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풍송" 의 창작 배경

"서풍송" 은 유럽시 역사의 예술 보물이다. 시 전체는 다섯 수의 14 행 시로 구성되어 있다. 형식상 다섯 개는 완전하여 독립적으로 쓸 수 있다. 내용상으로 볼 때, 그것들은 일체형으로 하나의 중심 사상을 관통하고 있다. 제 1 절은 서풍이 숲 속의 잔엽을 휩쓸고 생명의 씨앗을 날리는 것을 묘사한다. 2 절은 서풍이 하늘의 두꺼운 구름과 짙은 안개를 휘저으며 폭우와 번개를 부르는 것을 묘사한다. 제 3 절은 서풍으로 인한 바다의 거센 파도를 묘사하여 해저에 꽃이 피는 나무를 파괴했다. 세 구절, 세 가지 의경, 시인의 상상의 날개가 숲, 하늘, 바다 사이에서 현실과 이상 사이를 날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중심 사상은 오직 하나뿐이다. 서풍을 불러 부패를 없애고 신입생의 강력한 힘을 북돋우는 것이다. 사계절부터 경물 묘사에서 서정으로, 서풍을 묘사한 기세에서 시인의 가슴을 표현하고, 서풍에 대한 시인의 사랑과 동경을 표현하며, 정경이 어우러지는 경지에 이르며, 취지는 여전히 서풍을 찬양하는 것이다. 따라서' 서풍송' 의 두드러진 예술적 특징 중 하나는 구조가 엄격하고, 계층이 분명하며, 주제가 집중되어 있다는 것이다.

셰리는 주관적인 사상 감정과 자연 경관을 완벽하게 결합시켜 서풍을 부르고 동시에 유럽을 휩쓸었던 혁명 폭풍을 부르는 데 능하다. 그가 부른 서풍은 거대한 힘으로 잔엽을 쓸어버리고,' 짙은 구름 짙은 안개' 를 휘저으며 잠든 광대한 바다를 깨우고, 해저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나무 해화 한 무더기를' 간담이 서늘하고, 잇달아 시들어 버렸다' 고 불렀다. 그는 혁명 운동이 압도적인 힘과 벼락만월의 힘으로 낡은 세계의 모든 어둠의 반동세력을 휩쓸고 있다고 노래했다. 이것은 당시 유럽 혁명 형세의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 시인은 한편으로는 혁명이 부패를 없애고 낡은 세계를 무자비하게 파괴하고 있다는 것을 보았다. 다른 한편으로는' 신입생 격려' 로 아름다운 신세계를 적극적으로 창조한다. 그는 서풍을 부르는 동시에 자신을 격려하고 채찍질하고 있다. 셰리는 열정적이고 낭만적인 시인이자 용감한 혁명 전사이다. 그는 시를 무기로 혁명 운동에 적극 투신하고 실패와 좌절을 겪었지만 시종 높은 투지를 유지했다.

서풍송' 은 상징수법을 채택하고 시인은 아름답고 씩씩한 상상으로 서풍의 이미지를 썼다. 기세가 웅장한 시구, 강렬한 격정은 서풍이 사납고, 낡은 세상을 쓸어버리고, 신세계의 이미지를 창조하기를 갈망하는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의 비유는 기묘하고 생동감이 있다. 낙엽의 썩음, 미친 소녀의 머리, 검은 비, 밤의 세계는 모두 사람들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킨다.

셰리는' 서풍' 을 부르고 있다. 그는 서풍을 부르며 큰 힘으로 잔엽을 쓸어버리고, 무자비하게' 검은색, 빨간색, 납회색, 또는 왁스색, 역병으로 죽은 큰 무리' 를 쓸어버렸다. 그는 서풍이' 격동의 공간에서 격류를 일으키다' 며' 짙은 구름 짙은 안개' 를 휘저으며' 전기, 우박, 검은 비',' 이 죽어가는 한 해를 위해 만가를 불렀다' 고 불렀다. 셰리는 서풍을 불렀고, 동시에 유럽을 휩쓸었던 혁명 폭풍도 불렀다. 혁명 운동이 급증하고, 왕관이 바람에 날려 땅에 떨어졌고, 한 무리의 괴물들이 바람을 듣고 도망쳤는데, 당시 유럽 혁명 형세의 생동감 있는 묘사였다.

셰리는' 서풍' 을 부르고 있다. 그는 "제법은 파괴자이자 보호자" 라고 불렀다. 그는 서풍이 깨진 가지와 잎을 휩쓸었을 뿐만 아니라 "날으는 씨앗을 겨울 침대로 보냈다" 고 노래했다. 내년 봄, 봉언니의 여동생 동풍이 대지에 올 때, 그것은' 봉오리 토향',' 온 산에 가지각색의 꽃이 피다',' 봄빛이 아름다운 신세계가 나타날 것이다. 셰리는 서풍과 혁명을 동시에 부르고 있다. 그 자산계급 인간들과는 달리, 그는 단순히 혁명을 부정적인 파괴력으로 여기지 않았다. 셰리의 신세계에 대한 인식은 아직 모호하지만 공상사회주의의 수준을 돌파할 수는 없다.

셰리는' 서풍' 을 부르고 있다. 하지만 그는 냉담한 가수가 아니다. 그는 서풍에 대한 강한 사랑과 동경을 가지고 있다. 그는 서풍을 비유로 사용한다. 서풍은 그의 영혼과 육체이고 시인과 서풍은 하나이다.

셰리는 서풍을 부르는 동시에 자신을 격려하고 채찍질하고 있다. 초창기에 아일랜드에 가서 민족 해방 투쟁에 참가하여 영국으로 돌아온 후 폭정을 계속 비난하고 혁명, 동정, 노동자 운동을 지지하였다. 그래서 그는 자산계급 반동정부의 박해를 받아 어쩔 수 없이 분연히 조국을 떠나야 했다. 이탈리아에서 그는 이탈리아의' 숯당' 과 그리스 혁명가들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여 그들의 혁명 활동을 동정하고 지지했다. 서풍송' 은 셰리의 거친 삶의 길을 만들고, 셰리의 반동 통치자에 대한 분노를 쏟아내고, 셰리의 불굴의 전투정신이 넘쳐, 셰리가 혁명에 투신하려는 강한 소망을 표현했다.

이 시의 격법은 단테' 신곡' 과 셰익스피어' 14 행 시' 에 사용된 테즈리마의 혼합이다. 리듬에 있어서' 서풍송' 은 5 곡의 14 행 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격음보 위주, 여러 줄, 교차절 배치, 리듬이 아름답고, 율동이 완전하며, 구조가 매우 명확하고, 분방한 낭만주의 시풍과 관대하고 슬픈 혁명정신에 적합하다. 처음 4 절, 다음 절의 첫 번째 운은 이전 절의 두 번째 운이다. 마지막 절의 구조는 여전히 12-2 이지만. 그것은 4 개의 3 행 시절과 1 개의 2 행 시절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것의 운율은 ababcbcdcdedee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각 섹션은 문법적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나가 되어 독자들에게 끝없는 서풍을 보여 주었다. 마지막으로, 원근법 압운으로 구성된 영웅식 쌍행체는 서풍이 낡은 세상을 파괴하는 힘에 대한 셰리의 존경과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기대를 보여준다. 또한 시의 모든 부분' 오, 들어라' 와 반복해서 노래를 부른다. 작품을 뛰게 하는 리듬감과 리듬감.

시 전체가 처음부터 끝까지 가을 서풍을 둘러싸고 펼쳐졌다. 서경이든 서정이든, 이 구체적인 묘사 대상에서 벗어나지 않았고, 정치 용어와 혁명 구호를 사용한 적이 없다. 셰리는 서풍을 불렀지만, 완전히 서풍이 아니다. 본질적으로 시인은 서풍을 불러 혁명을 부르는 것이다. 서풍, 잔엽, 씨앗, 뜬구름, 번개, 파도, 해저 화초나무 등. 시는 상징적인 것일 뿐, 그것들은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자연의 감동적인 경치는 세계에서 번창하고 있는 혁명투쟁의 상징적인 반영이다. 이런 의미에서' 서풍송' 은 산수시가 아니라 정치 서정시이다. 혁명을 직접 묘사하지는 않았지만 시 전체가 혁명을 반영했다. 특히, 회자된 시를 끝낸 것은 자연현상을 개괄할 뿐만 아니라 인류 사회의 역사법칙을 깊이 드러내며 혁명투쟁이 어렵고 우여곡절 끝에 광명 전망을 지적하며 의미심장하고 여운이 무궁하다는 것을 시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조량: 숭고한 이상, 생동감 있는 자연이미지, 시의 음악적 효과는 유명한' 서풍송' 에서 조화로운 통일을 이루었다.

무단:' 서풍송' 은 이런 시의 절정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 영원히 세계시의 보고에서 구슬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