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uo Rao Xueman의 고전 인용문

인용문이 연설의 기록이나 발췌문을 의미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격식을 갖춘 스타일로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 내에 누군가가 말하는 문장과 언어 특징을 설명합니다. 다음은 제가 소개할 Miguo Rao Xueman의 고전 인용문입니다. Miguo Rao Xueman의 고전 명언

1. 우리가 함께 자란 그 시절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2. 열일곱 살은 청춘의 끝, 피아노 곡의 마지막 음처럼 짧고 회색빛, 아무리 높은 건반을 사용해도 그 끝은 소멸과 이탈이다.

3. 안녕, 나는 열일곱 살이고 너를 만지면 아프다.

4. 영원히 17세인 사람은 없지만, 항상 17세인 사람도 있습니다.

5. 열일곱 살의 사랑은 헛된 고통을 주는 닿을 수 없는 말일 뿐이다.

6. 어쩌면 그 사람은 이미 나를 잊어버렸을지도 모르고, 나도 그 사람을 잊으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괜찮다.

7. 세상은 나를 속였고, 나는 지옥에 떨어지는 대가를 치르더라도 나의 행복을 조금도 놓지 않을 것이다.

8. 사랑의 장면에는 언제나 주인공이 있고, 조연이 있으면 상처받는다.

9. 구원자는 누구인가? 누구도 그렇지 않습니다. 잘못된 감정 속에서 우리는 고통의 몫만 지불할 수 있습니다. 고통이 극심할 때 우리는 한 점에 대해 다른 사람을 비난할 수 없습니다.

10. 당신이 주는 달콤함을 욕심내다보니 10년은 짧은 시간이다. 평생의 절반을 광기의 대가로 10년을 보내십시오.

11. 사랑은 운명적인 조수이고, 당신은 언제든지 정박하기를 기다리는 작은 배입니다. 조수는왔다 갔다하며 흐름에 따라 표류하며 기복이 없으며 탈출구가 없습니다.

12. 당신이 도달할 수 없다고 했던 영원을 향해 나는 지금 출발하겠습니다.

13. 하지만 고개를 숙인 채 빠르게 걸을 때 입꼬리의 곡선은 행복이 골수에서 나온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고, 그것은 내가 경험하지 못한 일이다. 평생의 보살핌과 보살핌을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14. 연은 어디로 갔나요? 눈 깜짝할 사이에 쫓아가보니 이미 지평선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15. 남자는 표일 뿐이다. 계속 걸으면 먼 풍경을 볼 수 있도록 계속 표를 바꿔야 한다. 내 마음은 자유롭게 흐르는 시냇물과 같아서 영원히 질척이는구나.

16. 사실 헤링본의 구조는 서로가 의지만 있다면 누구에게나 행복을 줄 수 있다는 것!

17. 조금은 외롭고, 조금은 아프고, 조금은 공개되고, 조금은 부담스럽고, 조금은 위로가 필요합니다. 클릭해 보세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18. 좋아하는 노래는 조용히 듣고, 좋아하는 사람은 멀리서 지켜보세요.

19.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나가세요. 어느 날 내가 떠나면 당신은 나를 잊을 자리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20. 나는 붐비고 분주한 군중 속에서 나와 비슷한 얼굴을 찾기 위해 끝까지 달렸다. 그녀와 나는 비슷한 운명을 갖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서 내 자신의 운명, 어디로 가야 하는지에 대한 언급을 볼 수 있고 더 이상 그렇게 서두르지 않습니다.

21. 왼쪽 귀에 달콤한 말을 해주세요.

22. 재난 이후 모든 것이 새 삶처럼 재건된다. 우리는 정말 행운아입니다.

23. 부상은 당신 뜻대로 숨길 것 같아요.

24. 내 인생을 무심코 바꿔버린 소년. 언젠가 우리가 세상의 지붕에서 다시 만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25. 사실 아무것도 잊을 수 없다. 아무리 아름답고 잊을 수 없는 과거라도 결국엔 과거일 뿐이다. 재난과 고통에 관해서는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26. 그리고 나는 결국 푸른 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연처럼 떠날 것이다.

27. 날개를 꺾을 용기는 없지만 어디로도 날 수는 없어요.

28. 그와 나는 언제나 바다 건너 서로 마주한 두 세계의 사람들일 것이다. 이생에서 우리는 놓아야만 영원할 수 있다.

29. 완전 어지러워요. 그러나 그들이 무엇을 하고 싶어하든 36가지 전략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30. 나는 아주 강인하고 로맨틱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어요. 아마 일찍 사랑에 빠진 여자라면 누구나 그렇게 생각할 거예요.

사실, 그런 일을 겪은 후에야 당신은 아직 그런 나이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 짐을 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31. 생각해 보세요. 우리는 서로 아무런 관련도 없는데 왜 서로를 괴롭히나요?

32. 나는 언제나 오후의 햇살을 좋아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돌고 돌아서 운명이 관대하고 아름답다고 믿게 만듭니다.

33. 왼쪽에는 돌아갈 수 없는 여행이 있고, 오른쪽에는 안을 수 없는 행복이 있습니다.

34. 밤하늘을 밝히던 작은 불꽃은 모두 꺼지지 않고 결국 하늘로 솟아오르리라 믿고 싶다. 오늘 밤 별이 되어라. 그러나 불꽃놀이를 터뜨린 이들은 이미 광활한 인파 속에 흩어져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

35. 우리는 너무 늙어서 시간의 끝에서 저 끝으로 이동합니다. 작별 인사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36. 잡은 손은 비록 떨어져 있지만, 당신은 내 어린 시절과 늘 함께 내 마음 속에 살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행복하다면.

37. 나만 기억하는 기억에 의지해서 성장했다. 세상의 모든 우여곡절을 용감하게 마주할 수 있을 만큼 긴 시간입니다.

38. 같은 따뜻한 물 속에 살며 가끔 수초에 얽히기도 하지만, 서로의 따뜻한 숨결 덕분에 우리는 매듭이 되지 않을 거라 믿는다.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면,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했습니다. 내 말을 믿으시겠습니까?

39. 사랑은 누구도 통제할 수 없는 이상한 게임과도 같다. 미로에 들어가면 살든 죽든 앞으로만 돌진할 수 있다.

40. 내 사랑, 미소, 눈물, 꽃, 한 알의 모래, 검붉은 설탕에 절인 산사나무, 울지 않겠다고 고집하는 곰돌이 푸, 유리에 적힌 맹세, 정점 상처받은 내 마음 모두가 우리 사랑의 증거입니다.

41. 좋아하든 싫어하든 표현할 수 있다면 참 행복한 일이다.

42. 흐르는 물처럼. 돈도, 지위도, 아름다움도, 사랑도 결국은 물 흐르듯 흐르게 마련이다.

43. 동화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는 것은 사람을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사실 꽤 어렵습니다.

44. 우리는 모두 날개가 하나인 천사입니다. 서로 껴안아야만 날 수 있습니다.

45. 결국 성장은 일종의 행복이다.

46. 나에게는 달이 없다. 이 달은 많은 사람의 것이지만 내 것은 아니다. 따뜻함은 손이 닿지 않습니다.

47. 인생의 행복과 불행을 과거로 쉽게 판단하지 마세요. 모든 사람의 삶은 소중히 간직하기만 하면 아름답게 피어날 수 있습니다.

48. 내가 어디로 가든지 당신은 내 곁에 있을 거라는 걸 알아요. 나와 함께 울고, 나와 함께 웃고, 나와 함께 기다려주고, 나와 함께 꽃을 피우세요.

49. 우리는 결국 원한 없이 조용히 자라게 될 것이다.

50. 모래시계는 우리가 잊고 있던 시간을 기억한다.

51. 모든 사람의 운명은 태어난 날부터 결정됩니다. 당신이 착한 여자라면 평생 좋은 여자일 수밖에 없다는 걸 알겠어요?

52. 사랑은 설탕 코팅과 같아서 통째로 삼키며 순간의 달콤한 환상을 즐긴다.

53. 행복이 공연이더라도 최선을 다해 매 장면을 잘 연기하겠다. 시간은 최고의 설정이고, 나는 그의 인생에서 누구와도 대체할 수 없는 가장 눈부신 주인공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