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중만당 시대의 매우 재능 있는 시 작가이다. 4 재자가 유명해지자 청년 시대는' 4 대 걸출한 작가' 라는 명성을 얻었다.
당시사에서 그들은 감히 제량시풍을 개혁하는 선구자였다. 당태종은 궁체시를 좋아하는데, 그의 시는 대부분 낭만파로 뚜렷한 제량궁체시의 흔적을 띠고 있다. 상서령상관의도 수천의 유풍을 계승하고, 작품이 한 시대를 풍미하고, 문인들이 앞다투어 모방하고, 세명은' 상관체' 라고 부른다.
제량의 형식주의 시풍이 여전히 시단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을 때,' 네 사람' 이 나서다. 왕보는 먼저 초당시단의 이런 비리를 반대하기 위해 일어섰고, 이어 다른 세 명도 잇달아 나서서' 상관체' 를 반대하는 창작 활동에 동참했다.
그들은 제량유풍과' 관풍' 의 새장을 돌파하고, 시를 좁은 궁정에서 광활한 시정으로, 좁은 정자에서 광활한 산천변으로 옮기고, 시의 소재를 개척하고, 시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시의 새로운 생명력을 부여하고, 당시의 사상적 의미를 높이고, 새로운 숨결을 보여주는 시풍을 선보이며, 초당시가 건강을 향해 나아가도록 추진했다 전반적으로, 사걸의 당시 발전에 대한 공헌은 주로 다음 두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우선, 그것은 작품의 주제와 내용에 표현된다. 역사와 사물을 묘사한 시와 산수시, 예를 들면 왕보의' 왕텐가' 와 같다. 또는 왕 보 \ "전송 뒤 shaofu 슈 전기 \" 로, 이별 의 감정을 표현, 이것은 영원한 암송 의 유명한 기사 입니다; 그리고 로의' 여의수' 도 있습니다. 주둔지 주둔지를 찬양하는 노래도 있고, 부부를 모집하는 것도 있고, 불행한 여성에게 동정을 표하는 것도 있다. 네 사람 모두 재치가 높고 지위가 낮기 때문에, 그들을 사회 현실에 더 가깝게 하기 때문에, 시는 종종 일부 사회 현상을 폭로하는 데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