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억 마스터의 경찰 훈련

(1922) 살 때 그는' 영봉종론' 에 따라 경세를 한 권 써보고' 냉집' 이라고 엄하게 말하려 했다. 웨이신 (193 1) 도 추석 핵편인데, 제목은' 이안대사경훈간기' 이다. 오늘 집합에는 두 사람이 있다. 기록의 의미는 단지 자기 경고일 뿐이므로 글에 많은 흠이 있다. 현자 후, 다행히 업데이트. 22 년 후 (1933), 4 월 학산 만수암에서 남산법을 배웠다. 김수로르 병원에서 소장한 사만의 좋은 무기.

● 기꺼이 글을 쓴다

자비롭게 사과하고 마지막 강도를 구해내다. 마지막 욕망 강도 쓴, 첫 번째 휴식; 나는 씁쓸한 면을 구해야 한다, 나는 피티나를 능가할 수 없다. 피니는 살아 있고, 불법은 꺼지지 않는다. 일을 잘 해라, 가르치는 것은 빈말이 아니다. 또는 규율 때문에 반응이 빠르고 경의가 충만하다. 또는 순 시체, 엄격한 순 불토 때문에; 아니면 다른 해방감 때문에 외로움과 건전감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는 좋은, 선 (禅) 과 자연 을 종료 하기 때문에; 사람이 이기는 것을 보는 좋은 이름이기도 하다. 그것이 차이라면, 그것은 모두 금욕에서 나온 것이다. 과일과 과일의 차이점은 곱셈입니다. 만약 절묘한 승리의 길이라면, 나는 나에게 보여 주고 싶다. 퍼듀의 긴 밤, 의지할 사람이 한 명도 없다. (약간)

● 프랑스어

(제 1 부) 아주머니를 대할 때는 흉심이 있어야 하고, 늘 생각할 때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음심으로 소홀한 마음을 다스리고, 한 마디가 자신에게 유리하다면, 명심하는 데 중점을 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깊고 넓은 가슴으로 마음을 대하고 성현과 선서를 하며 시대와는 다른 조치를 취하기를 기대한다. 한 개가 부족하면 길을 배우기가 어렵다.

속견으로는 들어갈 수 없다. 나는 느리다, 나는 길을 구할 수 없다. 만나지 않으면 먼저 이야기할 수 없다. 연회석에서 게으름을 피우는 것은 배울 수 없다. 애석하게도 너는 방법을 찾을 수 없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니 묻지 마라. 화해를 버리고 도를 고치지 않다. 교참선을 버리고 도를 얻을 수 없다. 본문에 따르면 의미를 설명하지만 너는 이해할 수 없다. 빨리 다가가고 싶으면 깨달을 수 없다. 다이어프램이 충분히 크지 않으면 도로를 볼 수 없다. 너는 자신이 깨끗한지 아닌지를 알 수 없다. 항상 새로운 것에 대해 기뻐하는 것에 싫증이 나면 이 길을 계속할 수 없다. 단순함을 즐기고, 복잡함을 두려워하며, 밍따오 대신 즐기세요. 아쉬운 대로 쓰고 연습하지 않다. 적으면 충분하지만, 너는 증명할 수 없다. 남보다 우월하고 저속하고 겸손하고 활달하다. 근면하고 지식에 가깝다. 체험하는 곳을 만져야 인심을 가르칠 수 있다. 광대하고 오래, 충분히 준비; 순수한 영역에 살고 전형을 따르십시오. 박통 고대와 현대, 타이다 영서; 그는 진정한 남자다. 타고난 남편이다. 꾀가 깊고 법과 자원이 모두 나쁘다는 것을 약속한다. (위 두 줄은 이전 단락과는 반대지만 뜻은 반대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남녀명언)

출가하여 니로, 승려들에게 존경을 받고, 보물을 보물로 삼고, 불법수행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속속 탈속에서 우월해야 공명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만약 네가 너의 방식을 바꾸지 않는다면, 너는 모든 행동을 하고 산더미 같은 범죄를 저지를 것이다. 업력이 날아가면, 지렁이는 그것을 잃은 사람에게 고통을 당한다. 지구상의 50 년, 왕천일의 4 일 4 박, 진정한 사랑의 방법은 무엇인가? 빨리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지 않으면, 잘못하는 것이 낫다. 먼지는 운명이다. 마침표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피비린내 나는 사람, 너는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수 있니?

비범한 통찰력을 가져야 영원한 품격을 가질 수 있다. 영원한 품격이 있어야 식견이 있다. 큰 지식이 있어야 큰 문장. 오늘 의 문장 과 지식 은 인품 으로 시작하지 않고 인품 은 식견 으로 시작하지 않는다. 그래서 추, 북 도 있다. 오! 풍속이 사람을 옮기면 지혜가 있을 수밖에 없고, 잠시 눈을 크게 뜨고, 때로는 업력을 강탈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이성으로 사람을 설득하지 말고, 성습에 어긋나지 말고, 눈을 크게 뜨고, 문장 및 사업이 일치하도록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너의 습관을 고치지 않는다면, 너는 삶과 죽음의 차이가 없다. 그러나, 감염된 습관은 하루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며, 송곳을 넣어도 고통스럽지 않다. 왜 고쳐야 합니까? 인생은 변덕스럽고, 환상은 거짓이고, 인간성은 살기 어렵고, 불법은 만나기 어렵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만약 네가 이것을 잃어버렸다면, 너는 벗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언제 파괴될 것입니까? 나는 옳고 그름, 체면, 느린 건물, 다정다감함, 모든 것을 내려놓고 망설이지 않을 것이다. 여래는 불법을 위해 태어나고, 철저히 받아들이고, 필하모닉을 받아들이고, 부지런히 수리할 것이다. 자연의 번화함은 점점 길어지고, 날이 깊어진다. (약간)

(간단한 소개) 현재 공자를 석방하는 것은 단지 문파, 법, 변호사가 되기 위해서일 뿐,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불토를 뛰어넘는 사람이라도 개의치 않는다. 원래 보리대로가 아니라 아주 멀어요. 그래서 훈계를 받을 때, 부지런하고, 표면을 견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강의를 듣자마자, 너는 부지런히 사물을 위해 본문을 제거한다. 이것은 명상에 참여하고 전방을 생각하는 문제이다. 제때, 결항, 폐쇄 등. , 모두 백년의 공로, 천하공안, 이 일은 반드시 중할 것이다. 그는 정교한 불도 속에 있는데, 단지 경서에서 어렴풋이 알고 있을 뿐, 직접 체득한 적이 없다. 그는 결국 반신반의했다. 내 앞에서 일하면서, 삼계의 빈고 무상함을 한 번도 관찰한 적이 없어, 마침내 그를 놓을 수 없다고 느꼈다. 성어를 배워서 부처를 능가하는 것은 일시적인 기쁨이거나, 초생송아지가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거나, 또는 아이가 자신을 왕이라고 부르며, 부처를 자신처럼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간혹 야심이 있는 사람은 보리일 수도, 명리에 의해 바뀔 수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성공명언) 구름은 비록 점차 초심을 바꾸지만, 여전히 그 속에 끼어 있어, 부주의해서는 안 되고, 아플수 없다.

(위 약간) 명속이 깨지지 않고, 자물쇠가 열리지 않고, 말로 보법을 하고, 인생을 이롭게 하는 것은 눈앞의 공로에 불과하다. 약간의 절도, 많은 강도. 1,700 건의 사례를 통해 삼십이분은 가장 좋은 교법이며, 범천을 고원으로 선포하고, 제자를 무상선불로 삼는다고 한다. 무지와 끊임없는 지식은 모두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약간)

자비는 지혜에 상응하여 보리심이라고 한다. 만약 네가 이 마음을 보내면, 너는 아무런 징조도 없을 것이다. 두 번째 또는 여섯 번째 시간에, 당신은 항상 자신을 살펴보고, 그에 상응하는 생각, 즉 염불, 약간 다른, 부처님을 좌절의 죄에서 벗어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곰곰이 생각해 보고 해라.

도덕을 물리치고 자신감을 물리칠 수 있는 세 가지 장애물이 있다. 하나는 타인에게 해롭다는 것이다. 둘째, 나는 둔해서 모든 승려들에게 무시당했다. 셋째, 게으름을 피운다. 방법이 묘해서 공부를 거부한다.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는 잘못된 길로 이끌려 자신감을 잃는 것이다.

(전편) 만약 정말로 생사를 정확히 알고 보리를 증명한다면, 최근 선종의 유폐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고, 투명하게 꿰뚫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생사, 생사, 생사, 생사) 나는 줄곧 결심을 내리지 않았고, 내려놓지도 않았다. 부드럽고 따뜻한 습관, 가능한 한 깨끗하게 청소하십시오; 인생을 꿈꾸고, 교반과 던지기를 즐기십시오. 온갖 악행의 역경을 실익으로 여기다. 명리, 의식주, 찬양, 지지, 각종 감정의 경지는 모두 독화살로 여겨진다. (약간) 다시 보는 자는 고생을 해야 한다. 강자를 탐내면 고난 속에서 실천해야 한다. 내 높은 산에 있는 사람은 변두리에 실의에 빠질 것이다. 품위 있고 마음이 무거운 사람들은 굴욕적인 대우를 받을 것이다. (약간)

부처를 배우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다. 불교불법이란 무엇입니까, 제자? 인의가 법가보다 낫지만, 더 중요한 것은 진리를 증거하는 것이다. 만약 황축 홍제인을 표준월지로 삼지 않는다면, 어떻게 진리를 증명하여 의의를 얻을 수 있습니까? 바깥세상을 관찰하고, 출가하며, 생사를 알아내려고 노력하다. 나는 불법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흥망할 것이다. 그러므로 교리를 중시하지 않으면, 당신은 용감하게 전진하게 되고, 당신은 악마가 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80 세에 출가하면 좋고, 낮에는 삼장을 보고, 밤에는 명상을 잘한다. 한 가지 착오가 있다: "젊고 힘이 강할 때는 불경을 배워야 하고, 젊은 힘이 약할 때는 불상만 읽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젊었을 때 부처님을 배워야 하지 않았느냐, 늙어서 공부하면 가르치지 않겠는가? 여래교법은 분업일 뿐, 반생연분에게 유리하다고 말할 수 있을까? 하나의 귀력은 영원히 하나의 길이므로, 어른들은 반주 동안 몸을 바쳐야 한다. 오늘날 불교의 전파는 예가와 아난으로 완전히 슬퍼서 모두가 그것을 여가로 여긴다. 항사가 끝없이 약탈하는 세상에서 묘법의 이름은 얻고 듣기가 어렵다는 것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