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롱박 그림 작품에 대한 감사

만사가 뜻대로 되지 않는다. 조롱박은 중화민족의 가장 원시적인 마스코트 중의 하나이다. 조롱박의 모양은' S' 로, 가십 중 음양의 경계선과 같다. 도가 문화는 천지 사이의 사악한 기풍을 하나로 모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호리병박의 가지와 완완동음, 성숙한 호리병박마다 많은 씨앗이 저장되어 있어' 자손만대, 상서로운' 과' 복록' 의 해음을 연상시킨다. 그래서 민간 풍습은 조롱박이 악령을 내버릴 수 있고 상서로운 뜻을 담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역대 조롱박을 그리는 사람들도 많다. 제백석의 그림은 왕왕 인간의 순박한 심정을 담고 있다. 예를 들어, 그는 수탉과 볏꽃을 함께 그렸는데, 그 의미는' 왕관 (관) 이 왕관에 있다',' 감' 과 사과를 함께 그려서' 영보 핑안' 을 뜻한다. 그는 평생 호리병박을 소재로 한 작품도 적지 않은데, 일찍이 호리병박을' 선' 이라고 명명한 적이 있다. 백석은 조롱박과 조롱박 덩굴 자체가' 좋다'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만물은 모두 같지 않다' 며 창작은 궁금할 필요가 없다. 제백석의 예술 체험이자 그의 독특한 인생 체험이다. 백석 노인은 농가마당과 들판에서 자신의 예술 표현 방식을 찾아 그의 예술을 삶과 천진한 재미로 가득 채웠다. 그는 노란 호리병박과 먹잎을 결합하여 호리병박을 그렸는데, 이 호리병박도는 그의 전형적인 예술적 특징을 반영했다. 짙은 레몬색과 진한 먹엽이 강한 대비를 이루며 화면 분위기가 매우 훈훈하다. 그는 매끄러운 펜과 뼈가 없는 방법으로 호리병박을 표현했고, 어떤 염색도 없이 아름다운 곡선과 밝은 색채로 이겼다. 호리병박의 넓은 잎은 순묵으로 쓴 것으로, 잎의 뒷면, 깊이, 심지어 잎맥까지 먹색의 짙고 짙게 표현되어 독특한 수묵 특징을 보여준다. 이 그림은 대담하게 공간을 같은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왼쪽은 순수한 공백, 오른쪽은 덩굴로 뒤덮여 있고, 두 개의 조롱박이 나뭇잎 사이에 어렴풋이 나타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덩굴은 수직 잉크선으로 쓰고, 필법은 창진하고, 회전은 날듯이 돌고, 변화는 무궁무진하다. 이런 교묘한 서예 라인은 예술가의 손재주의 독특한 표현이다. 그들은 화면의 왼쪽과 오른쪽을 연결시켜 결국 허실 사이의 전환을 완성한다. 액자 아래의 덩굴에서 백석 노인은 메뚜기 한 마리를 그렸는데, 마침 허실이 만나는 곳에 나타나 그림에 약간의 생기와 활력을 더했다. 메뚜기는 굵은 붓으로 썼고, 필끝은 실머리로 가득 찼고, 메뚜기의 매너 기질은 생생하게 그려졌다. 백석 노인이 "천충도를 그려 백새에게 정신을 전하라" 고 한 것을 보면 한 점을 알 수 있다. 백석은 아이비와 8 대 냉준한 화풍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쇠퇴년 개혁 이후에야 그 영향력을 점차 드러냈지만, 이 그림에서 모운의 필법으로 볼 때, 그것과 관련이 있다. 이곳의 비문은 여전히 제백석의 낡은 행서 문필로 화면이 더욱 풍부하고 서화의 결합이 서로 잘 어우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그림에는 달력 연도가 없다. 화풍과 서예 스타일 분석에서 노인 백석 개혁 후의 걸작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