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학다재하다
양무제는 다재다능하고 지식이 풍부한 학자이다. 그의 정치와 군사적 재능은 남조에서 손꼽힌다. 그의 학술 연구와 문학 창작상의 업적은 더욱 두드러진다. 사서는 그를 말했다. "육예는 한가하고, 바둑은 한 품, 음양은 기다리고, 부추는 결단력 있고, 잘 알고 있다. 활과 말을 타고 쏘는 것이 참 좋다. " 그는 공부를 매우 좋아해서 어려서부터 정통 유교 교육을 받았다. \ "어렸을 때 공자를 배웠고, 왕관은 약하고, 육경은 가난했다. 클릭합니다 그가 왕위에 오른 후, "많은 임무로 바빴지만, 한밤중까지 계속 손을 비비며 촛불을 켰다." 이런 근면한 정신은 그의 학술 연구에 견실한 기초를 다졌다.
고전과 역사 서적
학술적으로 양무제는 유교 경전과 역사에 대한 연구로 유명하다. 경학 방면에서 양무제 초서.
[4] 그는 <역경>,' 춘추답문',' 공자인의' 등 200 여 권을 저술했지만 대부분 전해지지 않았다. 전건감 11 년 (기원 5 12 년) 은 길, 흉악, 군, 손님, 세오례, 천여권, 80 19 조로 다시 만들어 시행했다. 역사학에서 그는' 한서' 등 단대사의 표기법에 불만을 품고 역사를 끊었다고 생각하여 600 권의 통사를 편찬하고,' 머리를 숙이고 신하의 순서를 부르다' 고 주재했다. 그는 이 책에 대해 상당히 자부심을 느꼈는데, 한번은 상대가 "나는 통사를 편찬했다" 고 말했다. 만약 이 책이 성공한다면, 모든 역사를 폐지할 수 있다. " 아쉽게도 이 책은 송대에서 실전되어 정말 아쉽다.
불교조예
그는 또한 많은 정력을 불학 연구에 투입하여' 열반',' 대품',' 순명',' 삼회' 등 수백 편의 불학 저서를 썼다. 그는 도교에도 매우 연구가 있다. 이를 바탕으로 그는 유교의' 의식', 도가의' 없음' 과 불교의' 인연' 을 결합하여' 삼교 동원론' 을 창설하여 중국 고대 사상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시가 천부
양무제는 시와 부 방면에 있어서의 문채도 두드러진다. 제무제는 이듬해 (기원 484 년 ~ 공과 다모 창시자)
기원 493 년에 시가 창작의 풍조가 성행하자, 많은 문인들이 징릉왕소 주위에 모여 그들의 시 창작 방면의 재능을 과시하였다. 이들 학자들 중에는 시홀, 심약, 임태, 범려 등 8 명의 저명한 학자들이 있는데, 이를' 경릉팔우' 라고 부른다. 소염도' 경릉팔우' 중의 하나이다. 그의 많은 시는 모두 이 시기에 쓴 것이다. 양건이 황제를 칭송한 후, 그는 여태껏 그의 원소를 잃은 적이 없다. 그는 늘 현나사를 모집하여 시를 낙으로 삼는다. 그의 문학 창작은 양대 문학 풍조의 번영을 촉진시켰다. 양무제는 현재 80 여 곡의 시를 보유하고 있으며, 내용과 주제에 따라 크게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사랑시, 선오시, 잔치 답문시, 영물시. 양무제의 사랑시는 신악부시에 집중되어 있으며, 준악부시라고도 불리며, 거의 모든 시의 절반을 차지한다. 악부는 고대 공식 주관 음악의 부문이다.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늦어도 주조에는 악관이 있는데, 대사락이라고 하고, 악부를 악관 이름으로 진나라에서 시작한다고 한다. 한나라 혜제에는 악부령직이 있다. 한무제 시절 악부의 성격과 규모는 이전과 크게 달랐다. 당시 악부는 음악악장을 만들고 악사를 키우며 민가를 널리 모아 음악으로 불렀다. 무악부 기구가 제작하고 소장한 노래, 문인들이 악부를 주제로 한 시는 후세에 모두' 악부시' 나' 악부시' 라고 불린다. 그중 민가는 악부시에서 가장 생동감 있는 부분이다. 위진 시대에는 악부가 채풍을 멈추었고, 당시 악부시도 나날이 아화화되는 경향을 보였다. 남조에 이르자 강남 지역은 풍격이 판이한 신민가가 다시 한 번 상류사회의 관심을 끌었다. 악부 기관의 채창을 통해 문인의 시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강남민가의 제재, 내용, 정교하고 아름다운 스타일 특성으로 당시 지배계급의 멜로디와 목소리에 대한 애정에 적응하여 널리 시뮬레이션됐다. 소염임영주도사 때 양양에 살면서 현지 민요를 매우 좋아했다. 그의 많은 준악부시, 예를 들면' 방서',' 사고',' 임고대' 등이 모두 이때 창작되었다. 황제를 칭송한 후에도 소염은 악부시에 대한 흥미를 바꾸지 않았다. 전건 11 년 (5 12), 직접 서양음악을 바꿨다. 전자는 건강 일대에서 태어났는데, 이곳의 이름은 무설이라 그 민요는 오곡이라고 한다. 후자는 한수 유역의 징 (), 윤 (), 팬 (), 덩 () 등에서 기원했다. 남조 서부의 군사센터와 경제문화의 중심지이기 때문에 그 민가는 서곡이라고 불린다.)' 강남악' 14 곡,' 강남농' 7 곡을 만들어 그 탐닉 정도를 알 수 있다. 악부 민가와 마찬가지로 소염의 악부도 사랑의 노래로 주로 여성에게 쓴 것이다. 그의 시는 대부분 사랑에 대한 여성의 동경, 이별에 대한 그리움의 감정, 애절한 감정, 아름다운 스타일, 밋밋한 언어, 농후한 강남민가 분위기를 묘사한다. 예를 들어, "1 년은 다 할 것이고, 만리인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너의 야망은 타고난 것이지만, 나는 허무에 이끌렸다. " (자정 4 시 노래. 겨울 노래 "); \ "잔디 나무 향, 모자이크 백 가지 색상. 옛 애인에게 메시지를 보내서 내 마음속에 기억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양양통 후거 ") 등등. 정진호 씨는 "소염의 신악부시가 가장 매력적이고 귀엽다" 고 생각한다. 이런 견해는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양무제의 7 언시이다. 양무제가 쓴 칠언율시는' 강물의 노래',' 강남골목',' 백로동비의 노래' 등 10 여 곡이 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곡은' 동비백로' 이다.' 동비백로시비연, 황달이 직녀를 만나다. 어느 집 딸이 맞은편 문에 살고, 얼굴을 열고, 환하다. 남창 북창은 등불을 달고, 커튼향은 향긋하다. 올해, 여자는 15 ~ 6 살, 날씬하고, 예쁘게 생겼고, 하얗고, 예쁘다. 셋째 봄, 꽃은 이미 바람과 함께 가고, 누구에게 남겨진 것은 연민이다. 7 언시의 창작은 조염행에서 시작되었고, 그의' 갈염행' 은 가장 오래되고 가장 완전한 문인 7 언시였다. 이후 송치 시대의 전복, 당혜림, 석 등도 이런 작품을 발표하기도 했지만 영향은 크지 않았다. 7 언시는 양무제에서 진일보한 발전을 이루었다. 조비의' 갈염행' 은 개산의 작품이지만, 시 전체가 한 구절씩 압운되어 단조롭고 완곡하게 읊는 재미가 부족하다. 양무제의 칠언시는 독특하고, 성운이 엇갈린다. 그 이후로 곳곳에 모방자가 나타났다. 그의 아들 소강 (문제) 과 (량), 대신과 오윤은 모두 7 언시를 썼다. 진시가 되면 칠언시의 문장식과 구조가 더욱 완벽하고 리듬이 더욱 조화를 이룬다. 나중에 당대의 이백 (), 두보 (), 가오 () 등은 이런 시풍을 창조적으로 운용하여 기세가 웅장한 시편을 많이 썼는데, 7 언시가 더욱 발전하였다. 양무제와 다른 사람들의 독창적인 일은 부인할 수 없다. 양무제의 선도시는 그의 악부시에 버금간다. 그는 초창기에 부처를 믿었고, 만년에는 불교도가 되었다. 그의 선시는 그가 부처를 믿는 자화상이다. 이 시들은 종교 철학의 잠언처럼 매우 무미건조하고 예술이 없다. 양무제의 세 번째 시는 연회답례시로, 앞의 두 부류보다 복잡하다. 종교철리를 표현하고 불교사상을 선양하며 대신의 신불을 설득하는 작품이 있다. 예를 들면' 중산애사 유람',' 강가를 위한 참신함' 등이 있다. 범천지 초여름시',' 북고루 유람',' 천안사 박수당' 등 여행기와 서경 작품이 있습니다. \ "ren dianzong 길실 답변 왕 중서시 \" 와 같은 송별시가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우수한 시사는 매우 많다. 예를 들면, "배 교환객, 조류 사과가 앞으로 나아간다. \ "bichi 붉은 연꽃, 백사 녹색 잔물결; 시나닷컴은 낡은 석두, 잔화는 낡은 가지에 떨어진다. 부드러운 잎은 나오기 쉽고, 밀초로는 덮기 어렵다. 얇은 투어 Zhu mingjie, 일반 Tianyuan 수영장. 클릭합니다 ("초여름 범천지시") 이 시는 경치가 아름답고, 색채가 알록달록하여 꽤 정취가 있다. 또 다른 예를 들면: "파란 꽃은 말하지 않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마음을 남겨두고 ... 그는 끊임없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의 감정은 그것에 붙어 있다." ("충인전 기록실 왕중서의 시") 친구의 이별에 대한 애틋한 애착을 쓴 것도 송별시의 가작이다. 양무제의 네 번째 시는 무용시, 촛불시, 필시 등과 같은 영물시입니다. 이런 시는 힘을 다해 새로운 시를 따라잡고 있지만, 내용이 얕아서 짱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의' 익민 증정 11': "만약 영생목이 있다면, 나무는 불충실하다. 새들이 숲에서 노래하고, 새들은 다른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강유어는 물고기가 가라앉는다. 로키산은 높고 수심이 깊다. 사적은 분명하고 이치는 찾기 어렵다. " 이 시는 세상의 만물의 본질과 법칙을 설명하는데, 나무의 부실함, 새의 괴성, 물고기의 침몰, 산의 높고 낮음을 알 수 없는 것과 같은 놀라운 것들에 의해 발견되기는 정말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후대학자들의 석량 평가는 전반적으로 높지 않다. 대부분 그가' 풍월을 조롱하고, 원예를 한다' (백거이어)' 풍운이 적고, 자식의 정이 길다' 고 생각한다. 제량 시인은 세상을 구하는 숭고한 이상과 진지한 사회적 책임감이 부족해 사회적 현실을 반영하고 마음을 표현한 작품이 적다. 당시 문단은 산수, 영물, 정색을 묘사한 시가로 가득 차 있었다. 양무제의 시는 제재나 내용, 스타일 등 모두 제량시의 특징을 예외 없이 구현했다. 이것은 당연히 그가 등극하기 전에 길고 부유한 귀족 생활 환경과 관련이 있다. 그는 개국과 창업의 군이지만, 등극하기 전에 줄곧 높은 지위에 있었고, 존존처가 우월하여, 많은 타격을 받지 않았다. 단 1 년여 만에 지량건을 멸망시켰고, 매우 순조로웠다. 따라서 양무제의 시는' 자녀 정이 길다' 와' 신선정신' 으로 가득 차 있고,' 풍운정신' 이 적고, 지존고원의 작품이 적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학술 연구와 문학 창작 외에도 양무제는 음악을 연구하여 많은 신곡을 창작했다. 수서음악지' 는 양무제가 "시계 리듬에 능하고 과거를 상세히 이해한 만큼 자신의 의식과 음악을 만들었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숭, 송, 일제히 한곡, 만정 16 곡", "사곡, 12, 사계절을 남기는 것" 입니다. 송을 많이 혁신하여 공덕을 묘사하다. 양무제는 불교를 찬양하는 노래를 많이 창작했는데, 이를테면' 조인, 기쁨, 기쁨, 큰길, 선도, 신왕, 용왕, 멸악, 사랑수, 깨진 벽돌' 등이 있다. 모두 정락이라고 불리며 불교를 묘사한다.
음악 그림
양무제는 예악을 매우 중시한다. 그는 시계 리듬을 잘해서' 통' 이라는 네 가지 준조를 만들었다. 한 번에 세 줄씩 달을 밀다. 그는 또한 12 가지 율법에 해당하는 12 개의 피리를 만들었다. 각 곡마다 편종과 편종을 갖추어 중국 전통 기악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했다. 그는 그림, 특히 꽃과 새와 동물을 매우 좋아한다. 위대한 화가 장 스님 () 은 서경 () 을 잘하여 양무제 () 에게 깊은 인식을 받았다. 당시 양무제의 철학자들은 도시에 없었고, 양무제는 늘 그들을 그리워했고, 그래서 그는 장승에게 각 현에 철학자의 초상화를 그려 침실에 걸어 두라고 명령했다. 양무제가 이 사진을 보았을 때, 그는 그의 아들을 보았고, 그의 생각은 줄어들었다. 양무제는 불교를 믿는다. 재위 기간 동안 그는 많은 불사 불탑을 건설하고 장승에게 그림을 그리라고 명령했다.
뛰어난 장기 기교
양무제는 바둑을 매우 좋아해서 그의 바둑 솜씨가 뛰어나다. 그는 제나라에서 벼슬을 할 때 늘 밤새워 밤을 새워 한가할 때 다른 사람과 바둑을 둔다. 그가 황제라고 부른 후, 흥미는 줄어들지 않았다. 주영 장관, 위안, 도수는 그의 바둑 친구, 명장 진경지는 원래 추종자였을 때도 자주 무제와 바둑을 두었다. 기분이 고조될 때마다 군신의 차이는 없을 것이다. 한번은 양무제가 관개 중 밤을 보내기로 약속했다. 관개소에 도착해서 나는 참을 수 없었다. 경기가 끝나기도 전에 나는 고개를 숙이고 잠이 들었다. 양무제는 하하 웃음을 보고 시 한 수를 써서 그를 조롱했다. "잃어버린 개처럼, 또 해머처럼." "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매우 어색했다. 내가 양무제의 시를 들었을 때, 나는 또 웃었다. 군주와 대신은 기쁘게 헤어졌다. 양무제는 바둑을 매우 좋아해서, 때때로 그로 인해 문제를 일으킬 때가 있다. 만년에 출가했을 때, 한 스님이 대두석이라고 불렀는데, 그는 매우 존경했다. 어느 날 양무제는 대사들을 궁안으로 불러 불법을 토론했다. 주인이 궁전에 들어갔을 때, 양무제는 다른 사람과 바둑을 두고 있었고, 상대방의 바둑을 죽이려 하자 아무렇게나 말했다. "죽여!" " 측근 에 대한 오해, 그 황제 우 는 파이프 머리를 죽일 것이라고 생각, 그는 파이프 머리를 잘라, 안으로 돌진했다. 바둑을 두었을 때, 양무제는 거장들을 소환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좌우 시종이 대답했다. "나는 이미 이 사람을 죽이라고 명령했다." 양무제는 듣고 후회했다.
시대정신
양무제의 우아한 시가로 신하들은 잇달아 흉내를 냈고, 용맹하고 선전하는 무사조차도 가끔 좋은 시를 몇 곡 부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서기 6 년 (507), 리앙은 서주에서 조와 위군을 꺾고, 반사가 북으로 돌아온 후 홀에서 연회를 열어 축하했다. 석간에 군신이 분분히 시를 읊었다. 조씨가 시문 방면의 무능함을 감안하여, 그가 시운을 주지 못할까 봐 어색할 것 같아서, 시운을 배정하는 대신은 그에게 시운을 주지 않고 총살했다. 조씨는 깊이 억울함을 느끼고 운시로 고집했다. 양무제는 조경종이 남의 성격을 달가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그를 위로했다. "장군은 걸출한 인재인데, 왜 시 한 수를 쓰는 것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는가!" " 이때 조씨는 이미 취태가 좀 있어서, 그는 거듭 고생을 사서 했다. 양무제는 그의 흥을 쓸고 싶지 않아서 심요에게 시를 주라고 명령했다. 이때 운율은 이미 거의 나뉘어져서' 경쟁' 과' 병' 이라는 단어만 남았다. 이런 제한 하에서 시는 운을 맞추기가 매우 어렵다. 그러나 조조는 잠시 생각하고 또 한 편의 시를 썼다. "딸이 상심하러 갔다가 돌아와서 시험해 보았다. 길을 묻는 사람에게 호제병은 어떻게 되었나요? " 시를 자연스럽고 유창하게 써서 눈앞의 개선의 현실에 잘 맞는다. 이 시 밖으로, 언어 충격 네, 문인 묵객 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521 양무제의 영향과 제창 아래 양대문화사업의 발전은 동진 이래 가장 번영하는 단계에 이르렀다. 남사' 작가 이연수는 "강좌 이후 200 여 년 동안 문화재의 번영은 유일무이하다" 고 평가했다. 이 말은 당시의 현실을 상당히 잘 반영한다.
서예 조예
양무제는 서예 방면에도 조예가 깊으며, 고대에 서예를 잘하는 황제 중에서 상위권에 오를 수 있었다. 제왕의 신분을 버리고 관련 초상화 (17) 중 한 서예가의 기준으로 그의 글씨를 판단해도 나름대로 볼만한 점이 있다. 당시 양무제는 도홍경 () 과 서예 () 에 대해 자주 토론하고, 도홍경 () 은 초서 () 를 잘하며, 스승은 종지 () 와 왕희지 () 에서 공부했다. 그들 사이의 대화는' 양무제와의 논서' 로 정리되어 후세에 전해져 서예사의 고전 저작 중 하나가 되었다. 한편 양무제는 역사상 처음으로 왕희의 서예 업적을 높이 찬양하는 황제였지만, 그 이전에는 왕희지의 명성이 그의 아들 왕헌에 의해 종종 가려졌다. 그의 추앙으로' 왕' 서예를 배우는 첫 열풍이 당시 양조에서 일어났다. 동시에 네 편의 서예 이론 저작,' 종서 서예 12 의 의미',' 초서',' 도은둔기' 와' 고금의 서예가 공과론' 을 남겨 서예 이론 고서 중의 명품이다. 종추의 서예를 보면 12 의는' 가로' 라는 뜻이다. 직선은 수직을 의미합니다. 사이라고 합니다. 비밀은 국제를 의미한다. 펭 은 창 을 의미한다. 힘은 몸이다. 네가 굽었다고 말하는 것은 가볍다. 절대 라라고 합니다. 부족한 것을 보충하다. 잃는 것은 더 많은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레이아웃의 교묘한 표현이다. 호칭 크기도. 평지자 밖의 기이하고, 글은 쓰지 않는다. 세계의 학자들은 두 국왕에 살고 있는데, 늘 멀리 도망쳤는데, 그는 여태껏 내 위에 있지 않았다. 서하 () 는 기론 () 이 있고, 내세 () 는 비슷하다. 위안은 흔히 고대 비료라고 불리며, 오늘 날씬하다고 부른다. 예로부터 모두 진주였고, 뚱뚱하고 날씬한 것은 상당히 반대였다. 예를 들어 자성처럼 이견이 있었다. 장지와 종우가 총명하고 재미있다. 뚱뚱하고 날씬하며 고금에 경의를 표하기 쉽다. 오리지널 작품은 많지 않지만 얻고 밀어넣을 수 있습니다. 도망가는 것은 적고, 배우는 것은 종서이고, 교묘하고 밀밀하며, 절대적이고, 뜻은 느리다. 예를 들어 추, 여름의 미풍처럼 들리는데, 너는 빼놓을 수 없다. 많이 말해도 어색하지도 않고 이론도 아니다. 또 다른 아들은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그것을 존중했고, 그는 피하는 것도 드물었다. 학생들은 호랑이를 그리는 것처럼 남을 존중한다. 상학원 () 은 마치 용처럼 그려져 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배우지는 않지만 가끔 그 이치를 알 수 있다. 만약 내가 배우지 않는다면, 나는 매우 탄복할 것이다. 말해 봐, 기억해, 보충해. 일을 표현하는 것보다 일을 분명히 이해하는 것이 낫다. 모든 생각이 있다면, 생각은 반만이다. 초서 같은 병은 마치 뱀을 놀라게 하는 것 같고, 늦게 헤엄치는 것 같다. 느린 것은 야행이고, 급한 것은 까치이고, 피우는 것은 꿩처럼 쪼고, 주문한 것은 토끼처럼 던진다. 처음에는 주둔했는데, 뭘 하고 싶은지. 두껍거나 얇아, 상태별 기이하고, 물을 모아 흩어지고, 바람이 날아와 돌아온다. 그것의 성공도 도톰하고 근육질이다. 포포의 만연, 여자의 얽힘, 택과 초조의 얽힘, 산과 곰의 투쟁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만약 네가 날개를 들어 날지 않는다면, 너는 가고 싶고, 멈추고 싶다. 운산에는 현옥이 있고, 하한에는 별이 있다. 작의 몸은 가난하기 어렵고, 그 종류는 더욱 용모가 있다. 형나는 쇠약한 버드나무와 같고, 그녀는 곱슬곱슬한 소나무와 같다. 춤을 추자 봉황이 용이 되었다. 종횡무진은 밧줄처럼 연결되고, 자수처럼 옮겨지고, 능처럼 우뚝 솟아 있고, 나뭇잎처럼 흔들리고, 공처럼 공을 치고, 누워서 부딪히고, 비스듬히 서 있고, 부러지고, 잇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화이트 워터 투어 물고기 그룹 경우, 숲 은 원숭이 로 가득합니다; 동물은 원래의 땅에서 도망치고, 새는 화창한 날에 장난치고 있다. 헝 샨 보라색 안개, 어두운 구름 커버 처럼. 바위가 등뼈처럼, 맥이 샘처럼, 글이 파도에 감사하지 않으면, 의리가 부끄럽지 않다. 답 타오 은둔, 서예가 악용 펜 캐노피 각도, 펜 폭을 잡고 책을 느리고 약하게 하고, 펜 짧은법 비대, 펜 길이 법 오프, 그림 싱 단어 잠재력 수평, 그림 스파 스 모양 천천히; 붙잡으면 세력이 부족하고, 놓으면 세력이 적다. 순골은 아첨하지 않고, 순육은 힘이 없고, 잉크는 적고, 잉크는 많고, 잉크는 밋밋하며, 다 똑같다. 그냥 내버려 두세요. 우울,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수치 펜 고장, 접촉 압력 강하; 우여곡절, 순리장 을 제기; 간단하고, 더 좋고, 두껍고, 잘 조직되어 있습니다. 뚱뚱하고 날씬하여 골력이 알맞다. 완완 따뜻한, 충분하지 않다; 공황, 자주 노여움, 눈과 마음에 맞는 가족입니다. 고대와 현대 학자들의 장단점; 종추의 책은 구름처럼 하늘 상류에서 놀고, 바다에서 놀고, 선이 밀집되어 있고, 슬픔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왕 Xizhi 서예, longteng 같은 잠재력, 호랑이 거짓말 fengque, 그래서 세대 컬렉션, 항상 단어 연습을 생각합니다. 채용 () 의 책은 생기발랄하고, 신이 맑고 상쾌하다. 웨이의' 생일책' 은 마치' 호랑이의 진동' 과 같고 장력은 긴장된다. 소자운서는 험봉으로 하늘을 가리고, 외롭고, 가시나무는 검을 취하고, 장사는 활을 구부리고, 수컷은 맹호를 사냥하고, 마음은 사납고, 칼날은 밝히기 어렵다. 양신의 책은 여종 () 처럼 아내가 되어 재위하지 않고, 표정에 수줍어하며, 결국 진실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은 생각의 책은 낮은 허리 댄서와 나무에 휘파람을 부는 선녀와 같다. 이진동의 책은 부용과 같고, 그의 문채는 도금한 것이다. 왕 시안 (Wang Xianzhi) 의 책은 다른 사람들보다 낫습니다. 아무도 모방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석석과의 소년은 기쁨으로 가득 차서 참을 수가 없다. 소정의 책은 바람 속에 떠 있는 것처럼 새가 먼저 날아간다. 책, 책, 고마운' 자녀' 는 모두 옳지 않고 낭만주의 정신이 있다. 쳉 Guangping 의 책은 백조처럼 날고 날개는 어색합니다. 가벼운 구름처럼 갑자기 흩어져서, 얼핏 하늘을 보았다. 이연지의 책은 김소월과 같고, 우우는 자신의 사진을 찍는다. 오사숙은 신정리의 아버지 같다. 한 번 보면 양주 사람, * * * 의 말이 나왔다. 안전서의 책은 가난한 집의 열매와 같지만, 역시 귀엽다. 염추는 품위를 잃은 귀족처럼 더 이상 성현을 배척하지 않는다. 왕보의 책은 슬프고 낭만적이지만, 결코 좋지 않고, 우의가 깊고 얕다. 돌의 책은, 의 책처럼, 모두 죽었다. 타오의 은둔한 책은 마치 아이 같다. 그들의 모양은 성장하지 않았지만, 그들의 뼈는 매우 가파르고 빠르다. 종서혜는 열두 가지 뜻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예상치 못한 것과 아름다운 것이다. 슈는 가풍이 있지만, 그의 낭만주의 경향은 얇고, 마치, 마치, 같다. 왕빈의 책은 방종하고 신속하며 필봉이 흐른다. 범회악진서는 힘이 있고, 풀과 선은 쓸모가 없어, 제인을 쉽게 알 수 없다. 나는 이 책에 대해 매우 익숙하지만, 그 멋진 것을 취하고, 분위기를 대피시키고, 우아하게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유윤의 책은 종횡무진하여 효과가 비범하지만 덕은 준비하지 못했다. Geng Shouyi 의 책은 수렴과 자급 자족을 두려워합니다. 응우 엔 개념 은 잘 되지 않습니다, 다음 샤오, 채연 에 갔다. 공림의 책은 공중에 흩어져 있는 꽃을 닮아 자만으로 가득 차 있다. 서남 () 의 책은 남항 () 의 사대부 () 와 같지만, 여전히 궤도에 있어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다. 서기는 산속의 도사와 같아서 사람을 보면 움츠리고 싶어 한다. 장은 변론자처럼 자신의 말로 졸리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소버의 책은 공중에서 헤엄치는 용처럼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