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를 어떻게 쓰는지 가르쳐 주세요.

1. 단어의 개념과 기원은 당대에 형성되어 송대에 흥성하는 새로운 율시이다. 초기의 단어는 대부분 화음으로 노래하기 때문에 당오대 때는 곡 잡곡 곡사라고 불렸다. 송대 이래로 음악, 악부, 시, 긴 단문이라고도 불린다. 하나의 단어 "단어" 는 가사나 시의 단어를 가리킬 수 있고, 시의 단어는 대부분 합법화된 긴 단문이기 때문에, 우리도 시의 단어를 "율사" 라고 부른다. 운은 율시 중 긴 단문의 확장이라고 할 수 있어 율시의 장르를 풍부하게 한다. 2. 단어의 리듬은 1 으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명확한 단락, 문장 및 진술. 고정 단락은 각 단어가 한 단락, 두 단락 또는 세 단락으로 구성된 것을 의미합니다. 확실한 문장은 각 단어가 몇 문장으로 구성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어는 각 문장이 몇 단어나 몇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2. 평평하게, 글자 전체에서 각 글자의 평평함은 모두 구체적인 규정이 있어, 각 글자 안에 실행된다. 3. 대결, 대부분의 분사는 대립을 요구하지 않고, 대립을 요구하지 않는 곳은 옳고 그름이 될 수 있지만, 몇몇 단어는 확실히 대립을 요구한다. 대항이 필요한 곳마다 반드시 대항해야 한다. 셰익스피어를 밟는다' 와' 까치 교선' 의 처음 두 문장, \ "만강홍 \" 중간 일곱 단어; "친원춘" 중간에 있는 네 글자는 대립을 요구한다. 4. 운율, 단어의 운율은 시의 운율보다 넓다. 배푸' 는 총 * * * 시 106 곡 중, 시 15 곡, 30 곡을 차지했다. 운율시에서 린츠 정운은 19 개 부분이 있다. 시운은 평평하게 할 수밖에 없다. 운발은 평평하거나, 평평하거나, 압운되거나, 변할 수 있다. 5. 구성, 주기 단위, 주기 내 부담, 주 기간 전달. 마침표는 율시의 대련에 해당한다. 6. 겹치는 단어, 문장, 운율. 어떤 단어들은 일정한 위치에 겹친 글자, 운율, 겹친 문장의 요구 사항이 있다. "꿈처럼" 등등. 7. 단어는 짝수, 짝수, 글자 수는 기본적으로 정규 문장이다. 오언, 칠언 외에 삼언, 사언, 육언은 대부분 정칙이다. 이 점에 대해 왕리씨는 이미 정확한 분석을 했다. 그는 세 구절은 일곱 마디 중 마지막 세 글자로 볼 수 있고, 네 구절은 일곱 마디 중 처음 네 글자로 볼 수 있고, 여섯 구절은 일곱 마디 중 처음 여섯 글자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생차자' 는 완전히 오언율시로 이루어져 있으며, 율시와는 달리 압운이다. 또' 라쿤계사' 는 완전히 칠언율시와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압운도 있다. 차이점은 압운보다 두 마디 적다는 것이다. 어떤 단어는 5 언과 7 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예를 들면 Bu 연산자 상하부의 3 개 5 언과 1 개 7 언이다. 셋째: 문자의 스타일과 패턴 1. 풍격의 사람들은 악보에 근거하여 단어를 쓰는데, 이를 가사라고 한다. 글자 수에 따라 단어를 소령 (58 자), 중음 (59-90 자), 장조 (9 1 자 이상) 로 나눌 수 있다. 한 글자는 단음, 두 단락은 이중음 (상하 두 부분), 세 단락 네 단락은 삼련사련이라고 한다. 이중음이 가장 흔하다. 그러나 이런 구분은 그다지 과학적이지 않다는 지적도 있다. 예를 들어 글에서' 링' 이라고 부르는 것은 반드시 58 자 이내일 필요는 없다. 예를 들어' 백자릉' 은 100 자입니다. 예를 들어' 임강선' 과' 칠낭자' 는 58 자, 60 자, 시, 중음으로 분류하기가 어렵다. 2. 조식 음정은 민요, 노동가, 성가 등을 포함한 민간 곡조에서 기원한다. 말투는 문자의 어조를 가리킨다. 중국 고대 음악은 84 개의 성조가 있지만 당송 시대에는 28 개밖에 사용하지 않았다. 당송 시대에 이르러 단어와 노래가 하나가 되었다. 리듬의 순서에 따라 음악을 구분하다. 그 리듬이 편안하고 느린 것을 느린 톤이라고 하는데, 줄여서' 느림' 이라고 한다. 느린 음악의 음조는 기쁨보다 길다. 그래서 느린 단어의 글자 수와 문장 수가 모두 증가했다. 예를 들어, 가장 적은 수의 Bu 산자 Man 도 89 자를 가지고 있지만, Bu 산자는 44 자밖에 없다. 위에서 언급한 장조를 천천히 조화시키는 데는 더 많은 공통점이 있다. 느림보와 장조의 차이는 단어의 길이에 기반을 두고 있고, 느린 톤은 노래의 긴급도에 기반을 두고 있다. "천천히, 질서 정연하게, 인용, 접근" 은 네 가지 단어 패턴이다. "느림" 은 느림보, 한 곡당 8 박자입니다. 선율은 선율이고, 선율은 한 장당 4 박자이다. "인용" 과 "근접" 은 각각 6 박자이다. 단어의 변조도 변조에 반영될 수 있으며, 도둑질, 덧셈, 확산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찾을 수 있다. (1).' 릉' 은 원래 비문에 의해' 릉' 으로 명명되었는데, 주령과 관련이 있는 것 같은데 그 형식은 변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파도 모래는 파도 모래 명령이라고도합니다. 조롱은 조롱 명령이라고도 합니다. 그 후 글자 수가 적고 리듬이 짧은 단어는 일반적으로 16 자 영어, 삼태릉 (24 자) 과 같은 "영어" 라고 불렸다. 개별 장조 () 도 명령이라고 한다. (2).' 인용' 과' 근접' 이라는 두 단어는 확장과 확대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근자는' 클로즈업' 이라고도 불린다. 인용어와 동의어는 일반적으로 원어보다 길고 느리다. 예를 들어, "밀레니엄" 7 1 단어, "밀레니엄 개론" 82 단어; 속마음을 털어놓다' 는 45 자,' 속마음을 털어놓다' 는 75 자. (3).' 느림' 은' 느림' 의 약자로, 부를 때 박자가 느리다는 뜻이다. 느린 단어의 수는 일반적으로 원곡보다 훨씬 많다. 예를 들어 이중음' 파도 모래' 54 자,' 파도 모래 느린' 이 삼겹으로 펼쳐진다 132 자; 우중화' 50 자,' 우중화 느림' 100 자. (4).' 흩어지다' 는 것은' 흩어지다' 와' 헤어지다' 를 의미한다. 음악 리듬의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원조의 글자 수를 늘리거나, 한 마디를 두 문장으로 쪼개면 구조와 압운도 달라질 수 있어 다른 풍격을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예를 들면: 연 슈 "Huan Xisha": 새로운 노래 한 곡 와인 한 잔, 지난 해 날씨.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당나라 이름 "가게 Huan Xisha": Wuli 해변 바람 평평, 가벼운 느낌. 부드러운 노루는 쉬지 않고 노를 젓는 여행이다. 온 눈이 폭풍으로 가득 찼는데, 마치 산을 보러 온 것 같다. 만약 네가 이 산들을 자세히 본다면, 이것은 배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다. 무명씨의 말에는 상하에 세 글자 (파일) 를 더하고 운도 움직였다. 이것이 바로' 전파' 입니다. 당나라 이름 "가게 Huan Xisha": Wuli 해변 바람 평평, 가벼운 느낌. 부드러운 노루는 쉬지 않고 노를 젓는 여행이다. 온 눈이 폭풍으로 가득 찼는데, 마치 산을 보러 온 것 같다. 만약 네가 이 산들을 자세히 본다면, 이것은 배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다. 무명씨의 말에는 상하에 세 글자 (파일) 를 더하고 운도 움직였다. 이것이 바로' 전파' 입니다. (5)' 때리기 촉진' 은 가자를 통해 형성된 자조 스타일이다. 가사는 두 운율 사이의 거리를 멀어지게 하고, 박자는 느슨해지므로, 짧은 박자를 조정해야 한다. 따라서 이 성조는' 박자 촉진 성조' 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신 기아의' 추노':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바닥을 사랑하게 된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내가 좀 쉬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나는 "시원한 가을이다." 라고 말했다. 주돈유' 추노 추진': 이슬이 젖어 요대를 그리워하며 쓸쓸한 말을 하지 않는다. 떠가고, 여전히 꿈이고, 구름은복은 수수하게 싸여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바람이 불고 달이 지는 날이다. 배정동과 서쪽 사랑대가 손잡고 있다. 링링 옥반, 두껍고 소박하며,' 네온상' 을 다 춘다. 이 곡은' 뽕나무씨 따기' 라고도 불리는데, 같은 곡이다. 본문 위아래에 네 개의 삼운이 있고, 본문 두 부분에는 여섯 개의 삼운이 있고, 두 운삼운 사이에는 세 개의 문장이 있다. *** 12 자. 물론, 노래를 부를 때 짧은 박자의 보급도 필요하다. (6)' 빼기' 는 원성조의 글자 수를 줄여 문장과 압운을 바꿔 형성된 단어의 성조를 말한다. 예를 들어 구양수의' 백목란': 네가 얼마나 가깝고 처량한지 모르겠다! 점점 멀어져 가는데, 책이 없으면 물고기가 어디로 가라앉을까? 밤바람 대나무 소리가 새로운 운을 쳐서 지엽이 모두 미워한다. 그래서, 나는 단일 베개에서 찾고, 꿈은 빛이 아닙니다. 주돈유' 깨진 목련화': 류랑이 늙어서 복숭아꽃이 피든 그녀는 여전히 웃는다. 비파를 듣고, 병원으로 돌아가 사의를 찾다. 곡종 끝 사람들은 술에 취해, 더 Xunyang 강 눈물 같다. 만리동풍, 나라가 산강을 깨고 붉게 물들다. "감자" 음조 * * * 빼기 12 자, 운율 변경; 그리고 원래의 음색은 변하지 않습니다. (7).' 도둑질' 도 감자를 통해 기존 성조의 문장식을 바꿔 형성된 글자의 성조로' 감자' 의 성조와 거의 같다. 하지만 요점은 운율의 변화다. 예를 들어 북송 () 장희안 () 의' 옥란 ()': 화교 () 가 횡당로 () 를 가볍게 비추고, 물이 샘솟는다. 비스듬한 빛을 보면 제비가 쌍쌍이 된다. 풍화는 잔을 다 보낼 것이고, 지난 일은 청야몽이 될 뿐이다. 위층으로 올라가지 않고 앉아서 생각하는 것은 이미 걱정거리이다. 원조 (위 참조) 를 비교해 보면, 이' 도둑질' 이 여섯 글자를 훔쳤고, 동시에 운율도 신부 들러리에서 평으로 바뀌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8).' 변조' 는 원조에 단문을 더하고 궁조를 바꿔 또 다른 음조를 형성한다. 예를 들어, 강원의' 타사행' 에서는 연희가 가볍고, 섬세하고, 분명히 화서씨를 보았다. 밤이 변덕스러운 지식을 갈망하는가? 이른 봄, 나는 그리움에 물들었다. 앞으로 쓰지 않고, 동시에 꿰매지 않고, 영혼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여행. 화 이난 명월 천산 추위,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남송 \ "전영 \" 조연 끝: 양귀비 유만 받고 한기는 여전히 짙다. 모란은 꽃이 피고 한식에 가깝다. 인간의 좋은 경치는 선가에게도 소중하다. 관문과 봉래를 쓸어가는 종적을 따르다. 옛 시절은 이미 멀어졌으나 지금은 지척에 있다. 1 월 5 배 가격, * * * 즐겁게 모였다. 생일 술을 좀 마셔라, 반 방울은 남기지 말고. 122, 생일이 좋아요. 두 성조 중 네 글자는 변하지 않고, 원래 성조 중 여섯 개의 일곱 글자는 각각 팔자구와 아홉 글자로 바뀌었고, 두 개의 운율을 많이 가리킨다. (9).' 가자' 는 원조의 일부 문장에 글자 수를 늘리는 것이지만, 끊임없이 문장을 써서' 가자' 라는 또 다른 성조를 형성한다. 예를 들어 이청조의' 추노보사': 누가 창가에 파초나무를 심었습니까? 음침한 심방을 채우고, 잎은 사람을 따뜻하게 하고, 두루마리는 가볍고 다정하다. 슬픈 베개에 밤비, 가랑비, 북방인의 실의에 대해 걱정하여 귀에 거슬린다. 이것은 오리지널' 추녀' 로, 상하편의 마지막 문장에 두 글자를 더하고, 네 글자와 다섯 글자로 나누면 다른 풍격을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녀, 추녀, 추녀, 추녀, 추녀, 추녀) 요컨대, 전개, 박자 촉진, 감어, 도둑질, 전조, 가어 등과 같은 단어의 어조는 모두 노래할 때 음악 박자의 변화에서 비롯되며, 변조한 후' 해음 다체' 상황의 주요 측면으로 단어는 글자, 구문, 운율 등에서 모두 변했다. 예를 들어' 단사성' 은 원래 58 자였고,' 단사성' 은 65 자가 되었다. 만정방' 의 곡조는 평정부에서 운율부로 바뀌었다. \ "깨진 단어 목련 \" 위, 아래 첫 번째 문장 과 세 번째 문장 세 단어, 단어 는 평평 하고 고르게, 각 조각 은 두 개의 평면 운율 이다. 3. 자조에 관해서는 자조라고도 합니다. 음악 이론에 정통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기존 가사가 아닌 가사를 직접 쓰는 경우가 많다. 이런 자작한 곡을 자조라고 한다. 강원, 류영, 주방연 등. , 많은 자기 감독 노래를 썼다. 그리고 우리 친구들 중 일부는 가사를 채우기 위해 경구를 선택했고, 규칙을 따르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이 쓴 것은 단어도 아니고, 자조 () 도 아니고, 단지 4 와 같지 않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4. 작가의 장르 스타일에 따라 장르는 호방파와 완약파로 나눌 수 있다. 호방어 제재는 광범위하고, 내용이 풍부하고, 기상이 웅장하며, 의경이 호방하고, 의지가 높다. 대표 작가는 수시, 신 기아, 육유가 있다. 완곡한 시인 서정, 완곡하고, 섬세하며, 언어가 함축적이고, 제재가 좁다. 그들은 종종 개인적인 경험이나 남녀 관계를 쓴다. 대표작가는 류영, 이청조, 강원 등이다. 5. 어패는 가사를 쓸 때 쓰는 곡조의 이름을 말한다. 어떤 경구는 고유 이름 외에 동명 이조, 몇 칸씩 있다. 그러나 이름이 무엇이든 각 어패는' 글에는 정문이 있고, 문장에는 정어가 있고, 단어에는 정음이 있다' 는 규칙을 따라야 한다. 단어를 채울 때는 참고서, 즉 어보와 운서를 써야 한다. 사보는 강희의' 진정사보' 나 서몽란의' 백상사보' 를 참고할 수 있다. 운율 책은 린츠 정운을 참고할 수 있다. 당대 선생이 편찬한' 당송 율시', 왕리선생이 쓴' 율시 대강', 상하이 고서출판사가 출판한' 중국 운서' 도 좋은 참고서이다. 작사인이 참고할 수 있다. 물론 경구의 운명은 나름대로 연원이 있다. 다만 어떤 것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 우리가 아는 한, 대략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1 .. 옛 시를 따라가다. 예를 들어, "낚시 노래" 에서 낚시 노래의 제목; "무산 한 송이 구름" 은 원래 신선 이야기를 쓴 제목이었다. "죽지사" "버드나무 녹색" 은 모두 옛노래인데 경구로 사용한다. 2. 몇 마디 명문을 인용합니다. 예를 들어' 서강월' 은 이백이' 지금은 서강월만 있고, 일찍이 무궁 중인에 따라' 라는 문구로 붙여진 이름이다. 강남은 백거이의' 강남 기억 안 나요?' 라는 문구로 붙여졌다. 표옥안' 은 장형시' 사근심시' 에서' 미인이 금수단을 선물해 주는데, 내가 왜 옥안을 신고해야 하는가' 라는 문구로 붙여진 이름이다. 꿈으로서 리는' 일선자' 의' 꿈, 꿈' 이라는 문장으로 이름을 지었다. 3. 글자 수에 따라. 예를 들면 "16 자령", "백자령" 입니다. 그리고 세 글자는 한 곡씩, 매 문장마다 세 글자, 상하 8 구, 운평을 만든다. 4. 인명이나 지명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축영대 근처' 는 주량 이야기 속 주인공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Qinyuan 봄은 동한 Qinshui 병원 공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염노교는 당천보년 동안 궁녀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5. 처음에 지정된 대상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Linjiang 카운티 초기, 위안 Jiangyan 물; "요정" 은 옥상 요정에게 먼저 주어진다. "호 신성 모독" 의 시단; \ "사월협 \" 은 최초로 습자에 배정되었다. 여관자' 가 처음으로 여도사를 부여했다. 시인은 스스로 결정합니다. 물론, 강규가 쓴' 몽롱한 향',' 숙영',' 양주 느림' 과 같은 모든 자기감독 노래는 저자가 쓴 것이다. 4: 단어 1 의 단락 유형과 문장 패턴. 단어의 단락 유형도 단어의 분할 방법이다. 한 단어는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위쪽 부분은 상반부 또는 상반부라고 하고, 아래쪽 부분은 하반부 또는 하반부라고 합니다. 이런 복음어의 각 단락은' 영화' 또는' 이야기' 라고 하고, 세 단락이나 네 단락으로 나누어진 단어는' 겹침', 세 단락은' 삼련', 네 단락은' 사련' 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가방" 은 30% 할인입니다. 글자는 모 놀리 식 (monolies) 이라고도 하며, 전두가 나뉘지 않고, 대부분 작은 주문이다. 예를 들면' 16 자령'' 어가행' 이다. 이중조는 궁조의 명칭이지만 묘비명 중의 궁조를 가리키는 것은 아니다. 이중음의 윗부분에 있는 글자, 문장, 평정, 압운은 모두 몇 가지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다. 예를 들어' 보살만' 상하부의 문장, 글자, 운율은 모두 다르다. 그러나 오려낸 말매는 단어, 문장, 계층, 운율 모두 똑같다. 30%, 40% 는 단어를 3 단 또는 4 단으로 나누는 어체 형식이다. "삼단 대협란릉" 처럼요. 2. 단어의 문장 단어는 운에서 운을 맞춰야 한다. 시는' 평수운' 에 따라 써야 하지만, 단어의 운율은 시의 운보다 더 넓다. 저기 *** 106 시는 페빈이 쓴 운율이고 19 시만 린츠 정운이 쓴 운이다. 그 중' 평면, 위, 곡' 14 소리, 5 소리. 압운에서는 상승조와 하강조가 통할 수 있다. 내가 보기에, 지금의 사람들은 음준을 빼서 작사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등평과 같다' 를 제외한 모든 음준이 있는 단어는 음준과 결합될 수 있다. 왜냐하면 율시에서는 음준이 음준으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만강홍, 염노교, 축신랑 등 입성을 나타내는 경구들은 가능한 입성으로 채워야 한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다섯 개. 운과 변운작사에는 세 가지 운치가 있다. * * * 하나는 평운이고, 하나는 운율 (입성 포함), 하나는 변운이다. 단어의 운율 요구는 율시와 많이 다르다. 단어의 운율 형식은 여러 가지가 있다. 단어의 운율은 짝수나 짝수일 수 있고, 각 문장은 몇 단어로 함께 놓을 수 있고, 압운은 끝까지 할 수도 있고, 중간에 변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점이 있습니다. a. 공평합니다. 예를 들면' 강남 기억',' 자매',' 강성자' 등이 있다. 꿈의 계단, 어부의 자랑, 산자 등. B. 희소하고 밀밀착할 수 있다. 밀밀한 운발, 왕손의 추억, 긴 그리움, 자매. 시는 보통 압운이 촘촘하고 풍격이 독특하다. 노교, 옥안, 느린 소리와 같은 몇 글자를 걸 수 있다. 보통 운율은 모두 중장이고 스타일이 우울하다. C. 압운을 끝까지 할 수도 있고, 중간에 압운을 바꿀 수도 있다. 자두 한 토막, 최근 꽃, 옥안 등과 같은 운율. 글자 속의 한 운은 다수를 차지하고, 글자 속의 운율의 주요 형태는 다음과 같다. A. 글자 속의 운율:' 노빌 봉황' 중의 한 운은 다른 운으로 변하고, 두 운은 같고, 시 전체는 두 운으로 변한다. B. 운간 변운:' 청평음' 에서 운은 평평으로 바뀌고, 시 전체는 두 운으로, 상운은 평평하고 하운은 평평하다. C. 시 안의 변운: 시 안의 변운, 두 운은 각각 변한다. 시 전체에는 네 개의 운치가 있다. 예를 들어' 보살만' 에서는 상운이 평운으로 바뀌고 하운이 다른 평운으로 바뀐다. 유미도 이런 형식이다. D. 인터리빙 평정: 평정구에서는 유환, 농담, 풍파 설정 등 평정운들이 번갈아 사용된다. E. 평탄함: 서강월, 도강운과 같은. D. 단어에는 겹친 운율, 겹이 문장 또는 편구를 사용하는 요구 사항 (예: 희롱, 몽령, 노빌 봉황, 장태육 등) 이 있다. 다른 것, 예를 들면 뽕나무씨를 따거나 자두를 다듬는 것은 겹치거나 겹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두, 자두, 자두, 자두, 자두, 자두, 자두) E. 입성운: 진이 E, 만강홍, 염노교, 임옥령 등과 같은 일부 단어들은' 평정전환' 이라고도 불린다. 이런 어패를 채울 때는 보통 먼저 운율을 사용하고, 그 다음에 운율을 사용한다. 그리고 평정운은 반드시 평화롭고 측운은 다를 것이다. 어떤 초보자들은 이런 경구를 채울 때 종종 이 점을 간과한다. 예를 들어 이런 경구에는 청평악, 희극령, 보살협, 유미 등이 있다. 운율을 바꾼 후 다시 원래의 운부로 돌아가면,' 평평한 잎이 고르지 않다' 라고도 한다. 이런 변운 방식은 먼저 평운을 사용한 다음, 사용된 평운 부분 이외의 운율 부분을 쓰고, 마지막으로 원래의 평운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이런 글자는 쓰기가 좀 어렵지만 잘 쓰면 독특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런 카드에는' 고백',' 정파',' 회환' 등이 있다. 6. 가사에 관한 작문 기교는 시를 쓰는 것과 마찬가지로 다른 문학 작품과 같다. 모든 일은 먼저 쓰고, 사랑도 먼저 써야 한다. 무병신음, 고담, 고투' 의 작품은 사람들에게 보여 주고, 맛은 왁스를 씹는 것과 같다. 가사마다 예술적 스타일과 표현력이 다르다. 그래서, 당신이 예술적 개념과 영감을 얻었을 때, 어떤 가사를 먼저 선택해야합니까? 자신의 표현 방식에 맞는 어보를 선택하다. 이렇게 하면 글씨를 완벽하게 채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뻣뻣하고 불편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