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에 돌아가는 하이난 손님 보내기'
시대: 당나라 작가: 장지
오랑캐 가족은 머나먼 섬에 고립되어 있다 바다. 구이푸에는 대나무배가 오고, 산시장에는 생선수염이 팔린다.
나라에 들어가면 자신에게 보물을 바치고,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진주를 준다. 그러나 귀춘굴 입구에서 그는 코끼리를 죽이고 천우에게 제사를 지냈다.
'양쯔강을 건너 가도를 다치다'
연도:당 저자:리핀
갑자기 관직에서 추방되어 결백했고 아무도 그를 알지 못했습니다.
양쯔강에서 두유에 대해 들었을 때 영혼이 그를 따라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가도에 보내다'
시대: 당나라 지은 사람: 왕젠
배고픔을 견디기 위해 하루 종일 앉아서 시를 낭송하는 것 같은 사람은 거의 없다. 수천명의 사람들 중에 당신이 있습니다. 아이는 차가운 소파에서 아이를 바라보며 잠을 잔다.
당나귀는 아키타를 떠나 밤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았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붉은 낙엽이 모아지고, 추위가 와도 여전히 낡은 생옷을 입는다.
저는 항상 취장 풀에 오는데 비가 내린 후 가마우지가 사랑으로 날아갑니다.
'가도에게 헌상'
연도:당나라 저자:한우
맹자오가 죽어 북만산에 묻혔는데 상황은 이러하다. 잠시 동안 조용합니다.
하늘은 기사가 잘려 가도가 세상에 다시 태어나게 될까 두렵다.
"섬나무"
시대: 당나라 저자: 육계몽
파도는 쓴맛을 씻어내고 뿌리는 얕아지며 바람과 비가 많은 나뭇잎을 날려 버리십시오.
고독한 연기의 여운 속에서 왜가리와 백조가 높은 가지 위에 서로 마주보고 서 있다.
"가도와 종훈에게 작별 인사"
시대:당나라 저자:야오허
저도 매일 시를 쓰며 제 자신을 발전시키고 있고, 매년 유명한 곳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봄바람길로 가는 곳, 자거산 옆에 초가집이 있다.
'세관을 떠나 가섬으로 보내졌다'
시대:당나라 작가:주화
옛 고향에는 후손이 없다. 라오칭먼과 결혼하다 초가을 길을 걷다, 늦은 밤 마을과 이별한다.
류이우는 손님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위에샹은 원숭이의 울음소리에 답한다. 내가 나중에 수련회에 갈 때 왜 이 말을 다시 해야 합니까?
"섬에 대한 찬가"
시대: 당나라 저자: Xue Neng
외딴 섬은 강과 같고 시인은 여전히 닫혀 있습니다. 연못은 반사로 나뉘고, 빈 연못은 야생뿌리로 나누어진다.
돌은 연기로 젖어 있고, 구름은 가끔씩 앉은 자국을 만들어낸다. 승천에 대한 새로운 문장이 있습니다. 누가 후퇴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까?
"각도산사에 새겨져 있다"
시대: 당나라 저자: 추이투
위험한 울타리를 넘어 위험한 섬에 오르는 것은 어렵다. 노을이 높고 새들이 지나가고 비는 잠시 그친다.
파도가 하늘을 뒤흔들고, 영적인 산은 너무나 드넓습니다. 뒤돌아 보면 시골 나무들이 구름에 가려져 있습니다.
"잔섬 승려 거주지에 새겨져 있음"
연도: 당나라 저자: 두쉰허
주인은 무진 땅을 사랑하고 섬에 산다. 강의 중간. 배를 타고 익숙해진 다음 착륙하여 자이슈(Zhai Shu)로 가세요.
봄에는 흙으로 나무를 심고 생일 물고기를 버립니다. 윤효제사에 들어가면 무엇을 하고 싶나요?
'이육순의 장강도도'
시대: 송나라 저자: 소시
산은 푸르고 물은 넓다 , 크고 작은 외로운 강 한가운데에.
절벽이 무너지고 유인원과 새들이 길을 막고 나무만이 하늘을 지탱하고 있다.
손님선은 어디서 왔나? 노래소리가 감미롭다.
모래는 평평하고 바람은 잔잔하며, 고독한 산과 배는 낮고 높다.
이에의 담배를 피우는 두 사람은 아침 거울 속에서 새로운 화장을 하고 있다.
배에 탄 상인들은 재작년에 펑랑과 결혼했다.
"악계의 루도에서 하룻밤을 묵다"
연도: 당나라 작가: 이덕위
꿀과 꽃의 향기가 더 이상 지속되지 않고, 먼 아버지는 이전의 실패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파란 파리는 홀로 우씨 가족을 애도한다.
노란 개는 리시를 비웃어야 한다. 바람과 비가 질식할 때 해와 달은 어두워지고 연기와 파도는 악의 흐름에서 영혼을 차단합니다.
산 정상에는 끝없는 사랑의 눈물이 있고, 북쪽 가지 근처의 차가운 매화 나무를 향해 눈물을 흘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