 군국주의 통치자인' 남경녀가 천하를 짜고 천고에 싸우지 않는다' 는 반전 사상을 표현했다. 이 작품들은 사두라시의 정수이다. 사두라' 메이조도' 사두라 중간고사 이전의 시는 매우 적다. 시' 촉회' 가 말했다. "청춘이 나를 태우고, 황엽이 무정하게 날아간다." 요사이 그의 심정을 대강 털어놓았다. 그는 진강에 가 본 적이 있고, 장강을 따라 거슬러 올라가 한양에 도착했다. "객중 9 일" 시는 "절마다 만나 먼 장사를 한다" 고 말했다. 그는 고향을 떠나 장사를 하러 간 것 같지만, 그는 결코 장사에 열중하지 않는다. 그는 산수 풍경에 특히 관심이 있다. 그는' 청명 상하도' 와 같은 시 같은 서정시를 썼다. 그에게 풍경은 상품과 돈보다 더 매력적이다. 그는 평생 돈과 이윤을 쫓고 싶지 않다. 그는' 그 변화를 지켜보라' 시에서 "자연히 즐거움을 추구하고 돈을 적게 생각하는 것은 뻔뻔스럽고 무익하다" 고 말했다. 봄에 꽃을 보는 것은 술일 뿐, 겨울에는 눈을 밟고 면을 더한다. 늘 바둑 경기가 늘면 줄고, 향기가 나면 훈제한다. 만사가 모두 천리에 당당하고 기세가 왕성한데, 어찌 근심이 완전하지 않겠는가? " 시인 새두라는 낙관주의자이다. 순경이든 역경이든, 그는 냉정을 유지하고 태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그의 생활 태도와 인생관은 그의 시 창작에 영향을 미쳤다. 그의 시는 대부분 삶을 사랑하는 낙관주의를 드러냈다. 그가 처음으로 관청에 들어온 것은 진강에 있었는데, 그는 일찍이 공무로 출장을 간 적이 있다. 과거와 마찬가지로, 그는 관광지를 둘러보고, 북루를 오르고, 학림사를 참관하고, 수도관을 찾고, 술을 마시며 시를 지었다. 그는 저속한 관원의 생활을 싫어하고 시인이 되고 싶어한다. 그는 일생 동안 대량의 산수시를 남겼다. 그는 "양정유산사와 함께" 라는 시를 한 편 가지고 있는데, 시는 "병을 부양하고 동기화하며, 즐거움을 찾지 않는다" 고 말했다. 스님이 대나무를 입을 때마다 그들은 피리를 불고 숲을 들었다. 산이 떠다니고, 시냇물이 들판에 있다. 밤여행은 집으로 돌아가고, 나무 그림자는 달빛이다. " "그윽한 것을 찾다" 는 것은 그가 산수를 낙으로 삼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쑤 \ "절강 유명 인사 지 \" 에 따르면, 후기에 항주에 거주할 때, "날씨가 맑으니, 어깨에 바가지를 걸어야 하고, 발을 쓰지 않아도 두 산 사이에 실행할 수 있다. 깊은 바위 깊은 계곡은 접근 할 수 없으며, 모두 가난하고 조용한 승리입니다. 득의양양할 때 풀밭에 앉아 하루도 걸을 수 없다. 나는 기뻐서 시발이 되었다. " 산수시의 창시자 사령운에 비해 산수에 대한 그의 열정은 더할 나위 없이 컸다. 그가 산천에 대한 묘사가 이렇게 사실적인 것도 당연하다. 새두라는 일생의 대부분을 강남에서 보냈다. 아름다운 환경에서 그는 많은 아름다운 시를 썼다. 그러나 그는 한림국사원에서 두 번 벼슬을 하며 궁중에서 약간의 지식을 얻었다. 당시 그는 궁체시와 서정적 악부를 잘 쓰는 것으로 유명했다. 그 친구 양위정은 "지죽시서" 라고 말했다. "천희시 풍류준수는 가풍, 궁체시, 부용곡이 편성되어 있다. 왕감, 장계도 나무랄 데 없다." 또 다른 친구 우길도 "사티아시에서 일하는 학자들은 연애 시간이 가장 길고 우아하며 우아하며 모든 저자가 좋아한다" 고 말했다 그도 서정적 시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그의' 연꽃가' 에서는 추강이 부용으로 가득하고 추강의 딸은 상심할 것이다. 누빔 가운은 봄이 얕고 구름이 따뜻하며, 녹소매 노을은 바람이 차갑다. 잉어는 파도를 불고, 서리는 동정에 내리고, 나뭇잎은 날아간다. 어디 연꽃 보트 를 따기, 불행하게도 히비스커스 호색. 사랑은 단아하고 가벼우며, 이미지는 간결하다. 무정해 보이고, 심사숙고하고, 원망도 없고, 작가의 무능한 정과 강호가 떠돌아다니는 정이 담겨 있어, 당화의 필법을 깊이 얻고, 한 마디씩 참작하며, 완곡하고 명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잉어가 파도를 불고, 서리가 내리고, 나뭇잎이 날아간다' 는 뜻은 드러나지 않고 떠돌아다니는 인생, 자기도취의 서정 냄새가 난다. 가흥, 머리 빗기, 신하악, 동방악과 같은 다른 것들은 모두 동일하거나 비슷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그의 궁체시와 스타일도 마찬가지다. "취기" 구름: 류루심 침대 가득, 김평상 자수 매트리스 야향. 문밖의 봄빛이 얼마나 많은지, 등불을 옮겨 해당화를 비추다. 여기에 묘사된 것은 궁중 여성 생활의 공허함과 풍경에 대한 혐오감일 뿐이다. 일반적으로 황궁은 황제의 천국, 여자들의 지옥이다. 궁중생활' 의 주제는 매우 좁다. 천국과 지옥을 분별할 수 없다면, 묘사는 심오하지 않을 것이다. 다행히도, 사두라의 필봉은 궁정에 국한된 적이 없다. 그의 시선이 광활한 조국으로 옮겨졌을 때, 당시 사회는 부자의 천국, 가난한 사람의 지옥이었다. 예를 들어, 그의' 베이징 춘모' 에서는 3 월 경기 류화비, 연길 백마홍차가 말했다. 플래그 따뜻한 장군 하우스, 현은 관춘 깊은 승상부이다. 작은 은어는 흰 파도를 불고, 땅 위의 진주주는 장미빛을 띠고 있다. 두코링, 낡은 모자를 쓴 당나귀 한 마리가 선물을 주고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화현관',' 바닥',' 나귀 깨진 모자' 를 일으키는 것은 사회의 불공정이자 개인의 불공정이며, 의도는 매우 명확하다. 그의 소녀 가요에 관해서는' 과거용관',' 여자에 대한 원망',' 고우편 방풍',' 직녀',' 새명',' 황하초도',' 회인' 등이 있다. 그들은 광범위한 주제로 사회생활을 묘사하며 더 많은 관심을 받을 만하다. 여자의 가요' 는 "여자가 그녀를 만나면 흙처럼 자포자기할 것이고, 그녀의 슬픔은 하늘에서 떨어질 것" 이라고 썼다. 사람들은 그녀의 색채가 풍부하다고 자랑하지만, 오늘 그녀는 아주 멀리 울었다. 황하가 근심과 눈물을 흘렸는데, 현장이 부끄럽다! 김띠자의군 현, 술에 취해 민식난을 묻지 않는다. 산시 () 는 특히 걱정이 많으며, 가뭄 기근도 동남 각 주만의 것이 아니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죽은 물고기가 흰 거위를 토하고 울면 언제 휴식합니까? 이런 현상에 직면하여 저자는 "진군 현, 술에 취해 민식난을 묻지 않는다" 며 "현관, 현관의 치욕" 을 꾸짖었다. 이것은 정의의 외침이다. 새두라는 이런 불공정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큰 손잡이가 항상 손에 있고 만물을 덮는다" ("우산") 고 희망했다. 나는 세상의 모든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을 구할 힘을 얻고 싶다. 그러나 당시 그의 소원은 실현되지 못했다. 새두라의 향수 작품도 상당히 특색이 있다. 그의' 만강홍' 과 같다. 금릉회고는 특히 유명하다. 사두라' 연릉낚시대도축' 6 대 번화, 봄빛이 이미 가서 감감무소식이다. 망산하는 헛되이 과거가 아니다. 왕사당, 신연, 우이골목을 만난 적이 있다. 밤을 듣고, 적막하고, 봄조류가 급하다. 과거를 생각하면 짜는 것과 같다. 나는 고국을 그리워하고 공허하다. 하지만 담배는 시들고 까마귀는 빨갛다. 옥수 가을 노래는 춥고 연지정은 흐느껴 울다. 지금까지 강, 진회비밖에 없었다. 이 단어는 순치서너 살 때 강남의 각종 플랫폼의 고문이었다. 인사의 신진대사는 예나 지금이나 서늘하고 호쾌하여 감개무량하다. 그러나 청산은 늘 있고, 푸른 물은 늘 있다. 신세대는 금릉을 인재가 모이는 곳으로 만들 것이다. 과거를 생각하고 현재를 생각해 보세요. 새두라의 작품은 왕왕 활달한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일생 동안 남북을 여행하면서 많은 민정을 알게 되어, 그의 시들 중 일부를 생활의 정취로 가득 채우고, 강한 감화력을 지녔다. 예를 들어' 초여름 회안로' 는 물고기와 새우가 그물망을 처음 튀겼을 때, 매흥경은 이미 가지에 있었다고 말했다. 나무는 연한 봄비로 가득 차 있고, 행인은 4 월 화이하를 건넌다. "물고기와 새우가 튀다", "매흥청청", 여름의 초청, 부드러운 글씨 하나, 장사가 모두 나왔다. 활달하고 낙관적이며 신선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생동감 있는 이미지는 독자를 향토적인 분위기를 지닌 새로운 경지로 끌어들인다. 시기법에서 사두라는 당송 시대 노래의 일부 기법을 계승하고, 또 자신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① 밋밋한 생활 단편을 가로채고 면면한 경지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가을시',' 수도 입춘' 등 이름으로 유명한 작품은 구체적인 상황을 밝혀내고 재미있는' 시화' 를 형성할 수 있다. (2) 층층이 깊고, 말이 간결하다. 예를 들어, "백년시, 삼국잔", "천고의 풍광, 육조산청" 은 간결하고 간결하여 독자들에게 충분한 상상력 공간을 제공한다. (3) 창조에 능하고 이미지가 생생하다. 예를 들면, "운손이 남준을 받치고, 월언니가 북두에 온다", "일산이 용처럼 구름 속으로 올라가고, 일산이 창장강을 녹인다" 등의 문구가 조용히 움직이고, 죽음으로 변해 이미지가 참신하고 흐르게 한다. (4) 나는 또한' 공감감' 의 수법을 이용하여 시각적 이미지, 청각 이미지, 후각 이미지를 연결시켜 서로 비교했다. 예를 들어, "도시는 붉은 안개 선풍기를 듣고, 꽃은 채운으로 가득 차 있다", "오작교 가을에는 그림자가 있고, 은하수는 밤을 드리워도 파도가 없다" 고 한다. 작품은 시를 궁체시로 선택하고, 한밤중에 궁차를 만들고, 자주의대 2 ~ 3 행을 선택한다. 석란 은복은 수수하게 싸여 있고, 부용엽은 서리가 맺힌다. 푸젠에서는 영남 초봄에 눈이 없고 12 월 거리에서 꽃을 판다. 국해의 섣달 그믐날이 다가오자, 도시의 가랑비가 동백꽃에 흠뻑 젖었다. 사두라의 작품' 석부인' 은 임강웨이로 사방에 물이 없다. 녹색 구레나룻 천 년 게으른 빗 롤빵, 주연만년은 봄을 바꾸지 않는다. 눈은 지방분, 바람은 부귀, 이슬은 연지이다. 모도 얼굴 앞에는 거울이 없고, 명월은 아내를 비추고 있다. 우산은 바퀴처럼 열려 있고, 오려내기 조절은 가을대나무를 보호한다. 일본과 중국의 연잎은 우아하고 다채롭고 바나나는 빗속에서 부스럭거리다. 날씨가 맑지만 비가 오는데 날씨가 맑습니다. 요 이틀은 성실하고 명랑하지만, 큰 손은 항상 손에 쥐고 동서남북을 덮었다. 보내요? 대사는 용상사를 웃으며 살았다. 강남 은둔자는 몰라 하루 만에 명성이 높다. 지습이 지칠 줄 모르고 천축비를 보고, 달이 와서 경양종을 듣는다. 향의는 따뜻한 봄사향, 돌그릇은 밤의 용한운에 누워 있다. 언제 지팡이와 함께 추강에서 부용을 따는가. 연길곡 연희의 딸은 열여섯 살이고, 얼굴이 꽃처럼 빨개졌다. 스피어민트 도로 비행, 녹색 소매 케이지 채찍 징. 봄바람이 봄을 뒤흔들고, 연 은촉이 높고 멀다. 자수가 미지근하고 보라색 커튼 안개. 향화 세월이 물처럼 흘러가는 것을 누가 신경쓰는가, 사람은 봄날에 빗질하고 피곤하다. 밤에 비가 와서 화양이 마당에서 날 수 없다. 가흥 삼산운해 천리, 10 면 민들레가 연수를 달았다. 오중로는 묵사가를 지나고, 강남화는 집과 같다. 노아는 막 푸른 모래를 입었고, 뱃머리 잉어는 파도를 불었다. 오희는 노를 저어 도시로 들어갔고, 가랑비가 청사를 낳았다. 노래를 멈추지 않고 지난달에 강물이 자죽을 불었다. \ "봄바람 \" 은 자작의 노래로, 꽃이 떨어지고 꾀꼬리가 온 도시로 날아간다. 속담에 여자가 그녀를 버릴 때마다 비극이라는 말이 있다. 황촌은 날마다 야호를 만나, 낡은 집은 황혼에 귀신을 들었다. 사람들은 과장된 색채가 담장이 무겁다. 오늘 굶주림은 먼 곳에서 울고 있다. 황하 눈물 건조, 치안 판사 호르언. 김띠자의군 현, 술에 취해 민식난을 묻지 않는다. 산시 () 는 특히 걱정이 많으며, 가뭄 기근도 동남 각 주만의 것이 아니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죽은 물고기가 흰 거위를 토하고 울면 언제 휴식합니까? 북경에 갔을 때 들산야사 다섯 무더기를 만들었고 백사평에서 베란다를 보았다. 행인이 방초를 피하는 것을 금지하고, 가능한 반산도로에 온다. 예평초가 말주를 뿌리고, 바람이 모래에서 초향을 뿜어낸다. 백마는 구름처럼 북서쪽으로 돌아가고, 보라색 낙타 은독은 제왕에게 증여한다. 양과 양은 석양 아래서 산책을 하는데, 공기는 들풀의 맑은 향기와 치즈의 달콤함으로 가득 차 있다. 갑자기 큰 폭풍이 불고 먼지가 눈처럼 불어서 집집마다 텐트의 펠트를 내려놓았다. 보라색 플러그 바람 높은 활, 왕자 손자 사냥 전장. 독수리 화살이 늦게 돌아왔으니, 바로 흰 늑대를 거꾸로 매달아라. 보라색 스웨터는 한기에 맞고 술은 아직 동창에서 자고 있다. 문밖 고청은 허용되지 않고, 성내 젖은 안개는 강남과 같다. 가을밤에 피리를 부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바깥의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와 북산 앞의 달빛이 청량하다. 강남이 귀객하지 않고 하룻밤을 배회하고 있다. 가사 수백 자. 석두 도시로 기어오르다. 고개를 숙이고 하늘을 바라보니 눈에 아무것도 없다. 육조 모양의 명소를 가리키면 청산만 벽과 같다. 그때를 돌이켜 보면,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고, 연기가 자욱하고, 인명이 하늘을 덮고, 시신이 눈과 같다.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시간의 장하에 휩쓸렸는지, 광대한 장강만이 여전히 세차게 흐르고 있다. 뜰의 고궁, 동풍이 불면, 늙은 황제의 선반은 늘 굴러가는 길이, 이미 연후초 () 였다.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마다 소나무 숲 속은 차갑고 황량하여 은은하게 숨겨진 불빛을 볼 수 없었다. 노래하고 춤을 추기 전에 알록달록한 꿈속에서 나는 머리를 녹색으로 바꿨다. 서늘한 천고, 진화이 밝은 달. 목련이 느리고, 서주 회구 (일명 펑성 회고) 고대 서주승이 몇 명의 영웅을 죽였다. 나는 갑옷이 무겁고, 피땀이 뚝뚝 흐르고, 옥장부가 텅 비었다고 생각한다. 초가 팔천 대군이 분산되어 있지만 강동은 예상하지 못했다. 하늘에는 황하가 있고, 산에는 난리가 있다. 한묘 가을바람이 불면 오곡이 관중으로 가득하다. 더 우스운, 아구창 거리, 제비 집 비어 있습니다. 인생은 100 년을 보내는 것처럼 웃으며 천 분을 마실 수 있다. 빈 도시를 돌아보고, 난간에 기대어 홍비를 보내다. 세트 수는 * * * 쿠주 (* * * * * * * * * * * * * * * * * * * * * 쿠주 달이 구불구불하고 눈썹이 수렴하고 구름이 매미가 울린다. 아름답고, 필, 화연 앞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며, 하루 종일 배워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녹색 창문 앞에서 먹고 마시고, 분벽의 꽃을 고르고, 해가 돌았다. 량주 러셀 셔츠는 채색 소매가 낮고 옥순이 낮고, 금양말은 검은 부츠로 김련을 만진다. 관직을 차지하려면 나서서 탄복해야 한다. 화소녀가 월궁에서 날아온 것처럼, 그는 바람에 쓰러진 신선이다. 꽃이슬두리안 치마가 시끌시끌하고, 분진 자수가 시끌시끌하다. 한 쌍의 부채로 비스듬히 돌지 않고, 한 쌍의 원앙으로 차는 것도 가볍다. 손바닥 하나, 손바닥 하나, 손바닥 하나, 손바닥하나, 손바닥하나, 귀밑머리 하나, 귀밑머리 하나 숄 하나. 갑자기 웃으면서 계속 숨을 헐떡였다. 붉은 먼지와 양소매는 섬세하고 힘들면 부유할수록 부드러워진다. 로파 향기로운 땀, 꽃이 떨어진다. 결국, 만약 도가 동방석옥석향의 소원을 이루었다면, 청관에서 청풍 명월잔치를 결합하고, 6 개의 향피를 인연으로 삼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찻집 옆 장미동 앞에서 내가 가르쳐 줄게. 재회는 그리 멀지 않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