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자연의 단락으로 나누는 방법

시의 분할은 시의 장르에 따라 나눌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다.

1, 율시: 이런 시는 일정한 형식과 규칙에 따라 쓴 것이다. 그것은 행 수, 글자 (또는 음절), 성조와 운율, 단어의 대결, 문장의 배열 등에 대해 엄격한 규정을 가지고 있으며, 각 줄에 한 단락으로 표시할 수 있다.

2. 자유시: 이런 시는 격법에 구애받지 않고 고정적인 형식이 없다. 자연스럽고 내면의 리듬을 중시하고 비슷한 운치가 있는지, 글자 수, 줄 수, 문장, 성조가 비교적 자유롭고 언어도 비교적 통속적이기 때문이다. 너는 자신의 어감과 감정 리듬에 대한 통제에 근거하여 단어 모호성의 제거에 따라 입찰할 수 있다.

3. 산문시: 이런 유형의 시는 일종의 문학 장르로 산문과 시를 융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작품은 시적인 경지와 격정이 있어서 왕왕 어떤 철리로 가득 차 있다. 일반적으로 이런 시는 자연의 리듬과 음악미를 중시하며, 편폭이 짧고, 형식은 산문과 같고, 가지도 없고, 운율도 없다. 일반적으로 직접 단락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4. 운율 시: 이 유형은 일반적으로 각 줄의 시 끝을 압운해야 하며, 시는 가요처럼 읽혀지므로 각 줄을 한 단락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시는 일정한 리듬과 운율을 지닌 문학 장르로, 고도의 간결한 언어로 작가의 풍부한 감정을 표현하고 사회생활을 집중적으로 반영한다.

시는 서정적인 문학 장르이다. "돌창-대서" 는 "시인은 포부의 땅이 있다. 마음속에 기개가 있고, 말은 시와 같다. " 남송엄우 "창랑시화" 는 "시인 영성정" 이라고 말했다. 오직 하나의 언어로만 표현되는 예술: 시.

기원

고대에는 정보기술이 발달하지 않았던 고대에 사람들이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매우 불편했기 때문에, 쓴 시를 노래로 엮어 사람들의 입에서 흘러나왔다. 시는 고대 사회생활에서 기원한 것으로, 노동 생산, 성애, 원시 종교로 인해 생겨난 리드미컬하고 감정적인 언어 형식이다.

"상서 위서" 에는 "시언지, 노래말, 소리는 영원, 법과 화합"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의식과 음악 책" 기록: "시 연의 지; 송, 그 소리를 읊다. 춤, 그 용모를 움직이다. 세 사람은 마음을 기초로 하고, 그 다음에 의중을 한다. " 초기에는 시, 노래, 음악, 춤이 하나가 되었다.

일반적으로 시는 가사다. 실제 공연에서는 항상 음악과 춤과 함께 노래한다. 나중에 시, 노래, 음악, 춤이 독립적으로 발전하여 독립된 성인이 되었다. 입락 여부에 따라 노래와 시를 구분하다. 입락은 노래이고, 입락은 시가 아니다. 시는 일종의 언어예술이다. 노래에서 분화된 것이고, 노래는 역사가 유구한 음악문학이다.

시경은 음악으로 부르는 것이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그것은 노래이다. 이 때문에' 시경' 은 학자들에 의해 중국 음악문학의 성숙의 상징으로 불린다.

바이두 백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