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하단 끝, 벽옥이 드리워져 있고, 채색 커튼이 휘날리고 있다. 그 밑에는 손에 손을 잡고 유씨관을 쓴 남자 7 명이 가운데 냄비와 바가지 등 그릇이 놓여 있고, 화면 앞에는 냄비와 바가지 대야가 줄지어 놓여 있어' 솥에 서서 밥을 먹는다' 는 럭셔리한 모습을 보였다.
지하 섹션; 나체 남자 (곽모로는' 여강' 이라고 불림) 가 지구를 상징하는 태블릿을 두 손으로 들고 물고기자리를 두 발로 밟았다. 공백에는 두 마리의 용이 있는데, 좌우 각각 거북이 한 마리, 등에 부엉이 한 마리 (거북이라고도 함) 가 있다. 거인 앞에는 일부 수족관이 수영을 하고 있다. 고대에는 지구가 바다 위에 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지하 부분에 수족이 그려져 있었다.
이 그림은 지구에서 하늘과 땅까지, 현실에서 환상에 이르기까지 신, 새, 수생 동물, 파충류에서 태양, 달, 구름, 나무, 수공예품 등에 이르기까지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화가는 이러한 복잡한 이미지들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표현 수법이 다양하고 조화롭다. 장식 디버깅과 사실주의 기법의 결합도 이 실크 그림의 큰 예술적 특징이다. 그림 속의 새와 짐승은 동적이고 약간 과장된 반면, 그림 속의 인물은 사실적이고, 신체 구조와 비율이 적절하며, 선이 매끄럽다.
그림의 구도, 작가는 T-스타일의 차이를 인간과 천국의 경계로 교묘하게 이용하여, 화면이 조화롭고 자연스럽고, 화면 속의 다양한 내용과 수많은 이미지들이 서로 연결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지럽게 보일 수 있다. 특히 인물의 이미지에서는 표정이 각기 다르고, 상당히 전도적이다. 뚱뚱한 무덤 주인은 머리를 앞으로 기울이고, 등이 굽고, 동작이 점잖고 느리며, 귀족 여성의 이미지를 상당히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색채의 운용에 있어서, 전체 견화는 따뜻한 색을 위주로 빨강, 노랑, 황토석 등의 색채를 많이 사용하며, 그중에서도 가끔 백분을 적용하고, 평화, 렌더링의 착색 수법을 채택하여 화면을 다채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이 그림이 출토된 후, 3 번 무덤에서 또 다른 네 폭의 비단 그림이 발견되었는데, 그 중 한 폭의 T 자 그림이 이 그림과 비슷하지만, 이 그림보다 못하다. 이 그림들의 발견은 한화의 공백을 메워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한다. 그것이 이룬 예술적 성취의 영향은 나중에 예술가의 궐기를 만들었다.
현재 호남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