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에 관한 시 1. 리듬이 아름다운 고시를 구하다.
내가 너에게 시를 좀 줄게. 첫째, 이영 \ "9 월 10 일 책 \" \ "이영 \" 은 비와 가을에 깨어나 마음이 두근거린다.
노란 꽃은 춥지 않고, 단풍은 북을 친다. 세상으로 돌아가면, 나는 저속을 싫어할 수 있고, 나도 나의 정을 잊지 않았다.
귀밑머리가 다 하얗기 때문에 안인을 배우지 않아도 이상하다. 옥루춘 이옥 저녁 화장은 먼저 밝은 근육 눈, 봄날 귀밑머리를 드러낸다.
소봉은 물과 구름을 날려 버리고 치마 노래를 눌렀다. 바람 속에서 누가 더 향기롭고 술에 취해 건조한가.
돌아올 때 촛불꽃을 붉게 물들이지 말고 말굽을 밟아 야월을 맑게 할 때까지 기다려라. 가을꾀꼬리 이어잔꾀꼬리는 가을은 아무것도 모르지만, 여전히 혼자 유림을 헤엄쳐 다닌다.
늙은 혀는 백방으로 귀를 기울여, 약간 누렇게 연기로 흘러들어간다. 늦게 살고, 루와 함께 슬퍼하고, 청명이 성처럼 맑고, 땅에 산산조각이 났다.
집에 가도 미련이 없다는 것은 중국의 마음이 슬프고 슬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발병한 것은 산가의 벽이다. 리 유 마운틴 룸 초기 질병, 지팡이 수건 갈색, 이름은 한가하다.
난로가 열리자 불이 깊이 따뜻해지자 도랑에서 새로운 흐름이 나왔다. 현재로서는 펑연이안이 썩었는데, 결국 종원은 생활이 없냐고 물었다.
누가 먼지에 지치고, 어룡을 탐하여 강명을 쌓을 수 있겠는가. 더 비참한 것은 카나리아와 비녀, 홍분얼굴, 꽃밭에서 잠시 만나는 것이다.
내 뜻을 이해하고, 너를 동정하니, 너는 반드시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해야 한다. 향은 귀, 왁스는 눈물, 두 사람의 마음처럼.
베개 피곤, 캄한, 수면 더 잔류. 버드나무가 더 새고, 봄비가 가늘고, 꽃이 새다.
기러기 떼를 놀라게 하고, 도시에서 승승장구하며, 금자나무 한 마리를 그렸다. 향이 얇고 커튼이 무겁고 사정이 서글프다.
등에 붉은 촛불을 달고, 자수를 하고, 꿈이 길지만 모른다. 그리움 속의 이어, 무거운 산, 이중산. 산이 멀고, 하늘이 높고, 연기가 춥고, 그리움이 단풍댄이다.
꽃이 피고 꽃이 다 피었는데 기러기가 높이 날아갔지만 돌아오지 않았다. 목이선성에서 등왕 20 형제를 이호와 위청형에게 보내는 것은 더 느리다. 더 이상 술을 붓지 말고 아껴라.
파도가 근심을 침범하고 빛이 출렁이고, 어지러운 산이 원한을 품는다. 당신의 열정은 무엇입니까? 나는 건조한 날에 서부에 갈 것이다.
손에는 연기와 강이 많기 때문에 무거운 슬픔을 안아줄 필요가 없다. 중강을 건너 석성을 바라보고, 이어는 강남, 강북 고리에서 눈물을 흘렸다. 그는 30 년 동안 꿈을 꾸었다.
오늘날, 수원궁은 아무도 묻지 않고, 광릉태전은 온통 황량하다. 구름 케이지 천 조각 걱정, 비가 배를 타고 눈물을 흘렸다.
네 명의 형제가 300 개의 입을 벌리고 있어서, 나는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 없고, 엉뚱한 생각을 할 수 없다. 만가 이옥주가 그녀의 눈앞의 보물을 깨뜨렸고, 세상의 꽃이 시들었다.
나는 마음속으로는 싫어하지 않지만, 실수했다. 옥가라지는 아직 약이 가득 찼고, 향은 이미 먼지가 묻었다.
상전 전후엔 감각이 있고 수건을 만져도 눈물이 없다. 아름다움은 향나무와 같고, 위험한 길은 약간 같다.
봄을 실시하는 것은 슬프지만 씁쓸하고 비가 많이 온다. 지금의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다 없어졌어요.
물어볼 곳이 없다, 천년에 동풍에 감사하다. 리의 애도시는 풀기 어렵다. 그는 외롭고 고통스럽다.
비와 늦가을의 외로움은 질병의 증가로 이어졌다. 바람을 삼키기 전에 생각하고, 눈을 가리고 시간을 보내다.
빈 왕은 나를 생각하고, 불쌍한 아들은 집에 두고 왔다. 불쌍한 리 유, 또 동화노가지를 본다. 1 층에는 안개가 많고 비가 많이 온다.
조리개에 실망한 사람은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첩첩이 겹겹한 도시는 더 이상 교태를 부리지 않고 명절에는 자제하지 않는다.
그해 오래된 연기달이 있었는데, 부용성이 나방을 날며 울었다. 이어, 매화, 부지런히 땅을 옮기고, 작은 바변곡.
* * * 중방 하늘을 고려해도 근심할 수 없다. 바람막이 도로를 열고, 달을 타고 냉천에 관개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꽃 앞달이 지나자 나방의 눈썹이 완전하지 않았다. 동군은 불꽃놀이를 잃은 대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향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역시 작년입니다. 서령잔치 타월 이현부생 * * * 초췌하고 장년에 외견새를 잃다.
손수건은 아내가 예전에 사용했던 향수의 향기를 맡을 수 있고, 임대옥 검은 연기가 손수건에 약간의 흔적을 남겼다. "비파행" 의 책 등은 어깨의 절개처럼 몇 가닥의 비단을 짜기 어렵다.
달콤한 날에는 봉황이 남아 있고, 나머지는 단향구유 속의 따뜻함이다. 병 속에서 이옥이 여러 해 동안 초췌해졌고, 우울증이 자상했다고 느꼈다.
바람이 아픈 뼈를 침범하고, 비가 오면 근심을 삼킨다. 야정에는 해독제만 있고, 콧수염에는 서리가 반쯤 묻어 있다.
국경은 어떤 모습인가요? 누가 빈 왕에게 물어 볼까? 병 속에서 이유의 병은 강하고 심오했다. 그는 술자리에 앉아 자신을 생각했다.
밝은 달이 그윽한 곳을 비추고, 약만 만지작거리고, 새만 그윽한 뜰에 온다. 돌팔이 의사는 말을 듣기 귀찮아, 계집애는 자기도 모르게 했다.
빈문에 물어보면 맛을 안다, 그렇지 않으면 고민이 침범한다. 궁인에게 경노를 선물하는 이욱은 늙었고, 수줍어하고 봄이 되어 곳곳에서 실의에 빠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친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담배로 머리를 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어의 이쑤시개는 금탑 비문 뒤 축에 빨갛게 달아서 왕찬 책에 불이 붙었다.
만약 네가 체면을 잃지 않는다면, 너는 오늘 그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어의 나팔꽃은 하양에 있다.
이봐, 황고모의 딸, 아득히 마주보고 있어. 2008-11-7 23: 3143 명의 눈을 감은 잔디 잉어 팬들에게 답장. 2 층 꾀꼬리가 미워할 만하다. 나비춤은 이미 다 했다.
("낙화") 명월을 손에 쥐고 바람을 흔들다. ("용용") 병이 약해서 5 년 동안 싫증이 났다.
(이하' 수법 노트' 라고 불림) 쇠약한 얼굴의 병은 치유하기 어렵고, 소전의 킹스랜딩은 상당히 부끄럽다. 진황경은 멀리서 냉소를 하고, 정련희는 고생으로 가득 찼다.
절은 오늘부터 흰색, 국화 또는 작년의 노란색입니다. (이하 "한푸 담명") 천고에 죽음이 있고, 취장처에는 고원이 있다.
인생은 100 도 채 안 되어 막 천년화를 만들었다. ("야객 총담") 태양은 얇은 선운에 비춰지고, 가을은 높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다.
("해기 깨진 일") 검은 빛이 처음 비치고, 용촉이 다투다. (이하 "공철" 이라고 함) 응축 구슬이 이슬로 가득 차 있다.
서쪽으로 여행을 가야 하는데 숙연한 한기가 왔다. 송어 10% 할인, 물고기 4 마리.
생각하지 마세요. 한 그릇을 붓고 장수를 연장하여 깊은 보상을 받았다.
우미인 이우춘 가을달이 언제인지,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과거를 알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차마 밝은 달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미인의 바람은 다시 작은 뜰로 돌아왔고, 유엽안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반나절의 격막의 적막과 함께 대나무 소리는 여전히 초승달 같다.
노랫소리가 채 끝나기도 전에 수영장 표면의 얼음이 녹고 있다. 촛불이 맑고, 그림이 깊고, 귀밑머리가 서리와 눈으로 가득하다.
파도 모래리 어렴풋이 졸졸 흐르는 빗소리가 봄기운이 점점 옅어지고 있다. 나주는 추워서 참을 수 없다.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파도 모래의 과거는 슬픔일 뿐이지만 풍경을 마련하기는 어렵다.
가을바람에 이끼가 정원을 침범하다. 주렴은 누가 하루 종일 한가한가? 김감은 이미 매장되어 생기발랄하다.
시원한 밤, 달빛이 피어난다. 나는 옥전요지영, 천조 진화이를 보고 싶다! 칠흑 같은 밤, 이옥림은 춘홍에게 고마웠고, 그녀도 급했고, 어쩔 수 없이 찬비가 와서 저녁바람이 왔다.
연지눈물은 사람을 취하게 하고, 무거워지면 자연히 자라고, 물을 미워한다. 어젯밤 비바람이 몰아쳐 가을 커튼이 부스럭거리다.
촛불이 새어 자주 베개를 베다. 너는 평평하게 앉을 수 없다.
세상이 물이 흐르면서 이것은 꿈이다. 고향에 취한 길은 꾸준히 부지런해야 한다, 이거.
2. 운율시와 철리시
2.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스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4.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과 앞의 만목춘수.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5,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십시오. 생수의 원천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의 독서 사상"
6.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 (스시 "물 노래 헤드-달이 언제 있습니까?")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외부 삼냥의 복숭아꽃,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스시" 혜숭춘강 야경 "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상층에만 있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10,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1 1, 동풍은 쉽게 알 수 있고, 찬란함은 언제나 봄이다. "주의" 봄날 "
12, 왕세안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유우석" 5 항 "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었고,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커졌다. "백거이" "고초를 떠나라"
힘들지만 금도 채 안 되어 들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리우 당나라 Yuxi 의 "파도 모래"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누가 달까? -당로음' 벌'
조용할 때는 모든 것이 자만하고, 언제나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은 즐겁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북송 정호 "가끔 가을"
좋은 책 한 권을 읽게 되어 기쁘지만, 아쉽게도 다 읽었다. 절친한 친구와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니 마음이 기쁘지만 친구는 자주 올 수 없다. --북송 왕조 Chen Shidao 의 "절구"
고대시의 리듬은 무엇입니까?
운은 시가격법의 기본 요소 중의 하나이다. 시 속의 압운을 운이라고 한다. 시 속의 소위 운율은 대략 병음 중의 소위 모음과 같다. 어떤 압운의 단어라도 운을 맞출 수 있다. 운이란 두 개 이상의 운치가 있는 글자를 같은 위치에 두는 것이기 때문에 운은 항상 문장의 끝에 있기 때문에 운발이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고시의 범위가 너무 넓다. 율율시를 예로 들다. 고대인들은 율시를 썼다. 그것은 운서에 엄격히 따라 운을 맞추었다. 명청시대에, 나는 늘 시운의 융합과 시운의 조합을 가리킨다. 운서' 는 청대 운서의 운율뿐만 아니라 당송운서의 운율도 해석할 수 있다. 운율 * * * 예 106 운율: 평평한 30 운, 29 운 상승, 30 운 감소. 입성 17 운. 압운은 일반적으로 평정운만 사용한다. 업그레이드 조정 15 운: 동동, 이겨울, 삼강, 사가지, 오미육어, 칠위험, 팔치, 구좋은 10 재, 11 진십이자, 13 원, 14 한십오자, 삭제 평조/KLOC.
시 리듬에 관한 책이 있습니까?
첫째; 시의 운율과 운율을 논하다
여기서 나는 선배들이 한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내가 한 말도 그들의 생각을 혼동할 것이다. 그럼, 나는 운율과 운율에 대해 말하겠다.
시의 운율 형식은 단어보다 간단하지만, 단어의 운율 형식은 시보다 적다. 시의 격법 형식은 몇 가지밖에 없기 때문에, 미래의 사람들은 시를 쓰면서 동시에 혁신을 추구한다. 어떤 사람들은 불법이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한 칼로 새로운 경지를 잘라야 한다" 고 말한다. 시에서 두보에 이르기까지 법의 형식은 거의 질적이지만, 그도' 파탄' 을 할 줄 안다. & amplt;; 황혼에 돌아오다 >
서리, 노랑, 파랑, 두루미가 서식하며 온 도시에 고함을 질렀다. 손님이 월명에 들어서고,
훈련할 때 매우 춥다. 남방 계수궐에는 배가 있고, 북방 진천에는 북이 많다.
나이가 과반백이 되어도 상관없지만, 내일은 구름이 몽둥이와 퀴노밀로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합니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너는 그것이 잃어버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모든 문장이 옳다. 품사도 옳다. 순서대로 놓아라. (몇 마디 관련없는 말을 제외하고. ) 하지만 저는 세 개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이미 법률을 위반했다. 계곡은 풍속을 야아로 삼았지만, 황당무계한 문도 열었다. 배우고 재능이 없는 자는 배울수록 더 나빠질 수밖에 없다. Qian Zhonglian 씨는 그가 반평생 황시를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했는데, 황시가 이해하기 어렵고 맛이 보통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시는 시이면서 노래이기도 하다. 형식미는 한 무더기의 글도 아니고 백화문도 아니다. 몇 마디 흥얼거리다. 여기서는 말할 필요도 없다. 한 사람의 심미도 중요하다. 바퀴벌레가 향기롭다고 생각한다면 이백이 이백보다 못하다고 말할 수 있다. ) 왜 우리는 몸이 필요한 것처럼 리듬이 필요합니까? 왜 우리는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없는 것처럼 외칠 수 없는가? 어떤 사람은 사상 개방을 추구하고, 새로운 시를 시작하고, 어떤 사람은 일어서서 반대하며 말했다. 너의 새 시는 사실 시가 아니라 좋은 문장이다. 산문이라고 한다. 우리는 그가 한 말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어떤 예술이든 사상의 유창함을 갈망한다. 현대인과 명청고문에 관한 책을 한 권 읽을 수 있다. Lt; 역대 산문 선택&; Gt; 일반적으로 우리는 문장에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 안다. 고대 중국어와 백화문은 관계가 밀접하다. 시가도 예외는 아니다. 우리 조상은 오래 전에 이것을 깨달았습니다. 속박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무질서가 최고의 구도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반대라고 말한다.
황계곡은 혁신적이고, 그의 선생님 수시는 보수적이다. 사실 둘 다 두보에게 글을 짓는데, 방법이 다를 뿐이다. 황골짜기에서 본 것은 두보의 임의와 구름이다. 시가 이해되면 규율과 리듬이 필요하지 않다. 그가 기초가 좋을 때, 만약 우리가 그와 같이 마음대로 시를 쓰고 그렇게 많은 책을 읽을 수 있다면, 우리도 매일 말할 권리가 있다.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다.
장수원한벽헌
맑은 바람이 창잎을 흔들고, 대나무는 창 주위에 한 자 쌓는다.
여름에는 창설이 연이어 함락되어 푸른 안개 속에 천천히 뒤덮였다.
햇빛 아래 산속의 매미는 잎을 잡고, 사람은 고요옥비림 속에 있다.
도사는 냉청색에 전혀 무관심하다. 그렇다면 학골은 왜 살이 찌는가? 이 시를 다시 보세요. 이것은 수시의 율시 중의 일품이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그것들을 모두 법칙에 따라 일일이 쓴다면, 더 이상 이 시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시의 운율 형식 외에 운율도 있다. 운율이 아름답다면 찾을 수 있는 법칙이 없다. 그것은 "엉망" 또는 "엉망"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의 수양과 관련이 있다. 또 다른 압운은 우리가 시를 쓸 때 사용해야 하는 것이다. 오늘 사람들은 이미 운율을 잘 요약했다. 우리는 도처에서 낡은 장부를 계산할 필요가 없다. 총결이란 많은 운율을 결합하는 것이다. 상해 고서학회는 책 한 권을 출판했다. Lt; 시운의 새로운 버전&; Gt; 너는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결론을 내리겠습니다. 미터법 평준화는 완전히 평평할 수 있지만, 완전히 평평할 수는 없다. 필요하다면 반드시 반대일 것이다. 아직 구하기 어려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왕리씨의 &; Lt; 시 운율 >
시와 운치가 있어 볼 수 있다.
5. 고시 리듬에서 맨손으로 조련하는 시적 내용
그에게 말해 주고 엄마 아빠한테 말해 줘. 고시를 외우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하나하나 외우면 아주 우수하다. 네가 주워라, 나도 주워라. 모두 함께 외워라.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동풍은 어디에나 있고, 가난한 집은 봄이 없다. 마이너스는 이미 쓰고, 제비는 웃지 않는 것 같다.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셋째 날, 나를 대신해서 요리하고, 손을 씻고, 국을 끓인다. 하지만 제 남편의 여동생은 피아트 맛, 중국이 있어야 합니다.
파란 chikurinji, 심야에 가까운 머나먼 종소리. 홀리는 석양에 따라 점점 더 멀리 녹색 산에 떨어졌다.
멀리서 산을 보는 것은 다채롭고, 물을 듣는 것은 고요하다. 봄이 지났지만 여전히 많은 꽃과 꽃이 있어서 사람들이 근처로 갔지만 새는 여전히 방해받지 않았다.
경서 백석출출, 강야 서냉. 꼬불꼬불한 산길에는 비가 오지 않았고, 연기가 무성한 푸른 소나무에 어리둥절하고 물기가 무거워 흐르는 것 같았고, 그 다음에는 행인의 옷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번에 두세 리, 연춘 사오네 집. 정자에는 예닐곱 그루의 나무와 팔구십 송이의 꽃이 있다.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말이 없는 봄, 새말이 봄이다. 다정함은 벌나비 한 마리로 분벽의 서쪽을 날아갔다.
작은 바람이 풀기슭에서 출렁이고, 위험한 벽은 외로운 배다. 끝없이 펼쳐진 평원은 낮게 늘어진 별들로 점재되어 있다. 달이 강물을 따라 흐르다.
버들가지 비벼서 실과 솜을 비벼서 연을 날리기에 충분하다. 얼마나 많은 힘이 봄바람에 소산되었는가. 너의 아이를 데리고 하늘로 날아라.
밭이 농촌에 적게 들어오면 점점 두꺼워질 것이다. 어떻게 장사에 누워 농사를 돕지 못하는가.
삼국은 사분오열되어 줄곧 그의 위대함에 얽매여 유명한 팔진도에 얽매여 있다. 이 변화무쌍한 강 옆에는 돌질이 서서 자신이 오씨를 잃은 것에 대해 슬퍼하고 안타까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 공공 흰색, huangcheng 종 xiaoyi Xifeng 에서 떠나지 않는다. 난로 속의 연기가 사라지고, 빛이 어두웠고, 소년은 산설로 문을 열었다.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여름의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나는 이 선생의 마음을 매우 좋아해서, 늘 필묵을 진리로 가리켰다. 경령을 쓰는 것은 매우 어렵다, 비록 네 손에는 있지만.
짙은 녹색 옷을 입은 소인이 홀에 와서 소개팅을 했다. 하늘에서 태어났는데, 소나무 한 척은 이미 먼지가 났다.
고대시의 리듬은 무엇입니까?
운은 시가격법의 기본 요소 중의 하나이다.
시에서 압운을 사용하는 것을 운이라고 한다. 시 속의 소위 운율은 대략 병음 중의 소위 모음과 같다.
어떤 압운의 단어라도 운을 맞출 수 있다. 압운이란 두 개 이상의 압운 단어가 같은 위치에 있고, 압운은 항상 문장의 끝에 있기 때문에 압운이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압운,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고시의 범위가 너무 넓으니, 율시를 예로 들어 보자. 고대인들은 운율에 따라 운율시를 엄격히 썼다.
명청시대에, 나는 늘 시운이 융합되어 시운이 결합되는 것을 열람한다. 운서는 청대 운서의 운과 당송운서의 운율을 설명할 수 있다.
운율 * * * 예 106 운: 평평한 30 운, 상성 29 운, 제음 30 운, 입성 17 운. 압운은 일반적으로 평정운만 사용한다.
상평성 15 운율: 동동, 이겨울, 삼강, 사가지, 오미, 육어, 칠위, 팔기, 구선 이것들은 단지 대표어일 뿐이다. 모음의 유형을 나타냅니다.
어떤 단어들의 독음은 고금이 다르기 때문에, 이 단어들은 참고로만 사용할 수 있다.
7. 좋은 삼운시를 구하다
오언삼운시 율두목 (당대)' 지주 폐림천사' (오언): 폐사 린간상, 평평하고 평평하며 산봉우리에 기대고 있다.
나무 위의 새를 보고 산 위의 시계를 생각해 보세요. Pingping 돌 길에서 스님을 찾다. 이 삶은 좋은 때가 아니다.
Pingping dumu (돈) \ "승려 로 돌아 가기 \" (다섯 단어): 눈이 길지 않고 추한이 더 가볍다. 밋밋하고, 단엽을 찾고, 밋밋하고, 옷을 입고 있다.
밋밋하고, 밋밋하며, 어디로 돌아가야 할지 모르겠다. 이상은은 (당대), 칠언삼율시' 증호': 인간꽃과 잎이 다르고, 꽃이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켜기, 끄기.
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편 작가: 두보 시대: 당 장르: 운류: 작은 법이 있으면 얼굴에 침을 뱉지 마라. 그러나 긴 물고기는 비늘을 잃지 않는다.
수레와 말을 모욕하고, 졸린 물고기는 신이 있다. 너는 정정당당한 사람을 보고, 몸을 바꾸려 하지 않는다.
배 주위를 배회하니, 그림자가 흰 무지개 같다. 처음에는 보상이 있고, 상석을 걸어 상을 준다.
바람이 불지 않는 한, 그것을 홍수에 넣지 마라. 열사는 악으로, 소인은 스스로 조정을 한다.
명리는 욕심이고 죽음은 중요하다. 벼슬하는 조청, 우리를 웃게 한다.
푸월산 삼운' 작가: 황보란 시대: 당 장르: 운류: 서릉은 여전히 물을 사이에 두고 있고, 북쪽 해안은 이미 춘산이다. 고독한 새는 푸른 하늘에 오르고, 고독한 구름은 손님을 동반한다.
너는 모옥과 석림만 맺어야 한다. [1].
8. 고전시의 리듬에 대하여
고전시는 운율을 제외하고는 어떤 격법에 얽매이지 않고 일종의 반자유시이다. 이제 고시의 압운, 균형, 대결을 함께 묘사합시다.
고시 한 수의 압운
고전시는 평운할 뿐만 아니라 평운도 할 수 있다. 음운에서 상음운, 하음운, 상음운도 구별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성조는 운을 맞출 수 없다. 우리는 율시의 운율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미 평성의 30 개 운부를 설명했다. 이제 상성의 29 개 운부, 하행의 30 개 운부, 입성의 17 개 운부를 다음과 같이 열거했다.
탕생 29 운:
하나, 둘 붓기, 셋, 넷, 오미, 여섯어
7, 8, 9 마리의 게, 10 번의 뇌물, 11, 12 개의 키스
13 응우 엔 14 가뭄 15 멩 16 밀링 17 샤오 18 아오.
19 일, 스무 살, 스물 한 말, 스물 두 마리, 스물 세 줄기, 스물 네 바퀴.
25 에는 26 개의 침실, 27 개의 감각, 28 가지의 검소하고 29 가지의 난처함이 있다.
30 운:
하나 하나, 둘, 송 셋, 넷, 빨강, 오불육 황실.
일곱 번, 팔길, 아홉 대, 10 박, 11 대, 12 진.
13 가지 질문, 14 개의 소원, 15 개의 존, 16 개의 제안, 17 개의 심벌즈와 18 개의 호루라기.
19 효과, 제 20, 21, 22, 23, 24.
25 개의 경로, 26 마일, 27 개의 진흙, 28 개의 조사, 29 가지 색상 및 30 개의 우울증 (2)
출생 17 운율:
6 월 1 가 2 보 3 감 4 성 5 물
7, 8, 8, 9 개의 조각, 10 가지 약, 11 개의 기미, 12 개의 주석.
13 개 직위, 14 개 체포, 15 개 조합, 16 개 출발, 17 개 접촉.
고전시가 쓰는 운은 율시보다 약간 넓다. 한 운만 쓰면 되고, 두 개 이상의 운은 함께 사용해도 됩니다. 그러나 통용이란 임의적이지 않고, 반드시 이웃 운이어야 통용된다. 일반적으로 이 세 가지 성조는 다음 표에 표시된 15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 pingsheng Dongdong; 상성이 붓다 소리로 가서 노래를 보내다.
두 번째 범주: pingsheng jiangyang; 큰 소리로 말하고, 향상시키다. 소리를 찾아가다.
세 번째 범주: Pingyin 지점은 약간 동질성입니다. 상성미 소리가 제거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카테고리 4: 평유; 상음 목소리에 가서 만나다.
카테고리 5: 평평한 소리가 좋은 회색; 게 뇌물로 태국 과팀에 가다.
카테고리 6: pingsheng wenzhen, 위안 클래스; 키스와 반 키스; 음진에 가서 소원을 물어보다.
카테고리 7 (4): 첫 번째와 전반부를 평음, 냉음으로 삭제합니다. Shangsheng 건조 밀 및 반 밀; 설득과 반소원의 목소리에서 벗어나자.
카테고리 8: pingsheng 샤오 yaohao; 샤오의 목소리: 무반 사실초.
카테고리 9: 플랫 사운드 노래; 목소리에서 소리로 돌리다.
카테고리 10: 핑 마생; 상생마 소리를 찾아가다.
카테고리 11: pingsheng Geng 녹색; 상성이 어색하다. 거성존도.
카테고리 12: 플랫 스팀.
카테고리 13: 평면 사운드 우수; 목소리가 있습니다. 소리를 찾아가다.
카테고리 14: 평생 침입; 잠자리에 들다 곡승금.
카테고리 15: 평면 짠 소금; 나는 소리가 좀 어색하다고 생각한다. 소리를 제거하고 아름다운 함정을 탐구하다.
입성은 8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 집.
두 번째 범주: 감각 약물.
세 번째 범주: 서약과 반월.
카테고리 4 ⑥: 타일과 반월.
카테고리 5: 모시.
카테고리 6: 게시물.
카테고리 7: 압류.
카테고리 8: 힌지 조인트.
참고: 여러 범주로 병합 한 후에도 7 운은 여전히 단독으로 사용됩니다. 이 7 개의 운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송과 마찜, 특히 본분을 침범하고, ⑦
특히 상승조와 하강조는 때때로 운을 맞출 수 있지만, 평정은 운을 맞출 수 없고, 입음도 다른 음과 운을 맞출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우박" 이라는 글자로 말하자면, 입성이기도 하고 운자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우박, 우박, 우박, 우박, 우박, 우박, 우박) 야오 연은 인접한 운율입니다. 이것은 야오 윤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고시의 압운은 때때로 다르다. 실제 발음이 바뀌었고, 압운도 그렇게 엄격하지 않다. 당나라 중기와 후기의 운율은 약간 넓고, 송 이후 고풍은 더욱 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