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평정은 무엇입니까?

평정은 시의 리듬을 가리킨다. 평조는 네 개의 음조를 이중화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4 성은 고대 중국어 중 4 성이다. 성조는 소리의 높낮이, 기복, 길이를 가리킨다. 평조는 사성의 기초 위에서 불완전한 귀납을 통해 총결된 것이다. 평평함은 직선을 의미하고, 평평함은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옛날에는 높였고, 낮추었고, 낮추었고, 나머지는 평평해졌다. 원대 주덕경 이후 음양은 균등하게 나뉘었고, 평조, 평조, 상승조, 가조, 취소조가 있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균형의 수준은 모두 불균형이었고, 계층 균형과 비공식 계층 균형의 싸움은 영원한 화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고대 중국어의 성조는 평상 (sh m 4 ng), 제성 (), 입성 () 네 가지로 나뉜다. "평" 은 네 소리 중 평평한 소리를 뜻하며, 윤평과 양평 () 의 두 성조를 포함한다. "잘못" 은 위, 아래, 중 세 음을 포함한 네 소리의 잘못을 가리킨다.

전통

전통적인 견해는 평조가 평조이고, 상성은 상성이고, 제성은 하강조, 입성은 단성이라는 것이다. 명대에 발행된' 옥조조' 는 평조와 도가 낮지 않고, 상승조가 사납고 강하며, 음조를 낮추고 애도하며, 입성이 짧고 급한 수확이라고 말했다. 간단히 말해서, 평등의 차이의 관건은' 불평등은 평등이다' 이다.

이 표준어의 평조를 편집하다.

표준어의 4 성 중 또 평조, 상성, 상승조, 하강조로 나눌 수 있다. 고대' 평성' 의 성조는 표준어에서 윤평과 양평, 이른바 제 1 음과 제 2 음으로 나뉜다. 고대' 상성' 의 성조 부분은 이중음절이고, 일부는 표준어의 상성이다. 상성은 현대 한어병음의 세 번째 소리이다. 고대에' 거성' 의 성조는 역시 표준어의 네 번째였다. 고대의' 입성' 은 표준어에는 이미 존재하지 않았다. 평조, 상음, 상승조, 하강조로 변했다. 표준어의 4 성은 평조 (첫 번째 소리), 평조 (두 번째 소리), 상음 (세 번째 소리), 하강 (네 번째 소리) 이다. 예를 들어, 간단히 말해서, 표준어 4 성 중 첫 번째와 두 번째 소리는 평조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음은 연음이다.

이 광둥어 구음을 편집하다

요약

현대 광둥어에는' 평, 상, 가, 입' 이라는 네 가지 성조가 있는데, 각각' 윤평',' 음',' 음',' 음',' 양평',' 양',' 양',' 음',' 음' 으로 세분화되어 있다

광둥어 구음표:

조위 어례사 예 1) 은평성분시 2) 은상성웅분사 3) 은쌍음인훈시험 4) 양상성이 불타고, 5) 양상성이 노여움을 불러일으키고, 6) 양쌍음날 7) 은여생 ~ (분실) 8

후기:

옛사람들은 옛 소리로 시를 외웠다. 이런 음을 읽는 고련은 고대인의 수준과 수준이 법칙에 맞지 않는다고 오해하기 쉽다. 예를 들어, "강을 빨아 새 차를 끓이다. 청산을 팔아 그림을 그리다. "

표준어를 네 번 누르다.

강으로 빨려 들어가 새 차를 끓이다. 잔잔하고, 밋밋하며, 청산을 팔아 그림 화면을 만들다. 그것은 평평하고, 평평하며, 강물을 빨아들이며 새 차를 끓인다. 평평하고 평평하여 청산을 모두 회화 화면으로 팔았다. 위와 달리 고음으로도 다르고, 금음으로도 다르기 때문에 (적어도 문장의 끝에 있는 평철률과는 다름), 앞으로' 연중평전' 을 말할 때는 창작자가 고음에 근거하는지, 현대음에 근거하는지, 아니면 지방방언에 근거하는지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스갯소리가 날 것이다.

4 소리와 짝수로 이 단락을 편집하다.

4 성, 여기는 고대 중국어의 4 성을 가리킨다. 네 소리를 알고 싶으면 우선 네 소리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알아야 한다. 그래서 말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성조는 중국어 (및 기타 일부 언어) 의 특징이다. 중국어의 성조는 음성의 높고 낮은 기복과 긴 길이로 이루어져 있으며, 높고 낮은 기복이 주요 요인이다. 표준어를 예로 들자면, * * * 네 가지 성조가 있다. 평조는 고평조 (오르지 않으면 평평함) 이다. 상성은 상승조 (높지도 낮지도 않음) 이다. 상승조는 낮은 상승조 (때로는 낮은 평조) 이다. 탁음은 일종의 고성조이다. 고대 중국어에는 네 가지 성조가 있었지만, 오늘날의 표준어와 완전히 같지는 않다. 고대의 네 소리는 (1) 평음이었다. 이런 성조는 후세에서 윤평과 양평으로 나뉜다. (2) 상음. 이 성조의 일부는 후대에 청음으로 변할 것이다. (3) 가서 탐사하다. 이 말투는 후세까지 청음이다. (4) 여생하다. 이 음은 단음이다. 현대 장쑤, 절강, 복건, 광동, 광서, 강서 등지에는 여전히 젖산이 보존되어 있다. 북방에도 많은 곳 (예: 산시, 내몽골) 이 유생을 보존하고 있다. 호남 입성의 성조는 짧지 않지만 입성의 성조 범주도 보존하고 있다. 북방과 서남의 대부분의 구어에서 입성은 이미 사라졌다. 북방에서는 입성자가 평평하고, 어떤 것은 평평해지고, 어떤 것은 상승조로 변하고, 어떤 것은 하강조로 변한다. 표준어로 볼 때 입성자는 이중음절이 가장 많았고, 그 다음은 상성, 상성자가 가장 적었다. 남서방언 (호남에서 윈난까지) 입성자는 모두 양평으로 바뀌었다. 고대의 네 번의 기복은 어떤 모양입니까? 지금 우리는 자세히 이해할 수 없다. 전통에 따르면, 평조는 중조가 되어야 하고, 상성은 상승조가 되어야 하며, 하강조는 하강조가 되어야 한다. 입성은 단음이어야 한다. 강희사전 앞에는' 사성분법' 이라는 송공식이 있다. 위에는 "우왕좌왕하지 마라, 목소리가 클 때 폭력적이고 강렬하다" 고 적혀 있다. 목소리가 나오면 분명히 먼 곳을 애도하는 것이다. 목소리가 들어갔을 때 짧고 급하다. 이런 서술은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고대 4 성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를 우리에게 주었다. 사성과 운율의 관계는 매우 밀접하다. 운서에서 성조가 다른 글자는 동음자로 볼 수 없다. 시에서 성조가 다른 단어는 일반적으로 운을 맞출 수 없다. 운서에는 어떤 글자가 어떤 음조에 속하는지 아주 분명하게 말한다. 오늘도 여전히 입성을 보류하고 있는 중국어 사투리에서 한 글자가 어떤 성조에 속하는지는 상당히 명확하다. 한 글자와 두 글자를 읽는 상황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때때로 한 단어에는 두 가지 의미 (종종 다른 품사) 와 두 가지 발음이 있다. 예를 들어 "For" 라는 단어는 "왜냐하면" 과 "for" 로 쓰인다. 고대 중국어에서는 이런 상황이 현대 중국어보다 훨씬 많다. 이제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타기, 평음, 동사, 타기; 이중음절, 명사, 기병. 사고, 평성, 동사, 누락; 탈음, 명사, 사상 감정. 명성, 평성, 동사, 찬양 이중음절, 명사, 명성. 더럽고 평평한 목소리, 형용사, 더러움; 탁음, 동사, 더러움. 수, 자음, 동사, 계산 이중음, 명사, 숫자, 운명; 소리 (초승달처럼 읽음), 형용사, 빈번하다. 교육, 탈민, 명사, 계몽, 교육 평생, 동사, 만들기, 양보. 명령, 소리 없음, 명사, 명령 평생, 동사, 만들기, 양보. 금지, 침묵, 명사, 금지, 금지; 평생 동사는 설 수 있다. 죽이고, 소리를 내고, 동사를 죽이고, 탈음 (손처럼 읽음), 물동사보다 낮고, 희석하다. 어떤 단어들은 원래 평성 발음이었다가 나중에 이중음으로 바뀌었지만, 어의와 어성은 변하지 않았다. "왕", "한", "제비" 등의 단어는 모두 이 범주에 속한다. " "희망" 과 "한숨" 은 당시에는 이미 발음이 있고, "희망" 글자는 항상 발음이 있다. 더 복잡한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통과" 라는 단어가 동사를 만들 때 때로는 두 번 읽곤 합니다. 명사용에 관해서는, 잘못 해석될 때 다시 한 번 읽어야 한다. 네 음을 분별하는 것은 평조를 판별하는 기초이다. 아래에서 우리는 평준화 문제를 토론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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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성이 무엇인지 알면 평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평정은 시격법의 한 용어이다. 시인은 네 소리를 두 종류로 나누고, 평정은 평정이고, 평정은 세 소리다. 음, 문자 그대로 설명하면 균일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무엇이 그것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 가능한가? 평성은 오르지 않고, 길고, 다른 세 음은 확실히 오르지 않고 (입음도 약간 오르지 않을 수 있음) 짧기 때문에 두 가지 유형이 형성된다. 만약 이 두 음조가 시에서 엇갈린다면, 음조는 단조롭지 않고 다양해질 것이다. 옛사람들이 이른바' 우렁찬 소리' 라고 부르는 것은 많은 신경을 썼지만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다. 시 속의 평정은 어떻게 엇갈리는가? 우리는 두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1) 평평한 줄이 이 문장에서 번갈아 나타난다. ⑵ 수평선과 짝수 선은 대화에서 반대이다. 이런 평정의 법칙은 율시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모 주석시' 장정' 의 다섯 번째 문장, 여섯 번째 문장: 금사수박운절벽이 따뜻해지고, 대도교횡목상추위. 이 두 구절은 평평합니다: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이 말에 있어서, 두 글자 모두 리듬이 있다. Pingping 의 문장 뒤에는 쑤 웨이, 쑤 웨이 뒤에는 pingping, 마지막은 쑤 웨이 입니다. 네가 문장을 시작할 때, 그것은 평평하고, 평평한 뒤에는 평평하고, 마지막에는 평평하다. 이것이 바로 교대입니다. 문장의 경우, "금사" 는 "대부분", "수파" 는 "다리 건너", "구름절벽" 은 "철소" 까지 평평합니다. 이것이 바로 대립이다. 시의 규칙과 관련하여, 우리는 시의 규칙, 시의 규칙 등 여러 방면에서 상세히 토론할 것이다. 자, 어떻게 수준을 구별할 수 있는지 이야기해 봅시다. 만약 당신의 방언에 억양이 있다면 (예를 들어, 당신이 장쑤, 절강, 산시, 호남, 화남이라면), 문제는 잘 해결될 것이다. 입성이 있는 사투리에는 음양분뿐만 아니라 음양분까지 네 개 이상의 성조가 있다. 광저우처럼 성처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이것은 모두 매우 좋다: 그것들을 조합하면 된다. 예를 들면 음평과 양평을 하나의 평음으로 결합하고, 음상, 양상, 음출, 양출, 음입, 양진입을 하나의 평음으로 합치면 된다. 문제는 네가 먼저 너의 방언이 얼마나 많은 성조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말투를 아는 친구를 찾아 도울 필요가 있다. 국어 수업에서 사투리 성조와 표준어 성조의 대응 법칙을 배웠고, 자신의 방언의 성조를 분명히 알게 된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후베이, 쓰촨, 운남인, 구이저우인, 광시 북부인이라면, 당신의 방언의 입성자는 모두 양평에 귀속됩니다. 이렇게 하면 특히 양평자에 주의해야 하는데, 어떤 것은 고대에 입성자에 속한다. 어떤 단어가 입성에 속하는지, 어떤 단어가 상성에 속하는지, 사전이나 운서를 조사해야 한다. 만약 네가 북방 사람이라면, 평정을 구별하는 방법은 호북 등지와 약간 다르다. 표준어의 고입성자는 대부분 이중음으로 변하기 때문에 이중음도 연음이다. 다른 부분은 목소리가 바뀌고 목소리도 낮아졌다. 그래서 입력에서 변에 이르기까지, 입력에서 변에 이르기까지 이 몇 글자는 우리가 층을 구분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입구가 평시 (윤평 양평) 일 때만 이평을 구분하기 어렵다. 우리는' 시법' 이 운율을 규정한 곳을 만났는데, 시인은 오늘 매우 평평하게 들리는 단어를 써서 우리의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우리는 사전이나 운서를 찾아 풀 수 있다.

이 단락 이름에서 평준화를 편집합니다.

중국인의 이름 중에는 이태백과 같은 만상을 포괄하는 이름이 있고, 왕희지와 같은 만상을 포괄하는 이름도 있다. 엽계춘 같은 납작한 것도 있고, 진홍수 같은 납작한 것도 있어요. 평정에는 (평정), 이연걸 ("평정" 이라는 단어는 평성), 이평정이 있다. 평면 형식의 장리와 평면 형식의 마명. 형식에는 잎이 있고, 평평한 형식에는 조가 있다. 평음은 어속과 성대의 진동 주파수에 의해 발생한다. 말의 속도는 바꿀 수 있지만 성대의 진동 주파수는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다음 단락의 평조신론을 참조하십시오. 음절과 음이 완전히 평조 자체에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싱가포르라는 단어는 짝수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것이 입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평정을 말하고, 평의 자연화를 강조하며, 평과 절충의 분쟁을 피한다.

이 평면 요약 테이블을 편집합니다.

약표

평평한 요약 테이블: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와 두 번째 단어는 모두 평평한 오음입니다.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와 두 번째 단어는 모두 평정칠성이다.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는 반드시 평정칠성이어야 한다.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는 평평한 오음이어야 한다. 첫 번째 문장은 압운이 평평하다. 오행시의 첫 번째 구절은 압운 "평평한" (운) "평평한" (운) "평평한" (운) "평평한" (운) 오행시의 첫 번째 구절인 "평평한" (운) 이 운율을 맞추지 않는다. Pingping pingping 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ping pingping 구름)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평한 (운)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평평한

요약

입성 문제는 평정을 구분하는 유일한 장애물이다. 이 장애물은 사전이나 운서를 조사함으로써 제거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습급의 이치는 이해하기 쉽다. 그리고 중국의 절반 정도는 입성으로 남겨져 있는데, 그 곳의 사람들은 평조를 분별하는 데 문제가 없다. 이런 주장이 과학인지 아닌지는 진일보한 논증이 필요하다.

레벨 측정의 새로운 이론

평은 말의 속도를 가리키며, 신평론은 책의 평이 아니라 자연평을 세우는 것을 강조한다. 구 [1] 는 가장 먼저 관련 논점을 제시했다. "화목한 소리는 가볍고 늦으며, 나아가는 소리는 무겁다. 당시의 기술 조건으로 볼 때, 배려의 관점은 일방적이다. 중국어에서는 단어조차도 말의 속도를 가리킨다. 모음 A 는 큰 소리로 A 로 읽혀지고 작은 소리로 A 로 읽혀지는데, 데시벨이 비슷할 경우 A 음이 O 음보다 밝습니다. A 의 개구부가 커서. 그래서 공정한 경판이 성립되지 않았다. 평준론과 절충론 다툼이 있는 것은 학술계가 평준화에 대한 실질적인 인식이 없기 때문이다. 수학적으로, 라핑은 불완전한 유도에 기반을 두고 있다. 물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압운을 부르면 평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성조 공식 (1) 음높이가 높고, 중간에서 높음까지, 먼저 내려와서 지그재그로 올라간 후 밑바닥까지 급격히 올라간다. 주의하다

성조 공식 (2) 은 높고 낮지 않고, 평평하며, 이에 따라 올라가고, 상승조는 먼저 내리고, 하강은 높음에서 내려온다. 공식을 통해 확고해질 수 있습니다. Pinge 는 말의 속도를 의미하며, Pinge 를 정확하게 알아야 Pinge 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책 속의 품각에 대한 해석은 대부분 정확하지 않다. 진공 해제' 옥건가공식' 에서는 "성평로는 평소에는 낮지 말고, 소리가 클 때는 목소리가 우렁차고 힘이 있고, 소리가 길면 분명히 슬프고, 소리가 짧고 급하게 받아라" 고 언급했다. 그의 이론은 중국 명나라의 제도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그것은 또한 새로운 품각 이론을 드러낸다. 새로운 레벨 측정 이론은 레벨 측정 응용 프로그램의 기초입니다. 특히 상하련의 구분은 문맥과 현수막을 봐야지 수준만 보아서는 안 된다는 점을 일깨워준다. 새로운 수준 측정 이론의 수립으로 고대 수준 측정 문화가 사회에 더 잘 봉사할 수 있게 되었다. 레벨 측정의 새로운 이론, 레벨 측정의 자연화.

이 단락의 목적을 편집하다

시의 의경은 사람들에게 미감을 주거나, 독자를 기쁘게 하거나, 감정을 전달하며,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왜 시의 소리가 미감을 주지 못하는지, 읽어보면 낭랑한 말투를 억누르고, 직설적으로 서술하는 말이 생겨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평탄화 이론의 고의적인 발전과 함께, 어느 정도 시의 기세와 의경의 발휘와 확장을 제약하여 시인의 절름발이 신발이나 짐이 되어 크게 잘못된 길로 들어서고, 그의 본의에 어긋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연습급 이론은 시, 지방,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규범을 통일하기 어려워 학습자가 어찌할 바를 몰라 배운다고 해도 소용이 없다. 이것은 시와 문학에 대한 자기 폐쇄로 시와 문화의 전승과 선양에 매우 불리하다. 시의 궁극적 인 목적은 대중에게 들어가서 대중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불완전성, 편파적인 이론으로 천리 밖에서 사람을 거절할 수 없고, 사람을 높이 오를 수 없고, 바라볼 수 없다고 느끼게 해서는 안 된다. 시는 단지 문체일 뿐, 우리는 교실로 들어가 교과서로 들어가 시험지로 들어가 교사, 학생, 심지어 대중이 그것을 감상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백, 왕위, 소동파, 신 기권 등. 서로 다른 정도로 법률에서 벗어났다. 따라서 현대인들은 창작이든 시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든, 시의 운율 평화담론에 지나치게 신중해서는 안 되며, 시의 경지와 기세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시의 말투는 입에 맞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