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남풍인에게' 요기를 전하라' 고 했는가?

오예

남풍의' 석우편' 은 한나라에서 시작되었다. 남풍현 청동치금사마을' 여씨 족보 노신' 은 "한 장군은 군산왕을 봉하고, 도둑이 입주산에서 구걸하는 데 익숙하다" 고 말했다. 그는 부자들에게' 이 곳은 수십 년 동안 칼과 검영, 병황마란, 산에 따라 지어졌고, 발 마을 사람들은 산에 있었다' 고 말했다. 그들은 주공의 제도를 계승하여 사악한 기풍을 전파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신부 들러리는 곧 현지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당말에 유가는 혼란을 피하기 위해 여간에서 남풍금사로 이주했고, 주묘는 신령을 모시는 세습의' 엑소시즘' 이었다. 명나라 선덕년 동안 마을 주민 오조종은 광둥 () 조주 () 해양현 지사 () 를 맡았다. 그가 해직된 후, 성두산의 낙씨 집을 사서 유씨향에 전해진 신부묘를 지었다.

확장 데이터

의미를 계승하다

傩은 고대 원시 종교의 산물이다. "인간이 가장 먼저 정신력을 발휘하고, 요술로 극도로 열악한 자연환경에서 최소한의 생존조건을 얻고, 생존공간을 넓히고, 서로 연결된 두 가지 생산활동인 물질생산과 인구재생산을 함으로써 초기 인류의 생명의 가치를 보여준다."

(중국 문화 개론) 생활의 공공성은 주로 엑소시즘 의식에 반영되는데, 그중에는 자연 재해 (예: 가뭄, 홍수, 화재, 충해 등) 가 있다. ) 와 인류의 재앙 (예: 역병과 질병 등. ) 모두 하나님의 힘에 의해 쫓겨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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