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Yan Zhenqing 소개

일반적으로 시인은 시를 쓰는 사람을 가리키지만, 문학 개념상 그는 시 (시) 창작에서 성취한 시인, 작가여야 한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시인 안진경의 소개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일생

안진경은 개원 22 년 (기원 734 년) 에 국자옥에 입학했다. 사임국자감, 이사로 국자감을 모시다. 당시 권신 양의 거절을 받아 평원 (오늘 산둥 능현) 현, 사칭 연평원으로 강등되었다. Suzong 년, Fengxiang 헌법 문제 장관 을 수여, 검열 을 옮겼다. 종 년, 공무원 장관 에 공식, 태자 는 태사, 루 공 은 연공 으로 봉했다. Jianzhong 4 년 (783), 총리 Qilu 액자, 봉기군 장군 리 xilie 에게 가르침을 청한 후 리 6 월 에 의해 사망했다.

당대종 대력원년 (765 년), 안진경은 언론을 봉쇄하는 재상 역할을 하여 강등되었다. 3 년 (768) 4 월, 지주 사마에서 푸저우 도지사 () 로 바뀌었다. 푸저우의 5 년 동안 그는 인민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농업 생산에 관심을 갖고 공익사업에 열심이었다. 우강 어패류, 항구 침수, 농토 침수 현황을 겨냥해 무하 중심 섬 멜대 주 남부에 긴 돌댐을 건설해 홍수를 완화하고 건기에 물을 뿌려 논밭을 관개했다. 그를 기념하기 위해 푸저우 사람들은 차이견을 천금가죽이라고 명명하고 사찰을 건립하여 4 시에 제사를 지냈다.

그는 관청정으로 정상적인 사회 질서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복주 학생은 가난하지만 학문을 좋아해서 아내는 빈곤한 생활을 견디지 못하고 이혼을 요구한다. 양은' 아내 보내기' 를 한 곡 썼는데, 그가 책을 읽겠다는 뜻을 세웠지만 어쩔 수 없이 이혼에 동의했음을 알 수 있다. 양의 아내는 이 시를 이혼의 증거로 안진경에게 보냈다. 얀 은 양 의 시를 읽은 후, 양 의 처지 에 공감, 열심히 공부하는 그의 정신 에 감탄, 양 의 아내 는 너무 가난 하고 부유 한 행동 을 처벌 하고, 천 과 음식 을 주고, 양 이 본부에 머물게 했다. 이를 위해 엄은' 부인이 정의를 구하다' 라는 책도 출판했다. 이 판결은 임천의 좋은 학풍과 순박한 결혼 풍속의 형성에 좋은 지도 역할을 했다.

랑야 세가의 후예 안진경은 가학이 깊고, 육조는 북제의 저명한 학자로,' 안씨 가훈' 이 있다. 안진경은 젊었을 때 집이 가난했고, 종이가 모자라서, 펜으로 황토수를 닦고 벽에 글씨를 연습했다. 초학, 후사학 필법을 배우고 초당 4 가의 특징을 흡수하여 전서 북위 필법을 받아들이다. 그들은 염체 해서체의 웅장한 창작을 완성하여 당대의 해서체에 모범을 보였다.

그의 해서체는 초당의 서예 스타일과 반대로 필법을 특색으로 한다. 서예미와 인격미의 완벽한 조화의 전형이다. 그의 서예 스타일은' 안체' 라고 불리며, 류공권과 함께' 안고'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엄공설은 충성스러운 열사, 도덕적인 군자, 그 끝이 엄하고 경건하다는 말이 있다. 사람이 사람을 보면 두려워질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귀여워진다. 세상에 보물을 보는 사람은 많지만, 그들은 결코 지치지 않을 것이다. 그 책을 짱: 낙석처럼, 노을구름처럼, 갈고리는 금처럼, 고로는 석궁처럼 그려진다. 종횡무진 두 방향 모두 이미지가 있어서, 이후 소위 공인이 없다. 안체서는 후세 서예 예술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당나라 이후,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안진경 변법의 성공을 본보기로 삼았다. 특히 초서, 당대 이후 일부 명가들은 이왕을 배우는 기초 위에서 안진경으로부터 공부하여 자신의 풍격을 확립하였다. 쩡윤: 시는 에 관한 것이고, 문은 한국의 퇴로에 관한 것이고, 그림은 오도자에 관한 것이고, 책은 얼굴에 관한 것이지만, 고금의 변화는 세상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동파머리글")

당대에 이르러, 특히 안사의 혼란 이후 불교와 도교가 성행하였다. Yan Zhenqing 은 불교와 도교 문화에 익숙했습니다. 감원 이후 승려와 도교도와의 접촉이 눈에 띄게 늘었고, 그는 종교 활동에 열중하고 있다. 그의 시사 서예 창작도 이와 관련이 있다. 복주의 4 년 동안, 그도 도교활동에 열중하고 있다. 내가 처음 임천에 도착했을 때, 도사 담선암의' 마부보어' 를 썼다. 대력 4 년 (769) 정월, 김대도사 왕, 곽진군을 숭상하다. 그는 사람을 숭인현에 보내 화산을 덮고, 두 진군단을 보수하고, 친필로' 개화왕국진군단명' 이라는 책을 썼다. 지난 3 월 임천 경산에서 여도사 위선단 유적을 방문해' 위부인 선단 묘지명' 이라는 책을 쓰며 민간을 칭찬하고 관우 수련력을 높였다. 같은 달, 나는 경산의 고화선단을 유람하고, 본조 황도사의 수선도를 상세히 기술한' 고화선단비' 책을 한 권 썼다. 4 월, 고승지청, 시우, 도사 담선암이 노푸저우 보탑을 보수하기 위해 일단락했고, 안진경 방문법회는' 보응사 보탑' 이라는 책을 썼다. 대력 6 년 (77 1) 3 월 푸저우 임천현 보응사가 법장서원을 설립하여 계단을 설치하였다. 안진경이 친필 문제서를 써서 법문의 기원을 극찬하다. 4 월, 나는 남성현 마고모산선도관을 참관하여' 복주시 남성현 마고모산선단' 이라는 책을 한 권 썼는데, 신선왕과 마고모의 기이한 도학을 높이 평가했다.

푸저우 기간 동안 그는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시를 창작하고 6 년 (77 1) 동안 이 시들을' 임천집' 10 권으로 편성했다. 아쉽게도 원집은 이미 실전됐고, 현재 1 시, 1 개 판정사, 임천과 관련된 비문 5 개, 특히. 세계기록대전' 은 대, 중, 소판으로 나뉜다. 처음에는 그 작은 글자로 비석을 새기고, 마곡산 선도관에 세워졌다. 후세 사람들은 위부인, 주술량, 구양문의 유공권 등의 해서체를 비등에 새겼다. 이 비석은 역대 서예가들에 의해 세계 제 1 해서체로 칭송되어 모사 학습의 본보기가 되었다. 몇 차례 파괴된 후, 탁상과 함께 대대로 전해진다. 1992 강서 유명 인감가, 성 서예협회 부회장 서기억농 씨가 인감을 큰 글자로 새겨서 성남 마곡산에 다시 세웠다.

오길성',' 여주집',' 임천집' 이 있습니다. 안진경은 평생 많은 비석을 썼는데, 지금까지 다보탑비, 구조가 단정하고 촘촘하며 아름답고 매혹적이다. "동방삭 그림 짱 비석" 은 짙은 청원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 "황금 왕 사원 명나라 \" 무거운 cangjin; "zang huaike 기념물" 장엄한 훈훈; "컵" 은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마고모선단기' 는 창력이 장중하고 구조가 정교하며 정취가 넘친다. 벼랑에 새겨진' 대당부' 는 안진경의 가장 큰 해서체로 서예가 매끄럽고 근골이 드러나지 않는다. 송대 기념비는 송광평 기념비라고도 불리며 개방적이고 활력이 넘친다. \ "여덟 관정 신문 선행자 \", 기상 엄정; \ "기념물 \" cangjin 멀리 도달; \ "만난 책 \", 조화에 중점을 둡니다; 이비 서예는 강건하지만 필선이 가늘어 다른 비석과는 다르다.

"안씨 묘비" 서예가 풍부하며, 그의 만년의 득의양양한 작품이기도 하다. 전세에는 지팡이, 제 조카 사본, 유충이 지팡이를 만들어, 책에서 자백했다.