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자 옆의 기본 구조를 관찰하다. 한자의 측면은 가로접음과 갈고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체가 수직이다.
2. 인물 옆에 펜싱과 펜다운을 주의하세요. 행서에서는 문자 옆에 있는 펜의 시작을 적당히 늘일 수 있고, 펜 끝은 약간 위로 들어올려 전체 문자의 움직임과 유창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3. 글자 옆 획의 특징을 이해합니다. 한자 옆에 있는 획은 가로로 접으면 약간 둥글고, 갈고리는 약간 곧게 펴질 수 있고, 전체적으로 안정적이고 강력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4. 행서 글꼴 복사를 참조합니다. 기본 구조와 획의 특징을 파악한 후에는 행서 서체를 참고하여 모사하여 점차 글자 옆에 있는 행서 표기법을 익힐 수 있다.
행서는 서예의 일종으로 행서와 행서로 나뉜다. 해서체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고 기원한 것으로, 해서체와 초서 사이의 서체로, 해서체의 쓰기 속도가 느리고 초서가 식별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행은 걷는 뜻이므로 초서처럼 휘갈겨 쓰지도 않고 해서처럼 곧지도 않다.
글쓰기의 발전
행서는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서예로 동한 말년에 나타났다. 행서의 명칭은 서진 위형의' 서예사체' 에 처음 등장한다., 종 (), 후 () 세 사람 모두 서예를 배운 적이 있다. 당대의 장회영의' 서술단' 에 따르면 유덕성은 그가 쓴 대로 한 것이다. 책이 작고 거짓이며, 서비스가 간단하고 대중화되는 것이다.
그래서 행서라고 합니다. 《논서》에서도 일부의 책, 비초비 진실, 멀리 갈 수 없고 기맹기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말 진짜라고 부르고, 풀이 달린 사람은 풀이라고 한다. 명대의 풍방은 희숙에서 더욱 형상적인 묘사를 가지고 있다. 끊임없이 쓰고, 새기지 않고, 가볍게 뒤집고, 다시 누르는 것, 예를 들면 행운수, 중단 없이, 영속적으로 경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